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룬
트라이포드 선택
-
1
-
10
속행
-
1
-
1
-
1
-
1
-
1
-
10
수호
-
1
-
10
단죄
-
10
광분
-
1
-
1
-
10
압도
-
10
심판
-
1
-
7
질풍
-
1단계
-
독 : 부식 Lv. 1/1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데스 사이드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출혈 Lv. 1/1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데스 사이드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신경 Lv. 1/1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
-
2단계
-
데스 콜 Lv. 5/5
콤보 입력 시 더 크게 베며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마지막 공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100.0% 증가하며,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추가로 출혈 독을 2회 중첩시킨다.
-
폭풍의 눈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리퍼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큰 원을 그리며 그림자 분신과 함께 주변 적을 모은 후 띄우며,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
변칙 공격 Lv. 1/1
콤보 입력 시 방향 전환을 할 수 있게 되며,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추가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
3단계
-
기습 Lv. 5/5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할 경우 추가로 출혈 독을 2회 중첩시킨다.
-
치명적인 단검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15.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추가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
1단계
-
독 : 부식 Lv. 1/1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쉐도우 닷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출혈 Lv. 1/1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쉐도우 닷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신경 Lv. 1/1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
-
2단계
-
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
치명적인 단검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
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
-
3단계
-
죽음의 일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
급습 활성 Lv. 5/5
스킬 사용 시 급습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9초 감소한다.
-
-
1단계
-
독 : 부식 Lv. 1/1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스피릿 캐치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출혈 Lv. 1/1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스피릿 캐치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신경 Lv. 1/1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
-
2단계
-
도약 Lv. 1/1
경직에 면역이 되고, 보다 빠르게 도약한 후 적에게 마무리 공격을 가한다. 또한 도약 거리가 1.0m 증가한다.
-
발목 절단 Lv. 5/5
공격 적중 시 6.0초간 이동속도를 46.2% 감소시킨다.
-
그림자 잔상 Lv. 5/5
바로 전방으로 돌진하여 마지막 공격을 한다. 찌르기 이후 그림자 잔상이 추가로 공격하여 마지막 공격의 8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며,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
3단계
-
날카로운 단검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피해가 21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추가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기습 Lv. 5/5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할 경우 추가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
1단계
-
독 : 부식 Lv. 1/1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스피닝 대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출혈 Lv. 1/1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스피닝 대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신경 Lv. 1/1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
-
2단계
-
회전력 강화 Lv. 5/5
단검을 보다 빠르게 주변에 투척하며 공격 범위가 2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단검 공격이 적에게 30.0% 확률로 적에게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기습 Lv. 5/5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할 경우 추가로 출혈 독을 3회 중첩시킨다.
-
치명적인 단검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15.0%,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추가로 출혈 독을 2회 중첩시킨다.
-
-
3단계
-
그림자 잔상 Lv. 5/5
마지막 공격 이후 그림자 잔상이 추가로 한번 더 베어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며,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끝없는 춤 Lv. 1/1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중첩이 가능하다.
-
-
1단계
-
독 : 부식 Lv. 1/1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샤벨 스팅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출혈 Lv. 1/1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샤벨 스팅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신경 Lv. 1/1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
-
2단계
-
두개의 그림자 Lv. 5/5
그림자를 이용하여 양쪽에서 같이 공격하여 피해가 6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25.0% 확률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날카로운 단검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량이 10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50.0% 확률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킨다.
-
회피의 달인 Lv. 1/1
스킬 사용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
-
3단계
-
낙인 활성 Lv. 5/5
공격 성공 시 3초간 단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1.0% 감소하는 '낙인 활성' 버프가 추가된다.
-
속전속결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어 제자리에서 기본 피해량의 145.0% 피해를 주는 2회 공격을 하며, 2회 모두 독 중첩을 시킨다.
-
-
1단계
-
독 : 부식 Lv. 1/1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이블리스토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출혈 Lv. 1/1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이블리스토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신경 Lv. 1/1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
-
2단계
-
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
날카로운 단검 Lv. 5/5
치명타 피해가 8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를 적용하여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추가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키며, '속전속결' 트라이포드 적용 시 2회 중첩시킨다.
-
심호흡 Lv. 5/5
그림자의 기운이 감싸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를 적용한 상태에서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50.0% 확률로 출혈 독을 1회 중첩시키며, '속전속결' 트라이포드 적용 시 2회 중첩시킨다.
-
-
3단계
-
기습 Lv. 5/5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독 : 출혈'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할 경우 추가로 출혈 독을 2회 중첩시킨다.
-
속전속결 Lv. 5/5
공격 횟수가 2회로 변경되어 기본 피해량의 16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며, 2회 모두 독 중첩을 1회 부여하고 마지막 공격이 적을 넘어트린다.
