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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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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공격 준비 시간이 0.1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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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치기 Lv. 5/5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2.0m 이동하며 어깨로 부딪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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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1/1
준비 동작이 생략되며, 즉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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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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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공격 Lv. 1/1
베기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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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단 Lv. 5/5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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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베기 Lv. 1/1
베기 공격 시마다 전방으로 1.0m씩 전진하며, 공격 직후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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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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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도질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중 선회가 가능해지고, 최대 8회까지 공격할 수 있다. 총 300.0% 증가된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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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베기 Lv. 5/5
공간을 베고 지나간 자리에 검의 잔영이 발생되어 94.8%의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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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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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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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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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격 강화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이 0.3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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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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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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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스킬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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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출혈 Lv. 5/5
단일 대상에게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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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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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삭 Lv. 5/5
더욱 강한 힘으로 휘둘러 검의 절삭력이 증가한다. 추가로 1타가 더 적중되어 총 4타가 적중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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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습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첫 공격은 97.6%의 피해를 주며 내려치고, 콤보 입력 시 다시 검을 올려 쳐 122.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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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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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내려찍기에 적중된 적의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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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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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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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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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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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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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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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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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 러쉬 Lv. 5/5
마지막 내려찍는 공격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4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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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 라이트닝 Lv. 5/5
상승 시에 회전하면서 360도 영역을 공격해서 띄우고, 내려찍을 때 빠르게 하강하면서 찍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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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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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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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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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준비 자세가 0.5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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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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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공격 Lv. 5/5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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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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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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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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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파 Lv. 5/5
공격 후 충격파가 솟아올라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피해를 2회 준다.
이때 대상이 피격이상 상태라면 충격파가 주는 피해가 70.0%로 증가된다. -
확인사살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2회 공격은 적에게 205.5%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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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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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효과 Lv. 5/5
스킬 시전 시 힘을 끌어모아 5.0초 간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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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르는 분노 Lv. 5/5
스킬 시전 시 화염에 휩싸여 5.0초 간 매 초마다 주변의 적에게 16.0%의 [화] 속성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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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돌진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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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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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돌진 Lv. 5/5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한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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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치기 Lv. 5/5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며 145.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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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베기 Lv. 1/1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경로상의 적들을 베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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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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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효과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발을 굴러 반경 3.5m 범위에 60.0%의 피해를 주며,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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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 폭발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함성과 함께 폭발을 일으켜 반경 5.0m 범위에 145.0%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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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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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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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1/1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4.0초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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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하지만, 홀딩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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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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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베기 Lv. 5/5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4.0m 이동한 뒤 45.0%의 피해를 주는 베기 공격이 추가된다.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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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륜 Lv. 5/5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2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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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라진 칼날 Lv. 5/5
휠윈드 외곽에 공격 범위의 40.0%에 해당 하는 추가 공격 범위가 생성된다. 해당 범위는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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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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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하며, 총 피해량이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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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오름 Lv. 5/5
홀딩 조작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강력한 돌풍을 일으켜 주변 적들에게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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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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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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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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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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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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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타격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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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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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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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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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력 축적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1단계 차지 시 144.0%, 오버 차지 시 327.0%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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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용돌이 Lv. 5/5
원심력을 이용해 회전하여 주변 360도 영역을 공격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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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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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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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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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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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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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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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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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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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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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몰아치기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돌진 공격이 제거 되지만 공중 공격 횟수가 늘어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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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회전베기로 변경되어 후방에 있는 적들도 공격이 가능해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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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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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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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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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0.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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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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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충전 Lv. 1/1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충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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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준비 Lv. 5/5
바닥을 직접 내리치는 공격과 지진파 트라이포드 적용 시 발생하는 추가 공격 적중 시 공격 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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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화 효과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 간 대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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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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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파 Lv. 5/5
지진파가 발생하여 순차적으로 8.0m까지 뻗어나가 추가로 타격을 준다. 추가 타격은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기본 공격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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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충돌 Lv. 5/5
