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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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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공격 준비 시간이 0.1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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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치기 Lv. 5/5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2.0m 이동하며 어깨로 부딪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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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1/1
준비 동작이 생략되며, 즉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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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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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공격 Lv. 1/1
베기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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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단 Lv. 5/5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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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베기 Lv. 1/1
베기 공격 시마다 전방으로 1.0m씩 전진하며, 공격 직후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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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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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도질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중 선회가 가능해지고, 최대 8회까지 공격할 수 있다. 총 300.0% 증가된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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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베기 Lv. 5/5
공간을 베고 지나간 자리에 검의 잔영이 발생되어 94.8%의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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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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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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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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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격 강화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이 0.3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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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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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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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스킬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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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출혈 Lv. 5/5
단일 대상에게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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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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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삭 Lv. 5/5
더욱 강한 힘으로 휘둘러 검의 절삭력이 증가한다. 추가로 1타가 더 적중되어 총 4타가 적중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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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습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첫 공격은 97.6%의 피해를 주며 내려치고, 콤보 입력 시 다시 검을 올려 쳐 122.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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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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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내려찍기에 적중된 적의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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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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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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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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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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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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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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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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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 러쉬 Lv. 5/5
마지막 내려찍는 공격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4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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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 라이트닝 Lv. 5/5
상승 시에 회전하면서 360도 영역을 공격해서 띄우고, 내려찍을 때 빠르게 하강하면서 찍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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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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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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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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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준비 자세가 0.5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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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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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공격 Lv. 5/5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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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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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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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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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파 Lv. 5/5
공격 후 충격파가 솟아올라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피해를 2회 준다.
이때 대상이 피격이상 상태라면 충격파가 주는 피해가 70.0%로 증가된다. -
확인사살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2회 공격은 적에게 205.5%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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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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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효과 Lv. 5/5
스킬 시전 시 힘을 끌어모아 5.0초 간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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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르는 분노 Lv. 5/5
스킬 시전 시 화염에 휩싸여 5.0초 간 매 초마다 주변의 적에게 16.0%의 [화] 속성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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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돌진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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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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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돌진 Lv. 5/5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한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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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치기 Lv. 5/5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며 145.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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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베기 Lv. 1/1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경로상의 적들을 베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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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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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효과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발을 굴러 반경 3.5m 범위에 60.0%의 피해를 주며,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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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 폭발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함성과 함께 폭발을 일으켜 반경 5.0m 범위에 145.0%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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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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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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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1/1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4.0초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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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하지만, 홀딩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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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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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베기 Lv. 5/5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4.0m 이동한 뒤 45.0%의 피해를 주는 베기 공격이 추가된다.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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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륜 Lv. 5/5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2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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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라진 칼날 Lv. 5/5
휠윈드 외곽에 공격 범위의 40.0%에 해당 하는 추가 공격 범위가 생성된다. 해당 범위는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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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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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하며, 총 피해량이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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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오름 Lv. 5/5
홀딩 조작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강력한 돌풍을 일으켜 주변 적들에게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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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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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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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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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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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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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타격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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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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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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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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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력 축적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1단계 차지 시 144.0%, 오버 차지 시 327.0%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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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용돌이 Lv. 5/5
원심력을 이용해 회전하여 주변 360도 영역을 공격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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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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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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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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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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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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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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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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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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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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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몰아치기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돌진 공격이 제거 되지만 공중 공격 횟수가 늘어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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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회전베기로 변경되어 후방에 있는 적들도 공격이 가능해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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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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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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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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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0.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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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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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충전 Lv. 1/1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충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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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준비 Lv. 5/5
바닥을 직접 내리치는 공격과 지진파 트라이포드 적용 시 발생하는 추가 공격 적중 시 공격 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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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화 효과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 간 대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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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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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파 Lv. 5/5
지진파가 발생하여 순차적으로 8.0m까지 뻗어나가 추가로 타격을 준다. 추가 타격은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기본 공격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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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충돌 Lv. 5/5
공격 시 지진을 발생시켜 공격 범위 중심으로 적을 끌어 당기고, 6.0초 간 매 초마다 기본 피해량의 19.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단, 추가로 발생된 지진은 카운터 어택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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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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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날아갈 수 있는 최대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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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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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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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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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이동 Lv. 5/5
