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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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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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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발사 Lv. 5/5
마력구 사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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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력 강화 Lv. 1/1
이동속도 감소 및 동결의 유지시간이 1.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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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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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결정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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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결정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고, 더 이상 이동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지만, 2.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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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결정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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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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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폭발 Lv. 5/5
공격 적중 시 폭발 위치의 2.0m 후방에 부채꼴 형태의 폭발이 추가로 발생하여 기본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추가 피해는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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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역 폭발 Lv. 5/5
공격 적중 시 부채꼴 범위 피해는 사라지지만, 원형 범위로 크게 폭발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고,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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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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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찰력 Lv. 5/5
스킬 사용 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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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성 폭발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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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운 조절 Lv. 5/5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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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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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폭발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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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부신 폭발 Lv. 5/5
[성]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격 적중 시 적을 3.0초간 기절 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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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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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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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폭발 Lv. 5/5
스킬 시전 후 폭발 하기까지의 시간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폭발 범위도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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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의 덫 Lv. 5/5
폭발의 덫에 적이 접근하면 자동 폭발하며 피해를 주고,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79.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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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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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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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적된 기운 Lv. 1/1
홀딩 중 고대의 기운을 획득할 수 없지만, 홀딩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80.0% 확률로 정령의 구슬을 1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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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홀딩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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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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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새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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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새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경직 효과가 사라지지만,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79.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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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의 지혜 Lv. 1/1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2.0초로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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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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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 비행 Lv. 5/5
바람새가 많아지며 공격 폭이 30.0% 증가하고, 적의 모든 방어력을 84.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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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미 바람새 Lv. 5/5
홀딩을 0.5초 이상 유지할 경우 홀딩 종료 시 어미 바람새 한 마리를 추가로 날려보내 기본 피해량의 120.0% 피해를 추가로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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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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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타는 질주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된 적을 3.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9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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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의 질주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하고, 30.0% 확률로 5.0초 동안 전격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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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어붙은 질주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날려보내지는 않지만, 적중 시 4.0초간 냉기 상태로 만들어 이동속도를 57.6%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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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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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괴의 질주 Lv. 5/5
소멸된 위치 지면에 마력이 붕괴해 3.0초간 40.1%의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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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속마 Lv. 5/5
말의 이동속도가 30.0% 증가하고,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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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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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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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전차 Lv. 5/5
5마리의 말이 순차적으로 달려가 충돌 시 각기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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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천 Lv. 5/5
비관통으로 변경되지만, 날개달린 말이 달려가는 거리가 멀어질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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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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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스킬 시전 중 뒤로 이동하는 거리가 2.0m 증가한다. 폭풍쇄도 트라이포드 적용 시에는 이동 거리가 1.0m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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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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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운 조절 Lv. 5/5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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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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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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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한의 바람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넘어뜨리지 않지만, 적중 시 4.0초간 동결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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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래 바람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을 넘어뜨리지 않지만, 모래 바람의 힘을 이용해 시전 속도가 20.0% 증가하고, 적중 시 3.0초간 적의 공격 속도를 35.0%, 이동 속도를 57.6%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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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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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쇄도 Lv. 1/1
회전하며 주변의 모든 적들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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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증폭 Lv. 5/5
마나 소모량이 5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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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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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강화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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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1/1
스킬 시전 준비시간이 짧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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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회복 Lv. 5/5
스킬 시전 중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62.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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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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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스피릿 Lv. 5/5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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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스 스피릿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짧은 시간 내 4회 적중 시 4.0초간 석화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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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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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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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용돌이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도 10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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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감 Lv. 1/1
