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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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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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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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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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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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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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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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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운명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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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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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카드를 빠르게 2회 날려 적중된 적을 공중으로 띄우는 형태로 변경되며, 총 70.8%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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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스택트 스킬] 형태로 변경되어 스택트 중첩이 2회 부여되고 간결한 움직임으로 카드를 날려 시전 시간이 0.3초 짧아지며,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적중된 적을 바로 공중에 띄워올리며 4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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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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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셔플 Lv. 5/5
언리미티드 셔플 사용 중 아르카나 주변으로 카드가 휘몰아쳐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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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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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마지막 공격 적중 시 3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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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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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의 뇌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피격이상을 시키지 않지만,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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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핵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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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 셔플 Lv. 5/5
언리미티드 셔플의 지속시간이 0.6초 더 증가하고, 카드가 더욱 더 빠르게 날아다녀 판정횟수가 3회 증가하여 최대 65.4%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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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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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견된 죽음 Lv. 5/5
판정 범위가 40.0% 증가하고, 원형 마법진이 추가로 생성돼, 원형 마법진 위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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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폭풍 Lv. 5/5
더욱 간결한 동작으로 지정한 위치에 3회의 피해를 주고 적을 공중에 띄워 10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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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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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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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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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두 번째 공격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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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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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표적 Lv. 5/5
첫 번째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은 이후 콤보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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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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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카드 Lv. 5/5
공격 각도가 줄어들지만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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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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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콤보가 1회 추가되어 추가 입력 시 공중에서 카드를 한번 더 내려찍는다. 세 번째 콤보 공격은 두 번째 콤보 보다 126.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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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적중 시 5.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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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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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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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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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첫 번째 공격 적중 시 3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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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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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의 달인 Lv. 1/1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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쇄도 집중 Lv. 5/5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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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신비한 쇄도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69.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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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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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전략 Lv. 1/1
스택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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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1/1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은 적을 멀리 밀어낸다. 부위파괴 강화를 적용할 경우 2번째와 3번째 공격에 각각 1레벨의 부위파괴 공격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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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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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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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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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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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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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마지막 공격에 적중 시 4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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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카드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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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카드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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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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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공포 Lv. 5/5
더 이상 점프하지 않고 빠른 속도로 공격해, 마지막 공격에 적중 시 3.0초 동안 매 초마다 262의 중독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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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일격 Lv. 5/5
더 이상 공포를 걸지 않지만, 치명타 피해가 8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지면을 강타해 적중된 적을 가운데로 모아 넘어뜨리며, 7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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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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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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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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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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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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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속 마법진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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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중독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감소하고, 더 이상 공중으로 띄우지 않지만 3.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키고 매 초마다 241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 중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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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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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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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마법진 Lv. 1/1
더 이상 원하는 타이밍에 터트리지 못하지만, 3.0초 동안 이보크를 2회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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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첩 마법진 Lv. 1/1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지만, 2번째 공격의 피해 및 공격 범위가 50.0%, 3번째 공격의 피해 및 공격 범위가 7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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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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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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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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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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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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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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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유지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을 무시하고 이동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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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5/5
피해가 45.0% 증가하고, 적중 시 5.0% 확률로 기본 피해량의 5.0% 피해를 주며, 스택트가 4중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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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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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사곤 강화 Lv. 5/5
스킬 유지 시간이 1초 증가되고 카드를 날리는 횟수가 4회에서 6회로 증가하여 최대 83.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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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레이트 집중 Lv. 5/5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씩 최대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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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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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첫 번째 공격의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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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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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 시간이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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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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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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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 스크래치 Lv. 5/5
스택트에 중첩되지 않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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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공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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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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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콤보 횟수가 3회로 증가한다. 첫번째 공격 이후 대상을 공중에 띄우는 콤보 공격이 추가되며 피해량은 첫번째 공격과 동일하다. 마지막 콤보 공격이 공중에 있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피해량이 110.0%증가한다. 마지막 콤보 공격 적중 시 스택트가 2중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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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장치 Lv. 5/5
콤보 조작이 3회로 증가한다. 마지막 콤보를 사용 시 후방으로 7.0m 순간이동을 하며 스킬 사용 시 5.0초간 공격속도가 19.2%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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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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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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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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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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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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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파이럴 엣지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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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사격 Lv. 5/5
카드를 연속으로 뿌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46.0% 증가하고,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1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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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착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간 자신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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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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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폭풍 Lv. 5/5
