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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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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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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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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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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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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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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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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운명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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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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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카드를 빠르게 2회 날려 적중된 적을 공중으로 띄우는 형태로 변경되며, 총 70.8%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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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스택트 스킬] 형태로 변경되어 스택트 중첩이 2회 부여되고 간결한 움직임으로 카드를 날려 시전 시간이 0.3초 짧아지며,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적중된 적을 바로 공중에 띄워올리며 4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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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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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셔플 Lv. 5/5
언리미티드 셔플 사용 중 아르카나 주변으로 카드가 휘몰아쳐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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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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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마지막 공격 적중 시 3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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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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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의 뇌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피격이상을 시키지 않지만,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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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핵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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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 셔플 Lv. 5/5
언리미티드 셔플의 지속시간이 0.6초 더 증가하고, 카드가 더욱 더 빠르게 날아다녀 판정횟수가 3회 증가하여 최대 65.4%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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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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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견된 죽음 Lv. 5/5
판정 범위가 40.0% 증가하고, 원형 마법진이 추가로 생성돼, 원형 마법진 위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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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폭풍 Lv. 5/5
더욱 간결한 동작으로 지정한 위치에 3회의 피해를 주고 적을 공중에 띄워 10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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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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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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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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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두 번째 공격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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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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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표적 Lv. 5/5
첫 번째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은 이후 콤보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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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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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카드 Lv. 5/5
공격 각도가 줄어들지만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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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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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콤보가 1회 추가되어 추가 입력 시 공중에서 카드를 한번 더 내려찍는다. 세 번째 콤보 공격은 두 번째 콤보 보다 126.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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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적중 시 5.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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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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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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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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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첫 번째 공격 적중 시 3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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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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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의 달인 Lv. 1/1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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쇄도 집중 Lv. 5/5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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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신비한 쇄도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69.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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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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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전략 Lv. 1/1
스택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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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1/1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은 적을 멀리 밀어낸다. 부위파괴 강화를 적용할 경우 2번째와 3번째 공격에 각각 1레벨의 부위파괴 공격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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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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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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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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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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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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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마지막 공격에 적중 시 4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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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카드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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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카드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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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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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공포 Lv. 5/5
더 이상 점프하지 않고 빠른 속도로 공격해, 마지막 공격에 적중 시 3.0초 동안 매 초마다 262의 중독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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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일격 Lv. 5/5
더 이상 공포를 걸지 않지만, 치명타 피해가 8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지면을 강타해 적중된 적을 가운데로 모아 넘어뜨리며, 7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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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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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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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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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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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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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속 마법진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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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중독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감소하고, 더 이상 공중으로 띄우지 않지만 3.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키고 매 초마다 241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 중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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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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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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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마법진 Lv. 1/1
더 이상 원하는 타이밍에 터트리지 못하지만, 3.0초 동안 이보크를 2회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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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첩 마법진 Lv. 1/1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지만, 2번째 공격의 피해 및 공격 범위가 50.0%, 3번째 공격의 피해 및 공격 범위가 7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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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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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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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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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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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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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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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유지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을 무시하고 이동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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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5/5
피해가 45.0% 증가하고, 적중 시 5.0% 확률로 기본 피해량의 5.0% 피해를 주며, 스택트가 4중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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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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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사곤 강화 Lv. 5/5
스킬 유지 시간이 1초 증가되고 카드를 날리는 횟수가 4회에서 6회로 증가하여 최대 83.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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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레이트 집중 Lv. 5/5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씩 최대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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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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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첫 번째 공격의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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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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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 시간이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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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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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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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 스크래치 Lv. 5/5
스택트에 중첩되지 않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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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공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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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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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콤보 횟수가 3회로 증가한다. 첫번째 공격 이후 대상을 공중에 띄우는 콤보 공격이 추가되며 피해량은 첫번째 공격과 동일하다. 마지막 콤보 공격이 공중에 있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피해량이 110.0%증가한다. 마지막 콤보 공격 적중 시 스택트가 2중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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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장치 Lv. 5/5
콤보 조작이 3회로 증가한다. 마지막 콤보를 사용 시 후방으로 7.0m 순간이동을 하며 스킬 사용 시 5.0초간 공격속도가 19.2%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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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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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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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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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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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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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파이럴 엣지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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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사격 Lv. 5/5
카드를 연속으로 뿌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46.0% 증가하고,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1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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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착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간 자신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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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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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폭풍 Lv. 5/5
