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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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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격 Lv. 1/1
3.0m 가량 전진한 후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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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 Lv. 1/1
찌르는 공격의 폭이 30.0% 좁아지지만 40.0% 더 멀리 찌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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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전 Lv. 1/1
창을 머리 위로 크게 휘둘러 360도 공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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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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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Lv. 5/5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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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기절 혹은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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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칙 공격 Lv. 1/1
공격시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고 오히려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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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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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창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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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격 강화 Lv. 5/5
공격 길이가 3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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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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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Lv. 5/5
방패로 6.0m가량 밀고 나가며 45.0%의 추가피해를 준 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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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1/1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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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습공격 Lv. 1/1
창에 기운을 모으는 대신 간결하고 빠르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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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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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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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창 Lv. 5/5
올려치는 순간 지면에 [화] 속성의 포격을 가하여 대상을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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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뢰 Lv. 1/1
창으로 공격한 자리에 [뇌] 속성의 낙뢰를 떨어뜨린다. 적중된 대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2.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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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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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파편 Lv. 5/5
창으로 대지를 강하게 찌르는 순간 부채꼴 형태로 대지파편이 솟구치며 94.8%의 추가피해를 주고 적중된 대상을 중심으로 모이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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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폭발 Lv. 5/5
창을 뽑아 올려치는 대신 지면에 포격을 가하여 올려치기 공격의 10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는 폭발을 일으킨다. 폭발은 전방으로 뻗어나가며 최대 5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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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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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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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의 기회 Lv. 5/5
공격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9초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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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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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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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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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이탄 Lv. 5/5
적중된 적에게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0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2회 중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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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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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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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창출 Lv. 5/5
2회 연속 포격을 가해 총 95.2%증가된 피해를 주고, 마지막 포격은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소폭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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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포격 Lv. 5/5
포격 속도가 느려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증가하지만, 공격 범위가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4.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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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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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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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전진하는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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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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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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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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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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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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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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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격 강화 Lv. 5/5
창으로 올려칠 때 적을 더 멀리 날려버린 후 포격을 하지 않고 창으로 돌려 내려친다. 내려치는 공격은 피격이상 상태인 적에게 12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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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포성 Lv. 5/5
포격 공격 시 1회 더 포격하여 포격 공격의 159.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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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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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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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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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27.2%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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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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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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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지 강화 Lv. 5/5
차지 단계가 올라갈수록 공격력이 30.0% 상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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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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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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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닝 차지 Lv. 5/5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차지 단계가 1단계부터 시작되고 오버 차지하여 공격할 경우 적을 6.0초간 감전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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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 차지 Lv. 5/5
차지 단계가 1단계 더 증가된다. 오버 차지 시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9% 증가하고, 포격을 가하여 3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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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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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반격의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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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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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반격 성공 시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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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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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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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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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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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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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창 Lv. 5/5
반격 성공 시 창격과 동시에 포격을 가하여 138.5%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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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격창 Lv. 1/1
반격 성공 시 뇌격의 기운을 창에 담아 물리피해가 [뇌] 속성의 마법피해로 변경되며, 적을 날려버리는 대신 4.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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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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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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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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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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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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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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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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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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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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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멸창 Lv. 5/5
전방으로 4.0m 돌진하며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총 70.8%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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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폭발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2단계 차지 시 최대 52.5%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오버 차지 시 최대 150.1%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1단계 차지 시 피해가 2.4%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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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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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탄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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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산탄 Lv. 5/5
쇠구슬이 사방으로 비산되어 나가며 대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다.
공격 형태가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며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
고폭탄 Lv. 5/5
포격 시 추가로 부위파괴 레벨 1의 효과를 발생시키는 포탄을 2.0m 전방으로 발사하며, 시드 등급 이상 몬스터에게 총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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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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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한 포격 Lv. 5/5
퍼펙트 존이 범위가 작아지지만 성공 시 피해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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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된 공격 Lv. 1/1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퍼펙트 존 효과에 도달하는 시간이 짧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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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충전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고 1단계 차지 시 퍼펙트 존 효과가 발생되고 오버 차지 시 10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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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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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포격 Lv. 5/5
360도 회전하며, 4회 포격을 한다. 적을 타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씩 감소하여 최대 21.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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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포화 Lv. 5/5
전방을 향해 4회 연속 집중포격을 가하여 총 89.1%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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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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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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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2타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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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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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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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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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최초 공격 시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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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1%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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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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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타격 Lv. 5/5
