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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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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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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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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1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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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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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탄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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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공격 적중 시마다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9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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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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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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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탄 Lv. 1/1
포탄이 관통형으로 바뀌며 [수]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4초간 6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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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발화 Lv. 5/5
공격 적중 시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1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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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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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산탄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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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산탄 적중 시 경직 시간이 0.1초, 밀리는 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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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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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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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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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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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산탄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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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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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멸 산탄 Lv. 5/5
공격 각도가 40.0% 감소하지만, 빠르게 2회 사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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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발화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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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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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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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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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사격 Lv. 5/5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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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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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탄환 Lv. 5/5
2회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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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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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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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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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자의 의지 Lv. 5/5
홀딩 조작으로 바뀌고, 최대 4.0초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기본 최대 피해가62.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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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 사격 Lv. 5/5
공격 각도가 50.0% 감소하지만, 공격 거리가 50.0% 증가, 적의 물리 방어력을 9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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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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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축 Lv. 5/5
1.0초간 차지하여 포탄을 발사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증가하지만 오버 차지 시 추가 장전하여 한 발의 포탄을 더 발사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20.0% 증가한다. 차지 실패 시에는 추가 포탄을 발사하지 않고, 피해량이 50.0%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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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포격 Lv. 1/1
포탄 발사 과정을 간소화하여 빠르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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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 포격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전방으로 7.0m 이동하며 적에게 162의 피해를 준 후 포탄을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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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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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산탄 Lv. 5/5
포탄이 부채꼴 형태로 확산되며 폭발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6.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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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발 포격 Lv. 5/5
첫 포탄을 연속으로 2발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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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속탄 Lv. 5/5
마지막 포탄의 폭발 범위에 추가적인 연쇄 폭발이 일어나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64.7%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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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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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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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약 추가 Lv. 5/5
화약을 추가하여 폭발력이 강해지고,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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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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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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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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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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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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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열한 공격 Lv. 5/5
넘어지거나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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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포격 Lv. 5/5
생명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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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포격 Lv. 5/5
폭발 중심에 있는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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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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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 포탄 Lv. 5/5
포구에 기를 모은 뒤 빛나는 포탄을 발사한다.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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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놀이 Lv. 5/5
곡사포를 무작위로 마구 떨어뜨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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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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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폭발 공격의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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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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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표적 Lv. 1/1
폭발 공격에 적중된 적의 받는 무력화 피해가 4.0초간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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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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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폭발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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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열기 Lv. 5/5
화염 지대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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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 폭발 Lv. 5/5
폭발 공격이 적을 더 이상 공중에 띄우지 않고, 피해를 입은 적을 5.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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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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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폭발 Lv. 5/5
2회 연속 폭발 공격을 하고 뒤로 물러난다. 2번째 공격에서 화염 분진을 생성하여 2초간 화염 지대 피해를 준 후, 화염 지대가 폭발하여 적을 공중에 띄우며 연속 폭발 공격의 20.0% 추가 피해를 입혀 최대 95.2%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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춤추는 화염 Lv. 5/5