-
-
1단계
-
독 : 부식 Lv. 1/1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8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또한 독에 걸린 적에게 '부식화'를 부여하여 12.0초간 모든 방어력을 12.0% 감소시킨다. 해당 중독 피해는 팬덤 댄서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출혈 Lv. 1/1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12.0초 동안 매 초마다 1의 출혈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까지 중첩된다. 출혈 독이 최대로 중첩된 대상은 '과다 출혈' 상태가 되어 1,925의 피해를 입는다. 해당 출혈 피해는 팬텀 댄서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는 적용받지 않는다.
-
독 : 신경 Lv. 1/1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부여한다.
-
-
2단계
-
발목 절단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간 이동속도를 35.0% 감소시킨다.
-
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
날카로운 단검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량이 90.0%증가한다.
-
-
3단계
-
마무리 동작 Lv. 5/5
두 번째 공격한 지점과 마지막 공격한 지점에 그림자 잔상이 소환되어 기본 피해량의 80.0% 피해를 주어 적을 넘어트린다.
-
폭풍의 춤 Lv. 5/5
처음 공격한 지점과 세 번째 공격한 지점에 그림자 잔상이 소환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 피해를 주며 회전한다.
-
-
1단계
-
그림자 충전 Lv. 5/5
공격 적중 시 어둠 게이지 및 혼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
치명적인 그림자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증가한다.
-
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
-
2단계
-
유령 질주 Lv. 1/1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3회 이상 피격당한 대상에게 2.0초 동안 공포를 건다.
-
안개 질주 Lv. 1/1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체인 입력 시 한 번 더 스킬 사용이 가능하며, 체인 공격은 기본 피해량의 2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체인 발동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초로 증가한다.
-
그림자 질주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고, 넓은 범위를 이동하며 적을 일직선으로 모은다.
-
-
3단계
-
약육강식 Lv. 5/5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
순풍 Lv. 5/5
스킬 사용 중 회피율이 30.0% 증가하며, 스킬 시전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
-
1단계
-
부위파괴 강화 Lv. 1/1
폭발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추가된다.
-
약육강식 Lv. 5/5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
그림자 강탈 Lv. 5/5
적중 시 3.0초간 리퍼의 이동속도가 19.2% 증가한다.
-
-
2단계
-
지속되는 부름 Lv. 1/1
지속시간이 증가하여 2회 공격이 추가된다.
-
성장하는 어둠 Lv. 5/5
마지막 폭발의 피해가 120.0% 증가한다.
-
치명적인 그림자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증가한다.
-
-
3단계
-
절망의 부름 Lv. 1/1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스택이 가능하다.
-
공포의 부름 Lv. 1/1
그림자 공격의 범위가 50.0% 증가한다.
-
-
1단계
-
그림자 충전 Lv. 5/5
공격 적중 시 어둠 게이지 및 혼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
치명적인 그림자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
꿰뚫는 일격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2.0% 무시한다.
-
-
2단계
-
난무 강화 Lv. 5/5
치명타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
빠른 준비 Lv. 5/5
스킬이 종료되면 적중된 적의 수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씩 감소하며, 최대 12.5초까지 감소한다.
-
마침표 Lv. 5/5
마지막 공격의 피해가 150.0% 증가한다.
-
-
3단계
-
검은 폭풍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하고, 그림자가 사방에서 난무 공격을 펼쳐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며, 정면으로 끌어당기는 공격을 한다.
-
그림자 지대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며, 전방으로 8.0m 이동하며 찌르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지나간 자리에 원형의 그림자 공간을 생성한 뒤 그림자가 5회 공격하며 마지막에 폭발한다. 이동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의 충돌은 무시된다.
-
-
1단계
-
그림자 충전 Lv. 5/5
공격 적중 시 어둠 게이지 및 혼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
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2.0% 무시한다.
-
발목 절단 Lv. 5/5
리퍼에게 직접 적중된 대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29.4% 감소시킨다.
-
-
2단계
-
전진 베기 Lv. 5/5
더 이상 표창을 던지지 않고, 같은 방향으로 전진하며 베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이동 중 경직에 면역이 되며, 적을 넘어트리고 리퍼는 기본 피해량의 총 190.0%피해를 준다.
-
소용돌이 표창 Lv. 5/5
도착한 지점에서 1.5초간 소용돌이치는 표창으로 변경되며, 리퍼는 기본 피해량의 16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
분쇄 표창 Lv. 5/5
세로로 표창을 던지면서 지나가는 바닥에 그림자 지대가 일어나서 기본 피해량의 17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며 밀어낸다.
-
-
3단계
-
죽음의 그림자 Lv. 5/5
리퍼에게 직접 적중된 대상이 모험가일 경우 피해가 145.0% 증가한다.