공격 시 지진을 발생시켜 공격 범위 중심으로 적을 끌어 당기고, 6.0초 간 매 초마다 기본 피해량의 19.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단, 추가로 발생된 지진은 카운터 어택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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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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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날아갈 수 있는 최대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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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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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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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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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이동 Lv. 5/5
스킬 사용 시 4.0초 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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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풍 Lv. 5/5
더 이상 적을 넘어 뜨리지 않지만 주변 적들을 정면으로 모으고,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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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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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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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슬래쉬 Lv. 5/5
0.3초 간 기를 모으는 준비 동작이 추가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상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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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파편 Lv. 5/5
타격 시 검파편이 발생하여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4.0초 간 심각한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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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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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성과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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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Lv. 5/5
최대 10.0m 내의 원하는 위치로 도약한 뒤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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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Lv. 1/1
공격을 발동하는 순간 5.0m 내의 적들을 공격 범위 안으로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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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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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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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분출 Lv. 5/5
마무리 공격 후 6.0초 동안 총 80.0%의 [화] 속성 피해를 주는 용암 지대가 생성된다. 대지 뒤집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토] 속성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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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Lv. 5/5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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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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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뒤집기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무리 공격 후 더 깊게 칼을 내리꽂아 기본 피해량의 12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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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이럽션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지면에 검을 꽂은 이후 즉시 마무리 공격을 실행한다. 마무리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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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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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직함 Lv. 1/1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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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전방으로 5.0m 대쉬하여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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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1/1
공격 전 준비 동작 시간이 크게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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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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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멸 Lv. 5/5
첫 공격 후, 추가로 대검을 내리쳐 적에게 266.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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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상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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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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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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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9.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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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공격 넓이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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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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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Lv. 5/5
공격 적중 시 6.0초 간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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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혈 효과 Lv. 5/5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5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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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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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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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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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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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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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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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풍 Lv. 5/5
비스듬히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돌진과 함께 강하게 내리치는 공격을 3번 한다. 총 피해량이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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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 스위프트 Lv. 5/5
미끄러지듯 빠르게 회전하면서 이동하여 이동반경의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총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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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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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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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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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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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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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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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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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5/5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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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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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소용돌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지막 공격 후 지면을 폭발시켜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대상을 공중으로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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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검을 뽑을 때 발생하는 충격파의 경직 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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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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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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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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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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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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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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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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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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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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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망 Lv. 5/5
기를 모은 후 높게 점프하여 전방에 거대한 검기를 내려쳐 적들을 날려버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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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추가 입력 시 강력한 베기 공격을 펼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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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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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붉은 기운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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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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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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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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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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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스킬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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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파참 Lv. 5/5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을 0.5초 증가 시키고,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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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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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파도 Lv. 5/5
대검을 순간적으로 크게 올려쳐 더 멀리까지 붉은 기운을 일으킨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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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충격 Lv. 5/5
대검을 바닥에 꽂아 넣어 균열을 발생시키고 균열의 틈으로 붉은 기운을 폭발적으로 일으켜 적을 날려버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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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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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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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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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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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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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폭풍 Lv. 5/5
공격 후 후폭풍이 일어나 추가로 45.0%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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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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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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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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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풍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6.0초 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5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
지진 파동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 대신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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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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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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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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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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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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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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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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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Lv. 5/5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76.9%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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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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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함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공격 준비 동작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2타 공격 후 추가 입력 시 콤보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107.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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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계 돌파 Lv. 5/5
분노의 힘을 모으는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1단계 차지 시 101.3%, 오버 차지 시 180.6%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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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프리카 BJ로 게임분석을 취미로 삼으려고하는 BJ목이버섯입니다.
저는 시리우스 서버 버서커유저 "앵벌이전용" 입니다.
스킬트리를 분석하고 공유하여 여러분들에게 공유를해보려고 합니다.
우선은 버서커를 기본적으로 설명하자면 버서커는 전사계열의 딜러라고 보시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
평타를 썩어서 공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제가 분석해본 결과 쿨이 짧고 기동성이 좋은 스킬로 평타를 대처하며,
약한 평타를 넣으려다가 레이드에서 죽는경우를 방지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본격적인 스킬 설명 들어갑니다.
(레이드는 움직임을 많이 가져야하고 부활횟수와 물약사용 횟수가 제한되기때문에 스킬트리는 스킬 시전시간을
최소화하고 단일 대상 폭딜중심입니다.)
