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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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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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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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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1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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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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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탄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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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공격 적중 시마다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9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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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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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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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탄 Lv. 1/1
포탄이 관통형으로 바뀌며 [수]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4초간 6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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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발화 Lv. 5/5
공격 적중 시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1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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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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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산탄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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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산탄 적중 시 경직 시간이 0.1초, 밀리는 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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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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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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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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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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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산탄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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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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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멸 산탄 Lv. 5/5
공격 각도가 40.0% 감소하지만, 빠르게 2회 사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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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발화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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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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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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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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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사격 Lv. 5/5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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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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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탄환 Lv. 5/5
2회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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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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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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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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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자의 의지 Lv. 5/5
홀딩 조작으로 바뀌고, 최대 4.0초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기본 최대 피해가62.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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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 사격 Lv. 5/5
공격 각도가 50.0% 감소하지만, 공격 거리가 50.0% 증가, 적의 물리 방어력을 9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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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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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축 Lv. 5/5
1.0초간 차지하여 포탄을 발사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증가하지만 오버 차지 시 추가 장전하여 한 발의 포탄을 더 발사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20.0% 증가한다. 차지 실패 시에는 추가 포탄을 발사하지 않고, 피해량이 50.0%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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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포격 Lv. 1/1
포탄 발사 과정을 간소화하여 빠르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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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 포격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전방으로 7.0m 이동하며 적에게 162의 피해를 준 후 포탄을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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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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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산탄 Lv. 5/5
포탄이 부채꼴 형태로 확산되며 폭발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6.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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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발 포격 Lv. 5/5
첫 포탄을 연속으로 2발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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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속탄 Lv. 5/5
마지막 포탄의 폭발 범위에 추가적인 연쇄 폭발이 일어나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64.7%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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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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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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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약 추가 Lv. 5/5
화약을 추가하여 폭발력이 강해지고,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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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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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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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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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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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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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열한 공격 Lv. 5/5
넘어지거나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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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포격 Lv. 5/5
생명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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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포격 Lv. 5/5
폭발 중심에 있는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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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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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 포탄 Lv. 5/5
포구에 기를 모은 뒤 빛나는 포탄을 발사한다.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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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놀이 Lv. 5/5
곡사포를 무작위로 마구 떨어뜨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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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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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폭발 공격의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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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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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표적 Lv. 1/1
폭발 공격에 적중된 적의 받는 무력화 피해가 4.0초간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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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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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폭발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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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열기 Lv. 5/5
화염 지대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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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 폭발 Lv. 5/5
폭발 공격이 적을 더 이상 공중에 띄우지 않고, 피해를 입은 적을 5.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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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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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폭발 Lv. 5/5
2회 연속 폭발 공격을 하고 뒤로 물러난다. 2번째 공격에서 화염 분진을 생성하여 2초간 화염 지대 피해를 준 후, 화염 지대가 폭발하여 적을 공중에 띄우며 연속 폭발 공격의 20.0% 추가 피해를 입혀 최대 95.2%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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춤추는 화염 Lv. 5/5
화염 지대가 점차 확장되고 지속 시간이 3.0초 늘어나, 화염 지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22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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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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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로켓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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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로켓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6.0초간 이동 속도를 26.6%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로 만든다. 냉기 상태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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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 로켓 Lv. 1/1
로켓 크기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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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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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연사 Lv. 5/5
로켓 연사 속도가 100.0% 빨라지고, 발사 마다 반동으로 인해 뒤로 0.4m씩 미끄러지듯 이동한다. 적과의 거리가 멀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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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첫번째 로켓에 피격된 적을 7.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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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포격 Lv. 5/5
로켓 발사 속도가 빨라지며 총 7발을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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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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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포 Lv. 5/5
직선의 적에게 로켓 대신 적을 관통하는 레이저를 연발로 발사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고속 연사 트라이포드를 적용할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거리에 상관없이 추가로 10% 증가하고, 거대 로켓을 적용할 경우 폭이 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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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 불가 Lv. 5/5
전방에 큰 각도로 2배의 로켓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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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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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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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 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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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공격 적중 시마다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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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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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시전 중 이동 시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되고, 이동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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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화염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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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막 Lv. 5/5
최대 생명력의 19.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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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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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불꽃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홀딩 유지시간이 2.0초로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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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태우기 Lv. 5/5
보다 넓은 범위의 적들을 불태우며, 화염 공격 적중 시 적을 10.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3의 피해를 준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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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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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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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타격 Lv. 1/1
6.0m 거리를 돌진 이동하며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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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 공격 Lv. 1/1
360도 회전하며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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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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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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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공격 Lv. 1/1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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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갈취 Lv. 5/5
