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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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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베기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9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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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베기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6.0초간 냉기 상태를 걸어 이동 속도를 46.2%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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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베기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만큼 증가하며, 무력화 단계 [하]가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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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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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카로운 올려치기 Lv. 1/1
올려치는 공격에 힘을 모아,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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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판단 Lv. 5/5
듀얼 게이지를 1칸 소모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보유한 듀얼 게이지가 1칸 미만이면 적용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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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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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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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시 기를 남겨 적을 추가로 공격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공중에 뜬 적 공격 시 다시 띄우고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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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강타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키를 입력 할 경우 내려찍는 공격을 하여 94.8%의 추가 피해를 준다. 또한 화염 베기와 냉기 베기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대지 베기를 적용할 경우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 효과가 100% 증가하며,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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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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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조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최대 3회 신속하고 부드럽게 전진하며 횡베기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46.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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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습 Lv. 1/1
즉시 6.0m 가량 전진하며 1회 베는 공격을 가한다. 이동 중 경직에 면역이 되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는 동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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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공격 Lv. 5/5
전방으로 전진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빠르게 4회 창을 휘둘러 적을 경직시키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3%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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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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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판단 Lv. 5/5
듀얼 게이지를 1칸 소모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보유한 듀얼 게이지가 1칸 미만이면 적용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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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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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쇄된 표적 Lv. 5/5
공격속도가 10.0% 증가하고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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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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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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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휘의 창 Lv. 5/5
창을 휘두르면 8.0m가량 기가 뻗어나가며 적을 경직시키고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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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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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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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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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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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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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회전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의 피해를 입힌다. 최대 5중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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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회전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6.0초간 냉기 상태를 걸어 이동 속도를 14.4% 감소시킨다. 최대 5중첩이 가능하며 5중첩 시 적을 3.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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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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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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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극회전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어 최대 2번 사용이 가능하고, 이동거리가 2.0m 증가하지만, 타격 횟수가 3회로 감소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최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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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극회전 Lv. 5/5
전방으로 전진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창을 빠르게 휘둘러 타격 회수가 7회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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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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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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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조절 Lv. 5/5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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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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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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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 강화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진하여 창을 휘두르고 후방으로 돌아오면 자신의 분신이 전방으로 돌진하여 좌우로 휘두르고 마무리 일격을 가해 적에게 피해를 주며 사라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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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전진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진하여 좌우로 2회 베는 공격을 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6.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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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휘의 창 Lv. 5/5
전방으로 1.0m 전진하며 창을 휘두를 때 마다 기를 날려 적을 경직시키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3%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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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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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제 Lv. 5/5
공격속도가 20.0% 증가하고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4.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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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뇌진탕 Lv. 5/5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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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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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 거리가 최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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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무력화 단계 [하]가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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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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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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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발차기 공격에 적중 시 적을 4.0초간 기절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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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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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판단 Lv. 5/5
듀얼 게이지를 1칸 소모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보유한 듀얼 게이지가 1칸 미만이면 적용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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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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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회전 Lv. 5/5
몸을 회전시키며 적을 더 많이 타격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며, 범위가 20.0% 증가하고, 무력화 단계 [하]가 부여된다. 뇌진탕을 적용할 경우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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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강습 Lv. 1/1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최대 8m 내 지정된 위치로 점프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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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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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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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전방으로 이동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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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조절 Lv. 5/5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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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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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올려차기 Lv. 1/1
적을 띄우는 높이와 넘어져 있는 시간이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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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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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공격 Lv. 1/1
[토]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을 더 이상 띄우지 않고 5.0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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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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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올리기 Lv. 5/5
올려차기를 할 때 바닥을 긁어 공격해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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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면 강타 Lv. 1/1
올려찬 후 창으로 내려찍어 적을 바닥에 내리꽂는다. 내려찍는 공격은 올려차는 공격과 동일한 피해를 입히며, 항상 치명타로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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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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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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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압 올려치기 Lv. 1/1
올려치는 공격에 풍압을 일으켜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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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 올려치기 Lv. 5/5
바닥 긁기로 한번 더 회전하며, 적을 모은 후 올려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46.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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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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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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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 올려치기 Lv. 5/5
