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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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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공격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3.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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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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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공격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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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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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사용 중 잔상을 남기고 몸이 흐릿해져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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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첫 공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증가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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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Lv. 5/5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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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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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신권 Lv. 5/5
총 이동 거리가 1.8m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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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연권 Lv. 5/5
난폭하게 주먹을 5회 휘두르는 공격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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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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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첫 타 발차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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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6.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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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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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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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룡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2타에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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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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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적에게 콤보 공격 적중 시 3.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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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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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쇄의 질풍각 Lv. 5/5
첫 타가 광폭한 난무로 바뀌는 대신 카운터 어택이 불가능해지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2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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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증폭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3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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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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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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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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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Lv. 5/5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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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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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락차기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을 할 때 더 높게 뛴 상태에서 찍어 내려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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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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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41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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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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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뢰 Lv. 5/5
돌려차는 공격 이후 빠르게 내려찍는 공격이 추가되고 크게 내려찍는 공격의 피해량이 58.0%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9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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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뢰 Lv. 5/5
10.0m내 지정된 위치로 강렬하게 내려찍는 공격으로 바뀌고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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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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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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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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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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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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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의 달인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증가하지만, 연타 공격 횟수가 9회로 증가하여 연타 공격의 총 피해량이 50.0% 증가하고, 주먹을 휘두를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162.0%까지 증가한다. 연타 공격중에는 서서히 이동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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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일격 Lv. 5/5
4.0m 빠르게 전진하며 공격하여 총 6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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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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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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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일격 Lv. 5/5
마지막 공격이 강력한 일격으로 변경되어 24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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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술의 극의 Lv. 5/5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1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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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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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 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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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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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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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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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풍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360도 돌려 차는 형태로 변경된다. 스킬을 지속할수록 점점 더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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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류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하고,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일 경우 추가로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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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아 Lv. 5/5
지점 조작으로 변경되며 더 이상 백어택 공격이 적용되지 않는다. 뒤로 뛰어오르며 빠르게 발차기를 날려 8.0m 내 지정된 위치에 충격파를 발생시키고 그대로 날아가 내려 찍어 총 115.0% 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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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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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룡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133.2% 증가하고,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8.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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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룡 Lv. 5/5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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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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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섬각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빠른 발차기 공격에 4회 적중 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2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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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첫 타 돌진 시 적을 공중에 띄우며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54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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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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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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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첫 타 돌진 이동거리가 3.0m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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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섬각 Lv. 1/1
모든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빠르게 발차기 하는 타격의 횟수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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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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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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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발재간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돌진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0% 증가하며, 돌진 이후 최대 2초 동안 빠르게 발차기를 가하여 발차기 공격이 주는 피해가 최대 502.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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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월각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방으로 날카롭게 돌진 이후 즉시 돌면서 마무리 타격을 가한다. 마무리 타격이 주는 피해가 341.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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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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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각 Lv. 5/5
회전 속도를 끌어 올려 돌진 공격의 공격범위가 10.0%증가,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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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콤보 공격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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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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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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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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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돌진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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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적에게 콤보 공격 적중 시 3.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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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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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 쓸기 Lv. 1/1
콤보 공격이 윈드밀로 변경되어, 360도의 넓은 범위를 공격하며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돌진 도중 윈드밀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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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주승천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올려 차기 공격의 피해가 100.0% 증가하며, 물 기둥이 솟아 올라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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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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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축복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의 공격 속도가 6.0초간 1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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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가호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이 받는 피해가 6.0초간 35.5% 감소한다. 1회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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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맹세 Lv. 5/5
스킬 시전 시 6.0초간 자신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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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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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의 용기 Lv. 5/5
자신 및 24.0m 범위 내 있는 파티원은 6.0초간 받는 피해가 2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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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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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속삭임 Lv. 1/1
바람의 축복, 바람의 가호, 바람의 맹세 효과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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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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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자신의 공격력이 6.0초간 44.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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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강풍 Lv. 5/5
바람의 기운이 일어나 반경 4.0m 내의 적에게 5,717 피해를 주고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하며 주위 적을 밀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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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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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풍각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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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풍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의 공격속도 35.0%, 이동속도 57.6%를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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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풍각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2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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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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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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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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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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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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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회축 Lv. 5/5
대각선으로 올라가며 4회전 발차기를 한 뒤 바닥으로 내려 차는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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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강의 수련 Lv. 5/5
발차기 시간이 1초 증가하고 방향 전환이 쉬워지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14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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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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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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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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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열기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9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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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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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렬한 공격 Lv. 5/5