-
그림자 강화 Lv. 5/5
리퍼에게 직접 적중된 대상의 거리 증가에 따라 최대 144.0% 피해가 증가한다. 전진 베기 트라이포드는 적용 시 적에게 주는 리퍼의 피해가 135.0% 증가한다.
-
-
1단계
-
안개 장막 Lv. 1/1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10% 증가한다.
-
탁월한 기동성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가 30.2% 증가한다.
-
넓은 안개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
-
2단계
-
안개의 눈 Lv. 5/5
안개 중심부에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
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
퍼지는 안개 Lv. 5/5
안개에 몸을 숨길 때, 주변 6.0m에 기본 피해량의 60.0% 추가 피해를 주며, 이동속도를 30.0% 감소시킨다.
-
-
3단계
-
거짓 안개 Lv. 1/1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더 이상 직접 리퍼가 이동하지 않고 적을 향해 이동하는 안개를 생성한다.
-
안개 폭발 Lv. 5/5
모험가 및 가디언 몬스터까지 충돌을 무시하며, 홀딩 종료 시 강력한 폭발이 3회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 추가 피해를 준다.
-
-
1단계
-
치명적인 그림자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
날렵한 몸놀림 Lv. 5/5
스킬 적중 시 4.0초간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
덫 강화 Lv. 1/1
모든 그림자 덫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
-
2단계
-
도약 Lv. 5/5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
그림자 늪 Lv. 5/5
그림자 덫이 폭발 후 3.0초간 그림자 늪을 소환하여 0.5초 마다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3.0초간 69.0% 감소시킨다.
-
그림자 올가미 Lv. 5/5
추가로 그림자 분신을 소환해 주변 4.0m 안에 있는 적을 끌어 모은뒤 분신이 폭발하며 45.0%의 피해를 준다.
-
-
3단계
-
연속 공격 Lv. 5/5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중첩이 가능하지만 충전 시간이 20.0초로 변경된다.
-
그림자 활성 Lv. 5/5
스킬 사용 시 그림자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4초 감소한다.
-
-
1단계
-
범위 증가 Lv. 1/1
공격범위가 10.0% 증가한다.
-
원거리 급습 Lv. 1/1
최대 이동 가능 거리가 2.0m 증가하며, 가디언 몬스터까지 충돌을 무시하고 이동한다.
-
무력화 강화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
-
2단계
-
신속한 준비 Lv. 5/5
적을 제거하면 45.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
급습 강화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한다.
-
혼돈 강화 Lv. 5/5
혼돈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
-
3단계
-
유언 Lv. 5/5
더욱 높이 뛰어올라 강하게 내려찍어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기본 피해량의 150.0% 피해를 준다.
-
그림자 올가미 Lv. 5/5
마우스 지점 주변에 분신을 소환해 기본 피해량의 60.0% 피해를 주며 적을 끌어모은다.
-
-
1단계
-
암살자의 거래 Lv. 1/1
스킬 사용 도중 피격 이상에 면역 상태가 되지만, 공격 속도가 6.0% 감소한다.
-
은밀한 암살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추가 키 입력 시, 적을 찌른 후 뒤로 빠르게 6.5m 이동하며 2초간 이동속도가 40% 증가한다.
-
뇌진탕 Lv. 1/1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
-
2단계
-
집중 공격 Lv. 5/5
공격의 폭이 좁아지지만 길이가 3.0m 증가하고, 찌르기 전 어둠의 기운으로 대상을 정면으로 끌어당기며 기본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 또한 찌르는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
처형 Lv. 5/5
공격 길이가 4.0m로 감소하지만, 더욱 빠르게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1% 증가한다.
-
기습 Lv. 5/5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
-
3단계
-
치명적인 단검 Lv. 5/5
단검에 치명적인 기운을 담아 치명타 적중률이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
순살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하며, 혼돈 상태에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
-
1단계
-
날렵한 움직임 Lv. 1/1
그림자의 기운을 더 빠르게 모아, 공격 준비 시간이 감소한다.
-
신속한 준비 Lv. 5/5
매 공격시 적이 죽으면 4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
부위파괴 강화 Lv. 1/1
마지막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추가된다.
-
-
2단계
-
혼돈 강화 Lv. 5/5
혼돈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
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
치명적인 단검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단검에 번개의 기운을 담아 치명타 적중률이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
-
3단계
-
그림자의 춤 Lv. 5/5
그림자 사이로 숨어들어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30.0% 증가하며, 더 많은 그림자의 기운을 모아 공격 범위가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0% 증가한다.
-
절제된 동작 Lv. 5/5
그림자 공격이 3회로 줄어들어 더욱 빠르게 공격하여 기본 피해량의 170.0% 피해를 준다.
-
-
1단계
-
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한다.
-
가벼운 동작 Lv. 1/1
공격 거리가 3.0m 증가한다.
