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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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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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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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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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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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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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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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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운명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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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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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카드를 빠르게 2회 날려 적중된 적을 공중으로 띄우는 형태로 변경되며, 총 70.8%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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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스택트 스킬] 형태로 변경되어 스택트 중첩이 2회 부여되고 간결한 움직임으로 카드를 날려 시전 시간이 0.3초 짧아지며, 공격이 1회로 변경되지만 적중된 적을 바로 공중에 띄워올리며 4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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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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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셔플 Lv. 5/5
언리미티드 셔플 사용 중 아르카나 주변으로 카드가 휘몰아쳐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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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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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마지막 공격 적중 시 3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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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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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의 뇌격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피격이상을 시키지 않지만, 마지막 공격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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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핵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3.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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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 셔플 Lv. 5/5
언리미티드 셔플의 지속시간이 0.6초 더 증가하고, 카드가 더욱 더 빠르게 날아다녀 판정횟수가 3회 증가하여 최대 65.4%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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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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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견된 죽음 Lv. 5/5
판정 범위가 40.0% 증가하고, 원형 마법진이 추가로 생성돼, 원형 마법진 위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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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폭풍 Lv. 5/5
더욱 간결한 동작으로 지정한 위치에 3회의 피해를 주고 적을 공중에 띄워 10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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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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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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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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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두 번째 공격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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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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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표적 Lv. 5/5
첫 번째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은 이후 콤보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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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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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카드 Lv. 5/5
공격 각도가 줄어들지만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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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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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콤보가 1회 추가되어 추가 입력 시 공중에서 카드를 한번 더 내려찍는다. 세 번째 콤보 공격은 두 번째 콤보 보다 126.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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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적중 시 5.0초간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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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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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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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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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첫 번째 공격 적중 시 3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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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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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의 달인 Lv. 1/1
스킬 시전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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쇄도 집중 Lv. 5/5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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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신비한 쇄도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69.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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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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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비한 전략 Lv. 1/1
스택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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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1/1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은 적을 멀리 밀어낸다. 부위파괴 강화를 적용할 경우 2번째와 3번째 공격에 각각 1레벨의 부위파괴 공격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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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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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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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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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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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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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마지막 공격에 적중 시 4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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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카드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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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렬한 카드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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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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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공포 Lv. 5/5
더 이상 점프하지 않고 빠른 속도로 공격해, 마지막 공격에 적중 시 3.0초 동안 매 초마다 262의 중독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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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일격 Lv. 5/5
더 이상 공포를 걸지 않지만, 치명타 피해가 8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지면을 강타해 적중된 적을 가운데로 모아 넘어뜨리며, 7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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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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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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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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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드로 Lv. 5/5
적중 시 20.0% 확률로 아이덴티티 카드를 1장을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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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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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속 마법진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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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중독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감소하고, 더 이상 공중으로 띄우지 않지만 3.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키고 매 초마다 241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회 중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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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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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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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마법진 Lv. 1/1
더 이상 원하는 타이밍에 터트리지 못하지만, 3.0초 동안 이보크를 2회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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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첩 마법진 Lv. 1/1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하지만, 2번째 공격의 피해 및 공격 범위가 50.0%, 3번째 공격의 피해 및 공격 범위가 75.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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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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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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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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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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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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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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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유지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을 무시하고 이동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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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5/5