@ 스킬 설명
1. 어설트 블레이드 (7렙, 트포 2단계)
스킬을 찍은 이유 : 쿨타임 5초, 방무 30%, 분노 수급 100%증가 효과
주로 짤로 사용하며, 분노수급에 용이하며, 방어무시효과가 있어서 레드더스트 데미지 증가효과 받고 있거나 보스가
상태이상에 걸렸을때, 자주 사용하며, 타 스킬들이 쿨타임일 경우 중간에 섞어서 사용합니다. 레드더스트 40%
데미지증가가 9초간 지속되고 25초마다 재사용하기에 중간중간에 계속 쓰시면 됩니다.
- Tip : 만렙을 찍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는 반면에 메일딜 스킬이아니기에 짧게 적당한 딜을 넣고 빠집니다.
3단계트포 효과가 오히려 방해가 된다고 느꼈습니다.)
2. 피니쉬 스트라이크 (10렙, 트포 3단계)
스킬을 찍은 이유 : 버서커의 핵심 스킬이라고 생각하며, 피해증가 효과와 출혈효과 까지 겸비한 스킬
무력화효과도 중상급에 부위파괴효과
레드더스트 데미지 증가효과를 버프로 받고 이중 버프효과겸 폭딜의 정점을 위한 필수 스킬 ! 피니쉬 스킬이후에는 폭딜
스킬 사용을 추천드릴게요 ! (헬 블레이드, 템페스트)
3단계트포인 30%이하의 체력일때 데미지증가를 안가는 이유는 레이드는 포션횟수 사용이 적어요... 30%이하로 내려가면
딜넣을것이아니라 안전한곳을 찾아서 이동하시길....
- Tip : 1단계 트포에서 강인함의 경우도 많이갑니다. 정점스킬이 중간에 끊기면안되죠 ! 하지만 출혈에 헬블 장판효과
합세하면 딜 증가버프가 있기에 데미지 무시못한답니다.
3. 숄더차지 (7단계, 트포 2단계)
스킬을 찍은 이유 : 전사계열의 근접 딜러에게 움직이는 이동기는 필수입니다. 여기서 두가지로 누눌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방어막을 가시는분들 많은걸 알고 있지만 방어막을 가지 않는 이유는 방어막을 형성하기 위한 딜레이로
인해서 죽는 경우가 있어서 방어막을 포기하고 이동경로를 증가시켜 빠르게 빠져나오도록 합니다.
여기서 드는 궁금증은 왜 7렙인가? 2단계트포인 섬광베기떄문이랍니다. ㅎㅎ 여러분 피해야할곳이 보스은 정 반대라면
우리가 베어가르기의 장점인 관통을 이용하여 가로지를 수 있다면 그냥 무조건 가는 겁니다 ㅎㅎㅎㅎ
- Tip : 보호막과 이동거리중 고민이신분은 자신에게 맞는걸 ㅎ (전 딜레이가 불편하기도하고 바드가 먼 곳에 있다면,
피할수 없는 보스의 광역스킬을 다 막아주는 바드의 보호막안으로 가야한다면, 이동거리가 그만큼 중요합니다.)
4.템페스트 슬러쉬 (10단계, 트포 3단계)
스킬을 찍은 이유 : 앞으로 이동한다면 데미지가 좋은반면 위험할 수 있었지만, 3단계 트포효과인 휘몰아치기 ㅎㅎ
그냥 딜이 잘나오고 쌔요. 쿨도 18초면 나쁘지 않게 활용가능합니다. 분노획득보다 딜에 치중합니당.
무력화, 부위파괴 등 효과가 중상급이라서 버리고 가기엔 아깝습니다.
- Tip : 이동기는 자신이 지정한 위치로 정확하게 가야지 이동기입니다. 막무가내로 앞으로 가는 템페스트라면
가는도중에 내가가는 곳이 묘지가 될 수 있습니다.
5. 다이빙 슬래쉬 (4단계, 트포 1단계)
스킬을 찍은 이유 : 레이드를 하다보면 예상치 못한 순간이 많습니다. 그렇게에 저는 광역기를 포함한 7개의 딜
스킬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여, 숄더차지,구르기,다이빙 슬래쉬 세가지의 이동 및 방어 스킬을 선호했습니다.
