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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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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공격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3.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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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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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공격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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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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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사용 중 잔상을 남기고 몸이 흐릿해져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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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첫 공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증가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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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Lv. 5/5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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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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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신권 Lv. 5/5
총 이동 거리가 1.8m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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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연권 Lv. 5/5
난폭하게 주먹을 5회 휘두르는 공격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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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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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첫 타 발차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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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6.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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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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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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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룡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2타에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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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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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적에게 콤보 공격 적중 시 3.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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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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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쇄의 질풍각 Lv. 5/5
첫 타가 광폭한 난무로 바뀌는 대신 카운터 어택이 불가능해지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2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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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증폭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3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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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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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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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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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Lv. 5/5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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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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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락차기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을 할 때 더 높게 뛴 상태에서 찍어 내려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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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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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41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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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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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뢰 Lv. 5/5
돌려차는 공격 이후 빠르게 내려찍는 공격이 추가되고 크게 내려찍는 공격의 피해량이 58.0%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9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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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뢰 Lv. 5/5
10.0m내 지정된 위치로 강렬하게 내려찍는 공격으로 바뀌고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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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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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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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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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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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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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의 달인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증가하지만, 연타 공격 횟수가 9회로 증가하여 연타 공격의 총 피해량이 50.0% 증가하고, 주먹을 휘두를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162.0%까지 증가한다. 연타 공격중에는 서서히 이동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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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일격 Lv. 5/5
4.0m 빠르게 전진하며 공격하여 총 6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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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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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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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일격 Lv. 5/5
마지막 공격이 강력한 일격으로 변경되어 24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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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술의 극의 Lv. 5/5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1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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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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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 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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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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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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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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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풍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360도 돌려 차는 형태로 변경된다. 스킬을 지속할수록 점점 더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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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류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하고,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일 경우 추가로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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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아 Lv. 5/5
지점 조작으로 변경되며 더 이상 백어택 공격이 적용되지 않는다. 뒤로 뛰어오르며 빠르게 발차기를 날려 8.0m 내 지정된 위치에 충격파를 발생시키고 그대로 날아가 내려 찍어 총 115.0% 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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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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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룡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133.2% 증가하고,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8.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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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룡 Lv. 5/5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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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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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섬각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빠른 발차기 공격에 4회 적중 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2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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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첫 타 돌진 시 적을 공중에 띄우며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54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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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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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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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첫 타 돌진 이동거리가 3.0m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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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섬각 Lv. 1/1
모든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빠르게 발차기 하는 타격의 횟수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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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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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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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발재간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돌진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0% 증가하며, 돌진 이후 최대 2초 동안 빠르게 발차기를 가하여 발차기 공격이 주는 피해가 최대 502.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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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월각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방으로 날카롭게 돌진 이후 즉시 돌면서 마무리 타격을 가한다. 마무리 타격이 주는 피해가 341.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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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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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각 Lv. 5/5
회전 속도를 끌어 올려 돌진 공격의 공격범위가 10.0%증가,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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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콤보 공격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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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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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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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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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돌진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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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적에게 콤보 공격 적중 시 3.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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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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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 쓸기 Lv. 1/1
콤보 공격이 윈드밀로 변경되어, 360도의 넓은 범위를 공격하며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돌진 도중 윈드밀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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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주승천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올려 차기 공격의 피해가 100.0% 증가하며, 물 기둥이 솟아 올라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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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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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축복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의 공격 속도가 6.0초간 1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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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가호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이 받는 피해가 6.0초간 35.5% 감소한다. 1회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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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맹세 Lv. 5/5
스킬 시전 시 6.0초간 자신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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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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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의 용기 Lv. 5/5
자신 및 24.0m 범위 내 있는 파티원은 6.0초간 받는 피해가 2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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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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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속삭임 Lv. 1/1
바람의 축복, 바람의 가호, 바람의 맹세 효과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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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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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자신의 공격력이 6.0초간 44.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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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강풍 Lv. 5/5
바람의 기운이 일어나 반경 4.0m 내의 적에게 5,717 피해를 주고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하며 주위 적을 밀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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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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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풍각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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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풍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의 공격속도 35.0%, 이동속도 57.6%를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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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풍각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2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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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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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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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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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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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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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회축 Lv. 5/5
대각선으로 올라가며 4회전 발차기를 한 뒤 바닥으로 내려 차는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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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강의 수련 Lv. 5/5