아르카나가 착지하는 순간 한 번 더 카드를 흩뿌려 총 144.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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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1/1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2.0초간 40.0% 증가하고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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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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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꽃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스킬 지속시간에 따라 10.0% 씩 최대 100.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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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춤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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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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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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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판정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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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릿한 춤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30.0% 확률로 3.0초간 매 초마다 4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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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에 피는 꽃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가 1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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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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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 집약 Lv. 5/5
공격 횟수가 4회로 줄어들지만, 더욱 빠르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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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일반 스킬] 형태로 변경되고, 순간이동을 사용한 위치에 기본 피해의 40.0% 에 해당하는 치명적 가시 피해를 준다. 해당 스킬 적중 시 치명적 가시 피해는 72.0% 증가되며 최대 4회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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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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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카드를 날릴 때 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씩 최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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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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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체크메이트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3에서 4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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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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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메이트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 카드를 더 빠르게 날려보낸다.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하여, 총 피해가 33.0% 증가하고, 30.0% 확률로 전격상태를 만들어 3.0초간 매 초마다 66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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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체크메이트의 피해가 16.0%씩 최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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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상승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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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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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의 파도 Lv. 1/1
카드를 직선방향이 아닌 4방향의 부채꼴 형태로 날려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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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라인 Lv. 5/5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홀딩 종료 시 관통하는 카드를 날려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80.0%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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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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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스트림 오브 엣지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2에서 3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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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스트림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 사용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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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지 밤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 종료 시 차원문이 폭발하여,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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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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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 휠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가 회전을 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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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스트림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짧은 시간 내 4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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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엣지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마다 아르카나의 치명타 적중률이 3.0초간 5.5% 씩 최대 27.6%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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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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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림 웨이브 Lv. 5/5
더 이상 지정된 위치에 소환하지 않고 스킬을 사용한 방향으로 천천히 날아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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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펙트 스트림 Lv. 1/1
스트림 오브 엣지의 차원문을 하나 더 소환해 삼각형 형태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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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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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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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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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스킬 시전 후 5.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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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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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샤워 Lv. 1/1
공격 적중 시 마나를 12.0%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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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백 플러쉬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2에서 3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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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일반 스킬] 형태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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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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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플러쉬 Lv. 1/1
스택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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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플러쉬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스킬을 다시 한번 사용하면 처음 스킬을 사용했던 위치로 되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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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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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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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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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시전 시 67.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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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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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카드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중첩에 따라 치명타 피해가 40.0% ~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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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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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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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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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우 Lv. 5/5
카드가 한 번 더 쏟아져 145.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주며, 추가로 쏟아진 카드는 넘어진 적에게 50.0% 증가된 스킬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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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 대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스택트 효과 중첩에 따라 적에게 주는 스택트 효과 피해가 44.0% ~ 176.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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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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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준비 Lv. 5/5
55.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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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2.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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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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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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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속임 Lv. 5/5
스택트 4 중첩 일 경우 75.0% 확률로 스택트가 소모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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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포카드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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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피해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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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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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하우스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4.0% 증가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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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스킬키를 추가로 입력 시 원하는 방향으로 포카드를 한번 더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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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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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 적중 시 50.0% 확률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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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속임 Lv. 5/5
스킬 적중 시 28.0% 확률로 스택트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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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스킬 사용 시 67.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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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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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일격 Lv. 5/5
스택트 중첩당 20.0% 확률로 루인으로 주는 치명타 피해가 50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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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강타 Lv. 5/5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지만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하고, 스택트 효과 적중 시 추가로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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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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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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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킬이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총 스킬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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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된 우연 Lv. 1/1
세렌디피티 트라이포드로 증가되는 발동 확률이 스택트의 중첩과 상관없이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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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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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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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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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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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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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한 비밀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4중첩인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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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 가든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택트 효과로 주는 피해가 15.0% 감소하지만, 중첩에 상관없이 스택트가 걸린 적을 모두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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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가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피해가 19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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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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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찬스 Lv. 5/5
적에게 주는 스택트 피해 효과가 95.0% 증가한다. 대상이 모험가일 경우 124.3%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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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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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도 써봣는데
이게 제일 최적화 잘된것같음
쿨마다 이보크랑 스트림쓰는게 아닌이상 바드없이도 마나관리 엄청쉽고
딜도 잘뽑고 생존력도 괜춘함.
스킬하나하나 집어주며 왜쓰는것이며 어떻게 쓰고 안쓴다면 왜 안쓰는지 집어줌
운명의 부름O-카드수급 용도로 아주좋은스킬임. 카드가 운빨이 있어서 딜이 불안정 한게 맘에 안든다면 약점포착이나 어두운 운명으로 딜올리셈. 어두운 운명의 경우 첫타부터 다음타 다음타까지 전부 치명타 디버프가 있기때문에 첫타 맞으면 다음타격부턴 15%치명타확률 증가로 박을수있음. 그냥 평상시에 툭하고 박는데 이것보다 좋은스킬 없는것같음. 아낌없이 쿨마다 써주자. 쿨이워낙짧아서 빈시간에 계속 써줄텐데 1트포 마나관련으로 안찍으면 마나 모자름. 아르카나 스킬중에 조건을 덜타는 무난하게 지를수있는 거의 유이한 스킬이라 찍음.