피해가 45.0% 증가하고, 적중 시 5.0% 확률로 기본 피해량의 5.0% 피해를 주며, 스택트가 4중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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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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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사곤 강화 Lv. 5/5
스킬 유지 시간이 1초 증가되고 카드를 날리는 횟수가 4회에서 6회로 증가하여 최대 83.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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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레이트 집중 Lv. 5/5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씩 최대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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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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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첫 번째 공격의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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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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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 시간이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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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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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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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스트 스크래치 Lv. 5/5
스택트에 중첩되지 않은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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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공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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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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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5/5
콤보 횟수가 3회로 증가한다. 첫번째 공격 이후 대상을 공중에 띄우는 콤보 공격이 추가되며 피해량은 첫번째 공격과 동일하다. 마지막 콤보 공격이 공중에 있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피해량이 110.0%증가한다. 마지막 콤보 공격 적중 시 스택트가 2중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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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장치 Lv. 5/5
콤보 조작이 3회로 증가한다. 마지막 콤보를 사용 시 후방으로 7.0m 순간이동을 하며 스킬 사용 시 5.0초간 공격속도가 19.2%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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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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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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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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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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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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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파이럴 엣지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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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사격 Lv. 5/5
카드를 연속으로 뿌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46.0% 증가하고,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1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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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포착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간 자신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가 77.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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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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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폭풍 Lv. 5/5
아르카나가 착지하는 순간 한 번 더 카드를 흩뿌려 총 144.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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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1/1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2.0초간 40.0% 증가하고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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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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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적인 꽃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스킬 지속시간에 따라 10.0% 씩 최대 100.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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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춤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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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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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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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판정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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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릿한 춤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30.0% 확률로 3.0초간 매 초마다 4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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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에 피는 꽃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가 1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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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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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 집약 Lv. 5/5
공격 횟수가 4회로 줄어들지만, 더욱 빠르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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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일반 스킬] 형태로 변경되고, 순간이동을 사용한 위치에 기본 피해의 40.0% 에 해당하는 치명적 가시 피해를 준다. 해당 스킬 적중 시 치명적 가시 피해는 72.0% 증가되며 최대 4회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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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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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카드를 날릴 때 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씩 최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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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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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체크메이트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3에서 4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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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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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메이트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 카드를 더 빠르게 날려보낸다.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하여, 총 피해가 33.0% 증가하고, 30.0% 확률로 전격상태를 만들어 3.0초간 매 초마다 66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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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를 줄 때마다 체크메이트의 피해가 16.0%씩 최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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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상승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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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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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의 파도 Lv. 1/1
카드를 직선방향이 아닌 4방향의 부채꼴 형태로 날려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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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라인 Lv. 5/5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홀딩 종료 시 관통하는 카드를 날려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80.0%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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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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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스트림 오브 엣지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2에서 3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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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스트림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 사용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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엣지 밤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 종료 시 차원문이 폭발하여,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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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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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 휠 Lv. 5/5
스트림 오브 엣지가 회전을 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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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스트림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짧은 시간 내 4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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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엣지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마다 아르카나의 치명타 적중률이 3.0초간 5.5% 씩 최대 27.6%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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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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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림 웨이브 Lv. 5/5
