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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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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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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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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사격 Lv. 1/1
전방 90도 내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자동으로 선회하며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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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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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한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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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크 샷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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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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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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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일격 Lv. 5/5
마지막 일격이 강력하게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8.0% 증가하며, 폭이 20.0%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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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사격 Lv. 1/1
화살을 쏘는 횟수가 3회에서 5회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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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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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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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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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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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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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폭탄 Lv. 5/5
화살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폭발 전까지 69.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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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화약 Lv. 5/5
폭발에 적중 된 적을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8의 피해를 입힌다.
전격 화살 적용 시 화상 대신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9의 피해를 준다. -
화살촉 강화 Lv. 5/5
폭발의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전격 화살 적용 시 감전 지속시간이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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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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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화살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폭발에 적중된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아토믹 애로우의 비행속도가 50.0% 증가하고, 폭발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짧아지고, 폭발 시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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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도화선 Lv. 5/5
폭발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폭발 피해가 11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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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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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화살 Lv. 5/5
화살이 더욱 강력하게 회전하여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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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5.0초간 이동 속도를 30.0%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를 건다. 냉기 상태가 3번 중첩 되면 적을 3.0초 동안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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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파이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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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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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속 탄환 Lv. 5/5
회오리가 날아가는 속도가 감소하여 적을 타격하는 횟수가 1회 증가한다. 웨이브 해일 적용 시 타격 횟수가 증가하지 않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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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사 Lv. 5/5
빠르게 바람을 빨아들이며 뒤로 2.0m 이동해서 발사하여, 공격 속도가 20.0%,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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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회오리의 폭이 20.0% 증가하고,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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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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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해일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하지만, 전방 직선 범위를 빠르게 3회 타격하는 회오리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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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해일 Lv. 1/1
발사 후 회오리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분리되어 최대 4개의 회오리가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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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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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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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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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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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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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5/5
화살의 떨어지는 시간이 2.0초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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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세례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화염 화살이 쏟아져 내려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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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세례 Lv. 5/5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전격 화살이 쏟아져 내려 짧은 시간 내 9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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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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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화살 Lv. 5/5
화살이 쏟아져 내리는 속도가 25.0%, 치명타 적중률이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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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대비 Lv. 5/5
화살이 떨어지는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매 초 34.0% 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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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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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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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사용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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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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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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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피격된 적의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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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10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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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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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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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Lv. 1/1
스킬 사용 중 상태이상 면역이 적용되고, 회피율이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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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베기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5.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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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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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타격 Lv. 5/5
공격 범위가 20.0%,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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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회전 중의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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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3회 공격 적중 시마다 호크 게이지가 6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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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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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칼날 Lv. 5/5
마지막 공격에 독 칼날을 발사해,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8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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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칼날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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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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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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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댄스 Lv. 5/5
회전 공격이 더욱 길어지고, 회전 중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마지막 공격을 한 번 더 시전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86.7%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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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도우 댄스 Lv. 5/5
2회 회전 후 이동이 가능하다.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는 잔상이 남아 공격을 이어가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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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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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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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파괴 Lv. 5/5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을 5.0초간 35.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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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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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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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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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벼락 Lv. 5/5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며,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들지만 더 이상 적중된 적을 날려보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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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벼락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하며,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5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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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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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전율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폭발 방향이 부채꼴로 변경되며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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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폭풍 Lv. 5/5
공격 범위가 30.0% 감소하지만, 순차적으로 0.5초 마다 화살을 3회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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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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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조준 Lv. 1/1
차지 중 방향 전환 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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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모플라쥬 Lv. 5/5
차지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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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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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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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동시에 2발의 화살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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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 페인 Lv. 5/5
오버차지 도달 즉시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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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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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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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발 Lv. 5/5
차지 단계에 따라 사거리가 증가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최대 사거리가 25% 감소하지만, 차지 단계와 상관없이 동일한 피해를 입히며 목표 지점 도달 시 폭발을 일으켜 총 5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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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조준 Lv. 5/5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치명타 적중률이 50.0%,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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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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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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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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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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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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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덮는 화살 Lv. 1/1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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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화살 Lv. 5/5
공격 속성이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50.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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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사격 Lv. 1/1
치명타 적중 시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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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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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한 움직임 Lv. 5/5
스킬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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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집 사격 Lv. 5/5