공격 주기가 33.3% 단축되어 공격 횟수가 4회 증가한다. 공격 주기가 단축된 만큼 고대의 기운 획득량도 함께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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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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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 방출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하다. 마나 소모량이 30.0% 증가하고, 체인 발동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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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5/5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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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방출 Lv. 5/5
전류 구체의 이동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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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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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류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경직 시간이 0.5초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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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적이 하급 및 일반 몬스터인 경우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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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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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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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전류 지대 Lv. 5/5
전류 구체가 도착한 지점에 3.5초간 초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전류 지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6.4%증가하며, 0.5초마다 피해를 주고 적들을 중심부로 서서히 끌어 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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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압 Lv. 5/5
전류 구체에 적중된 적을 6.0초간 감전 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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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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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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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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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 강식 Lv. 5/5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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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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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성 확산 Lv. 1/1
이끼늪이 즉시 생성되며, 이끼늪에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16.0초간 12.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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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독 이끼늪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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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끈이 이끼늪 Lv. 1/1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추가로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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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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늪의 여왕 Lv. 1/1
이끼늪의 크기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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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가미 이끼늪 Lv. 1/1
늪 유지시간이 2.0초 늘어나며, 주변의 적을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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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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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 붕괴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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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하 붕괴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피격이상을 시키지 않지만, 대지 붕괴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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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균열 Lv. 1/1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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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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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진 Lv. 5/5
대지 붕괴 시전 후 해당 위치에 매 초마다 피해를 주는 균열 지대를 3.0초간 생성하여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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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들림 Lv. 5/5
대지 붕괴를 시전 중에도 해당 위치에 피해를 4회 발생 시켜 기본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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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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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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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조작 Lv. 5/5
마나 소모량이 3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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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진 Lv. 5/5
공격 범위가 50.0% 증가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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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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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5/5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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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고한 로브 Lv. 5/5
정령이 소환되어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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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회복 Lv. 5/5
정령이 소환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158.2%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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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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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흙 정령 Lv. 5/5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진흙을 뿌려 적을 3.0초간 공격 속도를 40.8%, 이동 속도를 40.8%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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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보라 정령 Lv. 5/5
물바람을 일으켜 마지막 공격이 주는 피해가 225.0% 증가하며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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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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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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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령의 지혜 Lv. 5/5
정령의 소환 유지시간이 1.0초 증가하고, 정령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00.0%까지 점차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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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대포 Lv. 5/5
정령의 공격 각도가 50.0% 감소하지만, 공격 거리가 100.0% 길어진다.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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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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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67.0% 확률로 마나를 소비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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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5/5
캐스팅 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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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공격 Lv. 5/5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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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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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공격 Lv. 5/5
전기 폭풍의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최대 90.0%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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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공격 Lv. 1/1
전기 폭풍의 크기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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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력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43.0% 증가하지만, 전기 폭풍의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하여 판정횟수가 6회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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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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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폭풍 Lv. 5/5
전기 폭풍이 붉은색으로 변경되며 공격 주기가 50.0% 단축되어, 판정횟수가 5회 증가한다. 지속력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총 판정횟수가 24회로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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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도 폭풍 Lv. 5/5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150.0% 증가하고, 전기 폭풍이 느리게 이동하며 적을 추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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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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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심판 Lv. 5/5
고대의 창이 바닥에 꽂힌 뒤 지면이 폭발하여, 직접 적중한 피해를 기준으로 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넘어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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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시전 Lv. 5/5
