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쇄격
일반 [충격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
스킬 레벨 1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91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부위 파괴 : 레벨 2
무력화 : 중상
공격 타입 : 백 어택
슈퍼아머 : 경직 면역 - 티어 1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4에 개방
- 티어 2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7에 개방
- 티어 3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10에 개방
트라이포드 1단계 4포인트
-
과격한 주먹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주먹을 날리는 공격에 적중 시 적에게 5.0초간 62의 전격 피해를 준다.
-
재빠른 손놀림5/5
타격 준비동작이 35.0% 빨라진다.
-
뇌진탕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 으로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2단계 20포인트
-
강인함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
파격적인 행보5/5
전진하면서 빠르게 주먹을 횡으로 휘둘러 공격한다. 첫 공격 성공 시 반동을 이용하여 추가 2회 타격하며 더 이상 적을 날려버리진 않지만,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80.0% 증가한다.
-
광속 타격5/5
매우 빠른 속도로 돌진하여 타격하고 제자리로 돌아온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단계 48포인트
-
넘쳐나는 힘5/5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주는 보너스 피해가 68.0%, 88.0%, 108.0%, 168.0%로 증가한다.
-
투지발산 강화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하며, 투지발산 상태에서는 20.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 트라이포드에 마우스 오버시 레벨별 정보가 노출됩니다
1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91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0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
2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1,613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3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2,062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4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2,42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2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5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2,704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6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2,927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7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3,122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8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3,301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9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3,436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10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3,57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2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11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3,572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12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3,573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13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3,574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
14레벨 |
전방을 바라보며 팔에 기를 모으고 순간적으로 전방 3m를 미끄러지듯 이동하며 3,575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량에 따라 피해가 달라진다. 충격 에너지가 0~25% 일 경우 15% 증가, 26%~50% 일 경우 30% 증가, 51%~75% 일 경우 45% 증가, 76%~100% 일 경우 60% 피해가 증가한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충격 모두 소모, 기력 20 생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