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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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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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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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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사격 Lv. 1/1
전방 90도 내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자동으로 선회하며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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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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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한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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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크 샷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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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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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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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일격 Lv. 5/5
마지막 일격이 강력하게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8.0% 증가하며, 폭이 20.0% 늘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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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사격 Lv. 1/1
화살을 쏘는 횟수가 3회에서 5회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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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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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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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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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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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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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폭탄 Lv. 5/5
화살에 적중 된 적의 이동속도를 폭발 전까지 69.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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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꽃 화약 Lv. 5/5
폭발에 적중 된 적을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8의 피해를 입힌다.
전격 화살 적용 시 화상 대신 3.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9의 피해를 준다. -
화살촉 강화 Lv. 5/5
폭발의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전격 화살 적용 시 감전 지속시간이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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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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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화살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폭발에 적중된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아토믹 애로우의 비행속도가 50.0% 증가하고, 폭발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짧아지고, 폭발 시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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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도화선 Lv. 5/5
폭발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폭발 피해가 11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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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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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화살 Lv. 5/5
화살이 더욱 강력하게 회전하여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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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해를 입은 적에게 5.0초간 이동 속도를 30.0% 느리게하는 냉기 상태를 건다. 냉기 상태가 3번 중첩 되면 적을 3.0초 동안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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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파이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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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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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속 탄환 Lv. 5/5
회오리가 날아가는 속도가 감소하여 적을 타격하는 횟수가 1회 증가한다. 웨이브 해일 적용 시 타격 횟수가 증가하지 않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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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발사 Lv. 5/5
빠르게 바람을 빨아들이며 뒤로 2.0m 이동해서 발사하여, 공격 속도가 20.0%,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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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회오리의 폭이 20.0% 증가하고,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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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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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 해일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하지만, 전방 직선 범위를 빠르게 3회 타격하는 회오리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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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해일 Lv. 1/1
발사 후 회오리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분리되어 최대 4개의 회오리가 적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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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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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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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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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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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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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5/5
화살의 떨어지는 시간이 2.0초 증가하여, 총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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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세례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화염 화살이 쏟아져 내려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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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세례 Lv. 5/5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전격 화살이 쏟아져 내려 짧은 시간 내 9회 적중 시 5.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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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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꿰뚫는 화살 Lv. 5/5
화살이 쏟아져 내리는 속도가 25.0%, 치명타 적중률이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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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대비 Lv. 5/5
화살이 떨어지는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매 초 34.0% 씩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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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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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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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사용 중 모험가 및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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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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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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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쳐내기 Lv. 1/1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피격된 적의 경직 시간과 밀리는 거리가 길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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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10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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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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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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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Lv. 1/1
스킬 사용 중 상태이상 면역이 적용되고, 회피율이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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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베기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5.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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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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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타격 Lv. 5/5
공격 범위가 20.0%,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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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회전 중의 공격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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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3회 공격 적중 시마다 호크 게이지가 6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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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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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칼날 Lv. 5/5
마지막 공격에 독 칼날을 발사해,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87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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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칼날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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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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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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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이드 댄스 Lv. 5/5
회전 공격이 더욱 길어지고, 회전 중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마지막 공격을 한 번 더 시전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86.7%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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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도우 댄스 Lv. 5/5
2회 회전 후 이동이 가능하다. 스킬을 사용한 지점에는 잔상이 남아 공격을 이어가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2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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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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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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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파괴 Lv. 5/5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을 5.0초간 35.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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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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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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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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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벼락 Lv. 5/5
공격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며, 3.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들지만 더 이상 적중된 적을 날려보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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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벼락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하며,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5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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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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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전율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폭발 방향이 부채꼴로 변경되며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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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된 폭풍 Lv. 5/5
공격 범위가 30.0% 감소하지만, 순차적으로 0.5초 마다 화살을 3회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9.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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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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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조준 Lv. 1/1
차지 중 방향 전환 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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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모플라쥬 Lv. 5/5
차지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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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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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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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Lv. 5/5
동시에 2발의 화살을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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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 페인 Lv. 5/5
오버차지 도달 즉시 3.0m 이내의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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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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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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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발 Lv. 5/5
차지 단계에 따라 사거리가 증가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최대 사거리가 25% 감소하지만, 차지 단계와 상관없이 동일한 피해를 입히며 목표 지점 도달 시 폭발을 일으켜 총 5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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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조준 Lv. 5/5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치명타 적중률이 50.0%,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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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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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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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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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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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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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덮는 화살 Lv. 1/1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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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기 화살 Lv. 5/5
공격 속성이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50.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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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사격 Lv. 1/1
치명타 적중 시 2.0초간 기절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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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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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한 움직임 Lv. 5/5
스킬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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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집 사격 Lv. 5/5