공중에서 낙하하며 바닥을 찍을 때 폭발이 일어나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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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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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결 효과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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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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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기습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추가 스킬 키 입력 시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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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 36.0% 증가 및 이동 거리가 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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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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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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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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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16.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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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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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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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이동속도를 5.0초간 79.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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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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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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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왕의 잔상 Lv. 1/1
용맹의 포효 효과의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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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증폭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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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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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1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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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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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발놀림 Lv. 1/1
1타에 적을 넘어뜨리지 않고 경직시키며 밀어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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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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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로운 빛 Lv. 5/5
[성]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고, 공격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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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가르기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어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0%씩 최대 128.0%까지 증가하고, 마지막 발차기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5.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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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8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2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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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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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격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자세를 낮추고 발끝에 기를 끌어모은 뒤 전방으로 점프하며 극강의 발차기를 1회 날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하고 주변 적을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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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출난 능력 Lv. 5/5
추가 키 입력 시 강력한 올려차기가 추가되며 기본 피해량의 17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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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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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19.2%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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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간 추가로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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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내공연소에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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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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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유지 Lv. 5/5
내공연소의 지속시간이 1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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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감량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6.0초 감소하지만 내공연소의 지속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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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전투 Lv. 5/5
스킬에 적중된 적은 2.0초 동안 내공 연소로 받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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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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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힘 Lv. 5/5
내공연소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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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속삭임 Lv. 5/5
휘감고 있는 돌풍이 소멸할 때 폭발을 일으키고 기본 내공이 주는 총 피해의 140.0% 추가 피해를 주며 적들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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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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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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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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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타격 Lv. 1/1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되며 바닥에서 음과 양의 힘을 나타내는 문양이 생성되어 주위 적을 빨아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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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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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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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의 일격 Lv. 1/1
더 이상 적을 날려보내지 않지만 3.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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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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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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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일격 Lv. 5/5
파괴력이 더욱 강해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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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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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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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타격 Lv. 1/1
적을 끌어당기는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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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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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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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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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타격 Lv. 5/5
붉은 용의 형상이 승천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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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룡의 승천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검은 용의 형상이 승천하여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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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일격 Lv. 5/5
생명력이 3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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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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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눈 Lv. 5/5
기운을 끌어모아 한 순간에 폭발시킨다.
폭발된 기운은 마치 거대한 용처럼 보이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
최후의 한방 Lv. 5/5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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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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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폭풍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을 당기는 효과가 사라진다. 흙먼지가 크게 일어나며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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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풍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에 적중 된 적은 3.0초 동안 이동속도가 중첩 당 10.0%가 감소하며, 5회 공격 중첩 시 4.0초 동안 동결에 걸린다.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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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폭풍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번개 폭풍에 적중 시 매 타격마다 20.0% 확률로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16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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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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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회오리 바람의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08.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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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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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회전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 36.8% 증가하며, 회오리 바람의 지속시간이 1.0초 증가하여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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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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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소환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백어택 효과가 사라진다. 스킬 사용 시 사방에서 서서히 회오리 바람이 불어오고 3.0초 동안 적을 추적하는 회오리 바람을 소환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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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몰아치는 폭풍 Lv. 5/5
회오리 바람이 소멸될 때 강하게 흩어지면서 적에게 기본 스킬 피해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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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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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발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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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발 Lv. 1/1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의 피해를 주고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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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친 폭발 Lv. 5/5
매 타격 시마다 적중된 적의 수만큼 5.0초간 공격력이 4.0%씩 증가한다. 최대 20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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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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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없는 파괴 Lv. 5/5
전방 세 방향으로 폭발이 확장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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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폭발 Lv. 5/5
세 번째 폭발 이후 한번 더 대폭발이 일어나 기본 피해량의 90.2%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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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폭발 Lv. 5/5
즉시 높이 점프하여 마지막 타격을 하고 그 자리에 5회 폭발이 일어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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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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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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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폭발 Lv. 5/5
마지막 폭발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엘리멘탈 버블 소모가 1개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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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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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환의 자세 Lv. 1/1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 이후 심호흡을 통해 소모된 엘리멘탈 버블을 1개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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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의 자세 Lv. 1/1
스킬 사용 시 금강의 자세를 취하여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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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의 자세 Lv. 1/1
스킬 사용 시 기동의 자세를 취하여 처음 공격의 이동거리가 2.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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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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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룡권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10.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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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룡권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첫 번째 공격 적중 시 2.0초간 동결 시킨다.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이 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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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룡권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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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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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비상 Lv. 5/5
콤보 스킬로 변경되어 첫 번째 공격이 적중하지 않아도 두 번째 공격이 가능하며,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두 번째 공격이 발차기 공격으로 변경되고 15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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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분노 Lv. 5/5
첫 번째 공격의 이동 거리가 짧아지지만,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이 뒤로 뻗쳐 나가 15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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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쓰기에 앞서 이 글은 모두 제 개인적인 의견이며 각자 더 좋다고 생각하는바가 있을지 모릅니다.
제가 쓴 스킬평가나 참고로 올린 스킬트리에 대해 별로라고 생각하시면 정답이 아니니까
그냥 자신이 생각하는바 대로 하시면됩니다.
미주알 고주알 남이 쓴 평가에 따지거나 갑론을박 할 생각없고 따지고 오셔도
무시하겠으니 그냥 편하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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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생각하기에 유용한 스킬은 빨강
버린다 싶은 스킬은 파랑입니다.
상황에 따라 쓸수도 있다싶은건 초록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라 자기가 옳다 싶으면 넘기셔도 무방.
파랑스킬중 아예 안쓰고 손절한것들은 평가도 안남기고 넘길생각입니다.
