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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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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간타격 Lv. 1/1
스킬 시전 준비 시간이 0.3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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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물질 Lv. 5/5
공격이 [암] 속성으로 바뀌며 스킬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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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힘 Lv. 5/5
공격이 [토] 속성으로 바뀌며 스킬의 피해량이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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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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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쇄 Lv. 5/5
적중된 대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35.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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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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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기절 또는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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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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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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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진 Lv. 5/5
공격한 자리에 5.0초간 지진을 일으켜, 매 초마다 내려찍는 공격의 1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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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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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 강화 Lv. 5/5
첫 타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9초씩 최대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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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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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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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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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정신 Lv. 5/5
첫 타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13.2%씩 최대 79.2%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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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혹한 복수 Lv. 5/5
스킬 시전 중 피격되는 횟수에 비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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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울림 Lv. 1/1
중력을 폭발시키는 순간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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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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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명한 힘 Lv. 1/1
중력을 더욱 많이 주입하여 공격 범위가 서서히 증가하며 최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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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지 강화 Lv. 1/1
해머를 강하게 내려친 후 바닥에 적을 끌어 당기는 중력 덩어리를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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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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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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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딜 수 없는 힘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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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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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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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신체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8.7%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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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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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분한 해머 Lv. 5/5
2명 이상의 적을 동시 적중 시 추가로 적 한 명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144.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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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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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 공격 Lv. 5/5
마지막 타격 시 지면을 내려치면, 찍힌 곳에서 중력이 솟아올라 총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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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아치는 해머 Lv. 5/5
공중에서 한 번 더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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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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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모한 공격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2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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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딜 수 없는 힘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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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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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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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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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하는 해머 Lv. 5/5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4.0%씩 최대 1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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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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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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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없는 맹공 Lv. 5/5
극도로 흥분하여 해머를 1회 내려친 뒤 이후 더욱 빠르게 5회 내려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2.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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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밀한 타격 Lv. 5/5
마지막 타격의 피해가 153.0% 증가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내려 찍어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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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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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불꽃 Lv. 5/5
해머가 어두운 중력의 불꽃 기운에 뒤덮인다.
공격 속성이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된다. -
대지의 해머 Lv. 5/5
해머가 바위에 뒤덮인다.
공격 속성이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된다. -
탁월한 변화 Lv. 5/5
스킬 사용 시 최대 이동가능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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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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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의 뒤틀림 Lv. 5/5
중력에 의하여 시간이 뒤틀리며 시간차 공격이 발생되어 50.0%의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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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괴한 해머 Lv. 1/1
중력으로 이루어진 해머를 2개 생성하여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분쇄 트라이포드 적용 시 앞뒤, 좌우의 공격 범위가 각각 20.0%,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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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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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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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반전 Lv. 5/5
하늘 높이 솟아올라 해머를 고쳐쥐고 내려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이때 해머를 내려친 바닥의 반경 5.0m내의 중력을 반전시켜, 기본 피해량의 65.1%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대상을 높이 띄워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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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쇄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지정된 방향으로 5.0m 점프하여 공중에서 회전하며 공격하는 방식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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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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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신체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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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리의 계약 Lv. 5/5
올려치는 공격의 피해가 5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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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힘 Lv. 5/5
공격속도가 15.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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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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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완료 Lv. 5/5
돌진 거리가 5.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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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중력 Lv. 5/5
스킬 시전 중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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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돌진 공격의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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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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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직한 해머 Lv. 5/5
올려치는 공격이 강하게 내려찍어 넘어뜨리는 형태로 바뀌며, 올려치는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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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 표출 Lv. 1/1
올려치는 공격이 해머를 360도 휘두르는 공격으로 바뀌며 더 이상 적을 날려버리지 않고 4.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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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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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힘 Lv. 5/5
스킬 시전 시 공격속도가 1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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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신체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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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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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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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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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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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단련 Lv. 5/5
바위 파편 공격에 의해 기절하는 시간이 3.8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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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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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하는 타격 Lv. 5/5
솟아오른 바위를 향해 두 바퀴 해머를 크게 휘두르며 돌을 박살내고 360도 범위로 파편이 날아가, 바위 파편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1.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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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괴한 움직임 Lv. 1/1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공격 준비 시간이 1.0초 증가하지만, 준비 시간 동안 방향 전환이 가능해지고 순간적으로 도약하여 6.0m 내 지정된 위치를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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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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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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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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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신체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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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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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중력 Lv. 5/5
스킬 시전 중 중력을 이용하여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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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밀한 계획 Lv. 5/5
중력에너지 폭발 공격 적중 시 적을 더 이상 띄워올리지 않고 4.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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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표적 Lv. 1/1
중력에너지 폭발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무력화 피해가 6.0초간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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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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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돌적 움직임 Lv. 1/1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최대 8.0m 내 지정된 위치로 미끄러지듯 돌진하며, 돌진 도중 더 이상 적을 공격하지 않지만 도착 지점에 강하게 부딪혀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돌진 도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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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전진 Lv. 5/5
자신을 감싸던 중력장을 더욱 강하게 모아 폭발시킨다.