난그래도 카드는 못쓰겠다 한다면 약점포착이랑 집중운명찍어서 딜을올리셈 총딜은 연속공격이 더쌔긴한데 후딜줄여서 스트림이나 엣지후 주딜스킬쓰고 남는시간에쓸때 더 빡빡하게 넣을수있어서 이득이라고봄.
쿼드라X- 안씀. 왜안쓰냐면 이거쓰다가 쳐맞는경우가 너무많았음. 안정적으로 카드쌓긴좋은데 딱 그뿐. 쿨도 8초긴한데 다끝나고 도는거라 체감상 10초정도 됨. 1루인이기때문에 스택스킬이 고프지않으므로 쓸 이유없음.
스크래치 딜러O-2스택 순식간에 쌓는데 매우좋음. 회피기로도 사용가능. 이스킬이나, 스페이스바 둘중하나는 항시 가지고있어야함.
스파이럴 엣지O-치명타데미지 75%때문에 씀. 재사용시간 필히 찍으셈. 이 스킬트리에서 엣지를 쓰고 주력딜스킬 박는거랑 그렇지 않는거랑 딜차이 상당하니 신중히 써야함. 이스킬트리의 핵심 스킬이라고봄
댄싱플라워O-스택쌓는용도로도 괜춘한데 일단 딜부터가 미쳤음. 엣지->댄싱플라워식으로 쓰고 각나오면 댄싱플라워끝까지써서 치명타 박아버리고 안나오면 중간에 다시 엣지로 방향비틀수있음. 최고의 궁합인듯. 백어택이랑 아닌거랑 딜차이 조금있긴한데 안전하게 박을수있을때 쓰는게 제일 좋음
리턴X-매우 좋은스킬임 치명타 30%증가 개꿀. 근데 3초고 쿨이 너무길고 함부로 못지름. 스택스킬2개이상으로 순간순간 터뜨리는 스킬트리면 리턴도 좋긴한데 루인1개 스킬트리임. 그래서안씀. 딜레이도 은근긴듯.
세렌디피티x-다찍고 보면 나쁘진않은데 좋지도않고 이거쓰느니 다른 루인스킬쓰는게 딜레이는 비슷한데 딜은 더 좋아서 안씀.
스트림O-7포만주고 치명타증가 효과받으려고 ㅇㅇ 이보크랑 쿨똑같은 24초인데 그냥 둘이 합쳐서 하나의 스킬이라 생각하고 이어서쓰면됨.
쇄도O-엥 트롤 아니냐? 나도 솔직히 별로 안좋다고 느꼇는데 쓰면쓸수록 좋음. 운명의부름이랑 같이 그냥 마구 지를수있는 스킬인데 운명부름보다 2.5배는쌘듯. 올크리로 박으면 그래도 노크리 4스택 레인 데미지정돈 나오더라 그리고 아르카나가 가진 실전형스킬중에 무력화 제일 잘까는 스킬임.
다크리저렉션X-쿨이 너무김 딜레이도 너무김 좌측트리타면 딜레이 긴건 커퍼가능한데 쿨에비해 데미지가 ;
이보크O-딜타임시 핵심스킬임. 분할마법진vs중첩마법진 승부존인데 애가 너무 날뛴다면 중첩이 확실히 맞추기편함. 근데 난 그래도 분할이 좋다고생각하는게 중첩은 이보크->터뜨리고 그후부터 쿨이도는데 분할은 이보크->이보크하면 바로 쿨이돔. 따라서 스트림이랑 쿨 맞추기가 정말 용이하고 수레바퀴로 무력화타이밍에 4이보크 폭딜같은 뽕맛을 느낄수있음
-딜 넣는방법-
스택에 연연하지말자.
어디까지나 주딜은 엣지-댄싱으로 이어지는 20초짜리 콤보고
레인은 스택쌓이는대로 가끔써주면되는 보조딜임. 어차피 루인스킬 하나라 앵간해선 쿨마다 레인갈길수있긴한데 레인이 쿨타임끝났다고 어거지로 스택쌓을려고 할필욘없음 ㅇㅇ
당연하지만 패턴을 보고->딜을 넣는게 기본임.
댄싱을 박을 각이 나오는 패턴이라면 스크래치딜러-엣지-댄싱-막타후바로레인
이게 기본적인 콤보고 스크래치 딜러가 쿨이거나 레인이 쿨이거나 시간이 애매하면 엣지->댄싱만 박아도됨.