캐스팅 속도가 42.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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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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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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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열의 창 Lv. 5/5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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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의 창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창에 적중된 적은 5.0초간 동결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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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창 Lv. 1/1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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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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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축된 힘 Lv. 5/5
마력을 응축한 고대의 창을 떨어뜨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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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힘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 감소하지만, 고대의 창이 떨어진 방향으로 고대의 창이 2개 더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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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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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의 바람 Lv. 1/1
스킬 발동 시 주변의 적들을 밀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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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운 집중 Lv. 1/1
스킬 발동 시 정령의 구슬을 1개 획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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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보호막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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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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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강화 Lv. 5/5
보호막 수치가 143.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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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유지 Lv. 5/5
보호막 유지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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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 Lv. 1/1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무작위로 1개 해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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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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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진 Lv. 5/5
보호막이 가진 실드량을 초과하는 피해를 받아 보호막이 깨질 때, 작은 폭발을 일으키며 주변의 적들을 6.0초간 기절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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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네의 보호 Lv. 1/1
상태이상 공격을 1회 막아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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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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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 강식 Lv. 5/5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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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순환 Lv. 1/1
파우루 소환해제 시 최대마나의 30.0% 만큼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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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파우루가 주는 피해가 39.9%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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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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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강화 Lv. 5/5
파우루가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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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르는 불꽃 Lv. 5/5
파우루의 기본 공격이 적중된 적에게 타오르는 불꽃 효과를 입히고 3중첩이 되면 폭발하여 주변에 투척 피해량의 3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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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 유지 Lv. 5/5
파우루의 소환 유지시간이 7.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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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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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른 불꽃 파우루 Lv. 5/5
파우루의 공격속도, 이동속도, 시야거리가 20.0%씩 증가하고, 공격 주기도 단축되며, 화염 브레스 명령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사용 시 파우루가 전방 부채꼴 모양으로 투척 피해량의 432.0%에 해당하는 [화] 속성 피해를 주고 적을 날려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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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의 파우루 Lv. 5/5
파우루 자폭 명령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사용 시 파우루가 자폭하여 주변 투척 피해량의 967.2%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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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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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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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성 폭발 Lv. 1/1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초간 12.0%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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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 유지 Lv. 5/5
엘씨드의 소환 유지시간이 5.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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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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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독 씨앗 Lv. 5/5
엘씨드의 공격이 독성 씨앗으로 변경되어 적을 관통하고,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들어 맹독 엘씨드에게 받는 피해가 14.0% 증가하게 된다. 최대 5중첩까지 중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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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씨앗 Lv. 5/5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엘씨드가 얼음 씨앗을 발사하여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57.6% 감소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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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 씨앗 Lv. 1/1
적을 추적하는 씨앗으로 변경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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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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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단 소환 Lv. 1/1
엘씨드 소환 개체수가 3마리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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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트 소환 Lv. 5/5
엘씨드 소환 개체수가 1마리로 감소하지만, 엘씨드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490.0%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하며, 공격 적중 시 일반 등급 몬스터에게 경직을 발생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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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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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강화 Lv. 5/5
마리린의 공격력이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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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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끈끈이 주먹 Lv. 1/1
마리린의 기본 공격 적중 시 적에게 2.0초간 이동속도를 1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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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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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 타격 Lv. 5/5
마리린의 기본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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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명령 Lv. 5/5
마리린을 소환하면, 돌진 명령 스킬로 변경된다.
변경된 스킬 사용 즉시 마리린이 적을 향해 돌진하여, 마리린 기본 공격의 67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2.0초간 기절 시킨다. -
무력화 명령 Lv. 5/5
마리린을 소환하면, 무력화 명령 스킬로 변경된다.
변경된 스킬 사용 즉시 마리린이 적을 향해 무력화 스킬을 사용하여 기본 공격의 44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무력화 [중]이 부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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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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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감 Lv. 5/5
마리린의 소환 유지시간이 17.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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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령의 축복 Lv. 1/1
정령의 축복을 받아 마리린의 크기가 커져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기본 공격을 2회 공격하지만, 마리린의 소환 유지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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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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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무시 Lv. 5/5
슈르디 소환 중 자신의 이동속도가 19.2% 증가하고, 이동 중 모험가 및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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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강화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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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의 성장 Lv. 5/5
슈르디가 성장하여 소환 중 마스터의 치명타 적중률을 11.8% 증가시키는 효과를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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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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똘똘이 슈르디 Lv. 1/1
슈르디의 시야거리, 공격거리가 20.0%씩 증가하고, 공격 주기도 단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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덩치 슈르디 Lv. 5/5
슈르디가 주는 기본 공격의 피해가 8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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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영이 슈르디 Lv. 5/5
슈르디의 소환 유지시간이 8.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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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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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릿한 빛 Lv. 5/5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슈르디의 공격 적중 시 7.0초 동안 피해를 주고, 3중첩 시 폭발하여 48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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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회복 Lv. 1/1
슈르디 소환 중 자신 및 파티원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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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부터 뭔 개소리냐 싶겠지만 연구고 자시고 그냥 꼴리는대로 이론만 대충 갖다박아서 만들고 노는 스킬트리입니다. 이런놈도 있구나 해 주십쇼! 글은 편하게 음슴체로 씁니다.
