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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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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격 Lv. 1/1
3.0m 가량 전진한 후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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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 Lv. 1/1
찌르는 공격의 폭이 30.0% 좁아지지만 40.0% 더 멀리 찌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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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전 Lv. 1/1
창을 머리 위로 크게 휘둘러 360도 공격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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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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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처 Lv. 5/5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7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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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방비 표적 Lv. 5/5
기절 혹은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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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칙 공격 Lv. 1/1
공격시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고 오히려 끌어당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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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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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창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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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격 강화 Lv. 5/5
공격 길이가 3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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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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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Lv. 5/5
방패로 6.0m가량 밀고 나가며 45.0%의 추가피해를 준 후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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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1/1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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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습공격 Lv. 1/1
창에 기운을 모으는 대신 간결하고 빠르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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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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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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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창 Lv. 5/5
올려치는 순간 지면에 [화] 속성의 포격을 가하여 대상을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4의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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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뢰 Lv. 1/1
창으로 공격한 자리에 [뇌] 속성의 낙뢰를 떨어뜨린다. 적중된 대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2.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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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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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파편 Lv. 5/5
창으로 대지를 강하게 찌르는 순간 부채꼴 형태로 대지파편이 솟구치며 94.8%의 추가피해를 주고 적중된 대상을 중심으로 모이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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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폭발 Lv. 5/5
창을 뽑아 올려치는 대신 지면에 포격을 가하여 올려치기 공격의 10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는 폭발을 일으킨다. 폭발은 전방으로 뻗어나가며 최대 5회 공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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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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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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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의 기회 Lv. 5/5
공격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9초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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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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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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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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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이탄 Lv. 5/5
적중된 적에게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0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2회 중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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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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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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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창출 Lv. 5/5
2회 연속 포격을 가해 총 95.2%증가된 피해를 주고, 마지막 포격은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소폭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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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포격 Lv. 5/5
포격 속도가 느려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증가하지만, 공격 범위가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4.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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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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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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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전진하는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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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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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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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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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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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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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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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격 강화 Lv. 5/5
창으로 올려칠 때 적을 더 멀리 날려버린 후 포격을 하지 않고 창으로 돌려 내려친다. 내려치는 공격은 피격이상 상태인 적에게 12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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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않는 포성 Lv. 5/5
포격 공격 시 1회 더 포격하여 포격 공격의 159.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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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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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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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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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27.2%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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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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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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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지 강화 Lv. 5/5
차지 단계가 올라갈수록 공격력이 30.0% 상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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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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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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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닝 차지 Lv. 5/5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차지 단계가 1단계부터 시작되고 오버 차지하여 공격할 경우 적을 6.0초간 감전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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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 차지 Lv. 5/5
차지 단계가 1단계 더 증가된다. 오버 차지 시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9% 증가하고, 포격을 가하여 3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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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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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빠른 손놀림 Lv. 5/5
반격의 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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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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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반격 성공 시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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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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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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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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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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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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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격창 Lv. 5/5
반격 성공 시 창격과 동시에 포격을 가하여 138.5%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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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격창 Lv. 1/1
반격 성공 시 뇌격의 기운을 창에 담아 물리피해가 [뇌] 속성의 마법피해로 변경되며, 적을 날려버리는 대신 4.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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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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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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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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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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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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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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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6.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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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위파괴 강화 Lv. 1/1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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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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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멸창 Lv. 5/5
전방으로 4.0m 돌진하며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총 70.8%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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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폭발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2단계 차지 시 최대 52.5%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오버 차지 시 최대 150.1%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1단계 차지 시 피해가 2.4%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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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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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탄 Lv. 5/5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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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산탄 Lv. 5/5
쇠구슬이 사방으로 비산되어 나가며 대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다.
