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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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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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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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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사격 Lv. 1/1
전방 90도 내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자동으로 선회하며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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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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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한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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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크 샷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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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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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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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일격 Lv. 5/5
마지막 일격이 강력하게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8.0% 증가하며, 폭이 20.0%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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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사격 Lv. 1/1
화살을 쏘는 횟수가 3회에서 5회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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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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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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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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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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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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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폭탄 Lv. 5/5
화살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폭발 전까지 69.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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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화약 Lv. 5/5
폭발에 적중 된 적을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8의 피해를 입힌다.
전격 화살 적용 시 화상 대신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9의 피해를 준다. -
화살촉 강화 Lv. 5/5
폭발의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전격 화살 적용 시 감전 지속시간이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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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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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화살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폭발에 적중된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아토믹 애로우의 비행속도가 50.0% 증가하고, 폭발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짧아지고, 폭발 시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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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도화선 Lv. 5/5
폭발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폭발 피해가 11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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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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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화살 Lv. 5/5
화살이 더욱 강력하게 회전하여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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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5.0초간 이동 속도를 30.0%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를 건다. 냉기 상태가 3번 중첩 되면 적을 3.0초 동안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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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파이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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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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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속 탄환 Lv. 5/5
회오리가 날아가는 속도가 감소하여 적을 타격하는 횟수가 1회 증가한다. 웨이브 해일 적용 시 타격 횟수가 증가하지 않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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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사 Lv. 5/5
빠르게 바람을 빨아들이며 뒤로 2.0m 이동해서 발사하여, 공격 속도가 20.0%,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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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회오리의 폭이 20.0% 증가하고,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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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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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해일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하지만, 전방 직선 범위를 빠르게 3회 타격하는 회오리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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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해일 Lv. 1/1
발사 후 회오리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분리되어 최대 4개의 회오리가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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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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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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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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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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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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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5/5
화살의 떨어지는 시간이 2.0초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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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세례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화염 화살이 쏟아져 내려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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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세례 Lv. 5/5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전격 화살이 쏟아져 내려 짧은 시간 내 9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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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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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화살 Lv. 5/5
화살이 쏟아져 내리는 속도가 25.0%, 치명타 적중률이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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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대비 Lv. 5/5
화살이 떨어지는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매 초 34.0% 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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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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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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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사용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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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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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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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피격된 적의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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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10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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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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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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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Lv. 1/1
스킬 사용 중 상태이상 면역이 적용되고, 회피율이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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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베기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5.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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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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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타격 Lv. 5/5
공격 범위가 20.0%,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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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회전 중의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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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3회 공격 적중 시마다 호크 게이지가 6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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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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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칼날 Lv. 5/5
마지막 공격에 독 칼날을 발사해,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8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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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칼날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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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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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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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댄스 Lv. 5/5
회전 공격이 더욱 길어지고, 회전 중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마지막 공격을 한 번 더 시전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86.7%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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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도우 댄스 Lv. 5/5
2회 회전 후 이동이 가능하다.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는 잔상이 남아 공격을 이어가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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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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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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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파괴 Lv. 5/5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을 5.0초간 35.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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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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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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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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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벼락 Lv. 5/5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며,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들지만 더 이상 적중된 적을 날려보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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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벼락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하며,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5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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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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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전율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폭발 방향이 부채꼴로 변경되며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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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폭풍 Lv. 5/5
공격 범위가 30.0% 감소하지만, 순차적으로 0.5초 마다 화살을 3회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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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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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조준 Lv. 1/1
차지 중 방향 전환 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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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모플라쥬 Lv. 5/5
차지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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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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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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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동시에 2발의 화살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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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 페인 Lv. 5/5
오버차지 도달 즉시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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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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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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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발 Lv. 5/5
차지 단계에 따라 사거리가 증가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최대 사거리가 25% 감소하지만, 차지 단계와 상관없이 동일한 피해를 입히며 목표 지점 도달 시 폭발을 일으켜 총 5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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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조준 Lv. 5/5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치명타 적중률이 50.0%,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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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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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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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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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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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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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덮는 화살 Lv. 1/1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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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화살 Lv. 5/5
공격 속성이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50.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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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사격 Lv. 1/1
치명타 적중 시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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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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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한 움직임 Lv. 5/5
스킬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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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집 사격 Lv. 5/5
