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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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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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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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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사격 Lv. 1/1
전방 90도 내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자동으로 선회하며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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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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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한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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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크 샷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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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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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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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일격 Lv. 5/5
마지막 일격이 강력하게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8.0% 증가하며, 폭이 20.0%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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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사격 Lv. 1/1
화살을 쏘는 횟수가 3회에서 5회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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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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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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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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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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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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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폭탄 Lv. 5/5
화살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폭발 전까지 69.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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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화약 Lv. 5/5
폭발에 적중 된 적을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8의 피해를 입힌다.
전격 화살 적용 시 화상 대신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9의 피해를 준다. -
화살촉 강화 Lv. 5/5
폭발의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전격 화살 적용 시 감전 지속시간이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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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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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화살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폭발에 적중된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아토믹 애로우의 비행속도가 50.0% 증가하고, 폭발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짧아지고, 폭발 시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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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도화선 Lv. 5/5
폭발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폭발 피해가 11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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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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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화살 Lv. 5/5
화살이 더욱 강력하게 회전하여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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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5.0초간 이동 속도를 30.0%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를 건다. 냉기 상태가 3번 중첩 되면 적을 3.0초 동안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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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파이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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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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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속 탄환 Lv. 5/5
회오리가 날아가는 속도가 감소하여 적을 타격하는 횟수가 1회 증가한다. 웨이브 해일 적용 시 타격 횟수가 증가하지 않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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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사 Lv. 5/5
빠르게 바람을 빨아들이며 뒤로 2.0m 이동해서 발사하여, 공격 속도가 20.0%,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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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회오리의 폭이 20.0% 증가하고,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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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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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해일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하지만, 전방 직선 범위를 빠르게 3회 타격하는 회오리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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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해일 Lv. 1/1
발사 후 회오리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분리되어 최대 4개의 회오리가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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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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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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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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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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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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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5/5
화살의 떨어지는 시간이 2.0초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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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세례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화염 화살이 쏟아져 내려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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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세례 Lv. 5/5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전격 화살이 쏟아져 내려 짧은 시간 내 9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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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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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화살 Lv. 5/5
화살이 쏟아져 내리는 속도가 25.0%, 치명타 적중률이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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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대비 Lv. 5/5
화살이 떨어지는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매 초 34.0% 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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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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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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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사용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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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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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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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피격된 적의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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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10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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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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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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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Lv. 1/1
스킬 사용 중 상태이상 면역이 적용되고, 회피율이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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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베기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5.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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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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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타격 Lv. 5/5
공격 범위가 20.0%,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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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회전 중의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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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3회 공격 적중 시마다 호크 게이지가 6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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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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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칼날 Lv. 5/5
마지막 공격에 독 칼날을 발사해,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8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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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칼날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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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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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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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댄스 Lv. 5/5
회전 공격이 더욱 길어지고, 회전 중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마지막 공격을 한 번 더 시전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86.7%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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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도우 댄스 Lv. 5/5
2회 회전 후 이동이 가능하다.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는 잔상이 남아 공격을 이어가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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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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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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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파괴 Lv. 5/5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을 5.0초간 35.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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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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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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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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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벼락 Lv. 5/5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며,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들지만 더 이상 적중된 적을 날려보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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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벼락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하며,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5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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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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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전율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폭발 방향이 부채꼴로 변경되며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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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폭풍 Lv. 5/5
공격 범위가 30.0% 감소하지만, 순차적으로 0.5초 마다 화살을 3회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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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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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조준 Lv. 1/1
차지 중 방향 전환 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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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모플라쥬 Lv. 5/5
차지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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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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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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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동시에 2발의 화살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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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 페인 Lv. 5/5
오버차지 도달 즉시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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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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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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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발 Lv. 5/5
차지 단계에 따라 사거리가 증가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최대 사거리가 25% 감소하지만, 차지 단계와 상관없이 동일한 피해를 입히며 목표 지점 도달 시 폭발을 일으켜 총 5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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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조준 Lv. 5/5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치명타 적중률이 50.0%,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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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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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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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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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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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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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덮는 화살 Lv. 1/1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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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화살 Lv. 5/5
공격 속성이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50.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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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사격 Lv. 1/1
치명타 적중 시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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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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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한 움직임 Lv. 5/5
스킬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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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집 사격 Lv. 5/5