발차기 시간이 1초 증가하고 방향 전환이 쉬워지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14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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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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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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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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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열기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9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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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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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렬한 공격 Lv. 5/5
공중에서 낙하하며 바닥을 찍을 때 폭발이 일어나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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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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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결 효과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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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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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기습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추가 스킬 키 입력 시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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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 36.0% 증가 및 이동 거리가 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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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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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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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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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16.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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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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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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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이동속도를 5.0초간 79.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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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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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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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왕의 잔상 Lv. 1/1
용맹의 포효 효과의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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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증폭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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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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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1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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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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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발놀림 Lv. 1/1
1타에 적을 넘어뜨리지 않고 경직시키며 밀어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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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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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로운 빛 Lv. 5/5
[성]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고, 공격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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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가르기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어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0%씩 최대 128.0%까지 증가하고, 마지막 발차기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5.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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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8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2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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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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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격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자세를 낮추고 발끝에 기를 끌어모은 뒤 전방으로 점프하며 극강의 발차기를 1회 날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하고 주변 적을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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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출난 능력 Lv. 5/5
추가 키 입력 시 강력한 올려차기가 추가되며 기본 피해량의 17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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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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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19.2%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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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간 추가로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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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내공연소에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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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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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유지 Lv. 5/5
내공연소의 지속시간이 1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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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감량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6.0초 감소하지만 내공연소의 지속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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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전투 Lv. 5/5
스킬에 적중된 적은 2.0초 동안 내공 연소로 받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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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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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힘 Lv. 5/5
내공연소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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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속삭임 Lv. 5/5
휘감고 있는 돌풍이 소멸할 때 폭발을 일으키고 기본 내공이 주는 총 피해의 140.0% 추가 피해를 주며 적들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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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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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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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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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타격 Lv. 1/1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되며 바닥에서 음과 양의 힘을 나타내는 문양이 생성되어 주위 적을 빨아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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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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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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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의 일격 Lv. 1/1
더 이상 적을 날려보내지 않지만 3.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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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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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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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일격 Lv. 5/5
파괴력이 더욱 강해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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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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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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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타격 Lv. 1/1
적을 끌어당기는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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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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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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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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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타격 Lv. 5/5
붉은 용의 형상이 승천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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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룡의 승천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검은 용의 형상이 승천하여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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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일격 Lv. 5/5
생명력이 3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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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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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눈 Lv. 5/5
기운을 끌어모아 한 순간에 폭발시킨다.
폭발된 기운은 마치 거대한 용처럼 보이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
최후의 한방 Lv. 5/5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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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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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폭풍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을 당기는 효과가 사라진다. 흙먼지가 크게 일어나며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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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풍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에 적중 된 적은 3.0초 동안 이동속도가 중첩 당 10.0%가 감소하며, 5회 공격 중첩 시 4.0초 동안 동결에 걸린다.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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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폭풍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번개 폭풍에 적중 시 매 타격마다 20.0% 확률로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16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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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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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회오리 바람의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08.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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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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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회전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 36.8% 증가하며, 회오리 바람의 지속시간이 1.0초 증가하여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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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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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소환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백어택 효과가 사라진다. 스킬 사용 시 사방에서 서서히 회오리 바람이 불어오고 3.0초 동안 적을 추적하는 회오리 바람을 소환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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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몰아치는 폭풍 Lv. 5/5
회오리 바람이 소멸될 때 강하게 흩어지면서 적에게 기본 스킬 피해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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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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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발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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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발 Lv. 1/1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의 피해를 주고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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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친 폭발 Lv. 5/5
매 타격 시마다 적중된 적의 수만큼 5.0초간 공격력이 4.0%씩 증가한다. 최대 20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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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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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없는 파괴 Lv. 5/5
전방 세 방향으로 폭발이 확장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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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폭발 Lv. 5/5
세 번째 폭발 이후 한번 더 대폭발이 일어나 기본 피해량의 90.2%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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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폭발 Lv. 5/5
즉시 높이 점프하여 마지막 타격을 하고 그 자리에 5회 폭발이 일어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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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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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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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폭발 Lv. 5/5
마지막 폭발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엘리멘탈 버블 소모가 1개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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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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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환의 자세 Lv. 1/1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 이후 심호흡을 통해 소모된 엘리멘탈 버블을 1개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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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의 자세 Lv. 1/1
스킬 사용 시 금강의 자세를 취하여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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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의 자세 Lv. 1/1
스킬 사용 시 기동의 자세를 취하여 처음 공격의 이동거리가 2.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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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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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룡권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10.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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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룡권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첫 번째 공격 적중 시 2.0초간 동결 시킨다.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이 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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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룡권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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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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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비상 Lv. 5/5
콤보 스킬로 변경되어 첫 번째 공격이 적중하지 않아도 두 번째 공격이 가능하며,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두 번째 공격이 발차기 공격으로 변경되고 15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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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분노 Lv. 5/5
첫 번째 공격의 이동 거리가 짧아지지만,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이 뒤로 뻗쳐 나가 15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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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천퇴, 필수 스킬. 4렙으로 짧은 쿨, 이동, 연계, 선타까지 할 수 있는 스킬. 막타를 치지 말고 한번만 쓰면서 회피기를 연계하면 부드럽게 이어지고 이동 거리도 상당히 길다. 붕천퇴로 선타 잡는 상황은 흔치 않으니 이렇게 써도 된다. 붕천퇴를 빼고 뇌진격을 넣는 사람도 있다.
