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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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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격 Lv. 1/1
3.0m 가량 전진한 후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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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 Lv. 1/1
찌르는 공격의 폭이 30.0% 좁아지지만 40.0% 더 멀리 찌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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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전 Lv. 1/1
창을 머리 위로 크게 휘둘러 360도 공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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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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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Lv. 5/5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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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기절 혹은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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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칙 공격 Lv. 1/1
공격시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고 오히려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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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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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창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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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격 강화 Lv. 5/5
공격 길이가 3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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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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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Lv. 5/5
방패로 6.0m가량 밀고 나가며 45.0%의 추가피해를 준 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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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1/1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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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습공격 Lv. 1/1
창에 기운을 모으는 대신 간결하고 빠르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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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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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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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창 Lv. 5/5
올려치는 순간 지면에 [화] 속성의 포격을 가하여 대상을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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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뢰 Lv. 1/1
창으로 공격한 자리에 [뇌] 속성의 낙뢰를 떨어뜨린다. 적중된 대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2.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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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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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파편 Lv. 5/5
창으로 대지를 강하게 찌르는 순간 부채꼴 형태로 대지파편이 솟구치며 94.8%의 추가피해를 주고 적중된 대상을 중심으로 모이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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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폭발 Lv. 5/5
창을 뽑아 올려치는 대신 지면에 포격을 가하여 올려치기 공격의 10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는 폭발을 일으킨다. 폭발은 전방으로 뻗어나가며 최대 5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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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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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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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의 기회 Lv. 5/5
공격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9초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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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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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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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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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이탄 Lv. 5/5
적중된 적에게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0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2회 중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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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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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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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창출 Lv. 5/5
2회 연속 포격을 가해 총 95.2%증가된 피해를 주고, 마지막 포격은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소폭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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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포격 Lv. 5/5
포격 속도가 느려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증가하지만, 공격 범위가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4.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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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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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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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전진하는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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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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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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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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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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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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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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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격 강화 Lv. 5/5
창으로 올려칠 때 적을 더 멀리 날려버린 후 포격을 하지 않고 창으로 돌려 내려친다. 내려치는 공격은 피격이상 상태인 적에게 12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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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포성 Lv. 5/5
포격 공격 시 1회 더 포격하여 포격 공격의 159.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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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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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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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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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27.2%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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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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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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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지 강화 Lv. 5/5
차지 단계가 올라갈수록 공격력이 30.0% 상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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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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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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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닝 차지 Lv. 5/5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차지 단계가 1단계부터 시작되고 오버 차지하여 공격할 경우 적을 6.0초간 감전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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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 차지 Lv. 5/5
차지 단계가 1단계 더 증가된다. 오버 차지 시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9% 증가하고, 포격을 가하여 3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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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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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반격의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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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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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반격 성공 시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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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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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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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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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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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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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창 Lv. 5/5
반격 성공 시 창격과 동시에 포격을 가하여 138.5%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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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격창 Lv. 1/1
반격 성공 시 뇌격의 기운을 창에 담아 물리피해가 [뇌] 속성의 마법피해로 변경되며, 적을 날려버리는 대신 4.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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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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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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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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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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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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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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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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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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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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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멸창 Lv. 5/5
전방으로 4.0m 돌진하며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총 70.8%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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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폭발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2단계 차지 시 최대 52.5%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오버 차지 시 최대 150.1%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1단계 차지 시 피해가 2.4%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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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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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탄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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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산탄 Lv. 5/5
쇠구슬이 사방으로 비산되어 나가며 대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다.
공격 형태가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며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
고폭탄 Lv. 5/5
포격 시 추가로 부위파괴 레벨 1의 효과를 발생시키는 포탄을 2.0m 전방으로 발사하며, 시드 등급 이상 몬스터에게 총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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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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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한 포격 Lv. 5/5
퍼펙트 존이 범위가 작아지지만 성공 시 피해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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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된 공격 Lv. 1/1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퍼펙트 존 효과에 도달하는 시간이 짧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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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충전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고 1단계 차지 시 퍼펙트 존 효과가 발생되고 오버 차지 시 10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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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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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포격 Lv. 5/5
360도 회전하며, 4회 포격을 한다. 적을 타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씩 감소하여 최대 21.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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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포화 Lv. 5/5
전방을 향해 4회 연속 집중포격을 가하여 총 89.1%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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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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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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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2타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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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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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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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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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최초 공격 시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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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1%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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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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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타격 Lv. 5/5
각 콤보의 공격 형태가 2회 타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각각 46.4%, 95.2% 증가한다. 단, 부위 파괴 효과는 1회만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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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 먼 충격 Lv. 5/5