사실 서머너는 그냥 딜이 쎈 캐릭터다보니까 역시 딜쎈게 최고임. 근데 스킬 갖고 노는게 재밌으니 이것저것 더 하게 되고, 이런 점도 게임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음.
1편: 쿨감방깎트리(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8/4908)
맨처음엔 발컨도 딜 편하게 할 방법 찾다가 그다음엔 방깍/무력화를 살릴 수 있는 방법도 있나 뒤져보고 그러다 쿨감옵도 써보게 됐음. 근데 쿨감트리는 단점이 마나가 너무 딸림. 물정은 당장 4렙만 찍어도 회복하는 만큼 가져가고, 파우루를 마나회복으로 쓰자니 다른 옵션(공증/쿨감)이 아쉬움. 마나요리? 비전투때만 올려줌.
그래서 마나회복 수단을 찾다가 기어이 슈르디까지 섞는 지경에 이르렀는데, 기존 쿨감테크는 마나가 너무 순식간에 빨리다보니까 스킬 쿨이 차도 쿨마다 스킬을 제깍제깍 돌리기도 힘들어서 기본기가 크게 의미가 없는 상황이었음. 유일한 해결책이 윙드1틱 정돈데, 발컨이 게임 편하게 하려고 짜는 스킬트리에 그런 걸 넣긴 좀...
여튼 그래서 마결을 빼고 슈르디 10렙을 주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봤는데, 슈르디 3트포 마나회복량 100%옵션은 슈르디가 그냥 뽑는 순간 쿨이 돌아서 지속20 쿨30 공백10초로 되게 오래가는데다가 심지어 파우루나 레이네 쿨감까지 받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증가를 안 찍어도 슈르디 회전률이 100%가 됨 (쿨21초 지속20초, 신속스탯 쿨감 받으면 쉽게 무한지속)
쿨감을 활용하는 서머너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5초증가도 포기하고 슈르디 딜특성 받아서 그나마 조무사같은 딜량도 조금 완화하고 더 많은 엘씨드와 이끼늪도 깔 수 있으니 마결10 포기하고 찍어볼 만 하지 않나 싶었음. 현재 써보는 중.
스킬트리 (268기준)
파우루 10 [교감(쿨감), 공격력 강화(딜+40%), 화염의 파우루(폭탄)]
엘씨드 10 [소환유지(지속10→12), 갑옷파괴(방깎30%), 엘리트 소환]
이끼늪 10 [자유롭게 택1, 확산증가(필수), 부식성 이끼늪(방깎50%)]
슈르디 10 [빛의성장(소환10초후 딜+50%), 똘똘이 슈르디(거리/간격 20%), 마나회복(초당회복량+100%)]
레이네 10 [기운집중, 보호막 유지, 가속 실드]
순간 폭발 7 [기운조절, 급소폭발]
대지 붕괴 4 [대균열] : 무력화 보조용
이끼늪은 호불호가 극심한 스킬이니 이끼늪 빼고 마리린M이나 고대의 창M, 윙드스피릿M 등등 맘대로 섞어도 될듯
※ 제목부터 뭔 개소리냐 싶겠지만 연구고 자시고 그냥 꼴리는대로 이론만 대충 갖다박아서 만들고 노는 스킬트리입니다. 이런놈도 있구나 해 주십쇼! 글은 편하게 음슴체로 씁니다.
사실 서머너는 그냥 딜이 쎈 캐릭터다보니까 역시 딜쎈게 최고임. 근데 스킬 갖고 노는게 재밌으니 이것저것 더 하게 되고, 이런 점도 게임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음.