공격 각도가 3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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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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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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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증폭 Lv. 1/1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0초간 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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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사 Lv. 5/5
스킬 시전 속도가 1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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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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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사격 Lv. 1/1
한번에 발사하는 화살이 10발에서 15발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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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통스러운 사격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7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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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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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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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사격 Lv. 5/5
동일한 대상에게 최대 5발의 화살이 꽂히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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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 사격 Lv. 1/1
범위 내 모든 적에게 2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무자비한 사격 적용시 3발의 화살이 고정적으로 꽂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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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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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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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45.0%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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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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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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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설치 Lv. 5/5
4.0m 전방에 설치할 수 있도록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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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지뢰 Lv. 5/5
더 이상 적을 넘어트리지 않지만, 6.0초간 기절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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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 확산 Lv. 1/1
폭발 범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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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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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지뢰 Lv. 5/5
공격 속성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폭발 시 즉시 피해가 20.0%로 감소하지만, 4.0초간 피해를 주는 화염지대가 생성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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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산 설치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된다. 5.0초 내에 추가 설치가 가능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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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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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1/1
스킬 사용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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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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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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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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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스킬 사용 후 이동속도가 4.0초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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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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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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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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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한 한방 Lv. 5/5
적의 다운 시간이 5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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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발차기 Lv. 1/1
도착 지점에서 발 구르기를 하여 주위에 추가로 공격하고 적중된 대상을 공중에 띄우며,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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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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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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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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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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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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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료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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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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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운 화살 Lv. 5/5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3.0m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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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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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심의 일격 Lv. 5/5
화살에 적중된 적을 즉시 넘어뜨리고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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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회피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착지 후 콤보 입력 시 사용한 방향으로 강력한 화살을 한번 더 발사하여 기본 피해량의 26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뒤로 2.0m 미끄러져 물러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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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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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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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스킬 적중 시 호크 게이지가 12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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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타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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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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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베기 Lv. 1/1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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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지 않았을 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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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악화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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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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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 베기 Lv. 5/5
기본 피해량의 141.0% 피해로 한번 더 공격한다. 해당 추가타는 20.0% 확률로 400.0%의 피해를 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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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밀한 움직임 Lv. 5/5
스킬을 사용 후 5.0초간 은신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30.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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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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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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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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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사격 Lv. 5/5
공격 거리가 5.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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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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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적이는 안개 Lv. 5/5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이동속도 감소가 4.0초간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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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안개 Lv. 5/5
연막 지역을 벗어나도 암흑 상태가 4.0초간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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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안개 Lv. 5/5
연막 지역에 있는 적을 3.0초 동안 맹독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의 피해를 입힌다. 맹독은 최대 6회까지 중첩 가능하며, 3회 중첩 시 5.0초간 기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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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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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욱한 안개 Lv. 1/1
연막 적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연막의 지속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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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안개 Lv. 5/5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가하여 기본 피해량의 205.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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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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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충전 Lv. 5/5
스택 충전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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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화살 Lv. 1/1
그림자 화살의 비행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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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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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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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충전 Lv. 1/1
그림자 화살의 스택이 3에서 4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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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주 강화 Lv. 5/5
그림자의 저주 유지시간이 4.0초에서 7.0초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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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연의 그림자 Lv. 1/1
그림자의 저주가 강해져 감소시키는 암흑 효과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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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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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추적 Lv. 5/5
그림자 화살이 경로상 가장 가까운 적을 추적하지만 비관통으로 바뀌고, 스택 충전시간이 2.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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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한 그림자 Lv. 1/1
그림자 화살을 부채꼴 형태로 한번에 3발씩 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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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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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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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마스터 Lv. 5/5
발사한 매가 직접 타격한 경우 호크 게이지가 200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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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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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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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매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붉은 매의 기운이 발사되어 더 이상 관통하지 않지만 적중 시 큰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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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매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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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매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지나간 자리에 얼음 지대를 생성하여 5.0초간 매 초마다 적에게 공격을 가하여 최대 50.0%의 피해를 준다. 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얼음 지대에 피해를 받는 대상은 3.0초간 이동 속도가 30.0% 느려지는 냉기 상태가 되고, 5회 중첩 시 3.0초간 동결 상태가 된다.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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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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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전술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지 않을 때, 사정거리가 50.0% 감소하지만 스스로 더 거대화된 기운을 추가로 모아 타격 범위가 20.0% 커지고, 치명타 피해가 2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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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동 전술 Lv. 5/5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을 때 매의 기운이 하나 더 추가되어, 한 마리의 매가 추가로 발사된다. 추가로 발사된 매는 기본 피해량의 100.1%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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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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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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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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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찰력 Lv. 1/1
사정 거리가 3.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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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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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리슈트 Lv. 5/5
홀딩 중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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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홀딩 준비 및 홀딩 중 피격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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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시드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2.5%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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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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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행 Lv. 5/5
퍼펙트 존 성공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며, 실버 호크가 소환되어 있지 않을 때 퍼펙트 존 성공 시 추가로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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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먹잇감 Lv. 5/5
퍼펙트 존의 크기가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 치명타 적중률이 4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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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 궁수 계열을 막 너무 근접처럼하고 계시는분 있는데 그건쫌아니라고봐서 이렇게 공략글 올립니다
레이드 전용 입니다 !!!!!!!!!!!!!!!!!!!!!!!!!!!!!!!!!!!!!
