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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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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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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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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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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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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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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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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운명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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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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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카드를 빠르게 2회 날려 적중된 적을 공중으로 띄우는 형태로 변경되며, 총 70.8%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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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스택트 스킬] 형태로 변경되어 스택트 중첩이 2회 부여되고 간결한 움직임으로 카드를 날려 시전 시간이 0.3초 짧아지며,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적중된 적을 바로 공중에 띄워올리며 4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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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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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셔플 Lv. 5/5
언리미티드 셔플 사용 중 아르카나 주변으로 카드가 휘몰아쳐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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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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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마지막 공격 적중 시 3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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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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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의 뇌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피격이상을 시키지 않지만,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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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핵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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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 셔플 Lv. 5/5
언리미티드 셔플의 지속시간이 0.6초 더 증가하고, 카드가 더욱 더 빠르게 날아다녀 판정횟수가 3회 증가하여 최대 65.4%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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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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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견된 죽음 Lv. 5/5
판정 범위가 40.0% 증가하고, 원형 마법진이 추가로 생성돼, 원형 마법진 위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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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폭풍 Lv. 5/5
더욱 간결한 동작으로 지정한 위치에 3회의 피해를 주고 적을 공중에 띄워 10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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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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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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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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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두 번째 공격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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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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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표적 Lv. 5/5
첫 번째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은 이후 콤보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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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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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카드 Lv. 5/5
공격 각도가 줄어들지만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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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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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콤보가 1회 추가되어 추가 입력 시 공중에서 카드를 한번 더 내려찍는다. 세 번째 콤보 공격은 두 번째 콤보 보다 126.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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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적중 시 5.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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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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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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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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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첫 번째 공격 적중 시 3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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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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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의 달인 Lv. 1/1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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쇄도 집중 Lv. 5/5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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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신비한 쇄도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69.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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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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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전략 Lv. 1/1
스택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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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1/1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은 적을 멀리 밀어낸다. 부위파괴 강화를 적용할 경우 2번째와 3번째 공격에 각각 1레벨의 부위파괴 공격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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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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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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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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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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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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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마지막 공격에 적중 시 4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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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카드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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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카드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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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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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공포 Lv. 5/5
더 이상 점프하지 않고 빠른 속도로 공격해, 마지막 공격에 적중 시 3.0초 동안 매 초마다 262의 중독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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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일격 Lv. 5/5
더 이상 공포를 걸지 않지만, 치명타 피해가 8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지면을 강타해 적중된 적을 가운데로 모아 넘어뜨리며, 7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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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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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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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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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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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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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속 마법진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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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중독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감소하고, 더 이상 공중으로 띄우지 않지만 3.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키고 매 초마다 241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 중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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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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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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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마법진 Lv. 1/1
더 이상 원하는 타이밍에 터트리지 못하지만, 3.0초 동안 이보크를 2회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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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첩 마법진 Lv. 1/1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지만, 2번째 공격의 피해 및 공격 범위가 50.0%, 3번째 공격의 피해 및 공격 범위가 7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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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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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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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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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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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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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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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유지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을 무시하고 이동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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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5/5
피해가 45.0% 증가하고, 적중 시 5.0% 확률로 기본 피해량의 5.0% 피해를 주며, 스택트가 4중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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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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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사곤 강화 Lv. 5/5
스킬 유지 시간이 1초 증가되고 카드를 날리는 횟수가 4회에서 6회로 증가하여 최대 83.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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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레이트 집중 Lv. 5/5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씩 최대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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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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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첫 번째 공격의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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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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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 시간이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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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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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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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 스크래치 Lv. 5/5
스택트에 중첩되지 않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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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공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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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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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콤보 횟수가 3회로 증가한다. 첫번째 공격 이후 대상을 공중에 띄우는 콤보 공격이 추가되며 피해량은 첫번째 공격과 동일하다. 마지막 콤보 공격이 공중에 있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피해량이 110.0%증가한다. 마지막 콤보 공격 적중 시 스택트가 2중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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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장치 Lv. 5/5
콤보 조작이 3회로 증가한다. 마지막 콤보를 사용 시 후방으로 7.0m 순간이동을 하며 스킬 사용 시 5.0초간 공격속도가 19.2%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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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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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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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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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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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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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파이럴 엣지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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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사격 Lv. 5/5
카드를 연속으로 뿌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46.0% 증가하고,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1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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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착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간 자신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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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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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폭풍 Lv. 5/5