더 이상 지정된 위치에 소환하지 않고 스킬을 사용한 방향으로 천천히 날아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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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펙트 스트림 Lv. 1/1
스트림 오브 엣지의 차원문을 하나 더 소환해 삼각형 형태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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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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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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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노출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8.0초간 1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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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스킬 시전 후 5.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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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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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샤워 Lv. 1/1
공격 적중 시 마나를 12.0% 회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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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증가 Lv. 1/1
백 플러쉬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스택트 중첩수가 2에서 3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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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크 플립 Lv. 5/5
[일반 스킬] 형태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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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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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플러쉬 Lv. 1/1
스택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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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플러쉬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스킬을 다시 한번 사용하면 처음 스킬을 사용했던 위치로 되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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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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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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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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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시전 시 67.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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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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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카드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중첩에 따라 치명타 피해가 40.0% ~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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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성 약화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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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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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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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우 Lv. 5/5
카드가 한 번 더 쏟아져 145.0%의 추가 스킬 피해를 주며, 추가로 쏟아진 카드는 넘어진 적에게 50.0% 증가된 스킬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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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 대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스택트 효과 중첩에 따라 적에게 주는 스택트 효과 피해가 44.0% ~ 176.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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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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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준비 Lv. 5/5
55.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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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2.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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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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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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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속임 Lv. 5/5
스택트 4 중첩 일 경우 75.0% 확률로 스택트가 소모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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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포카드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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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피해가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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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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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하우스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4.0% 증가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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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공격 Lv. 1/1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스킬키를 추가로 입력 시 원하는 방향으로 포카드를 한번 더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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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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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일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 적중 시 50.0% 확률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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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속임 Lv. 5/5
스킬 적중 시 28.0% 확률로 스택트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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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스킬 사용 시 67.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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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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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일격 Lv. 5/5
스택트 중첩당 20.0% 확률로 루인으로 주는 치명타 피해가 50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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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연한 강타 Lv. 5/5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지만 공격 속도가 42.0% 증가하고, 스택트 효과 적중 시 추가로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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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스킬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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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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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된 어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킬이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총 스킬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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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된 우연 Lv. 1/1
세렌디피티 트라이포드로 증가되는 발동 확률이 스택트의 중첩과 상관없이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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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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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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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집중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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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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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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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한 비밀 Lv. 5/5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4중첩인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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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 가든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스택트 효과로 주는 피해가 15.0% 감소하지만, 중첩에 상관없이 스택트가 걸린 적을 모두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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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니스 가든 Lv. 5/5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스킬 및 스택트 효과의 치명타 피해가 19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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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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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찬스 Lv. 5/5
적에게 주는 스택트 피해 효과가 95.0% 증가한다. 대상이 모험가일 경우 124.3%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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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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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택쌓는거, 루인터뜨리는거, 딜넣는거 다 무난함
그러면서도 회피할 시간도 충분함
딜모자르냐? 2분남기고 신호탄쓰고 283때 루메 솔플 컷 가능했음
빙레기는 워낙 애가 미친듯이 날뛰는애고 우르닐은 이보크 못맞추겠어서 솔플은 못하겠고 어레기는 망원경 각인이 이후에 나오거나 흉포셋끼고 315넘기면 시도해봄
궁금한거 몇가지 예상해보면
Q.왜 안 리턴?
A.리턴 30%치확 좋음. 근데 딜레이가 은근 길고 일단 쿨 12초가 너무김. 운명부름은 거의항시 매 딜타이밍마다 15%치증 효과를 볼수있음. 즉, 리턴도 나쁘지않은데 딜레이랑 쿨타임 때문에 운명부름찍었음. 한번 써보셈. 은근 나쁘지않다는거 느낌. 15%라 30%였으면 크리뜨지않았을까? 싶은 생각 가끔 들고 그래서 스초하고 리턴찍어보면 다시 부름으로 회귀하게됨.
Q.왜 안 시크릿가든?
A.똥손이라 각 잘안나옴. 애초에 스택스킬이 스트림빼면 3개인데 매번 스택쌓고 터뜨릴수있을것같음?
Q.포카드 지연폭발 뭐임;
백어택가능해서 백어택 딜자체는 콤보어택이 썐건맞는데 그냥어택은 지연폭발이 더쌔고 무엇보다 4초후에 터지는 기능때문에 쿨타임관리가 너무잘됨. 스택스킬 쿨 조금 남았는데 미리 포카드 박아놓고 스택4스택 박거나 운명부름 써서 치명증가 받는것들이 가능해서.
레인 과 연계할땐 스택스택->포카드->운부->레인->스택스택 이렇게 해야 시간 딱 맞출수있다. 보통 둘다 있을 가능성은 적고 그렇게 연속으로 쓸각도 무력화 아니면 레이드에선 안나와서 이론상으로만 알아두셈.
기본깡뎀 50%증가면 크리뎀 100%증가랑 비슷한거알지?
100에서 50%증가 150 여기서 크리 300%
100에서 크리 200 크리뎀 100%면 400이아니라. 300%
그리고 이유는 모르겟는데 지연폭발이 스택딜이 약간더 낮음; 왜지; 콤보로 쓰면 11000다는거 지연폭발로 터뜨리면 9800달음. 원인 무엇?
Q.아니 좀더 기다리고 쓰면되잖아여?
A.툭을 두번 나눠 치는게 한번에 툭툭 치는것보다 레이드때 안전함. 잊지마라 우린 똥손임
Q.왜 분할마법진?