스킬 포인트 270 일퀘 메인 퀘 거의 클리어하면 이정도
래피드 샷 M 212
이유: 데미지는 약하지만 스타일리쉬하게 짤딜을 넣어 주는것입니다.
또 마지막일격 이좋다고하시는분있는데 지속이 뎀지 더들어갑니다 ...
블레이드 스톰M 321
이유 : 아주 좋은 딜 중 하나죠 호크아이 필수 스킬 실버 는 매 수확입니다 다들 아실꺼라 믿습니다
일제사격
연막탄 M 132
이유 : 아주 좋은 스킬입니다!!증뎀40퍼 증뎀 40퍼를 버리기아까워서 연구끝에 넣었습니다.
스나이프 M 112
이유 : 말 할 필요도없다
일제사격 1단계 까지 3
이유 : 사람들이 래피드샷으로 이동기를 찍는데 아닌것 같습니다 고민 끝에 말하는거지만
차라리 크레모아를 버리고 래피드샷으로 인해서 스킬 쿨탐동안 이걸로 짤딜 궁수처럼 넣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차징샷 M 332
이유 : 말할필요없죠...
이동기 1단계까지
샤프슈터 2단계까지 3 3
이유 : 3단계 까지 왜안갔냐고 따지시는분들있으실텐데 50퍼 치명타 솔직히 잘안터지는것같습니다
제가 레이드 계속 해보는데 50퍼 치고는 잘안텆지더라구요 그래서 연막탄을 마스터해서
샤프슈터 50퍼 치명타 터지는거 도박치는것보다 연막탄써서 40퍼 증뎀 갈기는게 더 이득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특성문제인데요 치명타그거 조금올려서 얼마나 터진다고 올릴겁니까 솔직히 5퍼 10퍼 ?그거올려서
그거 도박 치는것보다 신속을 빠르게 올려서 딜싸이클을 빠르게 돌려주는겁니다 치명안올려도 스킬 각각 패시브로 인해 치명타 잘떠요
제가 600신속입니다 .근데 쿨탐 15퍼 ?정도 되고 공속이 10퍼정도됩니다
공격속도 높으면 일반공격속도만 올라가시는분 들이 계시는데 스킬 공격속도도 올라갑니다 !!
래피드샷경우 빠르게 뽑고 빠져나오는거죠 그럼 차칭 스나이핑 채워지는게이지가 빨라지고요
마력이 부족하다고 하실수있는데 전혀 아닙니다 바드가 있으면 왠만에서 진짜 안부족합니다
거의 레이드에서 바드 데리고 가잖아요 진짜 해보십시오 진짜 스타일리쉬하게 하실 수 있고 재밋게 하실수있습니다
맞춤법이 틀릴수도 있으니 양해 바라고 긍정적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실링 30만원쓰고 연구한 결과입니다.
진짜 호구아이떔에 스트레스 많이 받습니다
스킬연계는 직접해보시면 감 딲옵니다 글로설명을 하셔도 솔직히 긴가민가하잔아요 몸으로 해바야 감이옵니다
이만여기가지 하겠습니다
이스킬트리 특성이 진짜 해보시고 괜찮다면 추천이런거 눌러주세요 !!
호구아이 형들 부활을위해서입니다 !! 화이팅
특성 우선순위 신속 > 특화 >치명 or 제압 이상입니다
호구아이는 딜은 조금약하지만 호구아이자체가 빠르게 스킬딜 돌리는게 포인트죠 한방한방어느세월에 합니까
데헌도 아니고...호구아이가 자체적으로 강한편도아니잔아요
데헌은 한방한방 데미지가 좋죠..
ex) 진짜 해보십시오 !! 체감이 틀립니다 !!영상 올리수있으면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정말 신속 안올리고 호구아이하면 공허함 장난 아닐껍니다 근딜도아니고호구가..........경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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