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이후 용크 혹헬 중나용 주레 4집4해 스킬
용도는 순간무력화 및 꾸준한 무력이 필요한
용크 혹헬 중나 등이 포함된 주레 용도이며,
그외 모든곳에 생존 무력 딜링 모두 크게 빠지지않는 스킬트리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저는 무력화 포지션으로 주레를 참여했고,
4집4해 스매셔 포함 퍼스 어스 풀스 파숄 점핑 인듀 헤크 등을 사용했습니다.
지금은 풀스 자리에 사이즈믹을 넣고 방깍과 딜을 같이 박습니다.
이렇게 되면 4해방이 모두 즉발입니다. 사이즈믹은 자리잡을 이유도 차징할 필요도 없고요.
어스로 계속 자리잡으면서 뒷각 보거나 파괴필요시 대분으로 바꿔서 파괴로 사용
스매셔-퍼스-점핑 3콤으로 무력화 최상 3개 박기
인듀10로 버티고 인듀 사믹으로 계속 방깍 넣고
이걸루 용크 혹헬 중나크 헬가 포함 무력화 잘먹히는 적은 1무력으로 다 씹어먹고 다녔습니다.
무력화 실패 절대 없습니다.
코어는 1~3 모이는대로 전체적인 쿨 고려해서 다써주면됩니다.
3코어 모아서 박는다고 생각하면 안되요. 4해방이지만 딜용도 4해방이 아닙니다.
**혹헬/중나/헬가(3페이상) 채널링 타이밍
(어스이터 바위폭풍으로 꾸준히 백어택 자리잡아줘야됩니다.)
**스매셔 - 캔 - 퍼스(또는 사이즈믹) - 스페이스캔슬 점핑스매셔
이러면 최상3개이상 무력화 박을 수 있습니다.
채널링이 긴 적인 경우나 아군 무력화가 2명인 경우 앞에 러닝 박고 시작 해도 좋습니다.
**용크 (아군 파괴량에 따라 바위폭풍은 선택)
용크는 화산이고 뭐고 패턴이고 지라리고 다씹고
집속1개정도만 모아도 최상무력화 스킬 1개 쿨돌면 바로바로 다 박아줍니다.
파괴이후 그냥 무력화만 시킨다 생각하고 스킬 다박아야됩니다.
용크 끼여있는 경우 급소타격+숙련물약 추천합니다.
용크경우 특히나 도망못치게하는거 효과가 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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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상 자체캔슬달린 최상무력화 스킬은 어스스매셔의 순간무력화 콤보는...
무력화 포지션에서는 절대 포기하기 힘듭니다.
아군 종류 상관없이 디트1무력을 믿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스킬이라고 봅니다.
그거하나빼곤 ㅄ스킬이니깐
용크 혹헬 중나 안껴있으면 언제든지 빼도됩니다.
그 경우
1. 인듀페7 -> 어스10 + 강인함 -> 모든 트포 공격형으로 바꾸고 쓰거나
2. 인듀페 10유지하고, 집속아무거나 하나 더 넣은다음 퍼스를 무절제로 바꾸면됩니다.
그래도 방깍 60스킬 2개는 고정으로 넣어주는게 좋을듯 합니다.
헤비크러쉬 집속

4~7렙


300안되면 4렙으로 충분
점핑 행코 + (무력화최상)
러닝 행코 + 무력화 추가
인듀어페인
어스스매셔 캔슬 (무력화최상)

7렙 1트포 3코어로인한 딜증30% 나쁘지않습니다.

캔슬
퍼스 딜증+딜증(왠만해선 최상까지 올릴 필요없다고 봅니다.)+즉발
사이즈믹
**풀스윙 대체체 = 어스이터 (무력화최상)
바위폭풍 = 자리잡는 용도
대지의분노 = 파괴용도(레벨2)
풀스윙 몇번 써보고 느낀게 어스이터 바위폭+강인함 변경해서 쓰는게 역시 나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어차피... 강인함 + 무력화 쑤셔넣기 용도로 쓰게되니 딜이 잘박히는것도 아니라서 -_-)
순간무력화 콤보 (최상무력화 3개 이상 순간적으로 다박아 집니다.)
적 무력화 패턴 끝나자마자 1번정도는 사용뒤 부터는 (점핑은 왠만해선 꾸준히 박아도되요.)
이 3가지 스킬의 쿨을 관리해주시고, 순간무력화때마다 3가지 다박아줍니다.
어스스매셔 캔슬 -> 퍼스 -> 스페이스캔슬 -> 점핑스매쉬 +a
기본 스킬운영
집속기는 걍 집속용도니깐 알아서 사용하심되고
어스이터
여기서 어스이터의 용도는 딜이 아닙니다. 강인함의 용도는
꾸준히 풀틱으로 적 패턴 무시하면서 무력화 계속 박으라는겁니다.
사이즈믹
사이즈믹은 강인함을 버리고, 쿨감은 넣었습니다.
이유인즉 일단 바닥만 찍으면 캐릭이 날라가도 스킬은 발동 됩니다.
자주 방깍을 넣으라는겁니다.
인듀 방깍 자주 때려 넣으세요
러닝으로 집속뒤에 사이즈믹이나 풀스 또는 점핑만 박아도 꾸준무력화 박는데 큰 도움됩니다.
스킬 순서는
어스이터 위주로 박으면서 사이즈믹 쿨되는대로 박아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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