추가 입력을 통해 한번 더 공격할 수 있다. 콤보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6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 적중 시 적을 2.0초간 기절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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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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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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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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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배쉬 Lv. 5/5
스킬의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25.0% 확률로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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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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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준비 Lv. 5/5
스킬 사용 시 6초간 일반 스킬 피해량이 3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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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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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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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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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더 이상 기절이 발생하지 않지만,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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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아리 Lv. 5/5
기절 지속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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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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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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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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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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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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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진 Lv. 1/1
[토]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지진을 일으켜 5.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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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류지대 Lv. 5/5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5.0초간 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매 초마다 착지 공격의 1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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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파 Lv. 5/5
착지 지역을 중심으로 거대한 충격파가 퍼져 나오며 적중된 적에게 65.1% 추가 피해를 주고 그 자리에 띄워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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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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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충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시 다시 한번 뛰어 올라 내려 찍으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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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Lv. 5/5
기운을 모아 하늘높이 뛰어오른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최대 18.0m까지 이동 가능하며 피해량이 100.0% 증가되고 대지진, 전류지대,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5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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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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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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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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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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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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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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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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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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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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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줄기 Lv. 5/5
낙뢰가 떨어진 후, 십자 방향으로 번개가 뻗어 나가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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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전 Lv. 1/1
감전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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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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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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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마나가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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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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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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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카로운 사슬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4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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족쇄 Lv. 5/5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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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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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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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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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Lv. 5/5
공격 적중 시 모험가를 제외한 피격이상 면역인 적을 2.0초간 도발한다. 시드급 이상의 동일한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다시 도발에 걸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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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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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돌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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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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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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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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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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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Lv. 5/5
돌진 중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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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돌진의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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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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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나지 않은 공격 Lv. 5/5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한다. 돌진 후 창을 쳐올리며 기본 스킬 피해량의 78.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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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 전차 Lv. 5/5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하며, 돌진 공격 적중 시 피해가 30.0% 씩 최대 210.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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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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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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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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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6.0초간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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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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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유지 Lv. 5/5
도발 유지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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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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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Lv. 5/5
4.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 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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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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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노출 Lv. 1/1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를 20.0% 회복하고, 12.0초간 약점을 노출시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를 4.0% 증가시킨다.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의 경우, 받는 피해 효과가 추가로 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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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함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대상의 공격력을 40.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3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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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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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2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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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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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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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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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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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Lv. 1/1
추가로 적의 공격속도를 20.0%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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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10.0초간 24.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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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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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격동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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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 Lv. 5/5
5.0m 이내에 지정한 지점까지 뛰어올라 공격하며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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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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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자신의 이동속도가 8.0초간 24.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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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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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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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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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증대 Lv. 5/5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감소되는 피해가 41.0%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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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의 함성 Lv. 1/1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마지막으로 걸린 해로운 효과를 1개 해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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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유지 Lv. 5/5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인하여 받는 모든 피해 감소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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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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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쉽 Lv. 5/5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 속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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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 Lv. 5/5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파티원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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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저장용이나 오신김에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본 스킬트리는 두 개의 이동기(리프어택3, 방돌1)를 통해
# 공격시에는 백어택포지션을
# 탱킹 및 생존시에는 신속한 위치 이탈을 할 수 있게끔 설계된 스킬트리입니다.
Q:방패밀치기(2) W:배쉬(2)
*방어력 감소와 무력화를 모두를 챙기기 위해 선택한 스킬들입니다. 백어택포지션을 잡은 상태에서 스킬 쿨과 방깍 지속시간을 고려해 커맨드를 입력합니다.
**리프어택을 통해 백어택 포지션을 잡은 뒤, 방패밀치기를 통해 방어력 감소 적용, 파불-버캐로 이어지는 스킬샷 이후 멀어진 거리를 스피어샷으로 단축, 배쉬를 통해 다시 방어력 감소를 이어갑니다.
***본인은 배쉬를 쪼렙부터 꾸준히 사용해 와서 어느정도 거리감이 있지만 아직도 허공에 방패를 갖다 박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배쉬를 늘 계륵이라 생각하고 있고 방격이나 증오의 함성으로 편하게 방깍을 넣을 수도 있지만 스킬포인트의 문제로 2티어에서 가장 큰 효율을 볼 수 있는 방밀과 배쉬를 선택했습니다.
E:방패돌진(1) R:리프어택(3)
*방패돌진과 리프어택은 신나게 딜하다가 빤스런해야할 경우 사용하는 이탈기입니다. 이외에 어그로가 바뀌었을 경우 신속하게 백어택 포지션을 잡기 위해 이동기를 두개나 채용했습니다.
**리프어택의 경우 많은 분들이 1티어 거리증가만을 찍으시지만 저는 '멋'을 위해 2티어 충격파까지 찍어주었고, 이왕 포인트를 준거 더 멀리 이동가능한(포지셔닝을 더 잘하게 해주는) 3티어 낮은 충격까지 찍어주게 되었습니다.
***만일 리프어택을 1티어만 주게 될 경우 방어력 감소 및 무력화 스킬들을 3티어까지 줄 수 있는 여유가 생겨 더 효과적인 딜링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A:파이어불릿(3), S:스피어샷(3), D:버스트캐넌(3)
*파불과 버캐는 워로드를 하시는 대부분의 유저들이 마스터를 하실 것이라 생각하고 (평타와 메인딜스킬) 서브딜스킬에서 취향을 많이 탈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라이징스피어를 계속 사용해 왔지만 라이징스피어의 가장 큰 장점인 연쇄폭발 5타를 모두 맞추는 것은 실질적으로 힘들었습니다. 주먹구구식 계산법으로 산출해본 결과 라이징 스피어의 후속타를 3타만 맞춘다는 가정하에 스피어샷이 더 효율이 좋았습니다.
***방밀-버캐-스샷-배쉬 라는 콤보를 통해 방어력 감소를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것이 결과적으로 더 딜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스피어샷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F: 카운터스피어(2)
*포지션을 잡는데 치중된 스킬트리이다 보니 생존에는 자신이 있었고, 처음에는 카운터 스피어를 빼고 넬라시온을 넣을까 고민했습니다만, 결국 내가 안죽어야 팀원들도 안죽을수 있다는 생각에 보험용으로 카운터 스피어를 계속 채용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넬라시온이나 증오의 함성과 같은 버프기를 사용하고 싶다면
방밀(2) > 증오의함성(3)
리프어택(3 >1)
방돌(1) > 넬라(1) 로 대체하신다면 유연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운터 쓰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활용법 영상같은 거 만들어서 올려주세요 고수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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