중력장이 폭발할 때 공격 범위가 5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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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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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 강화 Lv. 5/5
마지막 당겨오는 공격에 적중 된 적 하나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9초씩 감소하여 최대 7.2초까지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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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신체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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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힘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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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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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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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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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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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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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출되는 본능 Lv. 5/5
준비시간이 0.4초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며 폭이 늘어난 중력 에너지가 일직선 상에 매우 길게 방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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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렁이는 중력 Lv. 1/1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지만, 총 스킬 시전 시간이 50.0% 감소하며 스킬 사용 후 최대 3.0초 내에 1회 더 사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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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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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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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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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 코어 Lv. 1/1
공격이 적중하지 않아도 코어를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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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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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중력 Lv. 5/5
중력을 이용하여 5.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 만큼 중력 보호막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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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의 공포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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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Lv. 1/1
공격 적중 시 모험가를 제외한 적을 3.0초 간 도발한다. 시드급 이상의 동일한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다시 도발에 걸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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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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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정신 Lv. 5/5
자신이 적용 받는 인듀어 페인 효과의 유지시간이 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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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고통 Lv. 1/1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90.0%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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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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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해머로 직접 가하는 피해량이 73.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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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파편 Lv. 5/5
바위 파편으로 발생되는 피해량이 113.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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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충전 Lv. 5/5
보유한 코어 1개 당 중력 게이지를 13.0% 추가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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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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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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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력의 성과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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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충격 Lv. 5/5
스킬 사용 시 해머의 손잡이로 바닥을 내리치는 동작이 추가되며, 전방 7.0m 이내에 부채꼴 모양으로 지진을 일으켜 1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5.0초간 지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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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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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분노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바위로 거대한 해머를 만들어 한번에 내려쳐 적에게 피해를 준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하지만, 차지 조작 중 방향전환이 가능하며 차지 시 266.0%, 오버 차지 시 377.0%의 증가된 피해를 주고, 바위 파편이 날아서 흩어지며 해머로 내려친 공격의 5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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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폭풍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고 마지막 타격이 없어지는 대신 해머를 돌리는 시간이 길어지고 이동이 가능해진다. 총 58.6%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타격에 의한 부위파괴 속성은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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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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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심장 Lv. 5/5
차지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하며 공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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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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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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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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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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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충전 Lv. 5/5
보유한 코어 1개 당 중력 게이지를 15.0% 추가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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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서운 해머 Lv. 5/5
해머를 휘두를 때마다 피해량이 17.0%씩 증가되어 최대 102.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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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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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수의 눈 Lv. 5/5
차지 시간이 50.0% 감소하고 차지 단계가 하나 더 늘어나며, 오버 차지 시 총 7번 회전하며 174.5%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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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폭한 공격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제자리에서 회전 공격하며 공격범위가 점점 증가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52.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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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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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충전 Lv. 5/5
보유한 코어 1개 당 중력 게이지를 13.0% 추가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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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기운 Lv. 5/5
충격파의 속성이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에 적중 시 4.0초간 이동속도가 46.2%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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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충격 Lv. 5/5
충격파 공격에 적중 시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일 경우 64.4%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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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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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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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정한 대지 Lv. 1/1
