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 샷
일반 [랜스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
스킬 레벨 1
마나 85 소모
창을 크게 내질러 117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235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236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부위 파괴 : 레벨 1
무력화 : 하
공격 타입 : 헤드 어택
슈퍼아머 : 경직 면역 - 티어 1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4에 개방
- 티어 2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7에 개방
- 티어 3 트라이포드 스킬 레벨 10에 개방
트라이포드 1단계 4포인트
-
단단한 갑옷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
날렵한 움직임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
강인함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트라이포드 2단계 20포인트
-
강화된 일격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
약점 포착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
부위파괴 강화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트라이포드 3단계 48포인트
-
폭멸창5/5
전방으로 4.0m 돌진하며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총 70.8% 증가된 피해를 준다.
-
근접폭발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2단계 차지 시 최대 52.5%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오버 차지 시 최대 150.1%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1단계 차지 시 피해가 2.4% 감소된다.
※ 트라이포드에 마우스 오버시 레벨별 정보가 노출됩니다
1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117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235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236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0 * 자원: 마나 85 소모 |
---|---|
2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208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415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419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마나 116 소모 |
3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266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531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535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 * 자원: 마나 140 소모 |
4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312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625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629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2 * 자원: 마나 169 소모 |
5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349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698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703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마나 216 소모 |
6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378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756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76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4 * 자원: 마나 249 소모 |
7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40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807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810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마나 307 소모 |
8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427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854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857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마나 329 소모 |
9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444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889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891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8 * 자원: 마나 394 소모 |
10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46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25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26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12 * 자원: 마나 441 소모 |
11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46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25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26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마나 441 소모 |
12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46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26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27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마나 441 소모 |
13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46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26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27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마나 441 소모 |
14레벨 |
창을 크게 내질러 463의 피해를 주고, 화력을 창 끝에 모은다. 이때 적들은 총 926의 피해를 입으며 창끝으로 빨려 들어오게 되고 창 끝에 화력이 충분히 모이면 그대로 포격하여 927의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 필요 스킬 포인트: 6 * 자원: 마나 441 소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