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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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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공격 준비 시간이 0.1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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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치기 Lv. 5/5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2.0m 이동하며 어깨로 부딪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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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1/1
준비 동작이 생략되며, 즉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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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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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공격 Lv. 1/1
베기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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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단 Lv. 5/5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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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베기 Lv. 1/1
베기 공격 시마다 전방으로 1.0m씩 전진하며, 공격 직후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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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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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도질 Lv. 5/5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중 선회가 가능해지고, 최대 8회까지 공격할 수 있다. 총 300.0% 증가된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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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베기 Lv. 5/5
공간을 베고 지나간 자리에 검의 잔영이 발생되어 94.8%의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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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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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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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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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격 강화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이 0.3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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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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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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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스킬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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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출혈 Lv. 5/5
단일 대상에게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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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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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삭 Lv. 5/5
더욱 강한 힘으로 휘둘러 검의 절삭력이 증가한다. 추가로 1타가 더 적중되어 총 4타가 적중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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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습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첫 공격은 97.6%의 피해를 주며 내려치고, 콤보 입력 시 다시 검을 올려 쳐 122.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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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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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내려찍기에 적중된 적의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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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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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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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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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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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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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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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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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 러쉬 Lv. 5/5
마지막 내려찍는 공격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4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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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 라이트닝 Lv. 5/5
상승 시에 회전하면서 360도 영역을 공격해서 띄우고, 내려찍을 때 빠르게 하강하면서 찍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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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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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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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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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신의 일격 Lv. 5/5
준비 자세가 0.5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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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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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공격 Lv. 5/5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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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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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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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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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파 Lv. 5/5
공격 후 충격파가 솟아올라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피해를 2회 준다.
이때 대상이 피격이상 상태라면 충격파가 주는 피해가 70.0%로 증가된다. -
확인사살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2회 공격은 적에게 205.5%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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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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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효과 Lv. 5/5
스킬 시전 시 힘을 끌어모아 5.0초 간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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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르는 분노 Lv. 5/5
스킬 시전 시 화염에 휩싸여 5.0초 간 매 초마다 주변의 적에게 16.0%의 [화] 속성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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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돌진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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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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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돌진 Lv. 5/5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한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5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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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치기 Lv. 5/5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며 145.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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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베기 Lv. 1/1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경로상의 적들을 베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이동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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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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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효과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발을 굴러 반경 3.5m 범위에 60.0%의 피해를 주며,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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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 폭발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함성과 함께 폭발을 일으켜 반경 5.0m 범위에 145.0%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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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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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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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1/1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4.0초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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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하지만, 홀딩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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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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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 베기 Lv. 5/5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4.0m 이동한 뒤 45.0%의 피해를 주는 베기 공격이 추가된다.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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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륜 Lv. 5/5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2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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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라진 칼날 Lv. 5/5
휠윈드 외곽에 공격 범위의 40.0%에 해당 하는 추가 공격 범위가 생성된다. 해당 범위는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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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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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하며, 총 피해량이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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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오름 Lv. 5/5
홀딩 조작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강력한 돌풍을 일으켜 주변 적들에게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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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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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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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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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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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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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타격 Lv. 1/1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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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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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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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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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력 축적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1단계 차지 시 144.0%, 오버 차지 시 327.0%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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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용돌이 Lv. 5/5
원심력을 이용해 회전하여 주변 360도 영역을 공격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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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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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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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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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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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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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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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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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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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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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몰아치기 Lv. 5/5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돌진 공격이 제거 되지만 공중 공격 횟수가 늘어나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95.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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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베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회전베기로 변경되어 후방에 있는 적들도 공격이 가능해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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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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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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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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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0.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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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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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충전 Lv. 1/1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충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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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준비 Lv. 5/5
바닥을 직접 내리치는 공격과 지진파 트라이포드 적용 시 발생하는 추가 공격 적중 시 공격 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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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화 효과 Lv. 5/5
공격 적중 시 3.0초 간 대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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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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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파 Lv. 5/5
지진파가 발생하여 순차적으로 8.0m까지 뻗어나가 추가로 타격을 준다. 추가 타격은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기본 공격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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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충돌 Lv. 5/5