아르카나가 착지하는 순간 한 번 더 카드를 흩뿌려 총 144.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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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1/1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2.0초간 40.0% 증가하고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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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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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꽃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스킬 지속시간에 따라 10.0% 씩 최대 100.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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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춤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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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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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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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판정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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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릿한 춤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30.0% 확률로 3.0초간 매 초마다 4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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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에 피는 꽃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가 1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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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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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 집약 Lv. 5/5
공격 횟수가 4회로 줄어들지만, 더욱 빠르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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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일반 스킬] 형태로 변경되고, 순간이동을 사용한 위치에 기본 피해의 40.0% 에 해당하는 치명적 가시 피해를 준다. 해당 스킬 적중 시 치명적 가시 피해는 72.0% 증가되며 최대 4회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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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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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카드를 날릴 때 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씩 최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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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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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체크메이트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3에서 4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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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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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메이트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 카드를 더 빠르게 날려보낸다.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하여, 총 피해가 33.0% 증가하고, 30.0% 확률로 전격상태를 만들어 3.0초간 매 초마다 66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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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체크메이트의 피해가 16.0%씩 최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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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상승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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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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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의 파도 Lv. 1/1
카드를 직선방향이 아닌 4방향의 부채꼴 형태로 날려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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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라인 Lv. 5/5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홀딩 종료 시 관통하는 카드를 날려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80.0%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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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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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스트림 오브 엣지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2에서 3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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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스트림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 사용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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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지 밤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 종료 시 차원문이 폭발하여,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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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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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 휠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가 회전을 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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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스트림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짧은 시간 내 4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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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엣지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마다 아르카나의 치명타 적중률이 3.0초간 5.5% 씩 최대 27.6%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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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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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림 웨이브 Lv. 5/5
더 이상 지정된 위치에 소환하지 않고 스킬을 사용한 방향으로 천천히 날아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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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펙트 스트림 Lv. 1/1
스트림 오브 엣지의 차원문을 하나 더 소환해 삼각형 형태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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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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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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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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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스킬 시전 후 5.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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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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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샤워 Lv. 1/1
공격 적중 시 마나를 12.0%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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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백 플러쉬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2에서 3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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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일반 스킬] 형태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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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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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플러쉬 Lv. 1/1
스택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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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플러쉬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스킬을 다시 한번 사용하면 처음 스킬을 사용했던 위치로 되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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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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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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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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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시전 시 67.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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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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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카드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중첩에 따라 치명타 피해가 40.0% ~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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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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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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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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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우 Lv. 5/5
카드가 한 번 더 쏟아져 145.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주며, 추가로 쏟아진 카드는 넘어진 적에게 50.0% 증가된 스킬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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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 대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스택트 효과 중첩에 따라 적에게 주는 스택트 효과 피해가 44.0% ~ 176.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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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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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준비 Lv. 5/5
55.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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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2.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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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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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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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속임 Lv. 5/5
스택트 4 중첩 일 경우 75.0% 확률로 스택트가 소모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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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포카드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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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피해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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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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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하우스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4.0% 증가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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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스킬키를 추가로 입력 시 원하는 방향으로 포카드를 한번 더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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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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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 적중 시 50.0% 확률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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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속임 Lv. 5/5
스킬 적중 시 28.0% 확률로 스택트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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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스킬 사용 시 67.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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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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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일격 Lv. 5/5
스택트 중첩당 20.0% 확률로 루인으로 주는 치명타 피해가 50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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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강타 Lv. 5/5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지만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하고, 스택트 효과 적중 시 추가로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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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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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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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킬이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총 스킬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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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된 우연 Lv. 1/1
세렌디피티 트라이포드로 증가되는 발동 확률이 스택트의 중첩과 상관없이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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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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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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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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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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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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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한 비밀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4중첩인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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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 가든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택트 효과로 주는 피해가 15.0% 감소하지만, 중첩에 상관없이 스택트가 걸린 적을 모두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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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가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피해가 19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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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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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찬스 Lv. 5/5
적에게 주는 스택트 피해 효과가 95.0% 증가한다. 대상이 모험가일 경우 124.3%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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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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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프로키온에서 474 알카를 키우고 있는 드로우 망겜입니다.