공격에 적중된 적 한 명당 휘두르기로 소모된 마나의 34.0%씩 최대 100.0%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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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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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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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유지 Lv. 5/5
기절 효과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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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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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포 준비 Lv. 5/5
발사 전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35.0%의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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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발사 Lv. 5/5
발사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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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무력화 단계 [하] 가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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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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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격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된다.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포탄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4의 피해를 준다. 화상은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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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격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포탄에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26.6% 감소 시킨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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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폭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 확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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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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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폭격 Lv. 5/5
포탄이 떨어지는 속도가 20.0%, 폭격 횟수가 3회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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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폭탄 Lv. 5/5
매우 크고 강력한 단 한 발의 포탄을 떨어뜨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폭발 범위가 67.0% 증가하며, 화염 폭격과 냉기 폭격에 의한 해로운 효과는 최대 중첩 효과로 적용된다.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인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2.8%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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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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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점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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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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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경련 Lv. 1/1
폭발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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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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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범위가 1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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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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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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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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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 포격 Lv. 5/5
포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최대 피해가 144.0% 증가하고, 마지막 포격 공격에 적들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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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 점프 Lv. 1/1
포격 시 반동으로 점프하며 마우스 방향으로 10.0m 이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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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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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충전 Lv. 5/5
포탑 스택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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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배터리 Lv. 5/5
포탑 소환 유지시간이 4.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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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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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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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탑 Lv. 5/5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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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포탑 Lv. 1/1
포탑의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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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설치 Lv. 1/1
포탑 설치 중 경직에 면역이 되고, 포탑 설치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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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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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팩 Lv. 5/5
포탑 스택 시간이 추가로 7.0초 감소하고, 포탑의 스택 개수가 최대 3개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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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포탑 Lv. 5/5
포탑의 공격이 레이저로 변경되며,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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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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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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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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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짧은 시간 내 10회 적중 시 4.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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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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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비행 Lv. 5/5
플라즈마 필드 이동속도가 40.0% 빨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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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1/1
플라즈마 필드 유지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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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플라즈마 Lv. 1/1
플라즈마 필드 크기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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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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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즈마 성장 Lv. 5/5
0.5초가 지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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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스톰 Lv. 1/1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플라즈마 필드 안에 있는 적의 이동속도를 7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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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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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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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 공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개체 이상일 때 20.0%, 6개체 이상일 때 40.0%, 11개체 이상일 때 80.0%, 16개체 이상일 때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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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폭발시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폭발에 적중된 적을 6.0초간 기절시킨다. 폭발의 무력화 단계가 [상] 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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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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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홀딩 중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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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화 Lv. 1/1
홀딩 중 천천히 선회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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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회오리 Lv. 5/5
홀딩 중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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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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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담기 Lv. 1/1
홀딩의 공격 판정이 14.0m까지 길게 변경되며 직선 상의 적을 중력 중앙으로 끌어당기고, 홀딩 시간이 2.0초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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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 중력 Lv. 5/5
홀딩 공격의 적을 끌어 당기는 공격의 범위가 50.0% 증가하지만 점차 줄어든다. 또한 폭발이 원형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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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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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표 변경 Lv. 1/1
포격 위치가 2.0m 앞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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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포격 공격에 적중 시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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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범위가 1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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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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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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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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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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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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춤추는 폭발 Lv. 5/5
폭발 공격이 발생한 위치 양 옆에 작은 추가 폭발이 발생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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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포격 Lv. 5/5
0.7초 동안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차지 완료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8.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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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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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설치 Lv. 5/5
유도장치 설치가능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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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도기능 강화 Lv. 1/1
유도장치 설치 후 미사일이 날아오기까지의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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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우 효과 Lv. 5/5
유도장치 주변 적의 이동속도를 46.2%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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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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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폭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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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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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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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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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 폭발 Lv. 5/5
EMP 폭탄을 투하하여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210.0% 증가한다. 또한 더 이상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지 않지만, 적을 5.0초간 기절 시키고, 무력화 단계 [하] 가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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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자 폭탄 Lv. 5/5
원자 폭탄을 투하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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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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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1/1
자신의 생명력이 30.0% 이하일 경우 모든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50.0% 획득하고, 포격 모드 쿨링을 즉시 종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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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방출 Lv. 5/5
스킬 발동 시 에너지를 방출하며 주변의 적들에게 275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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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1/1
스킬 발동 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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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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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강화 Lv. 5/5
보호막 수치가 1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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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증가 Lv. 5/5
보호막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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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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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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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보호막 Lv. 1/1
스킬 시전 및 보호막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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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공유 Lv. 1/1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보호막 효과가 적용되지만, 보호막 수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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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540 블래유저입니다. 아직 흑요도 못간 한창 주레도는 찐따지만 스킬가지고 한 고민들을 여러분과 함께 풀어나가고자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스킬구성이며 트포가 바뀔텐데 우선 제가 생각했던 내용들부터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킬 구성은 어떻게 할 것인가?