올려치기 후 한번 더 올려쳐 기본 피해량의 80.0% 추가 피해를 주며 적을 공중으로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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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판단 Lv. 5/5
듀얼 게이지를 1칸 소모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보유한 듀얼 게이지가 1칸 미만이면 적용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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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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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베기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홀딩 중 전방으로 돌격하여 최대 기본 피해량의 120.0% 추가 피해를 주며 홀딩 종료 즉시 올려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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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풍 베기 Lv. 5/5
올려칠 때 회오리를 일으켜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80.0%피해를 준다. 풍압 올려치기를 적용할 경우 회오리도 커지며, 이중 올려치기를 적용할 경우 회오리를 전방으로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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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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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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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참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을 날려버리지 않고 경직이 발생한다. 공격 적중 시 4.0초간 냉기에 걸려 이동 속도가 35.0% 감소된다. 2회 중첩 시 4.0초간 동결에 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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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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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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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베기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창을 휘두른 이후 추가 키 입력 시 전방으로 4.0m가량 이동하며 반대 방향으로 창을 강하게 휘두르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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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회 베기 Lv. 5/5
대각으로 창을 휘둘러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고 공격시간이 0.6초 줄어들어 즉시 창을 휘둘러 적에게 주는 피해가 46.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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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교한 베기 Lv. 5/5
공격시간이 1.3초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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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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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굴의 용기 Lv. 5/5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되며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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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 Lv. 5/5
창을 휘두르면 휘두르는 궤적에 용이 나타나 3회 다단히트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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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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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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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리꽂기 Lv. 1/1
적이 공중에 떠 있지 않아도 마지막 공격 적중 시 내리꽂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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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고,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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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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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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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조절 Lv. 5/5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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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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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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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 가르기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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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회전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연속으로 2회 사용할 수 있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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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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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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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격 Lv. 5/5
창을 바닥에 꽂는 공격에 적중 시 8.0초 동안 적의 이동속도가 3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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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내려찍는 공격의 이동거리가 2.0m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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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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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모든 공격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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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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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착지 Lv. 1/1
추가 키 입력으로 이어지는 공격이 360도 창을 휘두르도록 변경되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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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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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대응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움직임이 간결해진다. 창을 꽂은 뒤 회전 발차기 공격을 생략하고 즉시 창에 몸을 지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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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이 선 일격 Lv. 5/5
최대 9.0m 내의 마우스 위치로 강하게 내려찍는 공격으로 바뀐다.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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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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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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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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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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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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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회전 Lv. 5/5
홀딩 스킬로 변경된다. 더 이상 전방으로 돌진하지 않지만, 이동하며 창을 빠르게 좌우로 교차하면서 회전시켜 적을 타격하고 마지막으로 마우스 방향으로 적을 내려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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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 출수 Lv. 5/5
돌진 후 분신이 소환되어 나머지 공격 동작을 이어나가며, 캐릭터는 다시 원래의 위치로 돌아온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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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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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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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 장막 Lv. 5/5
창을 돌리는 공격의 범위가 25.0% 증가하고, 창을 돌리는 도중에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되며,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환영 출수 트라이포드 적용 시 분신이 창을 돌리는 영역에 있을 경우 효과가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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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판단 Lv. 5/5
마지막 공격이 점프하여 전방을 크게 내려치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을 날려버린다. 듀얼 게이지를 1칸 소모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보유한 듀얼 게이지가 1칸 미만이면 적용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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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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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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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공략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은 10.0초 동안 자신 및 파티원의 치명타 공격에 받는 피해가 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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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묶기 Lv. 5/5
스킬에 적중 시 적의 이동 속도가 3.0초 동안 69.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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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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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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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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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판단 Lv. 5/5
듀얼 게이지를 1칸 소모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보유한 듀얼 게이지가 1칸 미만이면 적용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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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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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전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고, 더 큰 회전 공격이 추가되어 적들을 한번 더 모으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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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치기 Lv. 5/5
회전 대신 내려찍기 공격으로 변경된다. 범위가 직선형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 및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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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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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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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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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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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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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의 동료 Lv. 1/1
자신의 분신이 전방을 향해 돌격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고 원래 위치로 돌아오며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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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맹한 행동 Lv. 5/5
홀딩 조작이 되고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83.0% 증가한다. 최대 2.2초 동안 유지하고 원래 위치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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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강화 Lv. 1/1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지만 즉시 빠르게 전방 1회 공격을 한 뒤 원래 위치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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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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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대상이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일 경우에는 2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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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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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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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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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 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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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공략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은 16.0초 동안 자신 및 파티원의 치명타 공격에 받는 피해가 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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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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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공략 Lv. 1/1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고 즉시 창을 바닥에 내려찍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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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파괴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지진에 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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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치는 창 Lv. 1/1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하지만, 마우스 위치에 창이 떨어지는 공격을 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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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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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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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판단 Lv. 5/5
