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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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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공격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3.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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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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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공격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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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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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사용 중 잔상을 남기고 몸이 흐릿해져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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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첫 공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증가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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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Lv. 5/5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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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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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신권 Lv. 5/5
총 이동 거리가 1.8m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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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연권 Lv. 5/5
난폭하게 주먹을 5회 휘두르는 공격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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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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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첫 타 발차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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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6.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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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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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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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룡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2타에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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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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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적에게 콤보 공격 적중 시 3.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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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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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쇄의 질풍각 Lv. 5/5
첫 타가 광폭한 난무로 바뀌는 대신 카운터 어택이 불가능해지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2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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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증폭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3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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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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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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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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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Lv. 5/5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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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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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락차기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을 할 때 더 높게 뛴 상태에서 찍어 내려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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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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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41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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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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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뢰 Lv. 5/5
돌려차는 공격 이후 빠르게 내려찍는 공격이 추가되고 크게 내려찍는 공격의 피해량이 58.0%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9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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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뢰 Lv. 5/5
10.0m내 지정된 위치로 강렬하게 내려찍는 공격으로 바뀌고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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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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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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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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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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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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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의 달인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증가하지만, 연타 공격 횟수가 9회로 증가하여 연타 공격의 총 피해량이 50.0% 증가하고, 주먹을 휘두를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162.0%까지 증가한다. 연타 공격중에는 서서히 이동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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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일격 Lv. 5/5
4.0m 빠르게 전진하며 공격하여 총 6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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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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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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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일격 Lv. 5/5
마지막 공격이 강력한 일격으로 변경되어 24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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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술의 극의 Lv. 5/5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1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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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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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 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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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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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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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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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풍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360도 돌려 차는 형태로 변경된다. 스킬을 지속할수록 점점 더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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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류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하고,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일 경우 추가로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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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아 Lv. 5/5
지점 조작으로 변경되며 더 이상 백어택 공격이 적용되지 않는다. 뒤로 뛰어오르며 빠르게 발차기를 날려 8.0m 내 지정된 위치에 충격파를 발생시키고 그대로 날아가 내려 찍어 총 115.0% 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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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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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룡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133.2% 증가하고,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8.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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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룡 Lv. 5/5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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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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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섬각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빠른 발차기 공격에 4회 적중 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2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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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첫 타 돌진 시 적을 공중에 띄우며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54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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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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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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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첫 타 돌진 이동거리가 3.0m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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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섬각 Lv. 1/1
모든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빠르게 발차기 하는 타격의 횟수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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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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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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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발재간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돌진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0% 증가하며, 돌진 이후 최대 2초 동안 빠르게 발차기를 가하여 발차기 공격이 주는 피해가 최대 502.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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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월각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방으로 날카롭게 돌진 이후 즉시 돌면서 마무리 타격을 가한다. 마무리 타격이 주는 피해가 341.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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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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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각 Lv. 5/5
회전 속도를 끌어 올려 돌진 공격의 공격범위가 10.0%증가,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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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콤보 공격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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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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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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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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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돌진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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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적에게 콤보 공격 적중 시 3.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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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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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 쓸기 Lv. 1/1
콤보 공격이 윈드밀로 변경되어, 360도의 넓은 범위를 공격하며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돌진 도중 윈드밀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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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주승천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올려 차기 공격의 피해가 100.0% 증가하며, 물 기둥이 솟아 올라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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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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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축복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의 공격 속도가 6.0초간 1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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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가호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이 받는 피해가 6.0초간 35.5% 감소한다. 1회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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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맹세 Lv. 5/5
스킬 시전 시 6.0초간 자신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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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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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의 용기 Lv. 5/5
자신 및 24.0m 범위 내 있는 파티원은 6.0초간 받는 피해가 2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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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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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속삭임 Lv. 1/1
바람의 축복, 바람의 가호, 바람의 맹세 효과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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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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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자신의 공격력이 6.0초간 44.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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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강풍 Lv. 5/5
바람의 기운이 일어나 반경 4.0m 내의 적에게 5,717 피해를 주고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하며 주위 적을 밀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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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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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풍각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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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풍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의 공격속도 35.0%, 이동속도 57.6%를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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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풍각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2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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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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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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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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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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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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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회축 Lv. 5/5
대각선으로 올라가며 4회전 발차기를 한 뒤 바닥으로 내려 차는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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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강의 수련 Lv. 5/5
