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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시뮬레이터

[1/27] 내가 보려고 만든 고신속 도화가 범용 스킬트리 맛이없어요
조회 : 1994 추천 : 0 댓글 : 1
2022-01-27 19:41:34
도화가 사용 스킬 포인트 356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트라이포드 선택

  • 필법 : 먹물세례 스킬 아이콘
    필법 : 먹물세례
    1

  • 필법 : 흩뿌리기 스킬 아이콘
    필법 : 흩뿌리기
    10
    압도 룬 이미지

    압도

  • 묵법 : 먹오름 스킬 아이콘
    묵법 : 먹오름
    1

  • 필법 : 콩콩이 스킬 아이콘
    필법 : 콩콩이
    10
    질풍 룬 이미지

    질풍

  • 묵법 : 호접몽 스킬 아이콘
    묵법 : 호접몽
    1

  • 묵법 : 난치기 스킬 아이콘
    묵법 : 난치기
    10
    단죄 룬 이미지

    단죄

  • 묵법 : 범가르기 스킬 아이콘
    묵법 : 범가르기
    1

  • 필법 : 한획긋기 스킬 아이콘
    필법 : 한획긋기
    1

  • 묵법 : 달그리기 스킬 아이콘
    묵법 : 달그리기
    1

  • 묵법 : 미리내 스킬 아이콘
    묵법 : 미리내
    1

  • 묵법 : 환영의 문 스킬 아이콘
    묵법 : 환영의 문
    10
    집중 룬 이미지

    집중

  • 묵법 : 옹달샘 스킬 아이콘
    묵법 : 옹달샘
    10
    풍요 룬 이미지

    풍요

  • 묵법 : 해우물 스킬 아이콘
    묵법 : 해우물
    10
    심판 룬 이미지

    심판

  • 묵법 : 두루미나래 스킬 아이콘
    묵법 : 두루미나래
    1

  • 필법 : 올려치기 스킬 아이콘
    필법 : 올려치기
    7
    압도 룬 이미지

    압도

  • 묵법 : 해그리기 스킬 아이콘
    묵법 : 해그리기
    10
    집중 룬 이미지

    집중

  • 1단계

    • 동글 방울 트라이포드 아이콘 동글 방울  Lv. 1/1

      공격 적중 시 자신의 근처에 동그란 방울이 바닥에 떨어져 8.0초간 유지된다. 방울을 획득하면 자신에게 12.0초간 최대 생명력의 6.0%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성된다. 최대 3회 중첩 가능하며, 해당 효과는 3.0초 마다 발동한다.

    • 기운 강화 트라이포드 아이콘 기운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조화 게이지 회복량이 45.0% 증가한다.

    • 재빠른 손놀림 트라이포드 아이콘 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 2단계

    • 먹물 낙인 트라이포드 아이콘 먹물 낙인  Lv. 1/1

      적중된 대상에게 먹물 낙인을 남겨 6.0초 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 강화된 먹물 트라이포드 아이콘 강화된 먹물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 끈적한 먹물 트라이포드 아이콘 끈적한 먹물  Lv. 5/5

      공격 적중 시 대상의 이동 속도가 4.0초간 57.6% 감소한다.

  • 3단계

    • 적묵법 트라이포드 아이콘 적묵법  Lv. 5/5

      먹물 타격이 2회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0% 증가한다.

    • 먹물 저장 트라이포드 아이콘 먹물 저장  Lv. 1/1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플레이하면서 신경써야 할 부분

1. 해그리기와 해우물이 겹치지 않을 것

2. 난치기와 옹달샘이 쿨마다 돌아갈 것 (각성기 사용 전 말고는 단심에 크게 매달리지 않기)

3. 환영의문이 2스택에서 놀지 않게 꾸준히 하나씩 깔아줄 것 (1개를 깔고, 1개가 곧 다시 차겠다 싶을 때 1개 마저 깔기. 단 아덴게이지가 급히 필요한 상황에서는 허공에 스택 전부 난사)


특징

1/26일자로 상향받은 옹달샘을 메인 아덴수급기로 채택 (준수한 무력화 및 부위파괴를 포함)

1/26일자로 콩콩이에 자가실드가 생겨 더 이상 동글방울을 채택할 필요가 없어져서, 호접몽을 제외함

환영의문은 개인차가 있으나, 다양한 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음

환영의문 자리에 범가르기나 한획긋기를 채용하지 않은 이유

> 타격할 필요가 없으므로 기믹 등의 대기시간 발생 시에도 꾸준히 아덴수급
> 스택을 활용한 쿨타임 손실없는 꾸준한 아덴 수급
> 빠르게 스킬들이 돌아가고 바드/홀리나이트와 다르게 택티컬한 무빙이 필요한 캐릭터기에 편의성이 중요
> 정화
> 대부분의 기믹은 옹달샘과 흩뿌리기, 올려치기로 충분함


예외사항

쿠크세이튼의 경우 긴급 무력화 상황이 나올 수 있기에 조합에 따라 환영의문 혹은 올려치기 대신 범가르기를 채용
미리내가 정말 필요하다면 환영의문 or 옹달샘 or 올려치기 중 저울질하여 상황에 따라 채용

나도 한마디

코멘트(1)

kirumiya난치기 한번 삑나면 개크던데 답글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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