공격 각도가 3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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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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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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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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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사 Lv. 5/5
스킬 시전 속도가 1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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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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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사격 Lv. 1/1
한번에 발사하는 화살이 10발에서 15발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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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통스러운 사격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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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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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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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사격 Lv. 5/5
동일한 대상에게 최대 5발의 화살이 꽂히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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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 사격 Lv. 1/1
범위 내 모든 적에게 2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무자비한 사격 적용시 3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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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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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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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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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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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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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설치 Lv. 5/5
4.0m 전방에 설치할 수 있도록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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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지뢰 Lv. 5/5
더 이상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6.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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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 확산 Lv. 1/1
폭발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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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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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지뢰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폭발 시 즉시 피해가 20.0%로 감소하지만, 4.0초간 피해를 주는 화염지대가 생성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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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 설치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5.0초 내에 추가 설치가 가능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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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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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사용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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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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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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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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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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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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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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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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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한 한방 Lv. 5/5
적의 다운 시간이 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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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발차기 Lv. 1/1
도착 지점에서 발 구르기를 하여 주위에 추가로 공격하고 적중된 대상을 공중에 띄우며,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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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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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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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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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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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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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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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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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화살 Lv. 5/5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3.0m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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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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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심의 일격 Lv. 5/5
화살에 적중된 적을 즉시 넘어뜨리고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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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회피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착지 후 콤보 입력 시 사용한 방향으로 강력한 화살을 한번 더 발사하여 기본 피해량의 26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뒤로 2.0m 미끄러져 물러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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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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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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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12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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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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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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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베기 Lv. 1/1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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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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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악화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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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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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 베기 Lv. 5/5
기본 피해량의 141.0% 피해로 한번 더 공격한다. 해당 추가타는 20.0% 확률로 400.0%의 피해를 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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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한 움직임 Lv. 5/5
스킬을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30.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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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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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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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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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사격 Lv. 5/5
공격 거리가 5.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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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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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적이는 안개 Lv. 5/5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이동속도 감소가 4.0초간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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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안개 Lv. 5/5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암흑 상태가 4.0초간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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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안개 Lv. 5/5
연막 지역에 있는 적을 3.0초 동안 맹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의 피해를 입힌다. 맹독은 최대 6회까지 중첩 가능하며, 3회 중첩 시 5.0초간 기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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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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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욱한 안개 Lv. 1/1
연막 적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연막의 지속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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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안개 Lv. 5/5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가하여 기본 피해량의 205.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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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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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충전 Lv. 5/5
스택 충전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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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화살 Lv. 1/1
그림자 화살의 비행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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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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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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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충전 Lv. 1/1
그림자 화살의 스택이 3에서 4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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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주 강화 Lv. 5/5
그림자의 저주 유지시간이 4.0초에서 7.0초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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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연의 그림자 Lv. 1/1
그림자의 저주가 강해져 감소시키는 암흑 효과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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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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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추적 Lv. 5/5
그림자 화살이 경로상 가장 가까운 적을 추적하지만 비관통으로 바뀌고, 스택 충전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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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그림자 Lv. 1/1
그림자 화살을 부채꼴 형태로 한번에 3발씩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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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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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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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발사한 매가 직접 타격한 경우 호크 게이지가 20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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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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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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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매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붉은 매의 기운이 발사되어 더 이상 관통하지 않지만 적중 시 큰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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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매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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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매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지나간 자리에 얼음 지대를 생성하여 5.0초간 매 초마다 적에게 공격을 가하여 최대 50.0%의 피해를 준다.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얼음 지대에 피해를 받는 대상은 3.0초간 이동 속도가 30.0% 느려지는 냉기 상태가 되고, 5회 중첩 시 3.0초간 동결 상태가 된다.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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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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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전술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지 않을 때, 사정거리가 50.0% 감소하지만 스스로 더 거대화된 기운을 추가로 모아 타격 범위가 20.0% 커지고, 치명타 피해가 2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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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동 전술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매의 기운이 하나 더 추가되어, 한 마리의 매가 추가로 발사된다. 추가로 발사된 매는 기본 피해량의 100.1%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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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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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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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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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찰력 Lv. 1/1
사정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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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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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리슈트 Lv. 5/5
홀딩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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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홀딩 준비 및 홀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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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시드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5%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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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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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퍼펙트 존 성공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며,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지 않을 때 퍼펙트 존 성공 시 추가로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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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먹잇감 Lv. 5/5
퍼펙트 존의 크기가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 치명타 적중률이 4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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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티어 레이드에 올라가면 갈수록
호크아이가 가진 유일한 장점이
한방딜을 딜로스없이 꾸겨넣는 방식은
다른 타딜러들에 비해 딸린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연막,급베,블스 등등 한방 딜이 강력한 스킬을 넣은 트리들은
바드 없이는 마나관리또한 어렵기도 하고 실수로 인해 실패시
그 리스크가 너무 크다고 느낍니다.
물론 실패 없이 패턴숙지도 완벽하시고 손가락 좋으신 분들에게는
극딜트리가 더 효율이 좋다고 할수있지만
제가 써본 결과로는 이 트리도 딜적인 측면에서도 그렇게 밀린다는 체감은 못느꼈습니다.
