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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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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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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발사 Lv. 5/5
마력구 사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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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력 강화 Lv. 1/1
이동속도 감소 및 동결의 유지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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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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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결정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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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결정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고, 더 이상 이동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지만, 2.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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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결정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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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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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폭발 Lv. 5/5
공격 적중 시 폭발 위치의 2.0m 후방에 부채꼴 형태의 폭발이 추가로 발생하여 기본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추가 피해는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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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 폭발 Lv. 5/5
공격 적중 시 부채꼴 범위 피해는 사라지지만, 원형 범위로 크게 폭발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고,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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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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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찰력 Lv. 5/5
스킬 사용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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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성 폭발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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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운 조절 Lv. 5/5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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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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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폭발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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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부신 폭발 Lv. 5/5
[성]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기절 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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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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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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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폭발 Lv. 5/5
스킬 시전 후 폭발 하기까지의 시간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폭발 범위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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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의 덫 Lv. 5/5
폭발의 덫에 적이 접근하면 자동 폭발하며 피해를 주고,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79.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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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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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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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적된 기운 Lv. 1/1
홀딩 중 고대의 기운을 획득할 수 없지만, 홀딩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80.0% 확률로 정령의 구슬을 1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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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홀딩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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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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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새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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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새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경직 효과가 사라지지만,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79.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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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의 지혜 Lv. 1/1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2.0초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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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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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 비행 Lv. 5/5
바람새가 많아지며 공격 폭이 30.0% 증가하고, 적의 모든 방어력을 84.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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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미 바람새 Lv. 5/5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홀딩 종료 시 어미 바람새 한 마리를 추가로 날려보내 기본 피해량의 120.0% 피해를 추가로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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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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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타는 질주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9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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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질주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30.0% 확률로 5.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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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어붙은 질주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날려보내지는 않지만, 적중 시 4.0초간 냉기 상태로 만들어 이동속도를 57.6%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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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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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괴의 질주 Lv. 5/5
소멸된 위치 지면에 마력이 붕괴해 3.0초간 40.1%의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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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속마 Lv. 5/5
말의 이동속도가 30.0% 증가하고,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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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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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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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전차 Lv. 5/5
5마리의 말이 순차적으로 달려가 충돌 시 각기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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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천 Lv. 5/5
비관통으로 변경되지만, 날개달린 말이 달려가는 거리가 멀어질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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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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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스킬 시전 중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2.0m 증가한다. 폭풍쇄도 트라이포드 적용 시에는 이동 거리가 1.0m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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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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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운 조절 Lv. 5/5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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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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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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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한의 바람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넘어뜨리지 않지만, 적중 시 4.0초간 동결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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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래 바람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넘어뜨리지 않지만, 모래 바람의 힘을 이용해 시전 속도가 20.0% 증가하고, 적중 시 3.0초간 적의 공격 속도를 35.0%, 이동 속도를 57.6%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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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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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쇄도 Lv. 1/1
회전하며 주변의 모든 적들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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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증폭 Lv. 5/5
마나 소모량이 5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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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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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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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1/1
스킬 시전 준비시간이 짧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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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회복 Lv. 5/5
스킬 시전 중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62.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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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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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스피릿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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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스 스피릿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짧은 시간 내 4회 적중 시 4.0초간 석화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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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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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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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용돌이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도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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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감 Lv. 1/1
공격 주기가 33.3% 단축되어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한다. 공격 주기가 단축된 만큼 고대의 기운 획득량도 함께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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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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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 방출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하다. 마나 소모량이 30.0% 증가하고, 체인 발동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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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5/5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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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방출 Lv. 5/5
전류 구체의 이동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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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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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류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이 0.5초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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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적이 하급 및 일반 몬스터인 경우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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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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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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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전류 지대 Lv. 5/5
전류 구체가 도착한 지점에 3.5초간 초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전류 지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6.4%증가하며, 0.5초마다 피해를 주고 적들을 중심부로 서서히 끌어 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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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압 Lv. 5/5
전류 구체에 적중된 적을 6.0초간 감전 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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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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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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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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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 강식 Lv. 5/5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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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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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성 확산 Lv. 1/1
이끼늪이 즉시 생성되며, 이끼늪에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16.0초간 12.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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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독 이끼늪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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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끈이 이끼늪 Lv. 1/1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추가로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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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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늪의 여왕 Lv. 1/1