듀얼 게이지를 1칸 소모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0.4% 증가한다. 보유한 듀얼 게이지가 1칸 미만이면 적용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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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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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공략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은 7.0초 동안 자신 및 파티원의 치명타 공격에 받는 피해가 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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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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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 치기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방으로 5.0m 이동하며 어깨치기를 하여 기본 피해량의 45.0% 피해를 주고 추가 키 입력 시 찌르는 공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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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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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찌르기 Lv. 5/5
추가로 2회 더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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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 찌르기 Lv. 5/5
공격 시 창을 빠르게 돌려 폭이 20.0% 증가하고, 찌르는 공격의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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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아 찌르기 Lv. 5/5
찌르기 전 창을 흔들며 힘을 모은뒤 더 강하게 찔러 적을 넘어뜨리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무력화 단계 [중]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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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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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합 찌르기 Lv. 5/5
찌르기 후 기합으로 창 주위를 폭파 시켜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70.0% 피해를 주며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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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 찌르기 Lv. 1/1
찌르기를 할 때 기를 발사하여 공격 거리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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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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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조절 Lv. 5/5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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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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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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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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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폭한 찌르기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홀딩 중 이동이 가능해지며, 연속 찌르기 시간이 더 길어져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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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창 Lv. 5/5
더욱 빠르게 스킬이 시전되고 마지막 찌르기 공격의 피해가 200.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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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찌르기 Lv. 5/5
1회 찌른 후 이동이 가능하며, 잔상이 남아 찌르기를 계속 이어간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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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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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기당천 Lv. 5/5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최대 8.0초까지 감소하며,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만큼 증가한다. 그림자 찌르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에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타격 당 0.2초씩 최대 8.0초까지 감소하는 방식으로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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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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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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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조절 Lv. 5/5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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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Lv. 5/5
스킬 시전 중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0.8% 만큼 보호막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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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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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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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하는 창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며 치명타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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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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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창으로 찌르는 공격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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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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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파섬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차지 완료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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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진참 Lv. 5/5
찌르기 마지막 공격에 피격된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60.0% 피해를 입히는 기를 부여한다. 기는 적을 3회 타격 후, 마지막 타격으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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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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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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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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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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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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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 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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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조절 Lv. 5/5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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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아오기 Lv. 5/5
뛰어오를 때 타격 지점의 반경 4.4m의 적을 끌어당기며, 타격 시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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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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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마무리 Lv. 5/5
더욱 빠르게 뛰고 강하게 내려찍어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며 치명타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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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면 폭발 Lv. 5/5
공격 후 하늘에서 큰 창이 떨어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1%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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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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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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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고한 신념 Lv. 1/1
반격 가능 시간이 0.1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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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조절 Lv. 5/5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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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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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파괴 Lv. 5/5
공격 적중 시 피격자는 5.0초 동안 기절에 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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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강타 Lv. 1/1
찌르는 공격은 무조건 치명타 피해가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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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방어 Lv. 5/5
방어 중 상태이상 공격을 막아내고 창을 찌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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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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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강화 Lv. 1/1
창의 찌르는 공격이 5.0m 길어지고, 넓이가 1.0m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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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공격 Lv. 5/5
반격 시 한번 더 깊게 찌르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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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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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 속도 Lv. 1/1
홀딩 또는 차지속도가 30.0% 빨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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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 조절 Lv. 5/5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회복하는 듀얼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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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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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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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호한 의지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고 퍼펙트 존의 공격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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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하는 창술 Lv. 5/5
퍼펙트 존이 사라지고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스킬 버튼 지속입력 시 차지되며 360도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즉시 또는 차지 중 공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하고 오버차지 공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퍼펙트 존 효과보다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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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하는 창 Lv. 5/5
창을 찌르는 공격의 폭이 50.0% 좁아지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며 치명타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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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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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네임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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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조준 Lv. 5/5
치명타 피해량이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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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3 기준으로 3포 남음 아무 스킬에 투자하면 됨. 나중에 3포인트 더 생기면 굉열파 4레벨 추천함
연환섬- 스킬 다 빠지고 나면 상대 넘어뜨릴 스킬이 없어서 넣음, 삼조격도 괜찮은 편 이고 연환섬 특유의 딜레이가 맘에 안들면 열공참 쓰는것도 괜찮음
일섬각- 기절은 뺄까 했지만 빼면 절룡세 조건부 CC기 밖에 안남거나 맹룡을 동결로 바꿔야 해서 7포
철량추- 공격거리 20% 증가가 굉장히 큼, 너프 전 워로드 대쉬어퍼 정도. 첨에는 이걸 왜 10포 주나 했는데 한번 써보니까 이젠 이거 못빼겠다. 2트에 강한 올려차기를 찍어야 땅에 닿기전에 맹룡 연계가 가능함. 그것도 신속 600 이상 필요.
