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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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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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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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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1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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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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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탄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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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공격 적중 시마다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9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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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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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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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탄 Lv. 1/1
포탄이 관통형으로 바뀌며 [수]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4초간 6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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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발화 Lv. 5/5
공격 적중 시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1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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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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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산탄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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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산탄 적중 시 경직 시간이 0.1초, 밀리는 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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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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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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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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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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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산탄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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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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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멸 산탄 Lv. 5/5
공격 각도가 40.0% 감소하지만, 빠르게 2회 사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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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발화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을 발화 상태로 만들어, 3.0초 뒤에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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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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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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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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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사격 Lv. 5/5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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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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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탄환 Lv. 5/5
2회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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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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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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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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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자의 의지 Lv. 5/5
홀딩 조작으로 바뀌고, 최대 4.0초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기본 최대 피해가62.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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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 사격 Lv. 5/5
공격 각도가 50.0% 감소하지만, 공격 거리가 50.0% 증가, 적의 물리 방어력을 9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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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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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축 Lv. 5/5
1.0초간 차지하여 포탄을 발사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증가하지만 오버 차지 시 추가 장전하여 한 발의 포탄을 더 발사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20.0% 증가한다. 차지 실패 시에는 추가 포탄을 발사하지 않고, 피해량이 50.0% 공격 범위가 2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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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포격 Lv. 1/1
포탄 발사 과정을 간소화하여 빠르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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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 포격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전방으로 7.0m 이동하며 적에게 162의 피해를 준 후 포탄을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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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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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산탄 Lv. 5/5
포탄이 부채꼴 형태로 확산되며 폭발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6.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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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발 포격 Lv. 5/5
첫 포탄을 연속으로 2발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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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속탄 Lv. 5/5
마지막 포탄의 폭발 범위에 추가적인 연쇄 폭발이 일어나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64.7%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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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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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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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약 추가 Lv. 5/5
화약을 추가하여 폭발력이 강해지고,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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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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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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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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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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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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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열한 공격 Lv. 5/5
넘어지거나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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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포격 Lv. 5/5
생명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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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포격 Lv. 5/5
폭발 중심에 있는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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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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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 포탄 Lv. 5/5
포구에 기를 모은 뒤 빛나는 포탄을 발사한다.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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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놀이 Lv. 5/5
곡사포를 무작위로 마구 떨어뜨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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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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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폭발 공격의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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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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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표적 Lv. 1/1
폭발 공격에 적중된 적의 받는 무력화 피해가 4.0초간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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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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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폭발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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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열기 Lv. 5/5
화염 지대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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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 폭발 Lv. 5/5
폭발 공격이 적을 더 이상 공중에 띄우지 않고, 피해를 입은 적을 5.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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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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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폭발 Lv. 5/5
2회 연속 폭발 공격을 하고 뒤로 물러난다. 2번째 공격에서 화염 분진을 생성하여 2초간 화염 지대 피해를 준 후, 화염 지대가 폭발하여 적을 공중에 띄우며 연속 폭발 공격의 20.0% 추가 피해를 입혀 최대 95.2%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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춤추는 화염 Lv. 5/5
화염 지대가 점차 확장되고 지속 시간이 3.0초 늘어나, 화염 지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22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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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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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로켓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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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로켓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6.0초간 이동 속도를 26.6%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로 만든다. 냉기 상태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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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 로켓 Lv. 1/1