발차기 시간이 1초 증가하고 방향 전환이 쉬워지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14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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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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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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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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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열기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9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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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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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렬한 공격 Lv. 5/5
공중에서 낙하하며 바닥을 찍을 때 폭발이 일어나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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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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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결 효과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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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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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기습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추가 스킬 키 입력 시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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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 36.0% 증가 및 이동 거리가 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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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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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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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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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16.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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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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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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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이동속도를 5.0초간 79.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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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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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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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왕의 잔상 Lv. 1/1
용맹의 포효 효과의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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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증폭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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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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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1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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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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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발놀림 Lv. 1/1
1타에 적을 넘어뜨리지 않고 경직시키며 밀어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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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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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로운 빛 Lv. 5/5
[성]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고, 공격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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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가르기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어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0%씩 최대 128.0%까지 증가하고, 마지막 발차기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5.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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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8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2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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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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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격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자세를 낮추고 발끝에 기를 끌어모은 뒤 전방으로 점프하며 극강의 발차기를 1회 날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하고 주변 적을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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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출난 능력 Lv. 5/5
추가 키 입력 시 강력한 올려차기가 추가되며 기본 피해량의 17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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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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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19.2%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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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간 추가로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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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내공연소에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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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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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유지 Lv. 5/5
내공연소의 지속시간이 1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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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감량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6.0초 감소하지만 내공연소의 지속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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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전투 Lv. 5/5
스킬에 적중된 적은 2.0초 동안 내공 연소로 받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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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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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힘 Lv. 5/5
내공연소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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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속삭임 Lv. 5/5
휘감고 있는 돌풍이 소멸할 때 폭발을 일으키고 기본 내공이 주는 총 피해의 140.0% 추가 피해를 주며 적들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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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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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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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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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타격 Lv. 1/1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되며 바닥에서 음과 양의 힘을 나타내는 문양이 생성되어 주위 적을 빨아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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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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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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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의 일격 Lv. 1/1
더 이상 적을 날려보내지 않지만 3.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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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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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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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일격 Lv. 5/5
파괴력이 더욱 강해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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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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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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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타격 Lv. 1/1
적을 끌어당기는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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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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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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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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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타격 Lv. 5/5
붉은 용의 형상이 승천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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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룡의 승천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검은 용의 형상이 승천하여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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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일격 Lv. 5/5
생명력이 3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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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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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눈 Lv. 5/5
기운을 끌어모아 한 순간에 폭발시킨다.
폭발된 기운은 마치 거대한 용처럼 보이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
최후의 한방 Lv. 5/5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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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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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폭풍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을 당기는 효과가 사라진다. 흙먼지가 크게 일어나며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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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풍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에 적중 된 적은 3.0초 동안 이동속도가 중첩 당 10.0%가 감소하며, 5회 공격 중첩 시 4.0초 동안 동결에 걸린다.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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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폭풍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번개 폭풍에 적중 시 매 타격마다 20.0% 확률로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16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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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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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회오리 바람의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08.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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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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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회전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 36.8% 증가하며, 회오리 바람의 지속시간이 1.0초 증가하여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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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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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소환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백어택 효과가 사라진다. 스킬 사용 시 사방에서 서서히 회오리 바람이 불어오고 3.0초 동안 적을 추적하는 회오리 바람을 소환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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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몰아치는 폭풍 Lv. 5/5
회오리 바람이 소멸될 때 강하게 흩어지면서 적에게 기본 스킬 피해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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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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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발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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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발 Lv. 1/1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의 피해를 주고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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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친 폭발 Lv. 5/5
매 타격 시마다 적중된 적의 수만큼 5.0초간 공격력이 4.0%씩 증가한다. 최대 20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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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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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없는 파괴 Lv. 5/5
전방 세 방향으로 폭발이 확장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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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폭발 Lv. 5/5
세 번째 폭발 이후 한번 더 대폭발이 일어나 기본 피해량의 90.2%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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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폭발 Lv. 5/5
즉시 높이 점프하여 마지막 타격을 하고 그 자리에 5회 폭발이 일어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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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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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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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폭발 Lv. 5/5
마지막 폭발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엘리멘탈 버블 소모가 1개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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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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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환의 자세 Lv. 1/1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 이후 심호흡을 통해 소모된 엘리멘탈 버블을 1개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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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의 자세 Lv. 1/1
스킬 사용 시 금강의 자세를 취하여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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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의 자세 Lv. 1/1
스킬 사용 시 기동의 자세를 취하여 처음 공격의 이동거리가 2.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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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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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룡권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10.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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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룡권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첫 번째 공격 적중 시 2.0초간 동결 시킨다.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이 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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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룡권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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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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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비상 Lv. 5/5
콤보 스킬로 변경되어 첫 번째 공격이 적중하지 않아도 두 번째 공격이 가능하며,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두 번째 공격이 발차기 공격으로 변경되고 15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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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분노 Lv. 5/5
첫 번째 공격의 이동 거리가 짧아지지만,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이 뒤로 뻗쳐 나가 15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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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재 배마 50 / 장비랩 303이며 레이드 토벌 성공 횟수 50회 이상(수확3회 이후에도 계속돔..) 레이드 딜지분 50%이상 5회의 스펙을 가진 남자
댁플입니다.
