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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시뮬레이터

224 황황카나 아케잊
조회 : 2227 추천 : 2 댓글 : 2
2021-12-14 22:16:42
아르카나 사용 스킬 포인트 410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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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1단계

    • 정신 강화 트라이포드 아이콘 정신 강화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 꿰뚫는 일격 트라이포드 아이콘 꿰뚫는 일격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 날렵한 움직임 트라이포드 아이콘 날렵한 움직임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 2단계

    • 퀵 드로 트라이포드 아이콘 퀵 드로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 약점 포착 트라이포드 아이콘 약점 포착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 어두운 운명 트라이포드 아이콘 어두운 운명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 3단계

    • 연속 공격 트라이포드 아이콘 연속 공격

      카드를 빠르게 2회 날려 적중된 적을 공중으로 띄우는 형태로 변경되며, 총 70.8%증가된 피해를 준다.

    • 페이크 플립 트라이포드 아이콘 페이크 플립

      [스택트 스킬] 형태로 변경되어 스택트 중첩이 2회 부여되고 간결한 움직임으로 카드를 날려 시전 시간이 0.3초 짧아지며,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적중된 적을 바로 공중에 띄워올리며 4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6/98489

각인: 원한3/황제3/타대3/돌대3/아드2/황후1
 -> 타대는 가성비, 저받으로 가는게 날듯.

이 공략을 참고하여, 나름 변형해본 트리.

기본 콤보

스크 - 이보크 - 엣지 - 다크 - 리턴 - 세린디피티 - 스크 - 레인

운부는 쿨 되는대로, 

리턴은 다크와 맞추기.(다크 쿨 돌아오기전 한 번 더 씀)

○ 위 공략과 변경점
1. 엣지 -> 스크
 - 이유
     > (부파) 위 공략은 부위파괴가 없음. 스크에서 급소타격을 취함으로써, 리턴에 부위파괴 트포 가능 (125으로 스위칭 불필요)
     > (균형)'균형' 카드시 엣지는 스택 3개, 스크는 스택4개가 쌓임. 물론 엣지의 경우, 2번 쓸 수 있지만, 활용도가 좀 떨어진다고 생각.
     > (쿨탐) 스크가 기본 쿨타임이 더 적음.(스크 10초, 엣지14초, 다만 엣지는 빠준 트포작 가능)
 
2. 이보크 1트포: 빠준 > 퀵드로
 - 이유
   > (쿨탐) 엣지와 이보크 쿨타임을 맞추기 위함.
   > (피로도 감소) 224 빌드는 해보니 손, 눈이 바쁨 -> 엣지와 쿨타임을 같게 함으로써, 조금이라도 그 정도를 줄이기 위함.

3. 세렌디피티 1트포: 눈속임 -> 꿰뚫
 - 이유
   > (느낌) 스택트 스킬 2개 채용해보니, 눈속임 그닥인 느낌.
   > (심판) 심판 나올시, 쓸모 없는 느낌
   > (도태) 도태는 다크리저렉션과 같이 쓰면 그나마 괜찮.



○ 224 쓰는 이유
 1. 재미
 2. 체크메이트 쓰기 싫어서.
 3. 황후하기 싫어서

** 성능은 솔직히, 트포작도 다 안 끝냈고, 발비하여서 잘 모르겠음.
*** 잔혈은 가끔식, 강투는 꽤 나옴

나도 한마디

코멘트(2)

찬란한초코칩와드 박고 갑니다.. 답글신고
도레mi스크 2번 트포는 어떤걸 쓰시나요?

룬은 어떤걸 채용하시나요??
답글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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