진입이나 퇴로를 만들기 위한 스킬이기에 트포는 이동거리를 증가시켰습니다.
- Tip : 뒤나 옆으로 빠질때, 굳이 숄더차지나 구르기는 안써도 무방할때 사용합니다. 보스몹과 근접한 곳으로 이동 할
경우에는 보스몹과 충동하여 데미지를 입고 넘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이빙슬래쉬는 구르기와 차지를 아껴쓰고
쿨타임을 커버하는 스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 헬블레이드 (10단계, 트포 3단계)
스킬을 찍은 이유 : 그냥 이건 존나 쌔요. 문제가 뭐냐면 오래걸린다는 건데 3트포 블러드 이렵션으로 막타 즉시시전
으로 보완하고, 몹들을 날려보내는데 보스는 안날라가니 그런걱정 않하셔도되요 (보스가 날라가면 개꿀띠 ~)
여기서 도약을 찍은이유는 콤보는 다넣어서 데미지 극대화를 시켰는데 내가 서있는곳이 위험할 경우, 도약이로 이동하여
바로 콤보버프받아서 마무리하기 위해서입니다. 보스 스킬들을 잘보시면 옆으로 살짝만 피해도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때마다 이동 후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아니라 스킬자체에 약간의 이동가능 효과를 붙여줌으로써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Tip : 용암장판 가는이유는 레드더스트에 출혈효과에 장판효과 두대 동시에 들가면 은근 쏠쏠해요
왜냐면 데미지 증가 9초간 40프로라서 적어도 장판다될때까지는 버프받는거라서 ㅎㅎ
7. 레드더스트 (10단계, 트포3단계)
스킬을 찍은 이유 : 데미지 증가 40% 9초간, 쿨감 달면 25초로 감소 ! 시전시간도 짧다.
그냥 콤보의 원천이자 콤보의 시작이자 버프의 정점입니다.
레드더스트를 안가시는 분들에게는 한마디 드릴게요 ~
버서커 너프안되게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 Tip : 웬만하면 콤보에 사용 ! (레드더스트 - 피니쉬 - 헬블 - 템페) 후 나머지 짤짤이
8. 소드스톰 (7단계, 트포 3단계)
스킬을 찍은 이유 : 소드스톰은 말이 많을 것 같은데 딱 한마디만 해드리면 위에 무력화 스킬을 엄청드셨죠?
타 캐릭들도 무력화나 상태이상 스킬들을 대부분 스킬의 50%이상으로 장착했을 겁니다. 자, 보스를 겁나때려서
상태이상이 되었습니다. 콤보를 시전합니다 팡팡팡팡팡..... 근데 소드스톰에 피격이상적에게 40프로 데미지증가가..
콤보로 버프받고 헬블이후에 치격이상적에게 소드스톰을 사용해보세요. 치명확률 15프로에 데미지 적중이라면
뭔가 어마한 숫자가 노란색으로 등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 Tip : 초반에 어블 + 소드스톰콤보로이용하다가 보스 상태이상 칸 보면서 스킬사용 유도리있게 !!
@ 콤보 (레이드는 딜도 중요하지만 죽지않고 맞지않고 바드나 방패효과캐릭에게 버프를 받느냐도 중요해요
콤보는 다양하게 넣어도 되니 항상 콤보중에도 차지나 구르기 준비하세요)
1. 기본콤보 : 레드더스트 + 피니쉬스트라이크 + 헬블레이드 + 템페스트 슬래쉬
2. 상태이상 콤보 : 레드더스트 + 피니쉬스트라이크 + 헬블레이드 + 소드스톰
3. 기본콤보 이후엔는 어설트블레이트넣어주면서 안전한곳으로 계속이동하며, 공격타이밍을 보다가
쓰지않았던 소드스톰 or 템페스트를 사용하여 콤보를 형성한다. (재ㅐ사용 대기시간이 타스킬에비해
짧은 피니쉬스트라이커 사용하는 방안도 추천)
-------------------------------------------- 콤보 작성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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