그리고 저같이 원거리 특화된 스킬트리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쓰고있는 스킬트리 공유하려합니다.
우선 스킬 운영방식은 이렇습니다.
쿨타임이 짧은 레피드,아토믹으로 쿨이긴 스킬들 사이사이에 넣어주며
호크게이지가 찼을경우엔 최대한 z돌려줍니다.
앞서 말했듯이
이 스킬트리는 안정성과 지속적인 원거리 딜링으로 끝까지 죽지않고 스킬을 우겨넣으셔야합니다.
만약 이 스킬트리로도 구슬을 소모하거나 도망만 다닐경우에는
차라리 극딜트리로 가시는게 훨씬 효율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이 스킬트리로 갈아탐으로써 재미성도 높아졌고
레이드를 끝내고 파티원들의 의식도 나쁘지 않았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트레스 받으며 게임하지 마시고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스킬트리 공유합니다.
혹시 부족한 내용이나 다른 의견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 스킬트리의 간략한 장점 ※
- 선딜이 짧은 스킬 / 회피기 추가 / 원거리 스킬 구성 -> 안정성 ↑
- 쿨탐 짧은 스킬 구성 / 딜로스 X -> 지속적인 딜링 ↑
- 마나 부족 현상 x
- 무엇보다 원거리 딜러인 컨셉 호크아이에게 딱맞는 스킬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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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은 치명/신속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수정 - 아토믹 7 샤워 M -> 아토믹 M 샤워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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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2 패치 수정 - 레피드M 샤워7 -> 레피드7 샤워M
- 이제는 나머지 스킬은 고정이 되었고 다만 회피기로 사용하고있는 집요한 추적은 취향에 따라 갈리게 되는데
- 회피사격(2.1) / 일제사격(3) , 이동베기(3.3) 이렇게 두가지 중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 크라테르서버 계란맨<< 모르는거 있으면 제가 아는 선에선 성의껏 답변해드릴테니 부담없이 친추주세요 !!
그리고 길드도 운영중이니 갈곳없으신분들 오시면 인원 찰때까지 받아드리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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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크아이 직업게시판에서 흘러가고있는 분위기에 대한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일단 지금 호크직게에서 나오는 얘기들중 큰틀은 이겁니다.
[블스넣은 근거리포함된 스킬트리 vs 블스뺀 원거리위주인 스킬트리]
그냥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자신에게 맞는 스킬트리를 연습하며 실력을 늘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자신이 트라이중인 레이드 패턴도 익히지 못하고 스킬이해도도 못올린채로
자신에게 맞지않는 난이도 높은 스킬트리까지 사용한다?
이건 그냥 데카만 갉아먹는 벌레일뿐입니다.
이 부분은 호크아이 뿐만아니라 모든 직업에 일부 해당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문제점은 이렇습니다.
1. 근딜트리에비해 원딜트리의 딜이 너무 부족하다.
- 맞는말입니다. 하지만 근딜트리 쓸 실력도 안되는데 인식에 억지로 끌려
근딜트리를 사용해서 데카만 더 깎아먹고 딜도못하는 흑우아이.. 저도 필요없습니다.
제가 이 스킬트리를 추천드리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2. 헬가 이상 레이드부터 귀족 직업유저분들이 호크를 택하더라도 2차면접으로 근 or 원 ?
원거리면 거른다는 일부 유저분들이 있다.
- 이분들의 고집,이기심 말곤 이유 없습니다. 정말 딜이 필요한 일부 구간 레이드라면
그래도 어느정도 이해합니다. 근데 헬가 벨투 칼벤 ? 그냥 인식에 물들여진 사람입니다.
닉공유하고 똑같이 거르는거 말곤 답없습니다.
3. 그 외 다른 문제점들을 가지고 어떻게든 거를려고 한다.
- 그냥 호크아이를 싫어하시는 분입니다..;; 이건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근데 보시면 이 모든것들이 벨런스 문제가 주된 원인이라는 것은 다들 아실겁니다.
그것때문에 이제는 뭐 흑우아이라는게 딱 박혀서 빼낼수도 없게됬네요.
하지만 저희도 알아야 할것이 스트레스받으면서까지 자신에게 맞지도 않는 스킬트리로
괜히 흑우소리 한번 더 듣지마시고 그래도 안정감있는 딜러인것같다는 인식이라도
더 심어주자 이겁니다.
저는 아직까지 재밌게하고있고 다른 호크유저분들도 차근차근 실력 쌓아가며
덜 무시받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 적어봤습니다.
제가 급하게 쓰다보니 어색한 부분도 많이 보이지만 대충 의미는
전달되었으리라 생각하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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