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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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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공격 준비 시간이 0.1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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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치기 Lv. 5/5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2.0m 이동하며 어깨로 부딪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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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1/1
준비 동작이 생략되며, 즉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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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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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공격 Lv. 1/1
베기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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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단 Lv. 5/5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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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베기 Lv. 1/1
베기 공격 시마다 전방으로 1.0m씩 전진하며, 공격 직후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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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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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도질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중 선회가 가능해지고, 최대 8회까지 공격할 수 있다. 총 300.0% 증가된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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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베기 Lv. 5/5
공간을 베고 지나간 자리에 검의 잔영이 발생되어 94.8%의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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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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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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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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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격 강화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이 0.3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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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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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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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스킬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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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출혈 Lv. 5/5
단일 대상에게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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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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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삭 Lv. 5/5
더욱 강한 힘으로 휘둘러 검의 절삭력이 증가한다. 추가로 1타가 더 적중되어 총 4타가 적중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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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습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첫 공격은 97.6%의 피해를 주며 내려치고, 콤보 입력 시 다시 검을 올려 쳐 122.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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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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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내려찍기에 적중된 적의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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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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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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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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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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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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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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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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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 러쉬 Lv. 5/5
마지막 내려찍는 공격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4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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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 라이트닝 Lv. 5/5
상승 시에 회전하면서 360도 영역을 공격해서 띄우고, 내려찍을 때 빠르게 하강하면서 찍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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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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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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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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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준비 자세가 0.5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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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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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공격 Lv. 5/5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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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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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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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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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파 Lv. 5/5
공격 후 충격파가 솟아올라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피해를 2회 준다.
이때 대상이 피격이상 상태라면 충격파가 주는 피해가 70.0%로 증가된다. -
확인사살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2회 공격은 적에게 205.5%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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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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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효과 Lv. 5/5
스킬 시전 시 힘을 끌어모아 5.0초 간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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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르는 분노 Lv. 5/5
스킬 시전 시 화염에 휩싸여 5.0초 간 매 초마다 주변의 적에게 16.0%의 [화] 속성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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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돌진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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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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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돌진 Lv. 5/5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한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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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치기 Lv. 5/5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며 145.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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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베기 Lv. 1/1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경로상의 적들을 베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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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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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효과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발을 굴러 반경 3.5m 범위에 60.0%의 피해를 주며,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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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 폭발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함성과 함께 폭발을 일으켜 반경 5.0m 범위에 145.0%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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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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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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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1/1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4.0초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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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하지만, 홀딩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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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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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베기 Lv. 5/5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4.0m 이동한 뒤 45.0%의 피해를 주는 베기 공격이 추가된다.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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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륜 Lv. 5/5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2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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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라진 칼날 Lv. 5/5
휠윈드 외곽에 공격 범위의 40.0%에 해당 하는 추가 공격 범위가 생성된다. 해당 범위는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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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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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하며, 총 피해량이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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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오름 Lv. 5/5
홀딩 조작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강력한 돌풍을 일으켜 주변 적들에게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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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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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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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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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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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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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타격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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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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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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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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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력 축적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1단계 차지 시 144.0%, 오버 차지 시 327.0%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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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용돌이 Lv. 5/5
원심력을 이용해 회전하여 주변 360도 영역을 공격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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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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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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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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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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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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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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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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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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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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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몰아치기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돌진 공격이 제거 되지만 공중 공격 횟수가 늘어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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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회전베기로 변경되어 후방에 있는 적들도 공격이 가능해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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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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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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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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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0.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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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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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충전 Lv. 1/1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충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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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준비 Lv. 5/5
바닥을 직접 내리치는 공격과 지진파 트라이포드 적용 시 발생하는 추가 공격 적중 시 공격 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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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화 효과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 간 대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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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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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파 Lv. 5/5
지진파가 발생하여 순차적으로 8.0m까지 뻗어나가 추가로 타격을 준다. 추가 타격은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기본 공격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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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충돌 Lv. 5/5