1편: 쿨감방깎트리(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8/4908)
맨처음엔 발컨도 딜 편하게 할 방법 찾다가 그다음엔 방깍/무력화를 살릴 수 있는 방법도 있나 뒤져보고 그러다 쿨감옵도 써보게 됐음. 근데 쿨감트리는 단점이 마나가 너무 딸림. 물정은 당장 4렙만 찍어도 회복하는 만큼 가져가고, 파우루를 마나회복으로 쓰자니 다른 옵션(공증/쿨감)이 아쉬움. 마나요리? 비전투때만 올려줌.
그래서 마나회복 수단을 찾다가 기어이 슈르디까지 섞는 지경에 이르렀는데, 기존 쿨감테크는 마나가 너무 순식간에 빨리다보니까 스킬 쿨이 차도 쿨마다 스킬을 제깍제깍 돌리기도 힘들어서 기본기가 크게 의미가 없는 상황이었음. 유일한 해결책이 윙드1틱 정돈데, 발컨이 게임 편하게 하려고 짜는 스킬트리에 그런 걸 넣긴 좀...
여튼 그래서 마결을 빼고 슈르디 10렙을 주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봤는데, 슈르디 3트포 마나회복량 100%옵션은 슈르디가 그냥 뽑는 순간 쿨이 돌아서 지속20 쿨30 공백10초로 되게 오래가는데다가 심지어 파우루나 레이네 쿨감까지 받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증가를 안 찍어도 슈르디 회전률이 100%가 됨 (쿨21초 지속20초, 신속스탯 쿨감 받으면 쉽게 무한지속)
쿨감을 활용하는 서머너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5초증가도 포기하고 슈르디 딜특성 받아서 그나마 조무사같은 딜량도 조금 완화하고 더 많은 엘씨드와 이끼늪도 깔 수 있으니 마결10 포기하고 찍어볼 만 하지 않나 싶었음. 현재 써보는 중.
스킬트리 (268기준)
파우루 10 [교감(쿨감), 공격력 강화(딜+40%), 화염의 파우루(폭탄)]
엘씨드 10 [소환유지(지속10→12), 갑옷파괴(방깎30%), 엘리트 소환]
이끼늪 10 [자유롭게 택1, 확산증가(필수), 부식성 이끼늪(방깎50%)]
슈르디 10 [빛의성장(소환10초후 딜+50%), 똘똘이 슈르디(거리/간격 20%), 마나회복(초당회복량+100%)]
레이네 10 [기운집중, 보호막 유지, 가속 실드]
순간 폭발 7 [기운조절, 급소폭발]
대지 붕괴 4 [대균열] : 무력화 보조용
이끼늪은 호불호가 극심한 스킬이니 이끼늪 빼고 마리린M이나 고대의 창M, 윙드스피릿M 등등 맘대로 섞어도 될듯
※ 제목부터 뭔 개소리냐 싶겠지만 연구고 자시고 그냥 꼴리는대로 이론만 대충 갖다박아서 만들고 노는 스킬트리입니다. 이런놈도 있구나 해 주십쇼! 글은 편하게 음슴체로 씁니다.
사실 서머너는 그냥 딜이 쎈 캐릭터다보니까 역시 딜쎈게 최고임. 근데 스킬 갖고 노는게 재밌으니 이것저것 더 하게 되고, 이런 점도 게임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음.
1편: 쿨감방깎트리(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8/4908)
맨처음엔 발컨도 딜 편하게 할 방법 찾다가 그다음엔 방깍/무력화를 살릴 수 있는 방법도 있나 뒤져보고 그러다 쿨감옵도 써보게 됐음. 근데 쿨감트리는 단점이 마나가 너무 딸림. 물정은 당장 4렙만 찍어도 회복하는 만큼 가져가고, 파우루를 마나회복으로 쓰자니 다른 옵션(공증/쿨감)이 아쉬움. 마나요리? 비전투때만 올려줌.
그래서 마나회복 수단을 찾다가 기어이 슈르디까지 섞는 지경에 이르렀는데, 기존 쿨감테크는 마나가 너무 순식간에 빨리다보니까 스킬 쿨이 차도 쿨마다 스킬을 제깍제깍 돌리기도 힘들어서 기본기가 크게 의미가 없는 상황이었음. 유일한 해결책이 윙드1틱 정돈데, 발컨이 게임 편하게 하려고 짜는 스킬트리에 그런 걸 넣긴 좀...