화염 지대가 점차 확장되고 지속 시간이 3.0초 늘어나, 화염 지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22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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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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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로켓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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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로켓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6.0초간 이동 속도를 26.6%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로 만든다. 냉기 상태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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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 로켓 Lv. 1/1
로켓 크기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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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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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연사 Lv. 5/5
로켓 연사 속도가 100.0% 빨라지고, 발사 마다 반동으로 인해 뒤로 0.4m씩 미끄러지듯 이동한다. 적과의 거리가 멀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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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첫번째 로켓에 피격된 적을 7.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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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포격 Lv. 5/5
로켓 발사 속도가 빨라지며 총 7발을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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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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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포 Lv. 5/5
직선의 적에게 로켓 대신 적을 관통하는 레이저를 연발로 발사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고속 연사 트라이포드를 적용할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거리에 상관없이 추가로 10% 증가하고, 거대 로켓을 적용할 경우 폭이 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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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 불가 Lv. 5/5
전방에 큰 각도로 2배의 로켓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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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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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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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 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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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공격 적중 시마다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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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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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시전 중 이동 시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되고, 이동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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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화염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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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막 Lv. 5/5
최대 생명력의 19.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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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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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불꽃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홀딩 유지시간이 2.0초로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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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태우기 Lv. 5/5
보다 넓은 범위의 적들을 불태우며, 화염 공격 적중 시 적을 10.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3의 피해를 준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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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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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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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타격 Lv. 1/1
6.0m 거리를 돌진 이동하며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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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 공격 Lv. 1/1
360도 회전하며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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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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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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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공격 Lv. 1/1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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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갈취 Lv. 5/5
공격에 적중된 적 한 명당 휘두르기로 소모된 마나의 34.0%씩 최대 100.0%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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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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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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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유지 Lv. 5/5
기절 효과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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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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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포 준비 Lv. 5/5
발사 전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35.0%의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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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발사 Lv. 5/5
발사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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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무력화 단계 [하] 가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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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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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격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된다.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포탄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4의 피해를 준다. 화상은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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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격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포탄에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26.6% 감소 시킨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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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폭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 확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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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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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폭격 Lv. 5/5
포탄이 떨어지는 속도가 20.0%, 폭격 횟수가 3회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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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폭탄 Lv. 5/5
매우 크고 강력한 단 한 발의 포탄을 떨어뜨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폭발 범위가 67.0% 증가하며, 화염 폭격과 냉기 폭격에 의한 해로운 효과는 최대 중첩 효과로 적용된다.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인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2.8%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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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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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점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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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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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경련 Lv. 1/1
폭발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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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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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범위가 1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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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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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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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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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 포격 Lv. 5/5
포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최대 피해가 144.0% 증가하고, 마지막 포격 공격에 적들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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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 점프 Lv. 1/1
포격 시 반동으로 점프하며 마우스 방향으로 10.0m 이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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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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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충전 Lv. 5/5
포탑 스택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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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배터리 Lv. 5/5
포탑 소환 유지시간이 4.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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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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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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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탑 Lv. 5/5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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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포탑 Lv. 1/1
포탑의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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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설치 Lv. 1/1
포탑 설치 중 경직에 면역이 되고, 포탑 설치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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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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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팩 Lv. 5/5