중력의 기운을 한 번에 모아 1회만 내려치는 방식으로 변경되고, 세 번째 내려치는 피해로 적용된다. 충격파는 시간차를 두고 3회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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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하는 중력 Lv. 5/5
해머를 한 번 내려칠 때마다 충격파의 피해량이 44.0%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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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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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열 Lv. 1/1
해머로 땅을 내려치면 충격파가 한 번에 3개씩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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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조절 Lv. 5/5
충격파가 해머 주변에 발생되며 한 번의 충격파가 3회에 걸쳐 총 10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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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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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충전 Lv. 5/5
보유한 코어 1개 당 중력 게이지를 13.0% 추가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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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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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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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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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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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적인 힘 Lv. 5/5
보유한 코어가 3개 일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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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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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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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모한 돌진 Lv. 5/5
더욱 강하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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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모한 한방 Lv. 5/5
더 이상 이동하며 공격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해머를 한바퀴 돌리고 강하게 쳐올려 지형을 뒤틀어 벽을 세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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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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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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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충전 Lv. 5/5
보유한 코어 1개 당 중력 게이지를 13.0% 추가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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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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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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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5/5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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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적인 힘 Lv. 5/5
보유한 코어가 3개 일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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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필요한 시간 Lv. 1/1
차지 시간이 0.6초 감소하며 차지 조작이 아닐 경우 공격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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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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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살의 시간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방으로 이동하며 부딪혀 피해를 주며, 해머를 즉시 휘둘러 오버 차지와 동일한 피해를 주며, 총 피해량이 58.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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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절제 Lv. 5/5
차지 시간이 50.0% 감소하고 차지 단계가 하나 더 늘어나며, 오버 차지 시 해머로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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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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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심장 Lv. 5/5
홀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37.5% 감소하며, 공격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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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리적인 선택 Lv. 5/5
공격속도가 25.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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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딜 수 없는 힘 Lv. 5/5
보유한 코어가 3개 일 때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3.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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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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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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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마무리 Lv. 5/5
블랙홀이 폭발 할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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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적인 힘 Lv. 5/5
보유한 코어 1개 당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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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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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해머 Lv. 1/1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해머를 바닥에 찍은 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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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장 강화 Lv. 5/5
중력 블랙홀이 더욱 강해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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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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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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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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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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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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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충전 Lv. 5/5
보유한 코어 1개 당 중력 게이지를 15.0% 추가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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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5/5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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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적인 힘 Lv. 5/5
보유한 코어가 3개 일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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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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굶주린 힘 Lv. 5/5
자신을 중심으로 반경 7.0m까지 지형을 뒤틀어 벽을 생성하는 형태로 변경되며 벽으로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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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약점 포착 Lv. 5/5
점프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해머를 내려친다. 전방으로 2.0m 더 뻗어가며 벽의 크기 및 두께가 더욱 커진 벽을 생성하며 벽으로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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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고수분들의 스킬트리와 자주 쓰던 무깍노 스킬트리를 조금 적용해서 사용하고 있는 트리입니다.
여러 의견 환영합니다!!!!(그러나 비난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비판은 좋지만 비난은...)
<집속>
헤비크러쉬(4) 1.순간타격
- 설명이 필요없는 개꿀 스킬. 2트까지해서 행코하면 더 좋겠지만..스포 부족..더 얻을 수 있다면 전 행운의코어까지 할 것 같아요.
파워스트라이크(7) 1.빠른준비 2.초인적인능력
- 드레드노트랑 고민했지만 무깍노 스킬트리에서 쓰였던 초인적인 능력으로 유틸성을 좀더 확보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드레드노트의 1트 강인함으로 단단하게 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파워스트라이크의 초인적인능력으로 스킬 간 유틸성과 생존에 좀 더 신경쓰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필드사냥에서는 3타 다 써도 무방합니다. 레이드나 보스에게만 유동성있게 사용합니다. 어차피 첫 타격만 들어가도 코어는 생성되니까요.
점핑스매쉬(1or4) 1.탁월한변화
-생존 및 진입기로 사용합니다. 다른 분들의 의견에 따르면 굳이 1트까지 안찍어도 된다고들 하더군요. 저도 1트를 주는게 나을지 아니면 말지를 고민 중입니다. 그러나 진입기로 사용하기에는 딱 좋은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중에 너무 오래 떠있는 것 같아서 생존기로는 손이 잘 안가더군요. 만약 더 좋은 스킬이 있다면 다른 스킬로 대체가능도 할 것 같습니다.