아르카나가 착지하는 순간 한 번 더 카드를 흩뿌려 총 144.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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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1/1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2.0초간 40.0% 증가하고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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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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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꽃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스킬 지속시간에 따라 10.0% 씩 최대 100.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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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춤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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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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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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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판정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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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릿한 춤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30.0% 확률로 3.0초간 매 초마다 4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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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에 피는 꽃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가 1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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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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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 집약 Lv. 5/5
공격 횟수가 4회로 줄어들지만, 더욱 빠르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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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일반 스킬] 형태로 변경되고, 순간이동을 사용한 위치에 기본 피해의 40.0% 에 해당하는 치명적 가시 피해를 준다. 해당 스킬 적중 시 치명적 가시 피해는 72.0% 증가되며 최대 4회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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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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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카드를 날릴 때 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씩 최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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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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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체크메이트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3에서 4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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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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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메이트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 카드를 더 빠르게 날려보낸다.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하여, 총 피해가 33.0% 증가하고, 30.0% 확률로 전격상태를 만들어 3.0초간 매 초마다 66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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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체크메이트의 피해가 16.0%씩 최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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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상승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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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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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의 파도 Lv. 1/1
카드를 직선방향이 아닌 4방향의 부채꼴 형태로 날려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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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라인 Lv. 5/5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홀딩 종료 시 관통하는 카드를 날려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80.0%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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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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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스트림 오브 엣지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2에서 3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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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스트림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 사용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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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지 밤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 종료 시 차원문이 폭발하여,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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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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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 휠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가 회전을 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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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스트림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짧은 시간 내 4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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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엣지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마다 아르카나의 치명타 적중률이 3.0초간 5.5% 씩 최대 27.6%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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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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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림 웨이브 Lv. 5/5
더 이상 지정된 위치에 소환하지 않고 스킬을 사용한 방향으로 천천히 날아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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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펙트 스트림 Lv. 1/1
스트림 오브 엣지의 차원문을 하나 더 소환해 삼각형 형태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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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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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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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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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스킬 시전 후 5.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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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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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샤워 Lv. 1/1
공격 적중 시 마나를 12.0%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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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백 플러쉬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2에서 3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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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일반 스킬] 형태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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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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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플러쉬 Lv. 1/1
스택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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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플러쉬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스킬을 다시 한번 사용하면 처음 스킬을 사용했던 위치로 되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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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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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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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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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시전 시 67.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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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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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카드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중첩에 따라 치명타 피해가 40.0% ~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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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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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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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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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우 Lv. 5/5
카드가 한 번 더 쏟아져 145.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주며, 추가로 쏟아진 카드는 넘어진 적에게 50.0% 증가된 스킬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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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 대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스택트 효과 중첩에 따라 적에게 주는 스택트 효과 피해가 44.0% ~ 176.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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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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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준비 Lv. 5/5
55.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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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2.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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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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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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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속임 Lv. 5/5
스택트 4 중첩 일 경우 75.0% 확률로 스택트가 소모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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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포카드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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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피해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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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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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하우스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4.0% 증가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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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스킬키를 추가로 입력 시 원하는 방향으로 포카드를 한번 더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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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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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 적중 시 50.0% 확률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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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속임 Lv. 5/5
스킬 적중 시 28.0% 확률로 스택트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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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스킬 사용 시 67.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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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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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일격 Lv. 5/5
스택트 중첩당 20.0% 확률로 루인으로 주는 치명타 피해가 50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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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강타 Lv. 5/5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지만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하고, 스택트 효과 적중 시 추가로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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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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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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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킬이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총 스킬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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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된 우연 Lv. 1/1
세렌디피티 트라이포드로 증가되는 발동 확률이 스택트의 중첩과 상관없이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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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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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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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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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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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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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한 비밀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4중첩인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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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 가든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택트 효과로 주는 피해가 15.0% 감소하지만, 중첩에 상관없이 스택트가 걸린 적을 모두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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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가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피해가 19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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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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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찬스 Lv. 5/5
적에게 주는 스택트 피해 효과가 95.0% 증가한다. 대상이 모험가일 경우 124.3%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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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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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카나가 오베로 넘어오면서 몇몇스킬들의 경직들이 없어지고 플라워와 스파이럴의 강인함도 없어져서 1티어에서 2,3티어로 내려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pvp를 사랑하는 사람이므로 어떻게든 해보려 합니다.
★스킬 설명★
이 스킬트리만의 핵심은 와 입니다.
: 상대를 바로 띄우기 위함입니다. 이걸로 상대방 들어오는걸 캐치할 수 있습니다. 심리전이죠. 그만큼 어렵습니다. 상대가 들어오는걸 캐치해서 깔아둠으로써 상대가 콤보를 정상적으로 못넣게 할수있어요.
: 이 스킬은 활용도가 다양한데 일단 다른 스킬 쿨을 벌기위해서 자신의 위치에 깔고 쿨 돌릴수 있습니다. 3~4초정도 벌 수 있어요. 그리고 그때 상대가 들어오면 감전으로 카운터 칠수도 있어요. 다른 활용도로는 감전을 콤보에 쓸수있어요. 이걸 맞춰놓고 쓸 수도 있고 상대가 버티기용 스킬을 쓸때 거기에 살포시 얹어주시면 댑니다. 이거 한 1초정도만 맞으면 감전걸려요
: 아르카나의 밥줄이자 진입기이자 회피기이자 cc기. 거의 유일한 순간적인 진입기입니다. 거리증가 2m찍고 진입해서 넘어뜨린다음 를 깔아두시거나 쓰세요. 상대가 기상기쓰면 위치 예상하셔서 이걸로 쫓아가거나 그 위치에 이거 깔아두셔도 댑니다. 이걸로 쫓아가셔서 스택을 쌓았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이걸로 넘어뜨리세요. 그리고 이거 한번더쓰시고 쓰세요.
