샤벨 스팅거
콤보 [단검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스킬 레벨 1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128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128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무력화 : 하
공격 타입 : 백 어택 - 티어 1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4에 개방
- 티어 2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7에 개방
- 티어 3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10에 개방
트라이포드 1단계 4포인트
-
독 : 부식1/1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샤벨 스팅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출혈1/1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샤벨 스팅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신경1/1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트라이포드 2단계 20포인트
-
두개의 그림자5/5
그림자를 이용하여 양쪽에서 같이 공격하여 피해가 6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25.0% 확률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날카로운 단검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량이 10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50.0% 확률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회피의 달인1/1
스킬 사용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단계 48포인트
-
낙인 활성5/5
공격 성공 시 3초간 단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1.0% 감소하는 '낙인 활성' 버프가 추가된다.
-
속전속결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어 제자리에서 기본 피해량의 145.0% 피해를 주는 2회 공격을 하며, 2회 모두 독 중첩을 시킨다.
※ 트라이포드에 마우스 오버시 레벨별 정보가 노출됩니다
1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128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128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0 * 자원: - |
---|---|
2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227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227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 |
3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290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290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 |
4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339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339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2 * 자원: - |
5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378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378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 |
6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412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412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 |
7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439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439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 |
8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463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463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 |
9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483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483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 |
10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2 * 자원: - |
11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 |
12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 |
13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 |
14레벨 |
적의 빈틈을 노려 날카롭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주고, 스킬을 다시 한번 입력 시 더욱 빠르게 2회 찔러 501의 피해를 준다. 공중에 뜬 적을 공격 시 다시 공중에 띄운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