이끼늪의 크기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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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가미 이끼늪 Lv. 1/1
늪 유지시간이 2.0초 늘어나며, 주변의 적을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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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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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붕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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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하 붕괴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피격이상을 시키지 않지만, 대지 붕괴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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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균열 Lv. 1/1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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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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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진 Lv. 5/5
대지 붕괴 시전 후 해당 위치에 매 초마다 피해를 주는 균열 지대를 3.0초간 생성하여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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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들림 Lv. 5/5
대지 붕괴를 시전 중에도 해당 위치에 피해를 4회 발생 시켜 기본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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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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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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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조작 Lv. 5/5
마나 소모량이 3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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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진 Lv. 5/5
공격 범위가 50.0% 증가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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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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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5/5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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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고한 로브 Lv. 5/5
정령이 소환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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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회복 Lv. 5/5
정령이 소환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158.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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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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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흙 정령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진흙을 뿌려 적을 3.0초간 공격 속도를 40.8%, 이동 속도를 40.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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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보라 정령 Lv. 5/5
물바람을 일으켜 마지막 공격이 주는 피해가 225.0% 증가하며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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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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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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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령의 지혜 Lv. 5/5
정령의 소환 유지시간이 1.0초 증가하고, 정령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00.0%까지 점차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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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대포 Lv. 5/5
정령의 공격 각도가 50.0% 감소하지만, 공격 거리가 100.0% 길어진다.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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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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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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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5/5
캐스팅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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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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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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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전기 폭풍의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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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전기 폭풍의 크기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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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43.0% 증가하지만, 전기 폭풍의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하여 판정횟수가 6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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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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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폭풍 Lv. 5/5
전기 폭풍이 붉은색으로 변경되며 공격 주기가 50.0% 단축되어, 판정횟수가 5회 증가한다. 지속력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총 판정횟수가 24회로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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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도 폭풍 Lv. 5/5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150.0% 증가하고, 전기 폭풍이 느리게 이동하며 적을 추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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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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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심판 Lv. 5/5
고대의 창이 바닥에 꽂힌 뒤 지면이 폭발하여, 직접 적중한 피해를 기준으로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넘어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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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5/5
캐스팅 속도가 4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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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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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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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열의 창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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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의 창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창에 적중된 적은 5.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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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창 Lv. 1/1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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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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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축된 힘 Lv. 5/5
마력을 응축한 고대의 창을 떨어뜨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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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힘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 감소하지만, 고대의 창이 떨어진 방향으로 고대의 창이 2개 더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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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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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의 바람 Lv. 1/1
스킬 발동 시 주변의 적들을 밀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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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운 집중 Lv. 1/1
스킬 발동 시 정령의 구슬을 1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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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보호막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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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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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강화 Lv. 5/5
보호막 수치가 14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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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유지 Lv. 5/5
보호막 유지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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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 Lv. 1/1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작위로 1개 해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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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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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진 Lv. 5/5
보호막이 가진 실드량을 초과하는 피해를 받아 보호막이 깨질 때, 작은 폭발을 일으키며 주변의 적들을 6.0초간 기절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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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네의 보호 Lv. 1/1
상태이상 공격을 1회 막아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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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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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 강식 Lv. 5/5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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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순환 Lv. 1/1
파우루 소환해제 시 최대마나의 30.0% 만큼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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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파우루가 주는 피해가 39.9%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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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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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강화 Lv. 5/5
파우루가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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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르는 불꽃 Lv. 5/5
파우루의 기본 공격이 적중된 적에게 타오르는 불꽃 효과를 입히고 3중첩이 되면 폭발하여 주변에 투척 피해량의 3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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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 유지 Lv. 5/5
파우루의 소환 유지시간이 7.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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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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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불꽃 파우루 Lv. 5/5
파우루의 공격속도, 이동속도, 시야거리가 20.0%씩 증가하고, 공격 주기도 단축되며, 화염 브레스 명령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사용 시 파우루가 전방 부채꼴 모양으로 투척 피해량의 432.0%에 해당하는 [화] 속성 피해를 주고 적을 날려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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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의 파우루 Lv. 5/5
파우루 자폭 명령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사용 시 파우루가 자폭하여 주변 투척 피해량의 967.2%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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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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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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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성 폭발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12.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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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 유지 Lv. 5/5
엘씨드의 소환 유지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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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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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독 씨앗 Lv. 5/5
엘씨드의 공격이 독성 씨앗으로 변경되어 적을 관통하고,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들어 맹독 엘씨드에게 받는 피해가 14.0% 증가하게 된다. 최대 5중첩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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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씨앗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엘씨드가 얼음 씨앗을 발사하여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57.6%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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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씨앗 Lv. 1/1
적을 추적하는 씨앗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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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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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 소환 Lv. 1/1
엘씨드 소환 개체수가 3마리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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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트 소환 Lv. 5/5
엘씨드 소환 개체수가 1마리로 감소하지만, 엘씨드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490.0%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하며, 공격 적중 시 일반 등급 몬스터에게 경직을 발생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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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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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강화 Lv. 5/5
마리린의 공격력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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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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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끈이 주먹 Lv. 1/1
마리린의 기본 공격 적중 시 적에게 2.0초간 이동속도를 1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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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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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 타격 Lv. 5/5
마리린의 기본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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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명령 Lv. 5/5
마리린을 소환하면, 돌진 명령 스킬로 변경된다.