댄싱은 뒤에꺼 2타가 진짜 쌔니까 그두개는 반드시박자.
만약 댄싱쓰다가 막타때리기전에 쳐맞을것같다면 엣지로 방향을 뒤틀어서 피하면됨 ㅇㅇ
만약 댄싱만 빠졋다면 스택쌓이는거 천천히 보면서 레인타이밍 잡고
풀콤을 박아서 레인과 댄싱 둘다 빠졌다면
운명의부름,쇄도를 계속 쿨마다 툭툭날리면서 짤딜과 운명의부름 카드수급을 노려라 카드별 공략은 밑에씀
그리고 이보크를 맞출수있을때 이보크->이보크->스트림 쓰면됨.
무력화시 풀데미지 뽑는콤보는
이보크->이보크->스트림->부름->엣지->댄싱->막타후 레인->쇄도임. 레이드 무력화 전체중 한두번쓸까말까한 콤보긴한데 뽕맛은 오짐. 딱 쇄도 3타 다때리면 스트림 치명률증가 끝남 엣지 치명뎀증가는 엄청 극한으로 시간단축하며 쓰지않는이상 쇄도 1타쯤에서 끝나고.
한번써보셈 ㅇㅇ 굉장히 난이도있긴한데 괜춘한 스킬트리임
카드는
뒤틀린운명-그냥 버리는게남
도태-무력화시 이보크터지기직전에쓰고나서 있는스킬 다박으셈
부식-그냥바로 써주셈. 아껴서 무력화때 써도 상관없고 충분히 좋긴한데 난 바로씀.
수레바퀴-무력화할때 4이보크까는용도로씀. 딜뽕 오집니다. 하지만 총딜량은 무력화시 도태랑 비슷한듯. 도태랑 같이쓰면 존나쌔겠지만.
광기 유령 균형 별 달 - 딜증가엔 별로 무의미 하지만 없는것보단 확실히 낫고 체감도 개쩌는데 이걸로 특수한 상황에 뭘 활용하는 용도는 아니라서 그냥 바로바로 뽑아주면되는 카드들
로열-카드수급용
심판-1루인이라 사실상 꽝인것같은데 스크래치 한번을 아낀다거나 하는용도로 사용
질문 예상에서 적어봄
A.나쁘지않음 ㅇㅇ 물론 극한의 딜을 주기위한 용도로는 다른거 10포가 좋긴한데 그냥 편하게 지를수있단게 너무좋네. 쿨이8초고 카드수급까지 됨. 딜은 막타만 크리떳다는 가정으로 댄싱 첫2타 크리정도 데미지인듯. 제일장점은 편하게 지를수있다<<이거임
Q.흠, 그래도 카드수급용도로 10포를 운명부름 찍는건 좀;;
그럼 7포만 주고 딜러를 4포찍어서 기동성증가를 하던가요. 아싸리 엣지에 10포 다줘버리고 40%이속증가 찍어서 빠름빠름빠름 아르카나를 하시든가 근데 스크래치딜러는 엄청 자주쓰게 되는 스킬인데 4만되도 1의 마나소모 두배임. 그래도 146으로 적지만 ㅇㅇ;
Q.쇄도는 뭔뎈ㅋㅋ 마스터비율 10퍼미만 스킬을 ㅋㅋ
A.이것도 마찬가지. 편하게 지를수있어서 찍음. 데미지도 써보면 나쁘지않다는거 느낌. 부름 막타보다 쌘 3타를 점점쌔게 떄리는거라 데미지로 따지면 노크리 3방이 댄싱 3타나 4타 둘중하나 크리한방이랑 비슷한듯
Q.딜 불안정할것같은데?
A.정해진 공식대로만 딜넣으면 딜이 안불안정함. 물론 댄싱3,4타가 크리가 안떠주면 딜이 급락하긴하는데 크리가 자주뜸. 레인같은경우도 파멸의카드대신 강화일격찍어서 크리안떠도 어느정도 최소딜은 보장되고. 강화일격이 루인딜도 올려줘서 그런가 파멸의카드랑 데미지차이 그렇게 안심함
Q.1루인이면 딜약하지않음?
A.놀랍게도 안약한듯. 내 최초 딜 50%업적을 이 스킬트리로 땃음. 2딜러 조합에서 ㅇㅇ
그리고 매 루인 쿨마다 4스택으로 터뜨리는 스킬트리는 내가알기로 현존 아르카나 스킬트리중엔 없음. 기껏해봐야 2루인인데 레인 말고는 죄다 나사가 하나씩은 빠진 스킬들이라서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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