뇌명각, 버릴까 생각 해 봤지만 역시 무리.
2단계의 벼락차기는 선딜이 약간 늘어난다. 이 선딜이 체감이 되는게, 다른 스킬로 경직을 넣어 놓은 애 한테 뇌명각을 쓰면 다른 트포 찍은 뇌명각은 경직 안끊기고 이어지는데 벼락차기 찍은 뇌명각은 상대가 회피로 빠지더라.
근데 체공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다른 트포보다 약간 더 멀리 가는 느낌이 있다. 느낌만.
신속 스탯과 바속으로 속도를 어떻게 커버 칠수 있다 쳐도 애초에 서 있는 상황에서 멀쩡히 뇌명각을 맞아주는 상황이 흔치 않음. 게다가 그 공속으로 다른 트포를 찍으면 벼락차기보다 더 빠르게 움직이지 않을까.
접근용으로 허공에 지르거나 이미 넘어진 애 한테 딜 우겨 넣을때 딜링을 기대 해야 하는데 선딜이 늘어나지 않는 가벼운 표적이 좋다고 생각함. 전격은 확률 100%였으면 모를까 50%니 버린다.
섬열란아, 오의문장 제외 나선경과 함께 유이한 피격이상 면역기. 인파 전진같은 상대 돌진기 받아치기 좋다. 근데 인파한테 이거 써 봤자 다른 충격문장 스킬에 기절 먹고 바로 끊김.
10렙 까지 찍어야 피격이상 면역이 생기는데 적 스킬 받아 치는거 말고는 마땅한 상황이 없을뿐더러 의외로 선딜이 길고, 풀딜도 약하다.
게다가 상태이상 면역인것도 아니고 후딜도 길고 바로 끊지도 못해서 삑나면 샌드백 됨
월섬각, 무조건 뇌속성의 첫타 넘어짐 효과를 보고 쓴다. 주로 기상기 쓴 적을 추노 하는 용도로 쓰인다.
배마의 모든 스킬 중 첫타 제압이 가장 빠른 스킬 중 하나다. 다른 스킬들에는 회축초풍각, 강뢰뇌진격 등이 있음
판정이 꽤 좋아서 타이밍만 익숙해지면 일어난 애를 바로 다시 넘어뜨릴수 있음. 그러나 워로드는 쫓아가지 마라. 거의 진다.
다만 스포가 모잘라서 2트포의 거리 3M 증가를 못찍었다.
거의 필수급 트라이포드인데 이걸 어디서 땡겨올지는 알아서 생각하길. 300 스포를 찍으면 5레벨 찍을수 있다.
만월각을 찍는 사람도 종종 있는데, 무조건 1트포에서 뇌속성을 찍어야 확정 히트가 들어간다.
나선경, 쓸거면 무조건 10렙. 피격 면역에 기절 5초 까지 붙어서 완벽한 스킬일것 같으나 함정.
1트포의 피격 면역은 필수사항이지만, 어차피 오의에 피격 면역 붙여주는 문장이 있다. 남는건 적을 빨아들이는 효과 뿐인데 이것 자체에는 경직이 없어서 상대방이 회피기로 탈출 가능하다. 차라리 범위증가가 나을지도.
2트포는 공속이나 공30퍼 중 취향. 3트포 기절도 말이 5초지 2.5초다. 2.5초 정도면 궁극기를 무난하게 꽂을수 있는 시간. 근데 나선경 범위도 좁고 느려터져서 예능이다. 당신도 레이드에서 써봐서 알지 않는가. 등신같은 가디언도 피하는걸 적 플레이어가 맞아주겠냐.