공격 시 지진을 발생시켜 공격 범위 중심으로 적을 끌어 당기고, 6.0초 간 매 초마다 기본 피해량의 19.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단, 추가로 발생된 지진은 카운터 어택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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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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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날아갈 수 있는 최대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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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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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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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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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이동 Lv. 5/5
스킬 사용 시 4.0초 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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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풍 Lv. 5/5
더 이상 적을 넘어 뜨리지 않지만 주변 적들을 정면으로 모으고,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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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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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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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슬래쉬 Lv. 5/5
0.3초 간 기를 모으는 준비 동작이 추가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상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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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파편 Lv. 5/5
타격 시 검파편이 발생하여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4.0초 간 심각한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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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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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성과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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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Lv. 5/5
최대 10.0m 내의 원하는 위치로 도약한 뒤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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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Lv. 1/1
공격을 발동하는 순간 5.0m 내의 적들을 공격 범위 안으로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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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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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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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분출 Lv. 5/5
마무리 공격 후 6.0초 동안 총 80.0%의 [화] 속성 피해를 주는 용암 지대가 생성된다. 대지 뒤집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토] 속성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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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Lv. 5/5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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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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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뒤집기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무리 공격 후 더 깊게 칼을 내리꽂아 기본 피해량의 12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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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이럽션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지면에 검을 꽂은 이후 즉시 마무리 공격을 실행한다. 마무리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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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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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직함 Lv. 1/1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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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전방으로 5.0m 대쉬하여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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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1/1
공격 전 준비 동작 시간이 크게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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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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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멸 Lv. 5/5
첫 공격 후, 추가로 대검을 내리쳐 적에게 266.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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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상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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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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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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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9.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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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공격 넓이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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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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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Lv. 5/5
공격 적중 시 6.0초 간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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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혈 효과 Lv. 5/5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5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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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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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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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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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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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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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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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풍 Lv. 5/5
비스듬히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돌진과 함께 강하게 내리치는 공격을 3번 한다. 총 피해량이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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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 스위프트 Lv. 5/5
미끄러지듯 빠르게 회전하면서 이동하여 이동반경의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총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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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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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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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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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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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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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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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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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5/5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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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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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소용돌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지막 공격 후 지면을 폭발시켜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대상을 공중으로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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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검을 뽑을 때 발생하는 충격파의 경직 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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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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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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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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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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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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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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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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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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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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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망 Lv. 5/5
기를 모은 후 높게 점프하여 전방에 거대한 검기를 내려쳐 적들을 날려버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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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추가 입력 시 강력한 베기 공격을 펼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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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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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붉은 기운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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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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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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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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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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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스킬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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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파참 Lv. 5/5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을 0.5초 증가 시키고,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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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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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파도 Lv. 5/5
대검을 순간적으로 크게 올려쳐 더 멀리까지 붉은 기운을 일으킨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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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충격 Lv. 5/5
대검을 바닥에 꽂아 넣어 균열을 발생시키고 균열의 틈으로 붉은 기운을 폭발적으로 일으켜 적을 날려버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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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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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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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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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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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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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폭풍 Lv. 5/5
공격 후 후폭풍이 일어나 추가로 45.0%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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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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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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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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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풍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6.0초 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5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
지진 파동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 대신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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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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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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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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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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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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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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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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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Lv. 5/5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76.9%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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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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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함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공격 준비 동작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2타 공격 후 추가 입력 시 콤보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107.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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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계 돌파 Lv. 5/5
분노의 힘을 모으는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1단계 차지 시 101.3%, 오버 차지 시 180.6%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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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대장전으로 PVP 계급 <초단>을 달성했습니다.
워낙 잘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제가 잘한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완전 극상성만 아니면 이 트리로 올킬도 자주하고 역전도 꾀 했었어서
정말 초기화를 몇번이나해도 완벽한 해답이 나오지 않는
PVP트리의 틀에 대해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내용>
크라임해저드 : 7
크리임해저드는 기본적으로 뛰우기 스킬이며 넘어짐도 있는 스킬입니다.
슈아가 있는 템슬로 상대를 뛰운 후 크라임 해저드를 연계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콤보를 유연하게 넣어야되기 때문에 트라이포드 경직 0.5 증가를 찍어줍니다.
첫타 명중시 치명증가도 찍어줍니다.
명중시 피니쉬스트라이크가 거의 대부분 크리로 들어갑니다.
피니쉬스트라이크 : M
PVP시 자체적으로 넘어짐 cc가 있는 피격면역 딜링기 입니다.
피격면역이란 상대의 일반적인 피격에 의해서
내 스킬 모션이 흐트러지지 않는다는 걸 뜻합니다.
콤보는 위에서 언급한 크라임해저드 다음에 넘어져 있는 상대에게 사용합니다.
콤보스킬로 변경되었으므로 누워있는 상대를 2번 강하게 쿡쿡 찍어줍시다.
템페스트슬레쉬 : M
거의 버서커 PVP 원탑 스킬입니다. 이게 없으면 PVP를 못합니다...