지금 쓰고 있는 스킬 트리가 레이드에서 사용하기 쉽고 딜도 강력하다고 생각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새로 아르카나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일단 초보자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아르카나의 장단점과 스킬 매커니즘을 설명하고 가겠습니다.
많이 키우신 분들은 ---- 위치까지 스킵
아르카나의 장단점
아르카나를 키우기전 후회하시지 말고 장점과 단점을 고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장점 : 현재 딜러 인식 0티어(개인적으론 딜도 0티어라고 생각), 치명을 확보하기 쉬움, 높은 특성 효율, 이동기가 많음
단점 : 언제 인식 떡락할 지 모름, 데빌 헌터 다음으로 약한 몸, 전투중 근접, 원거리를 둘다 고려해야함, 판정이 나쁜 회피기,
카드 + 스택을 둘다 고려해야 한다는 어려움
아르카나의 스킬 메커니즘
1. 카드 시스템
아르카나는 스킬 적중시 아이덴티티 게이지가 올라가며 일정 게이지가 넘어갈 시 카드를 뽑게 됩니다.
뽑힌 카드에 따라서 플레이가 변화 되어집니다.
각 카드 효과는 6시 방향 UI 회색 버튼을 누르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 스택과 루인 시스템
아르카나는 그냥 스킬을 사용할 시 딜을 뽑을 수 없는 설계로 만들어진 캐릭입니다.
아르카나가 딜을 뽑기 위해서는
스택트 스킬(파랑색)을 사용하여 몬스터에 스택을 쌓고 (최대 4스택)
루인 스킬 (빨간색)을 사용하여 몬스터에 쌓인 스택을 터트려서 딜을 넣는 방식입니다.
또한 일반 스킬(노란색) 경우 스택트 - 루인 스킬과 연계되지 않는 독립적인 스킬이지만 부가효과를 보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를 잘 생각하시고 스킬트리를 만드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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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스킬트리의 컨샙과 사용 스킬에 대한 설명, 각인, 전투 특성, 연마 효과 세팅 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킬 트리 컨샙
해당 스킬 트리의 컨샙은 아르카나의 높은 특성 효율 극대화와 스트림 리턴을 통한 치명타 확률 확보입니다.
딜은 시크릿 가든과 레인을 중점으로 넣도록 설정하였습니다.