변경된 스킬 사용 즉시 마리린이 적을 향해 돌진하여, 마리린 기본 공격의 67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0초간 기절 시킨다. -
무력화 명령 Lv. 5/5
마리린을 소환하면, 무력화 명령 스킬로 변경된다.
변경된 스킬 사용 즉시 마리린이 적을 향해 무력화 스킬을 사용하여 기본 공격의 44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무력화 [중]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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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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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감 Lv. 5/5
마리린의 소환 유지시간이 17.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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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령의 축복 Lv. 1/1
정령의 축복을 받아 마리린의 크기가 커져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기본 공격을 2회 공격하지만, 마리린의 소환 유지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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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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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5/5
슈르디 소환 중 자신의 이동속도가 19.2% 증가하고, 이동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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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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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의 성장 Lv. 5/5
슈르디가 성장하여 소환 중 마스터의 치명타 적중률을 11.8% 증가시키는 효과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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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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똘똘이 슈르디 Lv. 1/1
슈르디의 시야거리, 공격거리가 20.0%씩 증가하고, 공격 주기도 단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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덩치 슈르디 Lv. 5/5
슈르디가 주는 기본 공격의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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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영이 슈르디 Lv. 5/5
슈르디의 소환 유지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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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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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릿한 빛 Lv. 5/5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슈르디의 공격 적중 시 7.0초 동안 피해를 주고, 3중첩 시 폭발하여 48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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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회복 Lv. 1/1
슈르디 소환 중 자신 및 파티원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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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글은 개인적인 체감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멘탈이 약하니 물어 뜯을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ㅠ
먼저 위와 같이 찍은 스킬은 레이드용으로 본인이 들고 다니는 스킬트리였습니다.
레이드에서 서머너에게 기대되는 포지션은 서브무력화, 딜 포지션인데요.
이전까지는 그냥 최대한 치명타, 딜뻥만을 생각한 트리였습니다.
속성무기가 없는 서머너는 최대한 트라이포드를 이용해 속성을 맞춰주어야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무시하시고
치명타로만 세팅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서머너너는 고정적인 트라이포드가 아닌 상황에 따른 유동적인 세팅이 들어가주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서머너는 아무리 열심히 세팅하고 손가락을 빨리 눌러도 데헌, 배마 딜량 따라가기 힘듭니다. 최대한 비슷하게 내거나 도움이
되기 위한 스킬로 세팅합니다.
(본 트리설명은 금손이신 분, 서머너에 대한 이해도가 상당하신 분들께서는 많이 태클을 거실 수 있습니다. 본인과 같이 생존하기에 급급하나 파티원에게 도움이 될 정도의 딜량 및 유틸을 확보하겠다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레이드용)
*순간폭발(7) - < 기운조절 or 파괴강화(부파 필요시)>, <급소폭발 >
- 1트포) 일반적으로 기운조절을 넣지만 파괴할 부위가 있을 경우 파괴강화를 넣어 줍니다.
- 2트포) 상태이상 면역인 레이드에서는 다른 여지가 없습니다.
*마력의질주(10) - <불타는 질주 or 폭풍의 질주 or 얼어붙은 질주> <약점포착> <파괴전차>
-1트포) 일반적으로 폭풍(뇌, 치명 적중)을 사용합니다만 보스몹의 약점 속성에 따라 바꿔줍니다.(ex_레바노스_불타는 질주)
** 이 부분은 의견들이 많이 갈립니다만 특성변환을 통해 치명 수치를 600까지 맞춰 주셨다면 적중률은 어느정도 구비가 되어있으므로 속성치를 통한 딜 확보가 효율적이라고 판단됩니다.
-2트포) 피격이상면역이 기본인 레이드에서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가 딜 상승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3트포) 이 부분은 특별한 예외상황 없이 고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우루(10) - <황혼의 연소>, <공격력 강화>, <화염의파우루>
-고창 딜뻥을 위한 폭우루 세팅입니다. 다른 변경의 여지가 없습니다.
*엘시드(10)-<정신강화>, <갑옷파괴>, <엘리트소환>
-1트포) 물정을 쓰지 않고 스킬을 계속 쓰기 위함입니다.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마력증폭(마나50%추가소모, 딜 20%증가)에서
딜 증가되는 부분이 평타한정입니다. 소환시간보다는 마나 소모량을 줄이는게 효율적입니다.
