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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시뮬레이터

레이드 구상 중... 구상완료!!(11/17) navynavi
조회 : 988 추천 : 0 댓글 : 0
2018-11-17 00:21:41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68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트라이포드 선택

  • 전진의 일격 스킬 아이콘
    전진의 일격
    4

  • 파쇄의 강타 스킬 아이콘
    파쇄의 강타
    1

  • 맹호격 스킬 아이콘
    맹호격
    4

  • 용의 강림 스킬 아이콘
    용의 강림
    10

  • 일망 타진 스킬 아이콘
    일망 타진
    1

  • 순간 타격 스킬 아이콘
    순간 타격
    1

  • 난타연권 스킬 아이콘
    난타연권
    1

  • 밀고 나가기 스킬 아이콘
    밀고 나가기
    1

  • 철포난격 스킬 아이콘
    철포난격
    10

  • 폭렬권 스킬 아이콘
    폭렬권
    1

  • 심판 스킬 아이콘
    심판
    10

  • 죽음의 선고 스킬 아이콘
    죽음의 선고
    1

  • 풍신권 스킬 아이콘
    풍신권
    1

  • 회심의 일격 스킬 아이콘
    회심의 일격
    10

  • 연환파신권 스킬 아이콘
    연환파신권
    1

  • 진 용출권 스킬 아이콘
    진 용출권
    10

  • 파쇄격 스킬 아이콘
    파쇄격
    7

  • 초신성 폭발 스킬 아이콘
    초신성 폭발
    1

  • 1단계

    • 집중 트라이포드 아이콘 집중  Lv. 5/5

      충격 생성량이 15 증가한다.

    • 탁월한 기동성 트라이포드 아이콘 탁월한 기동성  Lv. 5/5

      돌진거리가 5.0m 증가한다.

    • 분노의 타격 트라이포드 아이콘 분노의 타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 2단계

    • 무자비한 전진 트라이포드 아이콘 무자비한 전진  Lv. 5/5

      내려치는 공격 이후 반대팔로 한번 더 내려치며 기본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 강인한 주먹 트라이포드 아이콘 강인한 주먹  Lv. 1/1

      내려치는 공격의 범위가 30.0% 증가하고 적을 앞으로 모은다.

    • 파괴자 트라이포드 아이콘 파괴자  Lv. 5/5

      건틀렛에 충격에너지가 모이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내려치는 공격에 적을 띄운다.

  • 3단계

    • 강력한 주먹 트라이포드 아이콘 강력한 주먹  Lv. 5/5

      내려치는 공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0% 증가한다.

    • 돌격대 트라이포드 아이콘 돌격대  Lv. 5/5

      공격속도가 20.0% 증가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 현재 273스포
5개 스킬 마스터
7렙 1, 4렙 2
ㄴ5포 남음

* 6개마스터하기 위해서 288스포 필요(15포 더 필요)

# 최종 레이드 스킬트리---------------------------------------------------------------

전진4 용강10 철포10 맹호1      -기력4
심판10 회심10 진용출10 파쇄7  -충격4
--------------------------------------------------------------------------------

# 기력스킬------------------------------------------------------------------------

ㄱ. 전진과 용강 둘다 만렙 투자하기엔 스포가 아까움으로(충격에 투자하기 위해)
   전진을 이동기로 용강을 진입기+딜링기로 사용

ㄴ. 용의강림은 2트 주위화염 딜 틱마다 무력화 들어감 + 무력화 중상으로 왠만한 충격스킬보다 무력화 셈

ㄷ. 철포 10렙으로 쿨감 공속증가로 쿨마다 충격수급및 무력화 중 우겨넣기
    붙어있기 쉬우면 1트에 넘치는 힘, 붙기 힘들면 기공파 사용
    기공파 사용시 멀리서 막타를 쉽게 때릴 수 있다
    근데 막타만 때리면 무력화 당연히 낮게 들어감

 * 그냥 참고할 수련장 보스로 실험한 2가지 결과(철포난격에 관한),

  1번 : 1트 기공파 찍은 철포난격으로 스킬을 두번써서 막타만 2대 때린 것과
       붙어서 스킬한번만 쓰면서 풀딜 1대 때린것이 무력화가 비슷하게 나옴
       1트 넘치는힘 철포난격 3타 >= 기공파 철포난격 막타 x2 
  2번 : 철포난격 1트 기공파와 넘치는 힘은 근접 3타 풀딜시, 무력화가 똑같이 들어감

ㄹ. 마지막 기력스킬은 기력수급용으로 맹호격과 난타연권이 있었는데
   난타연권은 무력화 딜 둘다 좋지만 시전시간이 긴 홀딩 스킬임.
   홀딩동안 난타 후 반대팔로 훅을 날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 풀딜이 힘듬
   예상반론) 앞에 난타하는 잽동작에 딜이 많이 박히기 때문에 뒤에 훅으로 때리는 동작은 안맞춰도 상관없다
   -> 홀딩을 아무리 짧게 끝내도 마지막 훅으로 때리는 동작까지 마무리해야 이동이 가능함
       마치 연환파신권과 같음. 중간에 난타 잽만 날리고 끊을 수가 없음. 
       스페이스바를 사용해야만 난타연권 스킬 시전을 중간에 끊고 적의 공격을 피할 수가 있음