잠룡승천축, 기상기 빠진 적을 추노해서 넘어뜨리거나, 경직 면역을 기대하고 상대 스킬 뚫고 들어갈 때, 선타 잡을 때 쓴다. 빡딜 넣어야 할 상황에는 진짜 이걸로 죽일 정도로 급한게 아니면 쓰지 말자. 애초에 딜링을 기대하고 쓰는 스킬이 아니다.
낙엽 쓸기 찍은 후로는 스킬 키를 신중하게 눌러야 한다. 실수로 연타하면 제자리에서 돌고 끝난다.
윈드밀에는 전진거리가 없기 때문에 슬라이딩의 넉백으로 밀려난 적이 윈드밀에는 안맞을수도 있다.
상대방과의 거리를 잘 보고 윈드밀 써야한다.
1트포의 넓은 타격을 쓰면 그나마 삑이 좀 덜하다. 돌진 속도냐 윈드밀 범위냐, 취향 차이.
낙엽 쓸기의 슬라이딩은 후딜이 존재하지 않는다 봐도 좋다. 이동기로 써도 무방할 정도로 부드럽게 스킬이 이어진다.
쓸거면 굳이 10렙을 안줘도 쓸만한 스킬이지만 낙엽 쓸기를 찍지 않으면 삑났을때 후딜을 캔슬할 수가 없다. 월섬각의 모자란 스포를 여기서 땡겨오는것도...?
뇌진격, 7렙에 강뢰를 보고 쓰는 스킬. 빠른 시전에 적당한 전진거리. 2초라 써져 있지만 1초짜리 기절.
광뢰 너프 전에는 원거리에서 기절 먹이고 들어갈수 있었는데 지금은 느려터져서 개나 소나 다 피한다. 광뢰 말고 강뢰 찍자.
쓸거면 오의강화 문장과 바속의 초강풍이 거의 필수. 폭쇄진과 함께 쓰기에는 버블 부담이 크다.
상대방의 피격이상 면역기를 끊을수 있는 유일한 수단.
뇌진격 후 각성기는 가장 보편적인 역전수단. 다만 1초란 시간은 궁을 박기에 빡빡하니 바속과 신속의 도움이 있으면 좋다.
PVP 트리에 오의를 2개나 쓰기는 역시 힘들다. 그래도 사실상 사용 가능한 유일한 기절을 버리고 싶지 않다면 써도 좋다.
바속, 닥치고 12초 회피율 15퍼. 미친스킬. 1트포에는 회피율 6초라 써져 있지만 2트포의 속삭임 유지로 이것도 늘어난다.
15퍼는 은근히 잘 터져서 상대방 CC기나 궁극기를 씹는 등 막장 드라마를 간혹 보여준다.
빠르게 버블을 모으기 위해서는 초강풍이 필수. 버블 1개 가까이 거의 공짜로 채워준다.
오의를 2개 이상 쓰는 트리에는 거의 필수적으로 초강풍이다.
초강풍을 찍으면 진입 전에 미리 바속을 쓰고 버프받고 들어가는 플레이가 제한된다. 일단은 적한테 맞추는게 목표니까.
허공에 깡으로 지르면 은근히 미스나는 일이 많다. 설령 맞더라도 상대방이 경직 씹고 들어올수도 있다.
바속은 선 후딜이 체감상 꽤 길다. 선딜 동안 경직 맞으면 버프도 안써지도 그냥 씹힌다.
쓸거면 이미 경직 먹인 애나 넘어뜨린 애 한테 쓰자.
폭쇄진을 쓰지 않는다면 10초 쿨감을 찍어도 괜찮다. 이 경우 아무때나 원할때 가동률 60퍼 짜리 버프를 키고 다닐 수 있다.
폭쇄진을 쓰더라도 버블이 그닥 모자란것 같지 않다면 그때도 초강풍을 버려도 괜찮다.
초풍각, 1트포 2트포 둘다 취향차이. 1트포의 수속성 디버프는 배마가 가진 유일한 둔화다.
수속성 디버프를 받고 쓰는 기상기는 20% 더 느려진 상태로 일어난다. 느려진 시간 만큼 면역 시간이 늘어나는게 아니니까 닥치고 쫓아가서 다시 넘어뜨리면 된다.
그러나 초풍각으로 기상기를 빼는 일이 잘 없다는게 함정. 깡딜을 늘리고 싶으면 다른 트포를 찍어도 좋다.
화상이 폭쇄진 화상과 중첩 되는지는 모르겠다.
2트포도 취향. 선타 잡기를 위해서 범위 증가를 찍을수도 있으나 초풍각에는 아무런 면역도 없으며 전진 속도도 느리다.