포탑 스택 시간이 추가로 7.0초 감소하고, 포탑의 스택 개수가 최대 3개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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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포탑 Lv. 5/5
포탑의 공격이 레이저로 변경되며,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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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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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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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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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짧은 시간 내 10회 적중 시 4.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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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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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비행 Lv. 5/5
플라즈마 필드 이동속도가 40.0% 빨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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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1/1
플라즈마 필드 유지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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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플라즈마 Lv. 1/1
플라즈마 필드 크기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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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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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즈마 성장 Lv. 5/5
0.5초가 지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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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스톰 Lv. 1/1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플라즈마 필드 안에 있는 적의 이동속도를 7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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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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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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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 공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개체 이상일 때 20.0%, 6개체 이상일 때 40.0%, 11개체 이상일 때 80.0%, 16개체 이상일 때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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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폭발시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폭발에 적중된 적을 6.0초간 기절시킨다. 폭발의 무력화 단계가 [상] 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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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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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홀딩 중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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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화 Lv. 1/1
홀딩 중 천천히 선회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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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회오리 Lv. 5/5
홀딩 중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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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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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담기 Lv. 1/1
홀딩의 공격 판정이 14.0m까지 길게 변경되며 직선 상의 적을 중력 중앙으로 끌어당기고, 홀딩 시간이 2.0초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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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 중력 Lv. 5/5
홀딩 공격의 적을 끌어 당기는 공격의 범위가 50.0% 증가하지만 점차 줄어든다. 또한 폭발이 원형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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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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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표 변경 Lv. 1/1
포격 위치가 2.0m 앞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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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포격 공격에 적중 시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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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범위가 1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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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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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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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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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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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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춤추는 폭발 Lv. 5/5
폭발 공격이 발생한 위치 양 옆에 작은 추가 폭발이 발생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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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포격 Lv. 5/5
0.7초 동안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차지 완료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8.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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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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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설치 Lv. 5/5
유도장치 설치가능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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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도기능 강화 Lv. 1/1
유도장치 설치 후 미사일이 날아오기까지의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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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우 효과 Lv. 5/5
유도장치 주변 적의 이동속도를 46.2%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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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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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폭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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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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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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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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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 폭발 Lv. 5/5
EMP 폭탄을 투하하여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210.0% 증가한다. 또한 더 이상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지 않지만, 적을 5.0초간 기절 시키고, 무력화 단계 [하] 가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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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자 폭탄 Lv. 5/5
원자 폭탄을 투하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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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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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1/1
자신의 생명력이 30.0% 이하일 경우 모든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50.0% 획득하고, 포격 모드 쿨링을 즉시 종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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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방출 Lv. 5/5
스킬 발동 시 에너지를 방출하며 주변의 적들에게 275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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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1/1
스킬 발동 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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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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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강화 Lv. 5/5
보호막 수치가 1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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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증가 Lv. 5/5
보호막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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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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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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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보호막 Lv. 1/1
스킬 시전 및 보호막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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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공유 Lv. 1/1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보호막 효과가 적용되지만, 보호막 수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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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 폭격은 레이드 or 보스 용도에서 제외해봤음.
그냥, 이렇게 하면 어떨까 ? 라는 생각에 적어논거니 .. 욕하지 말아주셈
산탄 [피격이상면역 데미지25% , 물방 무시40%, 2회사격+ 증뎀60%]
네이팜 [파괴레벨1 상승 , 치명타 상승50% , 2회사격+2초화상+폭발]
다연장 [거대로켓 , 발사속도 상승+2발추가 발사 , 발사수 2배 증가 + 데미지 50% 감소 ] * 2발씩 7번 14발쏨
화염방 [쿨감 4초 , 공격거리 20% 상승 , 10초 화상 ]
휘두르기 [ 4초동안 물방40% 감소 ]
포탑소환 [ 유지시간 2초증가 , 모든방어력 4초동안 30% 감소 ]
전방포격 [ 화력게이지 100% 증가 , 쿨감3초 , 2타격 추가폭발 ]
에너지필 [ 마나소모 0 , 보호막수치 100% 증가 ]
미사일 폭격은 데미지도 좋고, 무력화 수치도 [상] 이라서 좋은데, 1초 감소를 해도 4초동안 기다려야 함.
이거 빗나가면 해당 스킬 삑나서 딜 안드가고 , 무력화 수치 안 깍이고, 20초 기다려야함 .
그리고 맞췃다 치고 장판딜 6초 짜리는 ...음 ..보스가 가만히 있지 않는 이상 계속 맞아 줄거 같지도 않고 ..
산탄과 전방포격 ..이건 솔직히 지금까지 스킬 찍으면서 전제조건에서 배제시켜놨던건데 ..
블래 엑셀로 DPS, WPS 정리해놓으신분꺼 보면서, 괜찮지 않을까 해서 한번 포함시켜서 새로 짜봣음 .
*실제로 이 트리로 플레이는 못해봄 . 띠발 대기열 ..
산탄사격의 짧은 쿨타임 + 피격이상면역 데미지 25% 증가 + 적 방어력 40% 무시 + 총딩량 60% 상승한 2회사격
이정도면 한번 실험 해볼만 하지 않나 싶네요 ..
전방포격은 그분이 올려논 DPS, WPS 보니까 딜량 상위권, 무력화 최상위권 인데 쿨타임도 5초고 ..
그래서 공폭, 미폭을 빼고 , 포탑을 7준뒤 , 이렇게 스킬트리를 짜봣네요,
문제는 회피기 스페이스바 하나에 , 선딜 후딜 까지 있으니... 본인의 역량에 달렸네요 ...
[참고로 잔몹처리는 네이팜, 화염방사기, 전방포격으로도 충분히 정리 될거 같네요 ..뭣하면 산탄 섞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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