제가 예전에 레이드 위주의 스킬트리를 하나 올렸었는데요. 그후에도 연구 하고 연구해서
내공연소의 중요성을 느껴 배워서 개꿀 이러고 있는틈에 내공연소의 개꿀 트라이포드가 버그였다면서 너프먹는다네요..
그래서 또 계속 연구하는도중 장비랩이 올라 빙레기에 도전 해봤는데 이쉐리가 기동성이 좋고 빠르게 이동하는바람에
제 캐릭터는 딜을 잘 못넣더라구요..(손안되는거 아임다) 캐릭 자체가 범위가 쫍은데 제자리에서 때리는 스킬이 많은데 이 쉐리가 가만히 맞아주지도않아서 딜을 다넣는게 힘들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빙레기에서는 배마가 힘을 못쓰는건가... 라고 생각이 들쯤에! 빡세게 연구 해보았습니다. 그결과 군더더기 없이 딜을 ! 넣을 수 ! 있는 스킬트리를 발견하여 공유할려합니다!(저의 매우 주관적인 생각이니 별로다 싶으면 지나가셔도 좋습니당 ㅜ)
보통 스킬순서는
진입(뇌명각) - 용포 - 바속 - 방천격 - 화룡천상이 극딜 순서이구요
그외에는
무력화시에 용포 - 바속 - 방천격 - 각성 or 화룡천상/ 용포 - 바속 - 각성
용포후 바속을 쓰는 이유는 용포에 치명확률이 높아져 바속시에 딜을 더 높일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방천격 이후 화룡천상을 쓰는 이유는 방천격에 방깍이 있기때문이죠
그외에 스킬 순서는 보스의 움직임에 맞춰서 골고루 써주시면 됩니다.
ex(뇌명각 - Random(나선경, 월섬각 , 초풍각))
이렇게 스킬을 써주시면 쓸모없는 스킬없이 싸이클을 돌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스킬트리의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보스를 때리기 좋을 때 극딜을 빠르게 넣을 수 있고 회피기를 중요할 때 쓸 수 있게끔 남길 수 있으며
보스의 타점이 애매하져 안맞는 위치로 가지게 되는것을 초풍각과 월섬각으로 보완 까지 해줍니다.
초풍각의 경우에는 앞으로 가면서 한대씩 때려주며, 월섬각의 경우에는 첫타부터 앞으로가 때린후 막타를 타점을 더 앞에다 두고 때립니다.
그리고 버프기와 방천격을 제외한 모든스킬들이 무력화가 중이상으로 보스를 무력화 시키기에 쏘쏘한 장점까지 가지고있습니다.(폭쇄진이 쌔지만 화룡천상을 찍은 큰이유이기도 합니다.)
나선경은 나머지 한개를 멀 넣으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위 싸이클 대로 돌릴시에 엘리멘탈 게이지도 남을때 쓰면 좋겠다 싶어서 넣어뒀습니다.(나선경 말고 뇌진격을 안넣은 이유가 보스는 상태이상 면역이고 무력화도 하 이기에 나선경을 더 위로봤기에 나선경을 넣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폭쇄진 말고 화룡천상을 찍은 다른이유도 있습니다. 폭쇄진의 경우에는 딜이 쌔고 시전시간이 길며(시전 도중 이동하여 빗나갈 확률이 높아짐) 타점이 전방으로 계속 이동됩니다.(이또한 시전시간과 엮여서 빗나갈 확률이 높아짐) 또한 쿨타임도 화룡천상보다 6초나 더깁니다. 그러기에 저는 화룡천상을 찍었습니다.
이상입니다. 안좋은거 같으면 어디가 어떻게 안좋다고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고럼 여러분 즐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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