2. 사용 스킬
리턴
꿰뚫는 일격(1) : 조금이라도 딜을 더 넣기 위해서
노출된 표적 (2) : 조금이라도 딜을 더 넣기 위해서(2)
급소 노출 (3) : 치명타 확률 확보 용
이보크
빠른 준비(1) : 스트림과의 쿨타임 동일화
마나 중독(2) : 중첩 마법진 + 치명적인 매력 엣지의 경우 딜 포텐셜이 가장 높기 때문에 채용
중첩 마법진(3) : 분할을 찍을 경우 터지는 시간이 늦어지기 때문에 중첩 마법진 사용
쿼드라 엑셀레이트
날렵한 움직임(2) : 엑셀레이트 도중 타 스킬 사용 불가이므로 최대한 빠르게 사용하기 위해서 채용
탁월한 기동성(1) : 스포가 남으면 찍어도 무방, 카드 증가의 경우 스택이 더 쌓여도 터트릴 루인 쿨이 안되기에 불필요
스크레치 딜러
탁월한 기동성(1) : 이동거리 확보
스파이럴 엣지
탁월한 기동성(1) : 이동거리 확보
치명적인 매력(2) : 레인, 이보크 스킬 대미지 증폭
가벼운 발걸음 (2) : 스킬 사용 후 위치 재선정이 편해짐(스포가 부족하다면 빼도 무방)
스트림 오브 엣지
카드 증가(1) : 스트림 - 엣지(1회) 만으로도 4스택이 만들어 지도록 채용
다크니스 엣지 (3) : 치명타 확률 확보
셀레스티얼 레인
급소 타격 (1) : 치명타 확률 확보
파멸의 카드 (1) : 치명타 확률이 확보된 4스택(약점포착) 일 경우 화력이 가장 강력
약점 포착 (2) : 루인 딜 상승을 위하여 약점포착 사용 (폭우는 루인딜이 상승하지 않음)
시크릿 가든
급소 타격(1) : 치명타 확률 확보
완전한 비밀(1) : 루인 딜 상승, (다크니스 가든의 경우 치명이 안뜰 시 딜 손해가 너무 큼)
시크릿 찬스 (1) : 루인딜이 핵심인 스킬이기에 필수
3. 사용 스킬 콤보
짧은 딜타임을 주는 경우
원거리에서 쿼드라 엑셀레이트를 통한 2스택 (* 쿼드라 엑셀레이트는 123타중 한번 적중과 마지막 4타만 맞추면 2스택)
-> 몹 패턴 직후 스크레치 딜러 진입 -> 시크릿 가든 -> 회피기 or 무빙을 통한 안전거리 확보
상대적으로 공격 타임에 여유가 잇을 경우
스트림 오브 엣지 -> 이보크 -> 스파이럴 엣지(앞으로 점프하여 1스택) -> 무빙을 통한 안전거리 확보, 카드사용
-> 리턴 -> 이보크 -> 셀레스티얼 레인(스트림이 끝난 것을 본 후)
무력화 or 프리딜 타임시
스트림 오브 엣지 -> 이보크 -> 스파이럴 엣지(앞으로 점프하여 1스택) -> 카드 사용, 리턴 -> 이보크
-> 스파이럴 엣지 -> 셀레스티얼 레인 -> 쿼드라 엑셀레이트 -> 스크레치 딜러 -> 시크릿 가든 수정
쿼드라 엑셀레이트(스크레치 딜러) -> 스트림 오브 엣지 -> 이보크 -> 스파이럴 엣지 -> 카드사용, 리턴 -> 셀레스티얼 레인
, 이보크 -> 스파이어럴 엣지 -> 스크리치딜러(쿼드라 엑셀레이트) -> 시크릿가든
* 쿨마다 스킬을 돌리는 것도 좋지만 레이드(보스) 몹의 패턴에 따라 대응하시는 것이 생존력에 도움이 됩니다.
각인 세팅
아직 각인들을 다 못 모아서 테스트를 못해 봤습니다 ㅠㅠ 뇌피셜로는 원한 + 무적회피가 가장 베스트 일거 같아요
돌격 대장은 2번째 콤보에서 무빙이 아닌 엣지로 이동할 시 효율이 나오지만 착지 지점이 강제 되기 때문에 비추드리고
황제 카드의 경우 레이드 도중에는 많이 뽑히지 않기 때문에 비추 드립니다.
황후 카드의 경우에도 스택이 4스택으로 완성된 빌드이기 때문에 비추 드립니다.
전투 특성 세팅
1순위 특성 >>>>> 치명(20%, 고정 바드가 있을시 5%) = 신속 >>>>>>>>> 나머지
연마 효과
딜 : 시크릿 가든, 셀레트티얼 레인
쿨감 : 스트림오브 엣지, 이보크
만약 카던과 큐브 스킬트리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면 따로 또 작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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