로켓 크기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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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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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연사 Lv. 5/5
로켓 연사 속도가 100.0% 빨라지고, 발사 마다 반동으로 인해 뒤로 0.4m씩 미끄러지듯 이동한다. 적과의 거리가 멀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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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첫번째 로켓에 피격된 적을 7.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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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포격 Lv. 5/5
로켓 발사 속도가 빨라지며 총 7발을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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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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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포 Lv. 5/5
직선의 적에게 로켓 대신 적을 관통하는 레이저를 연발로 발사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고속 연사 트라이포드를 적용할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거리에 상관없이 추가로 10% 증가하고, 거대 로켓을 적용할 경우 폭이 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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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 불가 Lv. 5/5
전방에 큰 각도로 2배의 로켓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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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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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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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 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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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공격 적중 시마다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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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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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시전 중 이동 시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되고, 이동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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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화염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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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막 Lv. 5/5
최대 생명력의 19.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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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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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불꽃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홀딩 유지시간이 2.0초로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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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 태우기 Lv. 5/5
보다 넓은 범위의 적들을 불태우며, 화염 공격 적중 시 적을 10.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3의 피해를 준다.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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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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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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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타격 Lv. 1/1
6.0m 거리를 돌진 이동하며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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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 공격 Lv. 1/1
360도 회전하며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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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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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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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공격 Lv. 1/1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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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갈취 Lv. 5/5
공격에 적중된 적 한 명당 휘두르기로 소모된 마나의 34.0%씩 최대 100.0%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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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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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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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유지 Lv. 5/5
기절 효과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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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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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포 준비 Lv. 5/5
발사 전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35.0%의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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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발사 Lv. 5/5
발사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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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무력화 단계 [하] 가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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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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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격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된다.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포탄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4의 피해를 준다. 화상은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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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격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포탄에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26.6% 감소 시킨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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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폭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 확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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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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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폭격 Lv. 5/5
포탄이 떨어지는 속도가 20.0%, 폭격 횟수가 3회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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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폭탄 Lv. 5/5
매우 크고 강력한 단 한 발의 포탄을 떨어뜨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폭발 범위가 67.0% 증가하며, 화염 폭격과 냉기 폭격에 의한 해로운 효과는 최대 중첩 효과로 적용된다.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인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2.8%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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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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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점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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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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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경련 Lv. 1/1
폭발 공격 적중 시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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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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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범위가 1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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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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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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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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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 포격 Lv. 5/5
포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최대 피해가 144.0% 증가하고, 마지막 포격 공격에 적들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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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 점프 Lv. 1/1
포격 시 반동으로 점프하며 마우스 방향으로 10.0m 이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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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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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충전 Lv. 5/5
포탑 스택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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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배터리 Lv. 5/5
포탑 소환 유지시간이 4.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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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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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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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탑 Lv. 5/5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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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포탑 Lv. 1/1
포탑의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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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 설치 Lv. 1/1
포탑 설치 중 경직에 면역이 되고, 포탑 설치 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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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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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팩 Lv. 5/5