-
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1 레벨이 추가된다.
-
-
2단계
-
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감소한다
-
추진력 Lv. 5/5
3m 뒤로 점프를 뛴 후, 더 강하게 적에게 몰아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공격하기 전,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
그림자 잔상 Lv. 5/5
하강하기 전, 그림자 분신 공격이 2회 추가되어 각각 기본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분신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사일런트 스매셔 스킬로 받는 피해가 22.0% 증가한다.
-
-
3단계
-
지면 강타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리퍼가 더욱 강하게 하강하여 치명타 적중률이 2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
압살 Lv. 5/5
넘어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9.6% 증가하고 넘어진 상태를 유지시킨다.
-
안녕하세요.
얼마전 카던 트리 최종 수정본 올린 리퍼를 사랑하는 유저 입니다.
제가 올릴 트리는 단검2 그림자 3 급습 3 트리 인데요
잘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
---------------------------------------------------
chapter1. 리퍼 스킬 구조
1. 모든 단검 스킬 1트라이포드 에 있는 부식 3중첩을 하여 치명타 피해 20% 증가 (파티 시너지)
를 상시 유지 시켜주는것이 바람직합니다.
2. 아이덴티티 z 은신 상태(급습스킬 피해량 증가)
에서 급습 레이지 스피어 를 얼마나 딜뻥 을 받냐 가 가장 중요 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사실상 주딜 필자는 940 쪼렙 리퍼로 혹헬에서 뎀뻥 잘받으면 120 만 까지 봤을 정도로 딜이 쏠쏠합니다.
3. 쉐도우닷의 만능 짤딜 + 디버프+ 쿨초기화
쉐도우닷 3트포에 급습 활성 이라는 트포가 있습니다. 인벤 오류로 3초로 표기 되어있지만
인게임에서는 2초 입니다. 즉 7-2 하여 5초 의 쿨탐인데
핵심이 급습 활성 스킬이 쉐도우닷 사용마다 급습스킬 전체 쿨이 1.5초 가 감소됩니다.
하여 쉐도우닷 을 부식 디버프도 디버프인데 쿨 초기화를 위하여 쿨마다 사용 합시다.
4. 스킬 채용 이유
나이트메어 부식 관리 + 이동+ 패턴 회피기
보스를 사이에두고 내 현제 위치 에서 보스 반대 편 으로 순간이동 한다.
쉐도우닷 윗글을 참고시 이유는 충분함
디스토션 아이덴티티회복+ 패턴 회피기 가디언을 통과 가능 한 스킬
쉐도우 스톰 훌륭한 주딜기 무력화 중
블링크 훌륭한 짤딜기 쉐도우 트랩 블랙미스트 콜 오브 나이프 전부 채용 해봤는데
빠른 딜링을 요구하는 리퍼 의 위치상 셋과 비교햇을시 가장 좋은 딜을 낸다 참고(2트포 를 저대로 찍었을시
940리퍼 기준 20만 가까이 딜링을 뽑아내는 좋은 짤딜기)
레이지 스피어 리퍼의 최고 주딜기 아이덴티티 z와 같이 사용하자
라스트 그래피티 무력 + 주딜기
사일런트 스매셔 무력+ 짤딜기
------------------------------------------------------------------------------------------------
chapter2. 리퍼의 스킬룬
가독성 을 위해 필수 로 박아야 하는것 그리고 워너비 룬 상태는 위 를 참고
중요도 1. 쉐도우닷 속행(사용시 일정확률로 전체 쿨감)
채용 이유:노코스트 리퍼와 가장 잘 맞는 스킬룬이며 가장 짧은 쿨탐을 보유한 쉐도우 닷과 가장 잘 맞다.
중요도2. 쉐도우 스톰 단죄 & 레이지 스피어 심판
채용 이유 : 사실상 워너비 룬이며 리퍼의 최고 딜링기인 레이지 스피어 를
쉐도우 스톰 의 다단히트를 이용하여 단죄 발동 뒤 심판(단죄 효과를 삭제하여 쿨탐 감소 아이덴티티 회복상승)
을 리퍼 최고 딜링기 스킬에 사용 하였다
[사실상 워너비 단계라 전설룬 심판 이 없다면 쉐도우 스톰에는 압도 를 들어 무력화를 더 많이넣고
레이지 스피어에는 질풍을 넣어 시전속도를 감소 시키자
중요도3. 라스트 그래피티 압도
채용이유: 부족한 무력화를 좀더 올리자
---------------------------------------------------------------------------------------------------
chapter3.리퍼의각인
달소(레이드) 필수
원한 매너각인 필수
선수 필승 카던 갈때 반지여유 있으면 원한 대신 필수
---------차용 등급-------------
기습의대가 , 안정된 상태 , 정기 흡수(리퍼와 상당히 잘맞는 각인)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