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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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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공격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3.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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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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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공격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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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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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사용 중 잔상을 남기고 몸이 흐릿해져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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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첫 공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증가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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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Lv. 5/5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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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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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신권 Lv. 5/5
총 이동 거리가 1.8m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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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연권 Lv. 5/5
난폭하게 주먹을 5회 휘두르는 공격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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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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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첫 타 발차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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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6.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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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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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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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룡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2타에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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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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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적에게 콤보 공격 적중 시 3.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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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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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쇄의 질풍각 Lv. 5/5
첫 타가 광폭한 난무로 바뀌는 대신 카운터 어택이 불가능해지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2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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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증폭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3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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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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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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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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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Lv. 5/5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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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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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락차기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을 할 때 더 높게 뛴 상태에서 찍어 내려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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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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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크게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41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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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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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뢰 Lv. 5/5
돌려차는 공격 이후 빠르게 내려찍는 공격이 추가되고 크게 내려찍는 공격의 피해량이 58.0%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94.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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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뢰 Lv. 5/5
10.0m내 지정된 위치로 강렬하게 내려찍는 공격으로 바뀌고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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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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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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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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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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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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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의 달인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증가하지만, 연타 공격 횟수가 9회로 증가하여 연타 공격의 총 피해량이 50.0% 증가하고, 주먹을 휘두를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162.0%까지 증가한다. 연타 공격중에는 서서히 이동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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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일격 Lv. 5/5
4.0m 빠르게 전진하며 공격하여 총 6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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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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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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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일격 Lv. 5/5
마지막 공격이 강력한 일격으로 변경되어 24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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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술의 극의 Lv. 5/5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1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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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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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 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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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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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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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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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풍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360도 돌려 차는 형태로 변경된다. 스킬을 지속할수록 점점 더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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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류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하고, 대상이 피격이상 면역일 경우 추가로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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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아 Lv. 5/5
지점 조작으로 변경되며 더 이상 백어택 공격이 적용되지 않는다. 뒤로 뛰어오르며 빠르게 발차기를 날려 8.0m 내 지정된 위치에 충격파를 발생시키고 그대로 날아가 내려 찍어 총 115.0% 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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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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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룡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133.2% 증가하고,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8.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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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룡 Lv. 5/5
더 이상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할 수 없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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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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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섬각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빠른 발차기 공격에 4회 적중 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2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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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첫 타 돌진 시 적을 공중에 띄우며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54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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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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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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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첫 타 돌진 이동거리가 3.0m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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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섬각 Lv. 1/1
모든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빠르게 발차기 하는 타격의 횟수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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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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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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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려한 발재간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돌진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0% 증가하며, 돌진 이후 최대 2초 동안 빠르게 발차기를 가하여 발차기 공격이 주는 피해가 최대 502.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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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월각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방으로 날카롭게 돌진 이후 즉시 돌면서 마무리 타격을 가한다. 마무리 타격이 주는 피해가 341.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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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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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각 Lv. 5/5