여튼 그래서 마결을 빼고 슈르디 10렙을 주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봤는데, 슈르디 3트포 마나회복량 100%옵션은 슈르디가 그냥 뽑는 순간 쿨이 돌아서 지속20 쿨30 공백10초로 되게 오래가는데다가 심지어 파우루나 레이네 쿨감까지 받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증가를 안 찍어도 슈르디 회전률이 100%가 됨 (쿨21초 지속20초, 신속스탯 쿨감 받으면 쉽게 무한지속)
쿨감을 활용하는 서머너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5초증가도 포기하고 슈르디 딜특성 받아서 그나마 조무사같은 딜량도 조금 완화하고 더 많은 엘씨드와 이끼늪도 깔 수 있으니 마결10 포기하고 찍어볼 만 하지 않나 싶었음. 현재 써보는 중.
스킬트리 (268기준)
파우루 10 [교감(쿨감), 공격력 강화(딜+40%), 화염의 파우루(폭탄)]
엘씨드 10 [소환유지(지속10→12), 갑옷파괴(방깎30%), 엘리트 소환]
이끼늪 10 [자유롭게 택1, 확산증가(필수), 부식성 이끼늪(방깎50%)]
슈르디 10 [빛의성장(소환10초후 딜+50%), 똘똘이 슈르디(거리/간격 20%), 마나회복(초당회복량+100%)]
레이네 10 [기운집중, 보호막 유지, 가속 실드]
순간 폭발 7 [기운조절, 급소폭발]
대지 붕괴 4 [대균열] : 무력화 보조용
이끼늪은 호불호가 극심한 스킬이니 이끼늪 빼고 마리린M이나 고대의 창M, 윙드스피릿M 등등 맘대로 섞어도 될듯
※ 제목부터 뭔 개소리냐 싶겠지만 연구고 자시고 그냥 꼴리는대로 이론만 대충 갖다박아서 만들고 노는 스킬트리입니다. 이런놈도 있구나 해 주십쇼! 글은 편하게 음슴체로 씁니다.
사실 서머너는 그냥 딜이 쎈 캐릭터다보니까 역시 딜쎈게 최고임. 근데 스킬 갖고 노는게 재밌으니 이것저것 더 하게 되고, 이런 점도 게임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음.
1편: 쿨감방깎트리(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8/4908)
맨처음엔 발컨도 딜 편하게 할 방법 찾다가 그다음엔 방깍/무력화를 살릴 수 있는 방법도 있나 뒤져보고 그러다 쿨감옵도 써보게 됐음. 근데 쿨감트리는 단점이 마나가 너무 딸림. 물정은 당장 4렙만 찍어도 회복하는 만큼 가져가고, 파우루를 마나회복으로 쓰자니 다른 옵션(공증/쿨감)이 아쉬움. 마나요리? 비전투때만 올려줌.
그래서 마나회복 수단을 찾다가 기어이 슈르디까지 섞는 지경에 이르렀는데, 기존 쿨감테크는 마나가 너무 순식간에 빨리다보니까 스킬 쿨이 차도 쿨마다 스킬을 제깍제깍 돌리기도 힘들어서 기본기가 크게 의미가 없는 상황이었음. 유일한 해결책이 윙드1틱 정돈데, 발컨이 게임 편하게 하려고 짜는 스킬트리에 그런 걸 넣긴 좀...
여튼 그래서 마결을 빼고 슈르디 10렙을 주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봤는데, 슈르디 3트포 마나회복량 100%옵션은 슈르디가 그냥 뽑는 순간 쿨이 돌아서 지속20 쿨30 공백10초로 되게 오래가는데다가 심지어 파우루나 레이네 쿨감까지 받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증가를 안 찍어도 슈르디 회전률이 100%가 됨 (쿨21초 지속20초, 신속스탯 쿨감 받으면 쉽게 무한지속)
쿨감을 활용하는 서머너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5초증가도 포기하고 슈르디 딜특성 받아서 그나마 조무사같은 딜량도 조금 완화하고 더 많은 엘씨드와 이끼늪도 깔 수 있으니 마결10 포기하고 찍어볼 만 하지 않나 싶었음. 현재 써보는 중.