1.삼연권
기본적인 스킬 전진성도 있고 트라이포드 쪽에 단독갈취로 내가 원하는 안정적인 오의 스킬 난사를 위한
엘리멘탈 게이지 습득기도 붙어있으며 파티플레이 또는 PvP에서 효율을 바라고 만든듯한 방깍+암흑 CC가 붙어있는데
제 경우엔 삼연권을 사용할시 스킬창이 부족해서 눈물을 머금고 포기한 스킬중 하나이며
스킬 마스터를 하는 의미는 절대로 없다고 보는 스킬입니다. 포인트를 줘도 4까지가 효율적이라 생각
2.붕천퇴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이용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하는 스킬. 대부분의 경우 뇌명각 맞추기 위한 선행작업때
몰려오는 적들에게 후려갈겨서 앞열에 있는놈들 띄워서 멈추게해놓고 후열애들까지 전부 스킬범위에 들어오면 싸잡아 때릴때 선빵으로 많이쓰는 스킬
기능은 삼연권 보다 못하지만 공중띄우기 판정이 들어가있고 스킬사용, 방향전환 모두가 부담없어서 결국 엘리멘탈 게이지 수급 , 콤보연계에 쓰는 보조역할로 채택.
마스터는 의미가없고 마찬가지로 치고빠지는데 주력하는 타격보조계열 스킬이라 포인트를 주게되면 빠른 움직임을 위해 공속이 증가하는 4까지가 적당하다봄.
3.뇌명각
이 스킬 트리의 EG(엘리멘탈 게이지 이하 똑같음) 수급 주력기 입니다. 쿨타임이 짧으니 시도떄도 없이 갈겨주세요.
판정도 나쁘지않은편 붕천퇴로 각을 잡아놓고 뇌명각으로 전열의 몬스터들 맞춰놓고 기다리면 몰이사냥 각이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
붕천+뇌명각+초풍각 시리즈가 이후 오의 스킬로 한사이클 돌리고 나면 또다시 뇌명각으로 EG수급
4.섬열란아
부위파괴를 제외하면 쓸이유가 거의 없는스킬이라 봅니다.
멈춰서 때리기때문에 사용시점, 거리유지를 생각해야되는데 그런거 다 따져봐도 큰메리트가 없다고 봅니다.
5. 월섬각
유일한 메리트가 사용시 돌진기 라는건데 이후 연계되는 스킬들이 후딜이 길거나 히트백이 있고 마지막은 공중띄우기 판정이 있긴하나 히트백(맞춘후 애들이 뒤로 밀리는현상) 심하고
캐릭터가 뒤로 조금 밀리는데 후딜까지 있어서 다른 스킬과의 연계가 힘듭니다.
만월각을 찍으면 히트백, 고정경직상태 등이 약화되긴 하지만 이 스킬에 8포인트까지 투자할 이유가없습니다.
차라리 잠룡승천축을 쓰시는게 낫습니다. 다른 용도로 효율있게 쓰시는분 있다면 제가 조언을 구하고싶네요
6.오의 : 나선경
타겟집중, CC기로 전환, 적은 EG게이지 소모량등 어느정도 활용도가 있을거라 봅니다만
스킬창을 차지하기에 크게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연구도중 포기한 스킬입니다.
약간 아쉬움이 남는 스킬입니다.일반 스킬인 방천격이 나선경이 줄수잇는 데미지와 스킬연계의 메리트를 커버칠수있다고 생각해서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부위파괴에 관련해서는 아직도아쉽네요.
7. 지뢰진
보자마자 버린스킬입니다. 어떤 유용성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8. 오의 : 화룡천상
폭쇄진 전타를 제외하고 가장 높은 데미지 딜링과 배마에게 얼마없는 높은 부위파괴 능력을 가진 스킬입니다.
이게 없으면 제 스킬트리에선 부위파괴가 가능한 스킬이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일방적인 공방에선 몰이사냥 스킬로 후갈겨도되고 보스전에선 최대데미지 찬스에서 꼭 백어택으로 우겨넣습니다.
이것만 쓰려고 진입해서 정중앙에서 모아 날려버려도 왠만한 상황에서 잡몹들은 원콤으로 녹여낼수있어서
트라이포드 2단계는 마무리 일격으로 사용해서 확실하게 몰이상황 마무리를 할수있게 활용하고있습니다.
9.잠룡승천축
첫타가 돌진기이며 두번째 연계시 공중판정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배틀마스터가 돌진기가 필요할경우 선택하는 스킬이 아닌가 싶습니다.
올려차기의 효율을 위해 첫 트라이포드 단계를 올려차기 범위확장
두번째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위해 기동성이 큰 메리트인 스킬의 장점을 살려 활용하고자 하는데
스킬시뮬레이터는 포인트가 200이 한계라 직접 찍어내진 못했습니다.
제경우 잠룡승천축 7포인트 사용하여 사용중이며 보스의 광범위기, 몰이사냥시 위치선점 등에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나는 돌진기가 필요없어 하시는 분에겐 쓰이지 않을거 같아 쓸수도 있는 스킬군으로 표시해뒀습니다.
10. 오의 : 뇌진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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