공격 각도가 3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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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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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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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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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사 Lv. 5/5
스킬 시전 속도가 1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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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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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사격 Lv. 1/1
한번에 발사하는 화살이 10발에서 15발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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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통스러운 사격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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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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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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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사격 Lv. 5/5
동일한 대상에게 최대 5발의 화살이 꽂히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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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 사격 Lv. 1/1
범위 내 모든 적에게 2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무자비한 사격 적용시 3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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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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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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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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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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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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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설치 Lv. 5/5
4.0m 전방에 설치할 수 있도록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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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지뢰 Lv. 5/5
더 이상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6.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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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 확산 Lv. 1/1
폭발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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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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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지뢰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폭발 시 즉시 피해가 20.0%로 감소하지만, 4.0초간 피해를 주는 화염지대가 생성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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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 설치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5.0초 내에 추가 설치가 가능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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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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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사용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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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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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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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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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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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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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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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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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한 한방 Lv. 5/5
적의 다운 시간이 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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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발차기 Lv. 1/1
도착 지점에서 발 구르기를 하여 주위에 추가로 공격하고 적중된 대상을 공중에 띄우며,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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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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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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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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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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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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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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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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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화살 Lv. 5/5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3.0m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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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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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심의 일격 Lv. 5/5
화살에 적중된 적을 즉시 넘어뜨리고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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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회피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착지 후 콤보 입력 시 사용한 방향으로 강력한 화살을 한번 더 발사하여 기본 피해량의 26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뒤로 2.0m 미끄러져 물러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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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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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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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12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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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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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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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베기 Lv. 1/1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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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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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악화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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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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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 베기 Lv. 5/5
기본 피해량의 141.0% 피해로 한번 더 공격한다. 해당 추가타는 20.0% 확률로 400.0%의 피해를 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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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한 움직임 Lv. 5/5
스킬을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30.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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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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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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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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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사격 Lv. 5/5
공격 거리가 5.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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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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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적이는 안개 Lv. 5/5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이동속도 감소가 4.0초간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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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안개 Lv. 5/5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암흑 상태가 4.0초간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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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안개 Lv. 5/5
연막 지역에 있는 적을 3.0초 동안 맹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의 피해를 입힌다. 맹독은 최대 6회까지 중첩 가능하며, 3회 중첩 시 5.0초간 기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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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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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욱한 안개 Lv. 1/1
연막 적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연막의 지속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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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안개 Lv. 5/5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가하여 기본 피해량의 205.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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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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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충전 Lv. 5/5
스택 충전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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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화살 Lv. 1/1
그림자 화살의 비행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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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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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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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충전 Lv. 1/1
그림자 화살의 스택이 3에서 4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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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주 강화 Lv. 5/5
그림자의 저주 유지시간이 4.0초에서 7.0초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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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연의 그림자 Lv. 1/1
그림자의 저주가 강해져 감소시키는 암흑 효과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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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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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추적 Lv. 5/5
그림자 화살이 경로상 가장 가까운 적을 추적하지만 비관통으로 바뀌고, 스택 충전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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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그림자 Lv. 1/1
그림자 화살을 부채꼴 형태로 한번에 3발씩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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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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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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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발사한 매가 직접 타격한 경우 호크 게이지가 20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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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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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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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매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붉은 매의 기운이 발사되어 더 이상 관통하지 않지만 적중 시 큰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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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매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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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매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지나간 자리에 얼음 지대를 생성하여 5.0초간 매 초마다 적에게 공격을 가하여 최대 50.0%의 피해를 준다.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얼음 지대에 피해를 받는 대상은 3.0초간 이동 속도가 30.0% 느려지는 냉기 상태가 되고, 5회 중첩 시 3.0초간 동결 상태가 된다.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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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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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전술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지 않을 때, 사정거리가 50.0% 감소하지만 스스로 더 거대화된 기운을 추가로 모아 타격 범위가 20.0% 커지고, 치명타 피해가 2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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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동 전술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매의 기운이 하나 더 추가되어, 한 마리의 매가 추가로 발사된다. 추가로 발사된 매는 기본 피해량의 100.1%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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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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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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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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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찰력 Lv. 1/1
사정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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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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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리슈트 Lv. 5/5
홀딩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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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홀딩 준비 및 홀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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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시드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5%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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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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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퍼펙트 존 성공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며,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지 않을 때 퍼펙트 존 성공 시 추가로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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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먹잇감 Lv. 5/5
퍼펙트 존의 크기가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 치명타 적중률이 4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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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트리 설명
일단 스킬포인트는 총 285포인트가 들어갔고
안되시는 분들은 DM이나 이베에서 포인트 까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스킬트리의 컨셉은
쿨타임 딜로스 없이 꾸준한 딜링
적지 않은 매수급
마나 부족으로 인한 현자타임 없음
준수한 무력화
상황에 따른 원거리/근거리
즉, 지속적으로 꾸준히 딜링을 하면서 원/근거리를 상황에 따라 구사할수 있습니다.
이게 말이 쉽지 가능하냐, 스킬들이 너무 많이 놀것같다, 딜이 나오냐, 하며 의문점이 드실수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스킬 이해도와 빠른 대처능력과 패턴 숙지, 말그대로 진짜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막 똥손이라고 해서 못굴릴 정도는 아닙니다.