분할마법진 맞추기 어려운건 맞는데 뽕맛이 너무오짐 수레뽑아놓고 무력화타이밍에 이보크4번->스트림->포카드->스택스킬->운명부름
하면 이보크 팡 팡 팡 팡 포카드 지연폭발 이렇게 연속으로 터지는데 데미지 우다다다다 올라오는게 너무보기좋음 중첩은 이보크->2초후 이보크 터뜨리기->이보크 이런식으로 해야되서 이게안되지롱
이렇게. 280때인가 우르닐잡으면서 찍었던거임. 데미지가 연속으로 떠서 잘안보이는데
13000 두번
12000 한번
4600 한번
떳고 레인으로 16000한번 떳음 이게 파바바바바박;
모바일에선 재생안될거임. PC화면으로 봐도 소용없음. PC로 접속해서 우클릭-사진표시해야 보임; 시뮬에 스샷이랑 영상이 안올라가네;
Q.? 그래도 중첩마법진이 나은것같아여.
A. 맞췃을때 쾌감이 있자너요;
Q.인피니티 샤워는 뭐에여
A. 순간딜이 괜찮고 그냥 2스택쌓기가 편해서 찍음. 요컨데 스크래치로 들어가서 2스택 쌓고 잠시 빠졌다가 운명부름 박자마자 샤워-레인 같은거. 또는 샤워-스크래치-운명부름-레인 같은거, 근데 쿨 20초인게 좀 거슬려여. 16초였으면 좋았을듯. 이거대신 댄싱찍어도될것같음. 댄싱 딜이 넘사벽이라 . 근데 풀타 맞추기까지 시간이 길어서 그건 감안해야할듯.
Q.구린데?
몰라 성향이 다른갑지요 수련장에서 8시간동안 보스랑 춤추면서 이거저거 찍어보고 이게 난 제일나았음. 딜이 제일 쌧단 게아니라 제일 편했다 이거임. 다른 스킬트리 찾아보셔도 안말림. 사람마다 개취가 있으니
Q.레인 강화된 일격뭐임?
이게 표기가 이상한데 파멸의카드는 스택딜을 치명타일때 올려주는거임. 그리고 강화일격은 둘다올려줌. 크리로 21000뜰때 강화일격은 19000정도뜨고 강화일격없는건 14000뜸.
근데 강화일격은 스택딜뿐만아니라 일반 공격딜도 올려줘서 애초에 비슷비슷함. 노크리시 데미지차이는 3000정도.
항상크리티컬만뜰게아니기때문에 일격줫음 배마가 있어서 크리뜨는 경우가 더 많을것같으면 미리 파멸의 카드로 바꿔놓으셈, 바드혼자밖에없으면 깡뎀이쌔지는 강화일격이 더 효율좋음
에이 뭔개소리야? 수련장에서 확인 ㄱㄱ 금방 확인되는 부분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vs노리스크 로우리턴인 느낌
카드는 뭐가 나음?
도태는 이보크 깔아놓고 맞을것같으면 직전에 써서 이보크 치명타로 맞추고 안맞을것 같으면 냅두셈
반대로 수레바퀴는 반드시 이보크 맞을수밖에 없는 무력화타이밍때 미리뽑고 4이보크깔면서 딜
부식은 그냥 아무때나 뽑아재껴서 딜올려도 상관x.
뒤틀린운명은 미리 4스택쌓아놓고 레인쓸수있을때 뽑아보고 약화면 포카드써놓고(약화 지속시간4초 포카드 지속시간 4초 개꿀) 강화면 바로 운부-레인으로 딜넣으면됨
광기 유령 균형 달은 그냥 바로바로 뽑아주고
별은 위에 수레바퀴랑 도태뽑아놔서 카드 2개라 꽉찬게아니면 혹시모를 마나부족에 대비해 가지고있으셈. 아까도말했듯 왠만해선 마나부족 없긴한데 보스패턴이 병맛이라 쿨마다 스트림이랑 이보크나 그런 풀스킬 돌리면 마나부족하긴함. 한레이드당 한번정도 그럴까말까임
심판은 난 어떻게써야할지 모르겟음. 회피기로 쓸수있는 스킬몇개 쿨아끼는 용도인것같음. 포카드가 콤보어택이면 ㄹㅇ 개쌨겠지만 지연폭발임. 그렇다고 심판때문에 콤보어택쓰긴 지금 스킬트리랑 컨셉이 안맞아서. 딜레이가 상당히 길더라구여.
Q.딜은 어케넣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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