공속 20% 증가를 찍으면 잠룡승천축 낙엽 쓸기로 띄운 적이 땅에 닿기 전에 다시 공중 콤보로 초풍각으로 연계할수 있다.
PVP에서 15초마다 초풍각을 쓸수 있다는 보장도 없으니 공속 증가도 괜찮다.
3트포는 알죠?
방천격, 그냥 싹다 취향차이. 1트포 약점포착은 무조건 2트포 공속 증가, 3트포 남다른격과 함께 써야한다. 남다른 격을 찍게 되면 그나마 있는 깡딜을 늘리기 위해 약점포착을 찍게 되는데 이 경우 콤보의 마지막에 방천격을 쓰게 된다. 넘어졌다가 일어서려는 적, 저울 시스템 걸린 애 한테 방천격 크리가 터지면 6000대 대미지까지 볼수 있다. 배마가 유일하게 저울 시스템으로 이득 보는 경우.
참고로 1트포 예리한 발놀림은 남다른격과 안 이어진다. 넘어진다.
남다른 격은 마무리 용인 만큼 기왕이면 폭쇄진 빼는 트리에 끼우는게 좋지 않을까? 아니면 폭쇄진 쓰고 넘어진 애가 일어나기 전에 방천격 꽂을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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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 수급이나 연계를 위해 1트포 엘리멘탈 찍고 2트포 어둠 가르기에 3트포 특출을 찍을수도 있다.
이 경우에는 방천격 자체의 기대 딜량은 초풍각 보다 낮아지며 폭쇄진 쓰기 전에 버블 수급 겸 디버프 묻히는 용도로 쓰는게 좋다.
특출의 경우 첫타 넘어뜨리기의 범위가 없는정도로 짧으니 이미 경직 먹거나 누운 적에게 써야한다.
그러나 명심할 것, 한번 콤보에 3번 넘어지면 거지같은 저울 시스템 걸린다.
참고로 2트포 어둠은 수호자의 망토를 지우지 못한다. 수호자 망토가 막을 수 있는건 기절,감전,지진,동결,공포 같은 하드 cc기 뿐.
폭쇄진, 사실상의 궁극기. 1트포의 약점포착은 폭쇄진의 후딜이 길어서 쓰면 안된다. 2트포는 취향이나, 화상이 3트포의 대폭발과 잘 맞는다. 가까이 붙어서 쓰면 삑날수도 있고, 첫타에 회피가 뜰 수 있는것도 감안해서 조금 거리를 벌리고 여유롭게 쓰는게 좋다.
폭쇄진을 3타까지 다 맞은 적은 높은 확률로 피격 면역이 걸린다. 기상기가 빠졌다면 이후 방천격까지 깔끔하게 들어가니 폭쇄진과 방천격을 함께 쓴다면 약점포착-남다른 격 을 쓰는게 좋음.
선딜은 짧은 편 이지만 정말 확실하게 꽂을수 있는 상황이 아니면 멀쩡히 서 있는 애 한테 쓰는건 비추.
벽에 붙은 애 한테 붙어서 쓰면 막타가 벽을 뚫고 가서 안 맞는다. 거리 조절 잘 해야함.
내공연소, 쓸테면 써라. 근데 뭘 빼게? 붕천퇴?
각성기, 적당한 전진거리와 긴 시전시간, 상태이상 면역으로 상대방 스킬을 카운터 칠수 있다.
풀히트까지는 3초가량 걸린다.
상대방이 궁극기로 붙어보자 할때 맞딜 할수도 있다. 적당히 끊어 쏘고 회피로 빠지면 되거든. 타 직업 궁은 캔슬이 안되는데 이거는 되니까.
근데 이거 딴직업 궁극기 보다 딜 많이 약하다. 풀 히트시 그래도 상대 반피는 깐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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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뢰 제외 배마가 가진 유일한 원거리 공격기다.
원거리에서 똥꼬쇼 하고 있는 딸피에게 바로 끊어 쏴서 장풍 질러줘도 괜찮다.
기절 스킬의 도움이 없으면 풀 히트 하는건 어렵다. 기절 시키고 써도 어렵다. 이유는 저울.
서 있는 상대에게 쓰면 막타 장풍을 맞기전에 저울 시스템 때문에 넘어진다. 저울 개새끼.
제일 무난하게 쓰는건 기상기 빼고 넘어 뜨린 뒤 사용 후 일어나기 직전에 적당히 끊는거. 근데 이러면 딜이 초풍각-폭쇄진 만도 못하다.
정작 본인은 300스포 안되서 방천격 10 빼고 뇌진격 7 넣어서 285 쓰는게 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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