: 얘도 밥줄스킬입니다. 정말 많이 쓰여요. 스택한번에 2개쌓이는거는 꼭 찍으시구요. 얘 썼을때 상대 경직걸렸다면 바로 이거 쓰신 담에 쓰세요. 확정입니다. 그 위에 얹어주시면 살살 녹는 상대를 볼수 있을겁니다.
: 한 때의 개사기 스킬. 지금은 그냥 그런 스킬. 넓은 공격으로 찍으세요. 얘는 클베때는 강인함 있어서 버티기용으로 많이 썼는데 지금은 그냥 눈치봐가면서 써야해요. 생각없이 쓰다가 피격이상공격 맞고 콤보들어와요.
: 얘는 견제기로 쓰세요. 별달리 할말이없네요. 얘 쓰는 타이밍은 좀 여러번 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얘 딜이 쏠쏠해서 괜찮습니다. 상대 눕히기도 하구요.
: 이 스킬트리의 딜링기이자 견제기. 상대 2스택일때 쓰셔도 꽤 아픕니다. 아낌없이 쓰세요. 마나는 생각하시구요ㅎ 마나 생각하면서 어떻게 아낌없이 쓰냐구요? 알아서 잘 하시면 댑니다. 손에 익으셔야해요.
: 시크릿 갓ㅡ든입니다. 유틸이면 유틸 딜링이면 딜링 다 좋습니다. 대신 딜링은 스택이 2개 이상 쌓였을때 쎄요. 다른 분들 보면 범위 넓히는거 찍는데 솔직히 시크릿가든 범위찍어서 끝자락에서 쓰려고 다가갈때 상대가 먼저 들어와서 역공당하기도 해서 저는 딜링 찍는 편입니다. 이거는 취향차이에요. 범위 넓었으면 좋겠다 싶으시면 범위 찍으시면 댑니다.
★운영★
이 스킬트리의 핵심은 이 둘을 얼마나 잘 쓰냐입니다. 감전 잘 이용해주세요. 피격면역스킬이 별로 없는건 다른직업들도 마찬가지라서 피격면역없고 경직면역만 있는 스킬 쓰는 직업들을 얘로 잘 캐치해주세요.
그리고 중요한건 얘를 맞추냐 못맞추냐. 이거 진짜 중요합니다. 못맞추면 일단 위에 두스킬 깔아요. 역공 들어올 가능성 농후합니다. 아르카나 마나 부족한 직업입니다. 스킬 신중하게 쓰세요. 당장은 이겨도 뒤에 있는 플레이어들을 마나없어서 못이기면 얼마나 분합니까. 스킬 신중하게 쓰세요.
직업간 상성은...일단 거의 다 할만은 한데... 디트는...못이겨요...음...디트는 이길방법이 없습니다. 피격면역스킬이 너무 많습니다. 워로드는 방패돌진을 얘로 잘 캐치해주시면 은근 할만하구요 인파전은 무조건 먼저 들어가세요. 배마전도 먼저 들어가는 사람이 이깁니다. 물론 그건 이놈을 맞춘다는 전제 하에 있는거구요. 못맞추면 위에서 말한것처럼 이 둘 깔아주시구요. 바드 상대하는거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바드 상대할때도 일단 들어가시는게 좋아요.
버서커는 돌진하는거 피하시고 역공해주시면 할만합니다. 그 돌진이 피하기 어렵긴하지만...눈치껏 위에 깔아두기 스킬 깔아주세요. 서머너는 두들겨 패세요. 소환수들이 당신을 두들겨패기 전에 먼저 두들겨 패세요. 블래스터는 pvp호구니까 그냥 씹어드실수 있고 호크아이는 맞추시는게 중요합니다. 도망가는걸 쫓아가서 족치면대요. 그걸 못따라잡으면 지는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데빌헌터는...반반이에요. 손싸움이에요. 데빌헌터의 원거리 견제 조심하시고 핸드건으로 들어오는걸 깔아두기스킬로 카운터치시거나 먼저들어가시면 이길 수 있습니다. 기공사는 천천히 날아오는 에너지파랑 부처핸드 조심하시구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스킬트리는 결코 쉬운 스킬트리가 아닙니다.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깔아두기 심리전을 잘하시면 아주 잘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태클 환영이지만 욕설과 비난은 쫌;;; 그렇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FOR ALL PVP FA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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