* 자신은 레이드등 모든 보스몹의 패턴을 파악하여 난타연권 풀딜을 안전하게 넣을 수 있다하면 난타연권 사용하셈
  난타연권을 사용할 경우 10렙을찍어주고 철포난격을 빼고 맹호격을 넣어주던가 하시길

  아무튼 그래서 남는 맹호격 씀. 시전기간도 2타때리는데 타닷! 거리면서 짧고 쿨도 짧음
  난타연권은 홀딩을 안하고 잠깐 눌럿다떼도 타아-다아-타앗! 하면서 3타를 평온하게 쳐줌, 쿨도 길어..
---------------------------------------------------------------------------------

# 충격스킬 ------------------------------------------------------------------------

ㄱ. 심판이 숨겨진 개꿀이라 생각함 (안 숨겨지고 다 알수도잇음)
   무력화 중, 쿨6초인데 2트 찍으면 8초 늘어나지만 3트까지 찍으면 총 4대 때림
   그렇게 되면 무력화 중상 스킬보다 무력화가 많이 들어감
   그리고 쿨이 늘어난게 오히려 이득인게, 레이드나 보스때는 쿨이 된다고 무조건 때릴수있는 상황이 아님
   그래서 쿨을 늘리더라도 딜 증가가 이득

ㄴ. 회심의 일격은 뭐 밥줄 스킬 단타에 딜도 좋고 무력화도 적당히 붙어있음. 근데 무력화는 생각보다 안들어감

ㄷ. 진용출권은 안쓰다가 사람들 스킬트리 둘러보고 채용함.
    난 무력화를 중시하기 때문에 일망타진은 일단 뺏고, 파쇄격은 밑에 채용햇으니 죽음의 선고는 겹쳐서 빼고
    남은게 초신성인데 초신성은 시전시간이 너무 길어...
    물론 진용출권도 풀딜 넣으려면 길지만 어퍼컷 2방 들어가면서 끊을수있음
    그렇게 되면 무력화가 많이 안들어가는것 아니냐고??
    그래서 찍는게 1트에 전격임(번개주먹)
    
* 수련장 보스 실험 결과(진용출권) - 콤보스킬로써 첫 타인 어퍼컷만 딜로만 실험함.

 1번 : 1트라이포드 중 기술연마가 2번 어퍼컷을 날리며 무력화가 가장 많이 들어감
       무력화 : 기술연마 > 번개주먹(전격포함x) = 파괴의주먹
 2번 : 1트라이포드 번개주먹을 사용시, 전격 첫 틱에만 무력화가 들어감
       번개주먹을찍은 진용출권의 어퍼컷 무력화 + 전격이 걸린경우의 무력화 = 기술연마의 무력화량 X 2~2.5 정도(눈대중)

그러니까 진용출권 번개주먹 무적권 쓰셈.
물론 전격확률이 50%라는건 안비밀 ..... 그래도 1트에 번개주먹을 제외한 트라이포드는 시전시간이 길어져서 안좋음


ㄹ. 남는게 죽음의 선고랑 파쇄격인데 그냥 딜량만 보고 쓰겠다싶으면 죽음의선고 쓰면됨
    근데 난 죽음의선고 시전시간도 길고 범위도 별로인 거 같고 나랑 안 맞음
    그래서 그냥 파쇄격 씀....(취향차이인듯)
    트라이포드는 난 쓸데없이 움직이는게 싫어서 1트에 합리적인행동 찍어줌
    실험결과 1트에 과격한주먹은 화상딜이 들어가지만 그 화상은 무력화 딜이 따로 안 들어감
    근데 딜을 더 넣고 싶다면 화상딜이 쏠쏠하니 과격한 주먹 쓰셈
    2트에서 보통 넘쳐나는 힘과 충격조절로 고민일텐데, 
    충격 게이지 76% 이상일 경우 넘쳐나는 힘이 딜량이 좋고
    충격 게이지가 낮을 경우(충격 50퍼이하정도?) 딜량이 비슷함, 고만고만함.. 근데 충격조절이 조금 높은거 같음
    그러니 나는 충격게이지를 모아서 파쇄격을 쓴다하면 2트에 넘쳐나는 힘 쓰고
    아니다! 나는 다른 충격스킬 퍼붓고 남는 충격게이지로 쓴다 싶으면 충격조절 쓰면댐
    난 후자라서 충격 조절 씀


스포더 얻어서 10렙 하나 더 찍을 수 있으면, 전진의 일격 4포 빼서 파쇄격 만렙에 3트 공속증가 찍을 거임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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끄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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