공격 시 지진을 발생시켜 공격 범위 중심으로 적을 끌어 당기고, 6.0초 간 매 초마다 기본 피해량의 19.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단, 추가로 발생된 지진은 카운터 어택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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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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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날아갈 수 있는 최대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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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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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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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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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이동 Lv. 5/5
스킬 사용 시 4.0초 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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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풍 Lv. 5/5
더 이상 적을 넘어 뜨리지 않지만 주변 적들을 정면으로 모으고,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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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경련 Lv. 1/1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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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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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슬래쉬 Lv. 5/5
0.3초 간 기를 모으는 준비 동작이 추가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상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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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파편 Lv. 5/5
타격 시 검파편이 발생하여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4.0초 간 심각한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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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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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의 성과 Lv. 1/1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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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Lv. 5/5
최대 10.0m 내의 원하는 위치로 도약한 뒤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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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Lv. 1/1
공격을 발동하는 순간 5.0m 내의 적들을 공격 범위 안으로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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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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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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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암 분출 Lv. 5/5
마무리 공격 후 6.0초 동안 총 80.0%의 [화] 속성 피해를 주는 용암 지대가 생성된다. 대지 뒤집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토] 속성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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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Lv. 5/5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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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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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뒤집기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무리 공격 후 더 깊게 칼을 내리꽂아 기본 피해량의 12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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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이럽션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지면에 검을 꽂은 이후 즉시 마무리 공격을 실행한다. 마무리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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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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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직함 Lv. 1/1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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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전방으로 5.0m 대쉬하여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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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1/1
공격 전 준비 동작 시간이 크게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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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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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멸 Lv. 5/5
첫 공격 후, 추가로 대검을 내리쳐 적에게 266.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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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상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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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공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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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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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9.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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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공격 넓이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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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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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Lv. 5/5
공격 적중 시 6.0초 간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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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혈 효과 Lv. 5/5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5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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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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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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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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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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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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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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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풍 Lv. 5/5
비스듬히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돌진과 함께 강하게 내리치는 공격을 3번 한다. 총 피해량이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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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 스위프트 Lv. 5/5
미끄러지듯 빠르게 회전하면서 이동하여 이동반경의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총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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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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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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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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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Lv. 5/5
분노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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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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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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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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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5/5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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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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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소용돌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지막 공격 후 지면을 폭발시켜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대상을 공중으로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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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몰 Lv. 5/5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검을 뽑을 때 발생하는 충격파의 경직 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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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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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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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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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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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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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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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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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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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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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망 Lv. 5/5
기를 모은 후 높게 점프하여 전방에 거대한 검기를 내려쳐 적들을 날려버리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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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추가 입력 시 강력한 베기 공격을 펼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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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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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붉은 기운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 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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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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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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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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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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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스킬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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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파참 Lv. 5/5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을 0.5초 증가 시키고,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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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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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파도 Lv. 5/5
대검을 순간적으로 크게 올려쳐 더 멀리까지 붉은 기운을 일으킨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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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충격 Lv. 5/5
대검을 바닥에 꽂아 넣어 균열을 발생시키고 균열의 틈으로 붉은 기운을 폭발적으로 일으켜 적을 날려버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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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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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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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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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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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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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폭풍 Lv. 5/5
공격 후 후폭풍이 일어나 추가로 45.0%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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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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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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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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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폭풍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6.0초 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5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
지진 파동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 대신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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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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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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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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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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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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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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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주 강화 Lv. 5/5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폭주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0.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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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Lv. 5/5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76.9%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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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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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함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공격 준비 동작이 간결하게 줄어들고 2타 공격 후 추가 입력 시 콤보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량이 107.4%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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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계 돌파 Lv. 5/5
분노의 힘을 모으는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1단계 차지 시 101.3%, 오버 차지 시 180.6%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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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창 한개 늘리기 힘든 분들을 위한 제가쓰는 레이드및 사냥 겸용 트리입니다.
더블 슬래쉬 3-3(레이드,사냥)
어설트 블래이드 2-1(레이드) / 3-1(사냥, 사냥시에도 2-1사용해도 크게 상관 없습니다.)
피니쉬 스트라이크 1-3-1(레이드,사냥)
휠윈드 2-3-1 or 3-3-1(레이드) / 3-3-2(사냥)
용오름 누적딜은 진공베기풀딜과 거의 비슷함니다. 또한 에어본이 있어서 사냥시에는 꿀입니다.
단 레이드 시에는 마지막 모션 때문에 잠깐 사이로 공격 당할수 있기에 진공베기를 추천드림니다.
1단계에서 2번과 3번으로 나뉘는 이유는 단순하게 마나 유지가 잘안되서 쿨타임을 좀더 길게 같기위한 것입니다.
다이빙 슬래쉬 3-2(레이드) / 개취(사냥)
1단계에서 분노를 사용해서 분노 수급을 올릴수도 있지만 2단계의 대검풍을 사용 하기에 공속증가를 자주 쓰기위해서 쿨감을 사용 하였습니다.
사냥에서 사용시에는 어떻게 쓰든 밥값을 하기에 개인 취향으로 두겠습니다.
헬 블레이드 2-2-2(레이드) / 1-1-1(사냥)
솔찍히 이스킬은 다른 분들의 주력 딜 스킬로 바꾸셔도 무관합니다.
그냥 제가 이스킬이 젤로 마음에 들어서 사용중입니다. 개취존중바람
레드더스트 3-1-2 or 2-1-2 or 1-1-2(레이드,사냥, 3>2>1 순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됨니다.)
완소 스킬입니다. 레이드든 사냥이든 없어서는 안될 스킬이라 생각됨니다.