각 콤보의 공격 형태가 2회 타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각각 46.4%, 95.2% 증가한다. 단, 부위 파괴 효과는 1회만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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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 먼 충격 Lv. 5/5
추가 입력을 통해 한번 더 공격할 수 있다. 콤보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6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 적중 시 적을 2.0초간 기절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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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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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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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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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배쉬 Lv. 5/5
스킬의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25.0% 확률로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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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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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준비 Lv. 5/5
스킬 사용 시 6초간 일반 스킬 피해량이 3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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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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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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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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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더 이상 기절이 발생하지 않지만,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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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아리 Lv. 5/5
기절 지속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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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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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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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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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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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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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진 Lv. 1/1
[토]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지진을 일으켜 5.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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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류지대 Lv. 5/5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5.0초간 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매 초마다 착지 공격의 1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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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파 Lv. 5/5
착지 지역을 중심으로 거대한 충격파가 퍼져 나오며 적중된 적에게 65.1% 추가 피해를 주고 그 자리에 띄워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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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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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충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시 다시 한번 뛰어 올라 내려 찍으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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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Lv. 5/5
기운을 모아 하늘높이 뛰어오른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최대 18.0m까지 이동 가능하며 피해량이 100.0% 증가되고 대지진, 전류지대,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5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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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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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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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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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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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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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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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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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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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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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줄기 Lv. 5/5
낙뢰가 떨어진 후, 십자 방향으로 번개가 뻗어 나가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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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전 Lv. 1/1
감전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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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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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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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마나가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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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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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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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카로운 사슬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4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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족쇄 Lv. 5/5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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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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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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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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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Lv. 5/5
공격 적중 시 모험가를 제외한 피격이상 면역인 적을 2.0초간 도발한다. 시드급 이상의 동일한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다시 도발에 걸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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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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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돌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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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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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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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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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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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Lv. 5/5
돌진 중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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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돌진의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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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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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나지 않은 공격 Lv. 5/5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한다. 돌진 후 창을 쳐올리며 기본 스킬 피해량의 78.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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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 전차 Lv. 5/5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하며, 돌진 공격 적중 시 피해가 30.0% 씩 최대 210.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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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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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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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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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6.0초간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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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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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유지 Lv. 5/5
도발 유지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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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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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Lv. 5/5
4.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 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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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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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노출 Lv. 1/1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를 20.0% 회복하고, 12.0초간 약점을 노출시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를 4.0% 증가시킨다.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의 경우, 받는 피해 효과가 추가로 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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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함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대상의 공격력을 40.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3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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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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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2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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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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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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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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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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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Lv. 1/1
추가로 적의 공격속도를 20.0%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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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10.0초간 24.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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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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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격동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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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 Lv. 5/5
5.0m 이내에 지정한 지점까지 뛰어올라 공격하며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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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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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자신의 이동속도가 8.0초간 24.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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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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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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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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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증대 Lv. 5/5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감소되는 피해가 41.0%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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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의 함성 Lv. 1/1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마지막으로 걸린 해로운 효과를 1개 해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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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유지 Lv. 5/5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인하여 받는 모든 피해 감소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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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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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쉽 Lv. 5/5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 속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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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 Lv. 5/5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파티원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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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파 호크 데헌(개잘하는)
위셋 상위 금손들은 진짜 워로드 고기방패되기 딱 좋음. 악상성
나머진 직업적으로 불리하단생각해본적없고 오히려 워로드가 유리하다 생각함.
카스10포: 성공하고 감전걸리자마자 버캐확정샷 날려주면 못피함
스피어샷7: 인파랑 데헌 기공놈들때문에 채택함. 위셋은 선공권이 피하기개쉬운 방돌을제외하면 다 상대방한테있는데
내가 슈아기가 거진빠졌거나 워로드방돌빠졌을때 선공들어오는걸 카운터치기 위함. m폭멸창도 호크나 데헌
도망치는거 다운얻어내기 좋긴한데 상대방이 슈아기를썼을때 눕히지 못하는경우가 종종있음.
특히 인파! 근거리에서 워로드 주위서 무빙스킬로 흔들면서 심리전걸어서 카스 낙뢰 다빼고 들어오는경우
역공먹이기 딱 좋음.
방격 0포: 공속느려진이후로 안씀 거기다 방격맞으면 이동스킬로 거리벌리고 뻔히 방돌날라오는거 긴급회피하거나 역으로
슈아스킬 때려버리거나 긴급회피 디버프삭제 이속증가 끼고있는사람들이 대부분이라 버림.
라이징스피어10포: 첨에z쉴드 키고 림프어택 라이징스피어, 안맞을거같으면 방돌 긴급회피 대어파 적절히 섞어쓰면
선다운용으로 효과적.
림프어택 10포: 거리벌리고 진입용으로 쓰는 림프어택은 잘안맞기때문에 림프어택을 맞춘다고생각하기보다 도망치는각을
좁히거나 강제한다고 생각해서 쓰면 더좋음
방돌4포: 거리좁히기용, 회피기빼는용. 방돌쓰면 젤짜증나는 상황이 호크점프해서넘어가기, 기공바닥에쿵찍는슈아기,
인파바닥내려치기 데헌 슈아무빙공격기 그외 각종슈아기 등인데 워로드가 림프어택을빼면 유일하게 먼거리를
선진입하는스킬이라 상대입장에선 의외로 쉬움. 방돌빠지기전엔 몸사리거나 각보기때문.
특히 배마 뇌진격은 방돌하드카운터기때문에 방돌쓰면서 살짝가준담에 회피기이용해서 뇌진격뺴는용으로도 좋음
근데 사실 방돌10포는 선다운시키기 넘좋은스킬이라 아예버캐를 4포주고 방돌을 마스터할까 생각해봄.
가디언낙뢰7포: 슈아기
대어파10포: 이거 4포랑 10포랑 비교해서 후속타 판정차이도그렇고 공속붙은게 맞추기 정말 쉬워짐 4포는 금손들
맞추기 의외로 정말빡셈 맞공격했을때 먼저 누울때도많은데 공속이붙어서 판정이 체감들정도로 좋아짐
10포주고 선다운얻어내고 연속기로는 쓰지않음 기상캐치나 붙어서 선다운노릴때만 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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