반월섬- 되도록 이걸로 선타 잡기보다는 1다운 빠진 적을 노리는게 좋음, 선딜이 토나오게 길어서 회오리 나오기 직전에 끊기는 일이 많다. 본인 플레이에 따라서 이중올려치기 말고 무방비 표적도 괜찮음. 회오리를 제자리에 묶어놓게 되면 회오리 안에서 농성할 수도 있고 창술 스킬 중에서 가장 오랜 시간동안 적을 붙들어둘 수 있기 때문에 1각도 풀히트 가능함.
맹룡열파- 피면을 늘려서 카운터 용도로 쓸건지 깡딜을 늘려서 콤보로 쓸건지 선택해야 함. 피격면역은 길수록 좋으니 2트포의 추가베기가 좋지만 애초에 맹룡은 2트포에 우회 베기를 안찍으면 선딜때문에 맞아주지도 않음. 이 스킬까지 딜을 빼버리면 난무 스탠스에서는 더이상 딜을 넣을 방법이 없으므로 각성에 투자.
회선창- 원래는 10포를 줬으나 굳이 연속으로 사용 안해도 괜찮은 성능을 보임. 애초에 첫번째 회선창에서 못눕힌 적이 두번째 회선창은 맞아주는 경우 자체가 잘 없음. 1트포에 기동성을 찍을 수 있으나 상대 경직면역을 뚫지 못하므로 내리꽂기 사용.
공의연무- 재간둥이. 0포인트로 피격면역 가진 씹사기 스킬. 이걸로 선타 잡는 상황이 꽤 자주 나오므로 거리 증가 투자. 두번째 사용으로 창에서 내려올때는 어떠한 면역도 없으므로 조심. 피격면역을 안 끊기고 이어가고 싶으면 키를 한번만 누르고 회선창으로 연계하자
질풍참- 2트포에 신속강화 찍으면 선딜이 사라짐, 꽤 괜찮은 범위에 즉발로 강경직을 걸수있는데 아르카나 셔플보다 더 빨라서 반응하기 쉽지않음. 특히 일섬각이 빗나갔을때 연계하면 괜찮음. 후딜도 짧아서 맞은 애를 반월섬이나 철량추로 띄울 수 있음. 맹룡 연계는 어지간한 신속으로는 맞기 전에 회피기로 빠져나간다. 이 스킬 자체로는 어떠한 면역도 없으므로 조심.
사두룡격- 이걸 왜 찍나 싶었는데 2트포에 최후의 창을 찍으면 막타가 다운으로 바뀜. 굉열파랑 적룡포가 다운에서 경직으로 하향먹어서 적을 다운 시킬 수 있는 콤보가 이 스킬 밖에 안남음. 유성도 있으나 유성은 콤보로 쓰기에는 선딜이 끔찍함. 넘어진 애를 몇번 때리고 사두룡격으로 한번 더 때리면 왠만하면 저울 뜨니까 적룡포 연계도 쉬움
유성강천- 원래 4포 주고 1트포에 범위증가 찍었는데 0포인트로도 충분한 성능을 가진 스킬. 이제 피격 면역 없으니까 쓰는 타이밍을 잘 재야함. 만약에 1트포에 범위증가가 아니라 공속 증가였으면 좀 고려해봤다.
굉열파- 스킬 없는데 딜은 넣을 수 있을 때 쓸만함. PVP에서는 다운이 없으므로 콤보로는 사용 금지. 맹룡을 제외한 왠만한 난무 스킬들보다 이거 1레벨이 더 쎔. 그나마 비비는게 7레벨 질풍참.
절룡세- 반격기인데 상태이상 면역이 없는 하자 스킬. 상면을 찍으면 기절이 사라지는 기적의 논리. 회피기고 스킬이고 다 빠졌는데 상대가 면상궁이라도 날리면 믿을건 이거 밖에 없다. 찌르기는 처음 반격을 시전한 방향으로 고정되서 시전됨. 도중에 마우스 옮긴다고 그쪽 때리는거 아니다. 조준 잘해서 반격해라.
적룡포-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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