스킬 사용 시 4.0초 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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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풍 Lv. 5/5
더 이상 적을 넘어 뜨리지 않지만 주변 적들을 정면으로 모으고,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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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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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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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슬래쉬 Lv. 5/5
0.3초 간 기를 모으는 준비 동작이 추가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상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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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파편 Lv. 5/5
타격 시 검파편이 발생하여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4.0초 간 심각한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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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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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성과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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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Lv. 5/5
최대 10.0m 내의 원하는 위치로 도약한 뒤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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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Lv. 1/1
공격을 발동하는 순간 5.0m 내의 적들을 공격 범위 안으로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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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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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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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분출 Lv. 5/5
마무리 공격 후 6.0초 동안 총 80.0%의 [화] 속성 피해를 주는 용암 지대가 생성된다. 대지 뒤집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토] 속성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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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Lv. 5/5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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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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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뒤집기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무리 공격 후 더 깊게 칼을 내리꽂아 기본 피해량의 12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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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이럽션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지면에 검을 꽂은 이후 즉시 마무리 공격을 실행한다. 마무리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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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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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직함 Lv. 1/1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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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전방으로 5.0m 대쉬하여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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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1/1
공격 전 준비 동작 시간이 크게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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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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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멸 Lv. 5/5
첫 공격 후, 추가로 대검을 내리쳐 적에게 266.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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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상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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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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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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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9.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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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공격 넓이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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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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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Lv. 5/5
공격 적중 시 6.0초 간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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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혈 효과 Lv. 5/5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5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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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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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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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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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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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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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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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풍 Lv. 5/5
비스듬히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돌진과 함께 강하게 내리치는 공격을 3번 한다. 총 피해량이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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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 스위프트 Lv. 5/5
미끄러지듯 빠르게 회전하면서 이동하여 이동반경의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총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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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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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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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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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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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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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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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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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5/5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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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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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소용돌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지막 공격 후 지면을 폭발시켜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대상을 공중으로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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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검을 뽑을 때 발생하는 충격파의 경직 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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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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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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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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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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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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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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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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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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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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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망 Lv. 5/5
기를 모은 후 높게 점프하여 전방에 거대한 검기를 내려쳐 적들을 날려버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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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추가 입력 시 강력한 베기 공격을 펼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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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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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붉은 기운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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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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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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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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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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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스킬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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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파참 Lv. 5/5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을 0.5초 증가 시키고,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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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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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파도 Lv. 5/5
대검을 순간적으로 크게 올려쳐 더 멀리까지 붉은 기운을 일으킨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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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충격 Lv. 5/5
대검을 바닥에 꽂아 넣어 균열을 발생시키고 균열의 틈으로 붉은 기운을 폭발적으로 일으켜 적을 날려버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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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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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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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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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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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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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폭풍 Lv. 5/5
공격 후 후폭풍이 일어나 추가로 45.0%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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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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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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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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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풍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6.0초 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5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
지진 파동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 대신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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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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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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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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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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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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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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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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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Lv. 5/5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76.9%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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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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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함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공격 준비 동작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2타 공격 후 추가 입력 시 콤보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107.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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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계 돌파 Lv. 5/5
분노의 힘을 모으는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1단계 차지 시 101.3%, 오버 차지 시 180.6%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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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히 완벽한 효율이라 할순 없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최대 효율이라 생각하여 도움이 될수 있지 않을까 싶어 올립니다.
콤보는 솔찍히 항상 풀딜을 다 꼽을수 있을만큼의 여유가 주어 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크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은 하지만 굳이 나열 하자면
마운틴-레더-스웨-피니쉬-파브-템페 정도로 생각합니다.
마운틴에 속공을 줌으로써 풀딜을 다 꼽을 경우 레더+피니쉬(내부출혈) 끝나기 직전에 템페까지 적용 가능
(신속 or 재련효과 공격속도 설정 했을시 템페 적용 가능)
하지만 레이드에서 풀콤보를 다 때릴수 있는 상황이 잘 나오지 않는 관계로
마운틴-레더-스웨, 피니쉬-파브-템페 이런식으로 사용 합니다.
(항상 나눠쓰는게 아닌 스킬 쿨에 따라 사용자 센스껏 레더,스웨,파브,피니쉬 적절히 조합)
도주,진입기로 다이빙 채용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버서커 이동기가 바드나 여하 캐릭터들 처럼 11초나 되는것도 아니고
다른 진입,도주기로 숄더에 기동성을 주고 쓰는편이라 제 기준엔 다이빙이 필요 없다 생각하여서 채용x
또한 남는 스포로 소드, 어썰, 윈블, 다이빙 쓰시는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덥슬 채용
솔찍히 제 기준에서는 주딜링 스킬인 스웨,템페,피니쉬,파브,레더를 제외한
남는 트포는 개인 취향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위 스킬을 채용 하지 않고 덥슬을 채용한 이유는 마운트와 더불어
짧은 쿨타임에 마운트와 함께 마운트+덥슬 이런식으로 적절한 딜이 가능하다 판단하여 덥슬 채용
만약 윈블, 소드 채용시 스킬을 다 돌릴시 할수 있는거라곤 평타 밖에 없다 생각 합니다.(개인적인 의견)
다이빙의 경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진입,도주기는 숄더 하나로 충분하다고 생각했고
어썰의 경우 예전 국트 쓰던 시절부터 어썰, 덥슬은 취향차이 라는 말이 굉장히 많았기에 전 덥슬이 손에 익어 어썰 채용x
현재 각인 정보는 슈차2, 원한2 입니다.
하지만 이 스킬트리는 슈차를 배우지 않았던 때에 적용을 한 상태이며
슈차를 배웠을경우 데미지가 훨씬 증가 되겠다 싶어서 이번에 슈차를 배웠습니다.
물론 이 트리가 마음에 안든다 또는 효율이 별로 이다 라고 하실분들도 계시지만
이 스킬 트리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악플보다는 다른방향의 효율, 개선점 등 피드백 많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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