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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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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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격 Lv. 1/1
3.0m 가량 전진한 후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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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 Lv. 1/1
찌르는 공격의 폭이 30.0% 좁아지지만 40.0% 더 멀리 찌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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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전 Lv. 1/1
창을 머리 위로 크게 휘둘러 360도 공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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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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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Lv. 5/5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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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기절 혹은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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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칙 공격 Lv. 1/1
공격시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고 오히려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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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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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창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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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격 강화 Lv. 5/5
공격 길이가 3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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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바노스 9번만에 생명의 정수 득
가디언 2셋 악몽 3셋 셋팅 치명 +5% 치명타피해 15%
이전 셋팅 395
파블 10 행운 파괴
라이징 10
방밀 7
배쉬 7
증함 4
넬라 10
카스 7
버캐 10
사용 재료
파괴폭탄 가호 화염병 강력도발허수아비
트라이 실패 ~ 30초 1.5%
후기
10회 이상 연습 및 트라이를 하면서 워로드 때문에 안되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광폭화 시간이 늦었음
체감상 이전 사용하던 트리는 스킬 쿨감 및 지속적으로 쿨 타임이 짧은 주력으로
파블 라이징 방밀 배쉬 순으로 딜을 넣고 버캐는 넣을 상황에서 최대한 많이 넣으려고 하였음
토속성 60% 화속무기 장착 별똥별 시 회피 없이 쉴드 키고 최대한 무력화를 넣고자 하였음
카스는 엎드려 전방가시 방어용 돌진 회피 불가시 및 띵 방어용 최소한 피해를 막는용도로 사용
기모으기 무력화 때 매우 좋은 효율을 보이지만 쿨 넬라 증함 등 연속 사용시 마나 부족현상
마나량 줄이기 위해 증함을 4포인트를 주어 사용
개인적으로 베르투스 까지 무난히 써왔던 트리
템렙 10레벨 상승 후 재 트라이 405
가디언 2셋 악몽 3셋 셋팅 치명 +5% 치명타피해 15%
파블 10 행운 파괴
대쉬어퍼파이어 7
배쉬 10 타종
차스 7
증함 7
카스 10 폭격창
넬라 7 리더쉽
버캐 10
사용재료
연폭 가호 화염병 강력도발허수아비
클리어 9회 최초 클리어 남은시간 2:30
이후 각 클리어 남은시간 1:30 ~ 2:50 유동 젠거리 등등
후기
골드 부족으로 연폭으로 바꾸고 파괴 스킬 하나 추가
칼벤을 위해 신성무기가 절실하였기에 화염병 우선 구입, 가호는 설종화 팔이 플필 수급
유튜브에서 차스 사용과 무력화 사용 모두 보게 되었고 차스를 효율적으로 사용가능성을 느끼고 스초
스킬 순서
파블 대쉬(대쉬어퍼파이어) 배쉬 버캐 or 차스
위순서는 연폭사용으로 인한 파괴 우선 순으로 넣고 버캐이후 파블을 쓸수 있음
버캐 에서 볼수있었던 7천 ~ 3만8천 딜 을 차스에서 4천 2만8천딜 까지 높은 딜량을 볼수 있어
딜면에서 표시되는 만족도가 높다고 체감이 들었음
대쉬 어퍼 파이어에 15% 공업을 통한 버캐 및 차스 치명타 피해 기대치를 넣을수 있었고
무력화시 증함 방감 30% 공업 20% 이후 화염병과 스킬을 넣을때 기대이상의 대미지가 나와
어느정도 딜을 낼수 있다는 위안을 얻을수 있었음
차스를 늦게나마 사용하게 되었다는것에 다행이라고 생각함
차스 사용 시기는 제자리 광역시전 및 이동 광역 시 차스로 바로 붙어서 배쉬나 대쉬로 이어지는 콤보사용
배쉬 타종은 대쉬 이후에 발생되는 뒤로 밀림으로 배쉬 맞지 않는 현상 발생 타종 추가하였음
방밀을 빼고 차스를 넣은것에 만족감을 느끼고 있으며
마나 수치는 바드 포함시 부족함이 없었고 음식으로 커버가 된다는 것이 마음에 드는 사항임
포인트가 남지만 남은 포인트로 트라이포트 추가가 되지 않고 카던용으로
카스 빼고 방돌에 남은포인트 사용중
레바 및 쌍레기에서 워로드 많이 힘들지만 어떻게든 방향을 찾아갔으면 함
워로드 키우는 사람들 도움이 되었길
나도 한마디
코멘트(2)
도발시 광역이동을 하는 경우 도발이 타이밍이 늦어 도발이 맞지 않는 상황도 있어
광역이동중에도 도발이 가능하기위해 넓은 타격을 사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