포탑 스택 시간이 추가로 7.0초 감소하고, 포탑의 스택 개수가 최대 3개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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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포탑 Lv. 5/5
포탑의 공격이 레이저로 변경되며, 포탑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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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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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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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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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짧은 시간 내 10회 적중 시 4.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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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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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비행 Lv. 5/5
플라즈마 필드 이동속도가 40.0% 빨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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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1/1
플라즈마 필드 유지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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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플라즈마 Lv. 1/1
플라즈마 필드 크기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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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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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즈마 성장 Lv. 5/5
0.5초가 지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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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스톰 Lv. 1/1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플라즈마 필드 안에 있는 적의 이동속도를 7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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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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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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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 공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개체 이상일 때 20.0%, 6개체 이상일 때 40.0%, 11개체 이상일 때 80.0%, 16개체 이상일 때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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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 효과 Lv. 5/5
폭발시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폭발에 적중된 적을 6.0초간 기절시킨다. 폭발의 무력화 단계가 [상] 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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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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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홀딩 중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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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화 Lv. 1/1
홀딩 중 천천히 선회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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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력 회오리 Lv. 5/5
홀딩 중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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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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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어담기 Lv. 1/1
홀딩의 공격 판정이 14.0m까지 길게 변경되며 직선 상의 적을 중력 중앙으로 끌어당기고, 홀딩 시간이 2.0초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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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 중력 Lv. 5/5
홀딩 공격의 적을 끌어 당기는 공격의 범위가 50.0% 증가하지만 점차 줄어든다. 또한 폭발이 원형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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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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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표 변경 Lv. 1/1
포격 위치가 2.0m 앞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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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 Lv. 5/5
포격 공격에 적중 시 회복되는 포격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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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폭발 Lv. 1/1
폭발 범위가 1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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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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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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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포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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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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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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춤추는 폭발 Lv. 5/5
폭발 공격이 발생한 위치 양 옆에 작은 추가 폭발이 발생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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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포격 Lv. 5/5
0.7초 동안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차지 완료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8.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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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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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설치 Lv. 5/5
유도장치 설치가능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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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도기능 강화 Lv. 1/1
유도장치 설치 후 미사일이 날아오기까지의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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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우 효과 Lv. 5/5
유도장치 주변 적의 이동속도를 46.2%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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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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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폭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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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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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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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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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 폭발 Lv. 5/5
EMP 폭탄을 투하하여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210.0% 증가한다. 또한 더 이상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지 않지만, 적을 5.0초간 기절 시키고, 무력화 단계 [하] 가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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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자 폭탄 Lv. 5/5
원자 폭탄을 투하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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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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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1/1
자신의 생명력이 30.0% 이하일 경우 모든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50.0% 획득하고, 포격 모드 쿨링을 즉시 종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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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 방출 Lv. 5/5
스킬 발동 시 에너지를 방출하며 주변의 적들에게 275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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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1/1
스킬 발동 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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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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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강화 Lv. 5/5
보호막 수치가 1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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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증가 Lv. 5/5
보호막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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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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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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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보호막 Lv. 1/1
스킬 시전 및 보호막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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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공유 Lv. 1/1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보호막 효과가 적용되지만, 보호막 수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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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블래스터를 키우고 계신 현자(작금의 상황으로 볼때 블래스터를 애정으로 키우시는분들께 적합한 표현이라고 생각됩니다.)분들이라면..
대부분 이 빌드를 사용하시리라 생각됩니다.
285스포 기준 49 잔여포인트는 여러 블래 유저분들의 경험에 따라 나뉘는 경우가 많아서 남겨두었습니다.
1. 하이리스크, 다연장 로켓포 [리스크 : 중상, 무력화 수치 : 중상, 딜링 활용 : 중]
정말 가타부타 말이 많은 녀석입니다. 필자는 현재 이놈을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10레벨을 주었으며, 트라이포드는 거대로켓, 재빠른 포격, 접근 불가를 주었습니다.
종합적인 개인평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리스크 대비 돌아오는 효율로 보자면 참 안습이지만, 비교적 짧은 쿨, 선딜 거의 없음, 딜량 준수(모든 포탄이 맞았다 가정하에 네이팜보다 약간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2. 원거리 딜링기 + 하지만 짧지않은 선딜, 공중 포격 [리스크 : 중, 무력화 수치 : 중상, 딜링 활용 : 상]
전방포격과 신경전을 다투는 스킬이라 생각됩니다. 누구보다 많은 스킬초기화를 해본 경험으로 미루어보면, 상당히 높은 딜량을 보유하고 있긴 합니다. 10레벨 가정시, 빠른 발사, 전기 폭격, 핵폭탄을 주는 빌드를 사용해봤습니다.
종합적인 개인평은 빠른발사+핵폭탄 트포로 인한 선딜 약간 감소, 원거리 딜링기로 확실한 포지션을 잡고 있는 녀석인거 같습니다.
3. 강화탄 다음가는 짤짤이, 별명은 로또 포격?! 전방 포격 [리스크 : 중, 무력화 수치 : 하, 딜링 활용 : 중하]
선딜이 늘 고민인 블래스터에게 강화탄 다음으로 짤짤이 딜을 넣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스킬입니다. 로또 포격이란 별명을 감히 붙여봅니다. 이유는 왜냐, 써보신 분들을 알거라 생각합니다. 치명타의 유무에 따라 차이가 나도 너무 심하게 납니다. 이녀석... 저는 아직 3단계 레이드를 도는 블린이로서 야추피, 각종 증폭작을 하진 않았습니다만, 제 기준에서 치명타가 없을때는 1200~1500대, 치명타가 터지면 4500~5500 사이쯤 뜨는걸 봤습니다. 아주 지맘대롭니다. 휴...
종합적인 개인평은 짧은 사거리로 인한 거의 레이드몹에 근접해서 때려야만 하는 스킬, 상황에 따라 극명하게 갈리는 딜량, 선딜 없고 짧은 쿨타임으로 지속적으로 딜을 넣을 수 있다는 장점, 움직임이 많고 빠른 회피를 해야하는 레이드 몹에 따라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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