회전 속도를 끌어 올려 돌진 공격의 공격범위가 10.0%증가,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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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콤보 공격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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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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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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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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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돌진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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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적에게 콤보 공격 적중 시 3.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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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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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 쓸기 Lv. 1/1
콤보 공격이 윈드밀로 변경되어, 360도의 넓은 범위를 공격하며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돌진 도중 윈드밀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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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주승천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올려 차기 공격의 피해가 100.0% 증가하며, 물 기둥이 솟아 올라 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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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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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축복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의 공격 속도가 6.0초간 1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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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가호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이 받는 피해가 6.0초간 35.5% 감소한다. 1회 피격 시 효과는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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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맹세 Lv. 5/5
스킬 시전 시 6.0초간 자신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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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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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의 용기 Lv. 5/5
자신 및 24.0m 범위 내 있는 파티원은 6.0초간 받는 피해가 2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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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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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속삭임 Lv. 1/1
바람의 축복, 바람의 가호, 바람의 맹세 효과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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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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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자신의 공격력이 6.0초간 44.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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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강풍 Lv. 5/5
바람의 기운이 일어나 반경 4.0m 내의 적에게 5,717 피해를 주고 엘리멘탈 게이지를 획득하며 주위 적을 밀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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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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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풍각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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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풍각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의 공격속도 35.0%, 이동속도 57.6%를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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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풍각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2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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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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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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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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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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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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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회축 Lv. 5/5
대각선으로 올라가며 4회전 발차기를 한 뒤 바닥으로 내려 차는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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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강의 수련 Lv. 5/5
발차기 시간이 1초 증가하고 방향 전환이 쉬워지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14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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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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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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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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뜨거운 열기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49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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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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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렬한 공격 Lv. 5/5
공중에서 낙하하며 바닥을 찍을 때 폭발이 일어나며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우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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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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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결 효과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4.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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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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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기습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추가 스킬 키 입력 시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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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 36.0% 증가 및 이동 거리가 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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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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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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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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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저항률이 16.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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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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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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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적의 이동속도를 5.0초간 79.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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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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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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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왕의 잔상 Lv. 1/1
용맹의 포효 효과의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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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증폭 Lv. 5/5
공격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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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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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1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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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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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발놀림 Lv. 1/1
1타에 적을 넘어뜨리지 않고 경직시키며 밀어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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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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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로운 빛 Lv. 5/5
[성]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고, 공격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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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 가르기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어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0%씩 최대 128.0%까지 증가하고, 마지막 발차기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5.0초간 암흑 상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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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전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8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 마다 2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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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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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격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자세를 낮추고 발끝에 기를 끌어모은 뒤 전방으로 점프하며 극강의 발차기를 1회 날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하고 주변 적을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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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출난 능력 Lv. 5/5
추가 키 입력 시 강력한 올려차기가 추가되며 기본 피해량의 17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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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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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19.2%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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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시전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간 추가로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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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멘탈 갈취 Lv. 5/5
내공연소에 적중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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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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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소 유지 Lv. 5/5
내공연소의 지속시간이 1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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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감량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6.0초 감소하지만 내공연소의 지속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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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전투 Lv. 5/5