현재는 거의 602(10트포스킬 6개 / 4트포스킬 2개)로 고착화 된 것 같습니다.
블래의 뺄 수 없는 밥줄스킬로는 '화방' '공폭' 필수 2개랑 조금 논란이 되었던 '에필'까지 전 3가지로 생각했습니다.
그렇다면 나머지를 그나마 쓰여왔던 '강화탄' '네이팜' '곡사포' '포탑' '다연장' '미폭' '전포'여기서 마스터3개와 4렙 2개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강화탄 곡사포 포탑 의 방깍과 네이팜의 무력화 시너지는 필수 채용입니다.
4렙가지고는 제대로 된 딜링을 뽑아 낼 수 없으니 이런 시너지류를 들고가는게 적합해 보입니다.
2. 방깍스킬은 몇개?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
다들 아시겠지만 블래의 방깍스킬은 '강화탄' '곡사포' '포탑' 3가지에 확률은 모두 20%로 같고 지속시간만 각각 8초 10초 6초로 다릅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은 혹시모를 스킬 미스를 대비하여 2개를 채택하는 편입니다. 적어도 스킬 2개를 이용하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방깍을 유지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1개만을 채택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포탑은 공격마다 지속시간이 리셋되기때문에 최소 지속시간을 강화탄 8초로 생각했을때, 쿨타임까지 감안하면 강화탄을 중간에 한번만 섞어줘도 충분히 모든스킬을 다 돌리고도 남기때문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물론 몬스터의 패턴까지 신경쓴다면 변수가 상당하지만요...)
저는 위 두가지와 제 고정팟의 특성을 고려하여 스킬을 짜보았습니다.
제 고정팟은 (배마 알카 데헌 블래)입니다.
배마의 스킬 중 8초간 몬스터의 치명타 저항률을 40% 감소시켜줍니다.
알카&데헌은 블래 방깍처럼 거의 상시 자신 및 파티원의 치명타 적중률을 15% 증가시켜줍니다.
기본 특성작으로 인해 치명타확률은 20~25%정도이고 세트효과로 5%가 추가되어 25~30%가 기본입니다.'
파티시너지로 인해 기본 치명타 확률은 40~45%가 지속이고 최대 80~85%까지 증가합니다.
1. 강화탄&곡사포
저는 기본적으로 방깍을 강화탄과 곡사포를 이용합니다. 치명타률을 증가시키는 분들도 계시지만 쿨5초에 8초지속의 방깍은 아무리 봐도 중간중간 짤딜로 넣기에도 방깍을 추가시키기에도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기본 DPS도 좋은편이며 지속무력화에도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치명 15% 증가해도 55~60%나 40~45%나 비슷하다고 생각하여 방깍으로 주었으며
곡사포에는 방깍만 주어 무한을 유지할 정도로 투자했습니다.
2. 네이팜
4만 투자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고정팟 특성상 마스터를 했습니다.
2트포에 치명타 확률 50% 증가면 고정팟이 아니여도 75~80%이고 제 고정팟 특성상 기본이 90~95%이기 때문에 무조건 치명타라 보시면 됩니다. 거기다 3트포의 연쇄폭발을 이용하면 기본 4보다 4배의 데미지 뻥튀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연쇄폭발 후속타에 시너지 20% 추가가 들어가기 때문에 무력화에도 안정적이다 느껴 저는 마스터 했습니다.
3. 화방&공폭&에필
이건 밥줄 스킬이기 때문에 무조건 채용입니다. 에너지필드도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마나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므로 채용하는 편입니다. 2트포의 강화냐 지속시간은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바꿔서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포탑
이번 27일 버그가 고쳐져서 쿨타임감소 효과가 적용되었습니다. 1트포에서 스택시간감소냐 유지시간이냐도 몬스터의 날뜀 정도에 따라 바꾸시면 될 것 같습니다. 2트포의 뎀증과 사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5. 미폭
고정팟 특성상 무력화가 많이 부족하여 손절할 수 없는 스킬입니다. 지속적으로 맞춘다는 확실한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꽤나 요긴하게 쓰이는 스킬 같습니다. 처음부터 계속 써오던 스킬이라 채용했습니다.
마치며...
스킬에 있어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각자 상황과 취향에 따라 가지각색이니까요.
제 기본적인 스킬트리는 이것이지만 기본적인 틀은 유지한 채 조금씩 개인 취향에 맞춰 바꿔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노짤을 원하시면 강화탄을 줄이고 타 스킬을 올리시면 될 듯 싶습니다.
저도 강화탄4 다연장m으로 연습해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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