1단계의 차이점은 쿨감으로 빠르게 디법을 넣을것인가, 아니면 모션을 줄여서 좀더 안정적이게 디법을 넣을것인가, 마나 소모를 줄일것 인가 입니다. 레이드 특성상 쉬는 시간 없이 딜을 넣다보면 마나부족은 자연스럽게 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 3번을 사용함니다. 물론 1,2번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사용해보시구 맘에 드는걸로 정하세요.
오러 블레이드 1-3(레이드,사냥) 솔더차지로 대체가능합니다.
그냥 깡댐지 나쁘지 않고 원거리 스킬이라는점에서 짤짤이 용으로 넣었습니다.
솔더차지를 사용하신다면 1-2 or 3-2(레이드), 1-3 or 3-3(사냥)을 추천드림니다.
순간 폭딜 콤버
다이빙 - 레드더스트 - 피니쉬 스크라이크 - 헬블레이드
다이빙으로 공속을 증가 시킨후 레드 더스트로 더법을 걸고 피니쉬로 방각을 한이후에 헬블레이드로 마무리
공속 증가된 시간내에 모든 스킬이 사용가능하며 레드 더스트 유지시간은 자신의 치명타 증가 버프 시간을 보면 알수 있다는 꺠알 팁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헬블레이드는 왠만하면 레드 더스트 사용후에 사용해주세요. 쿨타임이 김니다.
18-11-25 추가 보충사항
빙레기 레이드
더블 슬래쉬를 뺴고 솔더 차지를 넣습니다. 276기준으로 4포인트의 스킬포인트가 남지만
솔더 차지는 스킬포인트를 주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휠윈드는 1-3-1로 하면 생각보다 쉬운 무빙에 꿀딜 들어감니다.
풀콤버를 넣기에는 버거우므로
다이빙 - 피니쉬와 레드더스트(2-1-2) - 헬블레이드(2-2-2)를 연계시킴니다.
다이빙 - 피니쉬 경우는 그냥 팍팍 찍으면 되지만
레드 - 헬 경우는 레드 유지시간내에만 어떻게든 힛트만 시킨다는 생각으로 사용하시길 바람니다.
어레기는 나중에 좀더크고 경험후 올리겠습니다.
마운틴 크래쉬 사용 후기
10퍼라는 추가 딜을 위해 마운틴 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결론은 쓸만 합니다. 마운틴은 4포인트만 주고 다이빙 마운틴 연계를 넣습니다.
그리고 저의 완소스킬이던 헬블을 템페스트로 바껏습니다 3-1-1
장단점을 말씀드리면 피니쉬랑 템페 쿨이 같이 돌아서 어느정도 딜싸이클 돌리기가 편합니다. 헬블만큼 쿨타임이 길지도 않아서 미스시에 타격이 크지 않습니다.
단점은 공격시 앞무빙이 기본으로 달려있기에 일반 사냥시 몹을 뛰어 넘는 경우가 있습니다(보스전 제외) 그리고 막타까지 약간 텀이 있기에 백어텍이 실패 할수도 있습니다.
콥버는 같습니다. 다이빙 마운틴 레드후 무빙 피니쉬 템페를 넣으면 됨니다.
레드 마운틴 순이 아닌 이유는 다이빙과 마운틴 쿨이 같이돌고 레드는 쿨이 길기에 싸이클 맞춤에 있어서 좀더 편한 방법을 사용 했습니다.
추가팁 마운틴의 지진 상태가 상태이상 내성(대부분의 중간보스나 가끔 막보)에게 면역이 아닌 내성이기 때문인지 아니면 버그인지 몰라도 지진 상태가 걸림니다.
18-12-4 추가 보충사항
어레기 레이드
음... 많이 쫄았던거 치고는 무난하게 클리어 됬습니다.
스킬은 빙레기때에서 헬블만 템페로 바뀌었습니다. 나머지 동일했습니다.
어설트(2-1) 피니쉬(1-3-1) 솔더차지(3) 휠윈드(1-3-1) 템페(3-1-1) 다이빙(3-2) 레드(3-1-2) 오러(1-3)
어레기는 최대한 앞쪽 방향에 있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솔더차지에 4포인트를 주었습니다. 2m때문이구요 ㅠ 사냥과 레이드시 마운틴과 솔더 교대로 사용예정입니다.
솔더는 어레기가 뒤 점프나 순간이동(시간적 여유는있는 이동??)시에 붙는 용도나 브레스가 나올거 같은데 못갈거 같다 싶을시 튀는 용도로 만 사용하세요.
항상 똥고딜에 집중하시구요 아이템랩 315이상만 도전하시는걸 추천드림니다.
그 이하로는 딜이 확실히 적게 나옴니다.
추가팁 어레기 뒷점프시 솔더차지 방향은 어레기 정면이 아닌 살짝 옆입니다. 정면으로 가셨다가 사요나라 당할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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