공격 각도가 3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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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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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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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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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사 Lv. 5/5
스킬 시전 속도가 1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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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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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사격 Lv. 1/1
한번에 발사하는 화살이 10발에서 15발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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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통스러운 사격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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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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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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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사격 Lv. 5/5
동일한 대상에게 최대 5발의 화살이 꽂히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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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 사격 Lv. 1/1
범위 내 모든 적에게 2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무자비한 사격 적용시 3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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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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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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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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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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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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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설치 Lv. 5/5
4.0m 전방에 설치할 수 있도록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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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지뢰 Lv. 5/5
더 이상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6.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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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 확산 Lv. 1/1
폭발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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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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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지뢰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폭발 시 즉시 피해가 20.0%로 감소하지만, 4.0초간 피해를 주는 화염지대가 생성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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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 설치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5.0초 내에 추가 설치가 가능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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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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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사용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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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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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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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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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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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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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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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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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한 한방 Lv. 5/5
적의 다운 시간이 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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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발차기 Lv. 1/1
도착 지점에서 발 구르기를 하여 주위에 추가로 공격하고 적중된 대상을 공중에 띄우며,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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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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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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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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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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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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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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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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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화살 Lv. 5/5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3.0m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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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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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심의 일격 Lv. 5/5
화살에 적중된 적을 즉시 넘어뜨리고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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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회피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착지 후 콤보 입력 시 사용한 방향으로 강력한 화살을 한번 더 발사하여 기본 피해량의 26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뒤로 2.0m 미끄러져 물러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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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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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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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12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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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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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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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베기 Lv. 1/1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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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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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악화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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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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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 베기 Lv. 5/5
기본 피해량의 141.0% 피해로 한번 더 공격한다. 해당 추가타는 20.0% 확률로 400.0%의 피해를 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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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한 움직임 Lv. 5/5
스킬을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30.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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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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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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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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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사격 Lv. 5/5
공격 거리가 5.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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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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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적이는 안개 Lv. 5/5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이동속도 감소가 4.0초간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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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안개 Lv. 5/5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암흑 상태가 4.0초간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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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안개 Lv. 5/5
연막 지역에 있는 적을 3.0초 동안 맹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의 피해를 입힌다. 맹독은 최대 6회까지 중첩 가능하며, 3회 중첩 시 5.0초간 기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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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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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욱한 안개 Lv. 1/1
연막 적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연막의 지속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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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안개 Lv. 5/5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가하여 기본 피해량의 205.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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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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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충전 Lv. 5/5
스택 충전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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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화살 Lv. 1/1
그림자 화살의 비행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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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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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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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충전 Lv. 1/1
그림자 화살의 스택이 3에서 4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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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주 강화 Lv. 5/5
그림자의 저주 유지시간이 4.0초에서 7.0초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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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연의 그림자 Lv. 1/1
그림자의 저주가 강해져 감소시키는 암흑 효과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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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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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추적 Lv. 5/5
그림자 화살이 경로상 가장 가까운 적을 추적하지만 비관통으로 바뀌고, 스택 충전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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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그림자 Lv. 1/1
그림자 화살을 부채꼴 형태로 한번에 3발씩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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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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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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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발사한 매가 직접 타격한 경우 호크 게이지가 20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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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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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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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매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붉은 매의 기운이 발사되어 더 이상 관통하지 않지만 적중 시 큰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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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매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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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매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지나간 자리에 얼음 지대를 생성하여 5.0초간 매 초마다 적에게 공격을 가하여 최대 50.0%의 피해를 준다.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얼음 지대에 피해를 받는 대상은 3.0초간 이동 속도가 30.0% 느려지는 냉기 상태가 되고, 5회 중첩 시 3.0초간 동결 상태가 된다.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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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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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전술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지 않을 때, 사정거리가 50.0% 감소하지만 스스로 더 거대화된 기운을 추가로 모아 타격 범위가 20.0% 커지고, 치명타 피해가 2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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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동 전술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매의 기운이 하나 더 추가되어, 한 마리의 매가 추가로 발사된다. 추가로 발사된 매는 기본 피해량의 100.1%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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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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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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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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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찰력 Lv. 1/1
사정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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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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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리슈트 Lv. 5/5
홀딩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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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홀딩 준비 및 홀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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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시드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5%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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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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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퍼펙트 존 성공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며,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지 않을 때 퍼펙트 존 성공 시 추가로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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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먹잇감 Lv. 5/5
퍼펙트 존의 크기가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 치명타 적중률이 4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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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보드 세팅은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Q : 그림자 화살 ( 짤을 넣을 스킬이므로 손이 많이가는 Q에 두었음 )
주력 스킬들의 쿨타임일경우 짤짤이 딜 + 3스텍 스턴을 이용한 안정적인 사냥
첫번째 트라이포드에 1번스킬을 이용한 쿨타임 감소로 다른스킬이 없을경우 충분히 짤을넣을수 있음(무력화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W : 에로우 샤워 ( 사용하는 주력 스킬중 그나마 가장 쿨이 짧으므로 W에 두었음 )
바드가 없는 파티의 경우 마나가 쉽게 고갈이 나므로 첫번째 트라이포드에 마력 조절을 찍음
잡몹 홀딩, 두번쨰 트라이포드에 전기세례를 이용한 감전으로 추가홀딩이 가능하므로 안정적으로 차징샷, 스나이핑이 용이
보스는 움직임이 많으므로 지속력강화와 장대비는 효율이 않좋다고 평가하여 짧은 시기에 큰 딜을넣을수있는 세번째 트라이포드에 꿰뚫는 화살을사용
E : 샤프 슈터 ( 사용하는 주력 스킬중 에로우 샤워 다음으로 쿨이 짧으므로 E에 두었음[블레이드 스톰과 쿨은 동일] )
첫번째 트라이포드에 1번 스킬인 급소타격으로 치명타율을 높여주고 두번째 트라이포드에 약점 포착으로 보스와 네임드등의 피격면역 몬스터들에게 40퍼 증뎀과 세번째 트라이포드의 집중사격을 이용한 강력한 딜링을 뽑을수있음.
