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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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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격 Lv. 1/1
3.0m 가량 전진한 후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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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 Lv. 1/1
찌르는 공격의 폭이 30.0% 좁아지지만 40.0% 더 멀리 찌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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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전 Lv. 1/1
창을 머리 위로 크게 휘둘러 360도 공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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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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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Lv. 5/5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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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기절 혹은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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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칙 공격 Lv. 1/1
공격시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고 오히려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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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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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창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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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격 강화 Lv. 5/5
공격 길이가 3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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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가요..?
나도 한마디
코멘트(3)
파불 행운의 기회는 안쓰는걸 추천..마나 도둑임
증함도 쓰실거면 4렙이나 7렙이 좋다고 봅니다.
10렙 증함 마나도 많이달고 공증 4초라 그리 효율적이지 못해요.
라스 쓰실거면 돌진보단 그 공속 증가였나 비슷한거 쓰는게 좋다고 봅니다 개인취향이지만요
제 생각은 이정도에욥
12일 패치이후로 좀 변화한게 있나보군요!
뉴비에게 뼈가되고 살이되는 의견 감사합니다^^
요즘보면 날창 또는 라스 둘중 하나 고르면 됩니다.
그리고 라스 무력화 보고 쓰시는거면 연쇄폭발 찍으셔야해요 5번 터지는데 3번 이상 맞춰야 효율이 좋답니다.
날창은 쿨탐 5초에 마스터시 연속기로 바뀌는게 있어서 두번 찌르거든욥
파불 마나감소 찍고 날창 찍어서 둘이 돌려가며 쓴답니다.
그리고 무력화는 개인적으로 방밀 배쉬면 충분해서 구지 라스로 무력화 더 챙길 필요성은 없다고봐요.
극무력화가 필요한 레이드가 아니면 말이죠.
카스도 솔직히 쿨감 필요성을 못느끼는게 생존기이긴 하지만 은근 마나도 먹고 다단히는 못막기때문에 스킬이 놀고있을때가 많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전 그래서 카스는 4렙만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