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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속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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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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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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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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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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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풍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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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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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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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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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풍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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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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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한 검술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시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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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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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마지막 공격의 준비 시간이 길어지지만 10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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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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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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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의 방출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하고, 신의 집행자 상태에서 1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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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공격마다 전진하는 거리가 1.0m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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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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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회전 베기를 한 번 더 사용하여 총 피해의 12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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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의 흔적 Lv. 5/5
검이 지나간 자리에 잔상이 생기며 총 피해의 9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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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포인트 모자라시면 정의의 검 다 빼시고 빛의 충격 1/3 주시고 룬은 출혈, 심판의 빛 (단죄), 신의 율법 (심판) 주면됩니다. 그래도 모자라시면 돌진에 스킬포인트 4까지만 주시면됩니다.
나도 한마디
코멘트(12)
혹시 이셋팅으로 발탄하드도 무난한가요???
그거 한번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트포나 스킬 조금씩 맞춰나가시면 될 것 같아요
장비세트는 현재 2지배 4파괴입니다. 하지만 극신속에 2지배 효과로 궁쿨감소가 그렇게 확 와닿지는 않아서 2지배 버리고 6파괴를 갈지 2갈망을 갈지 고민입니다.
단죄 심판을빼고 정의의검 대신 빛의충격은 어떤가요?
정의의검 쓰려고 캐스팅시간이 꽤길고 좀답답한데
단죄심판이 굳이 채용할필요가 있나싶어서요
저도 한동안 빛충을 자주 썼었는데 3트포까지는 투자하기 아까워서 그나마 무한낙인, 마나관리 측면에서 정의의검 채용했습니다. 저도 처음에 쓸때는 엄청 답답했는데 정흡까지 가서 써보니까 그렇게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
제 스킬트리가 꼭 정답이라는 법은 없어요.
여기에서 본인에게 맞는 스킬로 천천히 바꿔가시는게 가장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