잡몹구간은 그냥저냥 쓸만한정도지만 보스전에선 굉장히 딜도 잘나옴
R : 블레이드 스톰 ( 위에 적은 샤프슈터와 키설정한 이유는 동일 )
원래 본인은 블레이드 스톰 대신 연막화살을 이용하여 폭딜을 넣는 방식을 택했었는데, 보스의 잦은 이동과 여러 다른분들의 스킬트리를 종합해본 결과 버프도먹고 쎄진 블레이드 스톰을 사용하기로 정함
첫번째 트라이포드의 실버 마스터를 이용한 매소환의 주기를 짧게 함
두번째 트라이포드의 번개칼날을 사용하여 대미지를 극대화함
마지막 트라이포드의 블레이드 댄스를 이용한 추가데미지와 안정적인 이동공격까지 가져감
보스의 엉덩이에서 백어택을 이용한 극딜, 잡몹 처리에 용이, 이동중 몹들에게 갇혔을경우 사용하여 생존에용이
A : 이동베기 ( 회피스킬이므로 사용하기 비교적 쉬운 A에 위치 )
회피기 스페이스바가 없을경우 사용하기 좋음
첫번째 트라이포드에서 탁월한 기동성을 찍은 이유는 충돌무시와 고민을 많이 했지만 몹에 갇힐경우 스페이스바로 빠져나갈수있으며 스페이스바가 없을경우 블레이드 스톰을 이용한 생존이 가능하므로 보스의 큰범위 스킬을 피할수있는 탁월한 기동성을 선택함
S : 급소 베기 ( 빠른 매소환과 잦은 죽음의표식 이용을 위한 손이 잘 갈수있는 S에 위치 )
원래 본인은 연막을 사용하며 급소 베기는 첫번째 트라이포드인 실버 마스터를 이용한 빠른매소환으로만 이용을 하였는데 다른분의 스킬트리를 보고 스킬을 연구해본결과 스킬포인트가 남으므로 남는 스킬중 가장 효율이좋다고 판단한 두번째 트라이포드인 죽음의 표적 강화 스킬을 넣음.
D : 차징 샷 ( 차지스킬들은 기본적으로 아무때나 쓸수있는스킬이 아니므로 차징샷과 스나이프는 가장 손이 안가는 D,F에 넣음 그와중 차징샷이 쿨이 더 짧으므로 D에 위치 )
호크아이의 핵심 스킬중 하나이므로 첫번째 트라이포드에 빠른준비를 이용하여 스킬 쿨감소,
두번째 트라이포드인 더블샷을 올려주므로써 대미지 극대화.
세번째 트라이포드인 정조준을 이용한 대미지 극대화.
위에 말했듯이 차징스킬은 아무때나 사용할수있는것이 아니므로 보스어그로가 다른쪽이거나 보스 기술을 피한뒤 바로 사용하길 권장함 또한 급소 베기와 같이 이용하면 데미지 극대화를 볼수있음.
F : 스나이프 ( 키설정 이유는 위에 작성 )
이것또한 호크아이의 핵심 스킬중 하나이므로 첫번째 트라이포드인 빠른 준비를 통한 쿨타임 감소
두번째 트라이포드인 약점 포착을 이용한 보스, 네임드들에게 데미지 극대화와 퍼펙트존성공시 60퍼 증가로 인한 최대효율.
세번째 트라이포드인 손쉬운 먹잇감을 이용한 퍼펙트존 크기 증가로 더욱 빠르게 스나이프를 퍼펙트존에 넣고 사용할수있음.
또한 치명타 적중률 40퍼로 인한 데미지 극대화.
여기까지가 제가 연구해보고 사용해보고 다른스킬트리들을 분석해 본 결과입니다. 피드백 도 받으니 많이 이야기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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