스킬에 적중된 적은 2.0초 동안 내공 연소로 받는 피해가 9.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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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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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힘 Lv. 5/5
내공연소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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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속삭임 Lv. 5/5
휘감고 있는 돌풍이 소멸할 때 폭발을 일으키고 기본 내공이 주는 총 피해의 140.0% 추가 피해를 주며 적들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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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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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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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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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타격 Lv. 1/1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되며 바닥에서 음과 양의 힘을 나타내는 문양이 생성되어 주위 적을 빨아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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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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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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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의 일격 Lv. 1/1
더 이상 적을 날려보내지 않지만 3.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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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공격력이 32.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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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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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일격 Lv. 5/5
파괴력이 더욱 강해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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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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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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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타격 Lv. 1/1
적을 끌어당기는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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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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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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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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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타격 Lv. 5/5
붉은 용의 형상이 승천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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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룡의 승천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검은 용의 형상이 승천하여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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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일격 Lv. 5/5
생명력이 3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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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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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눈 Lv. 5/5
기운을 끌어모아 한 순간에 폭발시킨다.
폭발된 기운은 마치 거대한 용처럼 보이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
최후의 한방 Lv. 5/5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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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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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폭풍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을 당기는 효과가 사라진다. 흙먼지가 크게 일어나며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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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풍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에 적중 된 적은 3.0초 동안 이동속도가 중첩 당 10.0%가 감소하며, 5회 공격 중첩 시 4.0초 동안 동결에 걸린다.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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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폭풍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번개 폭풍에 적중 시 매 타격마다 20.0% 확률로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16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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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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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회오리 바람의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08.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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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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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회전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 36.8% 증가하며, 회오리 바람의 지속시간이 1.0초 증가하여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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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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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소환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백어택 효과가 사라진다. 스킬 사용 시 사방에서 서서히 회오리 바람이 불어오고 3.0초 동안 적을 추적하는 회오리 바람을 소환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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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몰아치는 폭풍 Lv. 5/5
회오리 바람이 소멸될 때 강하게 흩어지면서 적에게 기본 스킬 피해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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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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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폭발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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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발 Lv. 1/1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초마다 5의 피해를 주고 최대 6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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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친 폭발 Lv. 5/5
매 타격 시마다 적중된 적의 수만큼 5.0초간 공격력이 4.0%씩 증가한다. 최대 20회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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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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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없는 파괴 Lv. 5/5
전방 세 방향으로 폭발이 확장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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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폭발 Lv. 5/5
세 번째 폭발 이후 한번 더 대폭발이 일어나 기본 피해량의 90.2%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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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폭발 Lv. 5/5
즉시 높이 점프하여 마지막 타격을 하고 그 자리에 5회 폭발이 일어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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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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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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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폭발 Lv. 5/5
마지막 폭발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엘리멘탈 버블 소모가 1개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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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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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환의 자세 Lv. 1/1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 이후 심호흡을 통해 소모된 엘리멘탈 버블을 1개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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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의 자세 Lv. 1/1
스킬 사용 시 금강의 자세를 취하여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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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의 자세 Lv. 1/1
스킬 사용 시 기동의 자세를 취하여 처음 공격의 이동거리가 2.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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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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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룡권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10.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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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룡권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첫 번째 공격 적중 시 2.0초간 동결 시킨다.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이 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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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룡권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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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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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비상 Lv. 5/5
콤보 스킬로 변경되어 첫 번째 공격이 적중하지 않아도 두 번째 공격이 가능하며,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두 번째 공격이 발차기 공격으로 변경되고 150.0% 증가된 피해를 주며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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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의 분노 Lv. 5/5
첫 번째 공격의 이동 거리가 짧아지지만, 기운을 폭발시키는 두 번째 공격이 뒤로 뻗쳐 나가 15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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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0까지 모두 공팟으로 진행하거나, 지인 한 명 껴서 같이 하거나 했구요
그래서 만약 고정팟이라 몹 유도를 잘해서 이동할 일이 많이 없다하면 이동기 빼도 좋음
뇌명4는 이동기로도 좋지만 백어택 위치 잡을때 ㄹㅇ 개꿀인 스킬
스포284명심
삼연권10
뇌명4
바속10
용포7
방천10
나선10
화룡10
내연7
이의 없는 대중적인 트포 찍으시면 되고, 바속만 나크까지 쿨감10초, 헬가이아에서만 초강풍 찍고 했습니다
베르투스는 쿨감 찍고 진행할거 같습니다 딜보단 바속 2번 쓸꺼 3번 쓰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
나선경은 쓰레기고 폭쇄진이 좋다 하는데 아무리 2버블 2오의 쓰는 분들 영상 봐도 반드시 쿨타임이 10초이상 놀더라고요
버블이 없거나, 폭쇄쓸 각이 안나오는 등의 이유로요
아무리 스킬의 딜이 좋아도 쿨타임 노는 시간이 길수록 결국 총딜량은 낮아진다고 판단해서 그냥 나선경 씁니다
하도 배마 게시판에서 폭쇄폭쇄 해서 몇 번 써봤는데 버블 관리 안될때가 많았어요 특히 나크 이후부터는요
그리고 2버블 오의를 2개 챙길거라면 차라리 폭쇄 쓸바에 무력화가 상인 풍신 쓸거 같네요
화룡은 뭐 당연히 가져가는 겁니다 방천격보다 우월한 딜에 마나 안먹고 무력화 상... 이거 사기스킬아님?
나선경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나선 자체 딜이 나쁜 것도 아니에요
특히 나선경 이후 들어가는 방천격 화룡이 엄청 세서 거북이 같은건 방천격 10만 이상씩 뜹니다
나크 헬가 어려워하시는분들 많은데
나크는 절단 스킬이 있는 배마가 개사기인 곳이라 일단 꼬리만 자르면 백어택만 잡으면서 딜하면 끝이고요 (나크에서만큼은 대체불가 0티어 직업임)
헬가도 백어택만 잡으면 별거 없어요
이건 정말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헬가는 거북이보다 쉬웠습니다 백어택만 잡으면서 안맞으면 돼요 헬가는 그게 전부에요
팁 하나 더 하자면 헬가에서 바속을 아무때나 쓰지 마시고, 언제 쓰냐면 첫 딜 넣을 때, 헬가가 기모으려고 할 때, 파티원들과 약속한 다음 페이즈 넘어가기 전 쓰고 싶을때 쓰시면 돼요 당연히 화룡은 세트로요 무력화 상인 화룡을 반드시 기모을때 써줘야하므로 화룡은 쿨 돌아도 쓰지 말고 무력화용으로 씁시다 헬가는 딜이 모자라서 못깨는 경우는 절대 없어요 닭이라 피통이 조루임
정 어려우시면 룬1~3개?정도 박고(전 나크는 1개, 헬가는 2개 박고 면역룬은 안박음), 중갑각인까지 하시면 안아파서 쉽습니다
나크 집게발 치기 같은건 200정도 밖에 안달아요
스탯은 신속 선호
뇌명 1
바속 1 2 1 ( or 1 2 2 )
용포 1 3 ( or 3 3 )
나선 1 3 1
방천 2 2 1 ( or 2 1 1 )
화룡 3 2 1
내연 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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