저도 탈없이 잘 돌리고 있으니깐요..
그럼 이제 훈련장으로 가서 간단하게 스킬들을 익혀보도록 합시다.
우선 큰 틀을 말씀드리자면 쿨이 긴 스킬(블스,샤슈)들 사이에 쿨이 짧은 스킬(레피드,아토믹,해일)들을 껴주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막 꾸겨넣고 하는것이 아닙니다.
이 스킬트리에서 원거리와 근거리 스킬들이 나뉘어져 있으니 이것들 또한 잘 맞게 써주셔야합니다.
보통 저는 보스 패턴이 근접이 가능하다는 상황에선.
원거리 짤딜 - [ 이베 - DM - 급베 - 블스 - 해일 ] 빠지면서 다시 원거리 짤딜
이런식으로 운용합니다. 자신은 이것만 보고 아! 알겠다 하시는분은 이제 사용여부만 정하시고 나가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말은 엄청 쉽습니다.
그냥 원거리 넣고 근접콤보 넣고 빠지면서 원거리 넣고....
진짜 말만 쉽습니다. 이게 저티어 레이드에선 가능할수 있겠지만
레이드 티어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정말 각이 잘 안만들어집니다.
그래서 저도 아직까진 그 윗지방은 기본트리 쓰고있고 헬가까지는 정말 잘 쓰고있기에
'헬가'까지 추천드리는 스킬트리입니다. (물론 높은 숙련도로 인해 윗지방에서도 가능하셔서 써주신다면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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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제 진짜 잡소리 치우고 공략 들어가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 원거리 짤딜 - [ 이베 - DM - 급베 - 블스 - 해일 ] 빠지면서 다시 원거리 짤딜 }
이런식으로 보통 돌립니다.
하지만 절때적으로 저런식으로 딱딱맞게 못돌리는건 다들 아실껍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저건 큰 틀입니다.
패다보면 저걸 쓸수있는 각이 나올때가있고 혹은 보스가 도망가서 리셋되는경우 저렇게 다시 시작을 하시라는겁니다.
그러면 저걸 다 돌리고 난 뒤에 스킬들이 다 뒤죽박죽인데 어떻게 유동적으로 효율있게 쓰냐,
이 스킬트리는 지속적으로 스킬 하나하나를 꾸역꾸역 꾸겨서 막 억지로 막 처넣는 그런 컨셉입니다.
그러니 스킬들 하나하나를 잘 보살펴줘야합니다.
즉, 딜 분산을 잘해서 골고루 펴발라주라는겁니다.
이베와 급베에 트라이포드를 보시면 죽표가 있고 매 또한 죽표가 있습니다.
이 죽표를 한스킬에 즉 블스나 샤슈에 몰빵하라는 말이 절때 아닙니다.
물론 각이 나오면 하는것이 효율이 좋겠지만, 리셋 되지않고서야 거의 잘 안나옵니다.
그냥 블스나 샤슈 스킬돌때까지 기다렸다가 죽표풀스텍으로 풀딜 넣어야지! 하시려면 그냥 연막급베트리 하세요..
다시 말씀드리는데 잘 펴발라서 날려주셔야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또 막힙니다.
잘 펴발라서 스킬 날려줄려고 하는데 보스가 병신도 아니고 그냥 가만히 서서 처맞아주겠냐.
네 절때 가만히 안처맞아줍니다.
그러니깐 제가 이 스킬트리를 사용하시기 전에 상대 레이드의 패턴을 숙지하고
스킬을 사용하실때 어떻게 굴려야지 스킬들이 안놀고
꾸준하게 박을수 있도록 진짜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고 했던것입니다.
저도 아직까진 완벽하진 않아서 뭐 어떤상황일때 이스킬 저스킬 써야되는지 모르지만
대충 감이 오는 단계인지라 레이드가 이런 패턴쓰면 대충 이스킬쓰고 저런 패턴쓰면 대충 저스킬쓰고
이런식으로 감으로 펴발라주고있습니다.
그래서........사실 이부분은 많은 연습과 레이드 트라이를 통해 자신이 감을 익혀야한다는 말밖에........죄송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수련장이 있으니깐 많이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하루일과 다끝내고 할거없을때 수련장에서 스킬연구하는거 진짜재밌습니다....)
무튼 쓰다보니 두서없고 뒤죽박죽인 내용만 써내려간것같은데..
그냥 이스킬트리 써보면 재밌습니다. 취향에 맞는분에게 꼭 추천드립니다 !
부디 금손분들이 사용하셔서 좋은 후기좀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나머지 못쓴내용들과 수정해야될 내용들은 지금 피곤한 관계로 다음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욕이든 칭찬이든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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