러닝크래쉬(10) 1.빠른준비 2.반중력 3.저돌적움직임
- 의견이 다 다르지만 전 개인적으로 좋은 생존기라고 생각합니다. 잠깐뿐이지만 3코어해방스킬처럼 15%의 보호막을 얻을 수도 있고 순간이동처럼 빠르게 마우스위치로 이동하는 능력도 있기에 보스의 뒤잡기도 가능하며 범위공격도 피할 수 있는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다 맞아도 15%보호막으로 위기를 넘길 수 있는 스킬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특히 컨이 부족하다면(본인얘기임) 반드시 가져가야할 스킬이라 생각합니다. 이 스킬과 점핑스매쉬 스킬을 고민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래도 점핑스매쉬는 좋은 진입기라서 같이 써도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컨이 된다면 다른 해방스킬(어스스매쉬, 원맨아미, 어스이터 등)을 가져가서 무력화에 더 도움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라비티포스(10) 1.취향껏(전 단단한신체or충전강화) 2.공포의중력 3.출렁이는중력
- 1트는 본인 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스킬의 중요한 점은 방깍과 빠른 코어수급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보스나 레이드에서는 중거리로 코어 2개를 빠르게 수급을 할 수 있다는게 좋은 장점이라고 봅니다.
<해방>
풀스윙(10) 1.빠른준비 2.강인함 3.야수의눈
- 남자의 스킬. 스킬의 단점이 너무나도 분명하지만 해머를 휠윈드처럼 휘두르는건 로망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단 그것뿐만이 아니라 다 맞춘다면 무력화게이지를 빠르게 밀 수 있고 잡몹의 처리에도 좋아 전 씁니다. (이 스킬이 떡락해도 전 쓸거에요..이만한 로망이 어디있다고...ㅠㅠ) 물론 다른 더 좋은 해방스킬이 있고 여러 고수분들께서 쓰는 다른 해방스킬이 있습니다. 대체가능한 해방스킬이죠. 예를들어, 어스이터 혹은 원맨아미가 있겠죠?
퍼펙트스윙(10) 1.강인함 2.뇌진탕 3.학살의시간
- 디트의 꽃. 대체불가한 스킬입니다. 3트포에서 의견이 간혹 갈리던데 전 둘 다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좀더 빠르게 딜과 무력화를 넣을 수 있는 학살의시간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사이즈믹해머(7or10) 1.빠른준비or강인함 2.뇌진탕 (3.강화된약점포착)
- 취향입니다. 스포가 부족해서 7을 주었는데 만약 더 확보할 수 있다면 10을 줘도 되며 아예 다른 해방로 대체해도 됩니다. 전 많이들 쓰시는 원맨아미나 어스이터가 손에 잘 안익어서 사용 중입니다. 중거리에서도 넣을 수 있기도 하죠. 또한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더 빨리 채워줄 수 있기도 합니다. 만약 원맨아미나 어스이터가 손에 더 익고 숙련이 된다면 대체 가능한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멋있어...타격감도 좋아...
<대체해방>
원맨아미(10) 1.빠른준비 2.약점포착 3.치명적인해머
- 많이 쓰시는 해방스킬입니다. 무력화 최상의 스킬이고 잘 사용하면 딜과 무력화를 다 넣을 수 있는 스킬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2트포 약점포착으로 피격이상면역을 가진 보스나 레이드에서 딜을 무지막지하게 넣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어스이터(10) 1.붉은파편or절대적인힘 2.강인함 3.바위폭풍
- 3트포의 바위폭풍으로 이동가능한 훨윈드가 되는 스킬입니다. 무력화가 상이지만 다 넣는다면 최상 못지않게 많이 깍는다고 생각합니다. 이 스킬 사용하시는 고수분들도 많더라구요.
어스스매쉬(7) 1.불안정한타격 2.초인적인능력
- 무깍노 스킬 중 하나입니다. 저도 사용했던 스킬이구요. 2트포 초인적인능력으로 유틸성이 좋은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타격이 안된다고 해도 보호막은 얻어서 위기를 넘길 수 있구요. 게다가 방깍도 들어가 다른 딜러들이나 다른 스킬의 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스킬이기도 하죠. 그러나 전 선딜이 좀 길어서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스킬트리이지만 다른 분들에게는 별로일 수도 있는 스킬트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다른 분들의 스킬트리를 보면서 참고할 트리를 보면서 연구해보기도 합니다. 만약 숙련이 된다면 집속 중 하나를 빼고 해방을 하나 더 넣어서 4집속 4해방으로 할 예정입니다. 집속을 무엇을 뺄지는 아직 고민 중이고 해방은 어스이터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태클 당연히 환영입니다. 비판 당연히 환영입니다. 제안 당연히 환영입니다. 그러나 비난은 사양하겠습니다. 많은 의견부탁드려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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