스킬트리 (268기준)
파우루 10 [교감(쿨감), 공격력 강화(딜+40%), 화염의 파우루(폭탄)]
엘씨드 10 [소환유지(지속10→12), 갑옷파괴(방깎30%), 엘리트 소환]
이끼늪 10 [자유롭게 택1, 확산증가(필수), 부식성 이끼늪(방깎50%)]
슈르디 10 [빛의성장(소환10초후 딜+50%), 똘똘이 슈르디(거리/간격 20%), 마나회복(초당회복량+100%)]
레이네 10 [기운집중, 보호막 유지, 가속 실드]
순간 폭발 7 [기운조절, 급소폭발]
대지 붕괴 4 [대균열] : 무력화 보조용
이끼늪은 호불호가 극심한 스킬이니 이끼늪 빼고 마리린M이나 고대의 창M, 윙드스피릿M 등등 맘대로 섞어도 될듯
※ 제목부터 뭔 개소리냐 싶겠지만 연구고 자시고 그냥 꼴리는대로 이론만 대충 갖다박아서 만들고 노는 스킬트리입니다. 이런놈도 있구나 해 주십쇼! 글은 편하게 음슴체로 씁니다.
사실 서머너는 그냥 딜이 쎈 캐릭터다보니까 역시 딜쎈게 최고임. 근데 스킬 갖고 노는게 재밌으니 이것저것 더 하게 되고, 이런 점도 게임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음.
1편: 쿨감방깎트리(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8/4908)
맨처음엔 발컨도 딜 편하게 할 방법 찾다가 그다음엔 방깍/무력화를 살릴 수 있는 방법도 있나 뒤져보고 그러다 쿨감옵도 써보게 됐음. 근데 쿨감트리는 단점이 마나가 너무 딸림. 물정은 당장 4렙만 찍어도 회복하는 만큼 가져가고, 파우루를 마나회복으로 쓰자니 다른 옵션(공증/쿨감)이 아쉬움. 마나요리? 비전투때만 올려줌.
그래서 마나회복 수단을 찾다가 기어이 슈르디까지 섞는 지경에 이르렀는데, 기존 쿨감테크는 마나가 너무 순식간에 빨리다보니까 스킬 쿨이 차도 쿨마다 스킬을 제깍제깍 돌리기도 힘들어서 기본기가 크게 의미가 없는 상황이었음. 유일한 해결책이 윙드1틱 정돈데, 발컨이 게임 편하게 하려고 짜는 스킬트리에 그런 걸 넣긴 좀...
여튼 그래서 마결을 빼고 슈르디 10렙을 주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봤는데, 슈르디 3트포 마나회복량 100%옵션은 슈르디가 그냥 뽑는 순간 쿨이 돌아서 지속20 쿨30 공백10초로 되게 오래가는데다가 심지어 파우루나 레이네 쿨감까지 받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증가를 안 찍어도 슈르디 회전률이 100%가 됨 (쿨21초 지속20초, 신속스탯 쿨감 받으면 쉽게 무한지속)
쿨감을 활용하는 서머너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5초증가도 포기하고 슈르디 딜특성 받아서 그나마 조무사같은 딜량도 조금 완화하고 더 많은 엘씨드와 이끼늪도 깔 수 있으니 마결10 포기하고 찍어볼 만 하지 않나 싶었음. 현재 써보는 중.