참고만 하시고 다른 트리로 하시더라도 이건 꼭 찍으시는걸 추천드리며,
넘어진 적에게 사용하면 뛰우기가 됩니다. 그리고 이동기를 사용하거나
무력화 스킬이 아닌 스킬로 돌진하는 적에게 비비면 뛰울 수 있습니다.
단, 템슬은 적의 기상기를 빼고 사용하시는게 효율이 극대화 됩니다.
콤보 : 템페스트 슬래쉬 -> 크라임 해저드 -> 피니쉬 스트라이크
메일스톰 : M
피니쉬 스트라이크 이후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PVP에서는 뛰우기가 거의 1티어급 cc기 입니다.
공격을 계속 이어 갈 수 있게 해주니까요.
넘어진 적에게 뛰우기가 아닌 지진이나 다른 cc기를 계속 걸면
cc기가 걸리지않고 상대 캐릭터가 벌떡 일어나집니다.
고로, 메일스톰을 이용해서 끌~어서 한번 더 뛰워 줍시다.
체인소드 : 7
뛰우기+넘어짐 상태이상기이며 및 연속기 중간에 넣습니다.
한 번 눕힌 대상을 계속 뛰우고 눕히고 하는데 사용 합니다.
중간에 딜을 많이 넣으면 상대가 벌떡 일어나져서 콤보가 끊기는데
한번씩 뛰워주면 콤보가 계속 이어질 수 있고 내턴 상태로 유지됩니다.
피니쉬 스트라이크 쿨일때 콤보 마지막에 넣을 수 있습니다.
딜이 200% 증가하는 추가타가 생기기 때문에 딜이 꾀 쌥니다.
윈드블레이드 : M
증명의전장에는 빠른캐릭들이 많고
매칭시 원거리 카운터 캐릭들이 많이 포진해있어서
이동기를 하나 더 넣었습니다. 물론 딜스킬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슈퍼아머도 있는 이동기라 효율이 좋습니다.
숄더차지 : 7
기존에는 기동성과 섬광베기를 사용했지만,
첫 트라이포드에 타오르는 분노 또는 기동성을 쓰고
두번째를 완전 바꿨습니다. 섬광베기에서 내려치기로 수정했습니다.
100% 추가피해를 주는 넘어짐 공격이 추가 됩니다. 이제 다이빙 슬래쉬나
숄더차지 아무거나 명중시켜도 콤보 진행이 가능하고 상대방의
기상기를 뺄 수 있게 됬습니다. 맞추기만 한다면...
다이빙슬래쉬 : 7
보조이동기인데. 넘어짐이 있어요. 진짜 좋습니다.
가벼운 스킬이지만 효과는 좋습니다. 이 스킬을 명중시켰다면
상대는 10에 8은 넘어짐 상태의 불안함을 이기지 못하고
기상기를 사용하게 될겁니다. 그럼 이제 이동기까지 써가며
달아나는 적에게 숄더차지로 빠르게 따라 붙읍시다.
그리곤 위에서 언급했듯 기상기가 없는 상대에게
넘어짐과 뛰우기를 마구 퍼부어 줍시다.
< 스킬 요약 >
템페스트슬레쉬 : M
피니쉬스트라이크 : M
다이빙슬래쉬 : 7
숄더차지 : 7
크라임해저드 : 7
체인소드 : 7
윈드 블레이드 : M
메일스톰 : M
<콤보 요약>
ⓐ 다슬 or 숄차 → 템페스트슬래쉬 → 크라임해저드 → 피니쉬스트라이크 → 메일스톰 → 체인소드
- 딸피 혹은 한방에 죽는 연속기 -
ⓑ 다슬 or 숄차 → 템페스트슬래쉬 → 크라임해저드 → 메일스톰 → 체인 오브 벤젠스 (각성기)
※ 버서커 슈퍼아머가 좀 구데기라...
다른 직업 슈아랑 비비면 거의 무조건 집니다.
슈아스킬 빠지고 넣으세요.
마치며...
PVE보다 PVP스킬 트리는 더 무궁무진하며,
개인 스타일이 더 많이 반영 됩니다.
제 스킬트리는 이제 막 PVP에 입문하시는 분들께
길잡이를 하려는 목적에서 작성되었으며
궁금한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그리고 글 내용은 예고없이 추가 및 수정이라고 적고
제가 진행하는 것과 동일하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저장도 할겸 해서 올리는거라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JUST길드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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