-2트포) 다른 의견 있으신 분?
-3트포) 엘리트가 세마리보다 딜 좋고 사거리가 깁니다. 레이드 보스 처럼 이동거리가 길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상대는 공격주기 단축 및 사거리 증가가 유리합니다.
*대지붕괴(7) - <화염붕괴 or 대균열>, <흔들림>
-1트포) 보통은 화염붕괴(화, 딜증가)를 사용합니다. 몬스터 취약속성에 따르도록 합니다. 무력화가 모자를 시 대균열로 바꾸어도 무관합니다.
-2트포) 조금이나마 딜량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여진은 충분한 딜이 나오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마리린(7) - <힘의 에테르> <무력화>
-1트포) 3티어 이상 부터는 마리린이 슬슬 죽습니다. 충분한 무력화 및 딜을 한 마리린이 죽은 후 나오는 에테르는 딜로스를 메우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구나 에테르는 취득 후 지속시간이 상당히 깁니다. 레이드에서는 잘 사용됩니다.
-2트포) 무력화를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습니다.
*고대의창(10) - <재빠른시전>, <폭열 or 대지>, <응축된 힘>
-1트포) 시전 30%감소는 저같은 똥손의 생존율을 조금이나마 높입니다.
-2트포) 보통은 폭열을 들고 갑니다. 서브무력화 포지션을 확실히 하겠다고 생각하며 대지의 창을 들고 갑니다.
-3트포) 명중률이 조금이나마 높아집니다. 3개 창을 모두 맞추기는 힘들어서 응축을 사용합니다.
*레이네(4) - 정화
-1트포) 상태이상을 확정으로 풀어줍니다. 방어막을 통하여 생존율을 높입니다.
(카오스던전, 큐브_다이아파티 )
*순간폭발(7) - < 기운조절 >, <느린표적>
- 1트포) 아이덴티티 한방 더 먹여야지
- 2트포) 잡몹 정리 및 시드급 몬스터 처리를 위해 느린표적으로 설정. 뒤에 나올 상태이상 스킬들과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마력의질주(10) - <얼어붙은 질주> <쾌속마> <파괴전차>
-1트포) 잡몹 정리 및 잡몹 및 시드급 몬스터의 이속감소를 위한 빙속마 설정_순폭과 시너지
-2트포) 피격이상 면역 몬스터가 거의 없으므로 마관 및 빠른 캐스팅이 유리.
-3트포) 이 부분은 특별한 예외상황 없이 고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우루(10) - <황혼의 연소>, <공격력 강화>, <화염의파우루>
-고창 딜뻥을 위한 폭우루 세팅입니다. 다른 변경의 여지가 없습니다.
*엘시드(10)-<정신강화>, <갑옷파괴>, <엘리트소환>
-1트포) 물정을 쓰지 않고 스킬을 계속 쓰기 위함입니다. 버그인지 모르겠지만 마력증폭(마나50%추가소모, 딜 20%증가)에서
딜 증가되는 부분이 평타한정입니다. 소환시간보다는 마나 소모량을 줄이는게 효율적입니다.
-2트포) 다른 의견 있으신 분?
-3트포) 엘리트가 세마리보다 딜 좋고 사거리가 깁니다.
*대지붕괴(7) - <빙하붕괴>, <흔들림>
-1트포) 잡몹 및 시드급이하 몬스터를 동결시킵니다. 바로 고창 사용시 한번 더 얼릴 수 있습니다. 파티원의 피격율 급 감소
-2트포) 조금이나마 딜량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여진은 충분한 딜이 나오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마리린(7) - <두꺼운 피부> <도발>
-1트포) 카던 및 일던에서는 마리린이 잘 죽지 않습니다. 두꺼운 피부와 도발로 팀원에게 끌린 어그로를 최대한 잡아줍니다.
-2트포) 서브탱을 위한 트라이포드
*고대의창(10) - <재빠른시전>, <빙결의 창>, <응축된 힘>
-1트포) 시전 30%감소는 저같은 똥손의 생존율을 조금이나마 높입니다.
-2트포) 대지붕괴를 맞고 나서 바로 또 동결이 가능합니다. 딜량이 많이 나쁘지도 않습니다.
-3트포) 명중률이 조금이나마 높아집니다. 3개 창을 모두 맞추기는 힘들어서 응축을 사용합니다.
*레이네(4) - 정화
-1트포) 상태이상을 확정으로 풀어줍니다. 방어막을 통하여 생존율을 높입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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