스킬트리 (268기준)
파우루 10 [교감(쿨감), 공격력 강화(딜+40%), 화염의 파우루(폭탄)]
엘씨드 10 [소환유지(지속10→12), 갑옷파괴(방깎30%), 엘리트 소환]
이끼늪 10 [자유롭게 택1, 확산증가(필수), 부식성 이끼늪(방깎50%)]
슈르디 10 [빛의성장(소환10초후 딜+50%), 똘똘이 슈르디(거리/간격 20%), 마나회복(초당회복량+100%)]
레이네 10 [기운집중, 보호막 유지, 가속 실드]
순간 폭발 7 [기운조절, 급소폭발]
대지 붕괴 4 [대균열] : 무력화 보조용
이끼늪은 호불호가 극심한 스킬이니 이끼늪 빼고 마리린M이나 고대의 창M, 윙드스피릿M 등등 맘대로 섞어도 될듯
※ 제목부터 뭔 개소리냐 싶겠지만 연구고 자시고 그냥 꼴리는대로 이론만 대충 갖다박아서 만들고 노는 스킬트리입니다. 이런놈도 있구나 해 주십쇼! 글은 편하게 음슴체로 씁니다.
사실 서머너는 그냥 딜이 쎈 캐릭터다보니까 역시 딜쎈게 최고임. 근데 스킬 갖고 노는게 재밌으니 이것저것 더 하게 되고, 이런 점도 게임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음.
1편: 쿨감방깎트리(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8/4908)
맨처음엔 발컨도 딜 편하게 할 방법 찾다가 그다음엔 방깍/무력화를 살릴 수 있는 방법도 있나 뒤져보고 그러다 쿨감옵도 써보게 됐음. 근데 쿨감트리는 단점이 마나가 너무 딸림. 물정은 당장 4렙만 찍어도 회복하는 만큼 가져가고, 파우루를 마나회복으로 쓰자니 다른 옵션(공증/쿨감)이 아쉬움. 마나요리? 비전투때만 올려줌.
그래서 마나회복 수단을 찾다가 기어이 슈르디까지 섞는 지경에 이르렀는데, 기존 쿨감테크는 마나가 너무 순식간에 빨리다보니까 스킬 쿨이 차도 쿨마다 스킬을 제깍제깍 돌리기도 힘들어서 기본기가 크게 의미가 없는 상황이었음. 유일한 해결책이 윙드1틱 정돈데, 발컨이 게임 편하게 하려고 짜는 스킬트리에 그런 걸 넣긴 좀...
여튼 그래서 마결을 빼고 슈르디 10렙을 주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봤는데, 슈르디 3트포 마나회복량 100%옵션은 슈르디가 그냥 뽑는 순간 쿨이 돌아서 지속20 쿨30 공백10초로 되게 오래가는데다가 심지어 파우루나 레이네 쿨감까지 받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증가를 안 찍어도 슈르디 회전률이 100%가 됨 (쿨21초 지속20초, 신속스탯 쿨감 받으면 쉽게 무한지속)
쿨감을 활용하는 서머너라면 슈르디 T2 지속시간 5초증가도 포기하고 슈르디 딜특성 받아서 그나마 조무사같은 딜량도 조금 완화하고 더 많은 엘씨드와 이끼늪도 깔 수 있으니 마결10 포기하고 찍어볼 만 하지 않나 싶었음. 현재 써보는 중.
스킬트리 (268기준)
파우루 10 [교감(쿨감), 공격력 강화(딜+40%), 화염의 파우루(폭탄)]
엘씨드 10 [소환유지(지속10→12), 갑옷파괴(방깎30%), 엘리트 소환]
이끼늪 10 [자유롭게 택1, 확산증가(필수), 부식성 이끼늪(방깎50%)]
슈르디 10 [빛의성장(소환10초후 딜+50%), 똘똘이 슈르디(거리/간격 20%), 마나회복(초당회복량+100%)]
레이네 10 [기운집중, 보호막 유지, 가속 실드]
순간 폭발 7 [기운조절, 급소폭발]
대지 붕괴 4 [대균열] : 무력화 보조용
이끼늪은 호불호가 극심한 스킬이니 이끼늪 빼고 마리린M이나 고대의 창M, 윙드스피릿M 등등 맘대로 섞어도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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