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킬설명전에 데모닉은 대장전 운영법 먼저 알려드립니다.
데모닉은 근접캐이긴 하지만 피면기 및 판정좋은 기술들의 부재로 다른 근접깡패들(리퍼,창술,디트 등등)과는 다르게 원거리 위주의 짜게짜게 갉아먹는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콤보데미지도 엄청 강하지도 않고 피면기라고는 스피닝 다이브 하나뿐이니 무조건 도망다니면서 딜캐 위주의 플레이를 해주세요
콤보
(시동기) 데몬 비전 -> 데모닉 슬래쉬(가까우면 안써도됨) -> 제노사이드 -> 라이징 클로 -> (거리 멀시 상대한테 스페이스바 후) 쓰임
(시동기) 그라인드 체인 -> 샤펀 컷 -> 제노사이드 -> 라이징 클로 -> (거리 멀시 상대한테 스페이스바 후) 쓰임
스킬설명
1. 데모닉 슬래쉬 (중요)
주력 이동기입니다. 콤보로 사용가능하지만 주로 도망다니실때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콤보로 쓰는 경우는 보통 데몬 비전을 맞춰서 빠르게 붙어야 할때 주로 사용합니다. 무조건 10 찍으셔야 합니다. 이거안찍으면 운영이 안되요
2. 스피닝 다이브
유일한 피면기로서 콤보에 전혀 안들어가고 오로지 생존용으로 씁니다. 보통 콤보 후 스킬빠진 데모닉을 노리러 들어올때 깔아두거나 순간 접근하는 상대를 끊어줄때 씁니다. 필수스킬은 아니니 빼셔도 됩니다.
( 빼고 넣을만한 스킬 : 데몬그랩(시동기) or 피어스 쏜(견제기) )
3.쓰러스트 임팩트
콤보 마무리 기술입니다. 좋은기술이니 무조건 쓰셔야 합니다.
4. 그라인드 체인 (중요)
제가 생각하는 데모닉의 진짜 주력기라 할수 있습니다. 콤보로도 사용 가능하고 원거리 짤견제가 가능하며 맞은 상대는 공 이속이 느려져서 데모닉에게 붙는데 제약이 생깁니다. 이걸 꼭 맞춰주셔야 원할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꼭 콤보용으로 쓸 필요는 없고 거리가 멀면 콤보가 안되니 깔아두는 식으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5. 샤펀 컷
콤보 혹은 생존기로 쓰시게 될 기술입니다. 쌩으로 써도 콤보는 되긴 하지만 너무 뻔하고 판정이 구려서 상대 기술을 딜캐한다는 느낌으로 쓰는거 아니면 비추합니다. 데모닉슬래쉬가 빠졌을때 생존기로 쓰시면 됩니다.
6. 제노, 라이징
둘다 비슷하게 콤보의 중간다리 역할을 맡는 친구들입니다. 경면이 있어서 상대접근시 발악용으로 쓰셔도 되지만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7. 데몬비전 (중요)
데모닉의 원거리 cc를 담당합니다. 이친구도 상당히 중요한데 주로 콤보를 이 기술을 통해 쓰게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맞추기 힘든데 그라인드 체인으로 이속감소를 시키고 맞추거나 진입타이밍을 먼저 예측해서 쓰시면 됩니다.
이 기술을 잘맞추면 못이길거 같은 상대도 이길각이 잘나오고 데모닉이 사기처럼 느껴지실겁니다.
궁(무조건 1각)
일단 궁은 콤보 전혀 안됩니다. 무조건 쌩으로 맞추셔야하는데 공포가 달려있고 맞추기만 하면 변신이 거의 확정입니다.
불리한 상황에 상대 들어올때 자신 근처에 궁을 깔아두는 식으로 역전각을 보시면 됩니다.
변신시 콤보 및 주의점
q(루인러쉬) -> 평타 두방 -> r (고어블리딩)
a(리프블로우) -> s(블러드 매서커)
일단 변신시 상시경면에 20퍼 피통증가를 하고 이속이 20퍼 증가합니다. 변신기술들의 깡뎀은 매우 세지만 역시 피면기가 하나도 없어서 운영에 달라지는 점은 없습니다. 눈치보다가 q나 a로 들어가서 딜을 우겨넣어주시면 됩니다.
변신했다고 망나니마냥 들어가시면 각종 피면기에 cc에 정신못차리고 다맞게됩니다.
데모닉 세지는 않지만 꿀잼보장합니다. 대장전 깡패되실려면 리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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