공격 형태가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며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
고폭탄 Lv. 5/5
포격 시 추가로 부위파괴 레벨 1의 효과를 발생시키는 포탄을 2.0m 전방으로 발사하며, 시드 등급 이상 몬스터에게 총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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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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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한 포격 Lv. 5/5
퍼펙트 존이 범위가 작아지지만 성공 시 피해량이 7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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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된 공격 Lv. 1/1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퍼펙트 존 효과에 도달하는 시간이 짧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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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충전 Lv. 5/5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고 1단계 차지 시 퍼펙트 존 효과가 발생되고 오버 차지 시 10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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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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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포격 Lv. 5/5
360도 회전하며, 4회 포격을 한다. 적을 타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씩 감소하여 최대 21.0초까지 감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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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포화 Lv. 5/5
전방을 향해 4회 연속 집중포격을 가하여 총 89.1%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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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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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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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2타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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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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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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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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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1/1
최초 공격 시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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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1%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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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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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타격 Lv. 5/5
각 콤보의 공격 형태가 2회 타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각각 46.4%, 95.2% 증가한다. 단, 부위 파괴 효과는 1회만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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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 먼 충격 Lv. 5/5
추가 입력을 통해 한번 더 공격할 수 있다. 콤보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6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 적중 시 적을 2.0초간 기절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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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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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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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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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배쉬 Lv. 5/5
스킬의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25.0% 확률로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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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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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준비 Lv. 5/5
스킬 사용 시 6초간 일반 스킬 피해량이 33.5%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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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진탕 Lv. 1/1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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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강화 Lv. 5/5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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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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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더 이상 기절이 발생하지 않지만,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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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아리 Lv. 5/5
기절 지속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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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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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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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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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기동성 Lv. 5/5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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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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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진 Lv. 1/1
[토]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지진을 일으켜 5.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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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류지대 Lv. 5/5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5.0초간 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매 초마다 착지 공격의 1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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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파 Lv. 5/5
착지 지역을 중심으로 거대한 충격파가 퍼져 나오며 적중된 적에게 65.1% 추가 피해를 주고 그 자리에 띄워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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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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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충격 Lv. 5/5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시 다시 한번 뛰어 올라 내려 찍으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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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Lv. 5/5
기운을 모아 하늘높이 뛰어오른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최대 18.0m까지 이동 가능하며 피해량이 100.0% 증가되고 대지진, 전류지대,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50.0%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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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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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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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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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포착 Lv. 5/5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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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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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함 Lv. 1/1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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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6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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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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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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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줄기 Lv. 5/5
낙뢰가 떨어진 후, 십자 방향으로 번개가 뻗어 나가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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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전 Lv. 1/1
감전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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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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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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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마나가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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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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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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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카로운 사슬 Lv. 5/5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4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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족쇄 Lv. 5/5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57.6%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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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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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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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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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Lv. 5/5
공격 적중 시 모험가를 제외한 피격이상 면역인 적을 2.0초간 도발한다. 시드급 이상의 동일한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다시 도발에 걸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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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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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단한 갑옷 Lv. 5/5
돌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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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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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일격 Lv. 5/5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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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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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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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Lv. 5/5
돌진 중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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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돌진의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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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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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나지 않은 공격 Lv. 5/5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한다. 돌진 후 창을 쳐올리며 기본 스킬 피해량의 78.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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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 전차 Lv. 5/5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하며, 돌진 공격 적중 시 피해가 30.0% 씩 최대 210.0% 까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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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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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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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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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6.0초간 30.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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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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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유지 Lv. 5/5
도발 유지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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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육강식 Lv. 5/5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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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막 Lv. 5/5
4.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 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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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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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점 노출 Lv. 1/1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를 20.0% 회복하고, 12.0초간 약점을 노출시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를 4.0% 증가시킨다.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의 경우, 받는 피해 효과가 추가로 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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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함 Lv. 5/5
공격 적중 시 4.0초간 대상의 공격력을 40.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3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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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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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4.2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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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렵한 움직임 Lv. 5/5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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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옷 파괴 Lv. 1/1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초간 12.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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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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넓은 타격 Lv. 1/1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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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Lv. 1/1
추가로 적의 공격속도를 20.0%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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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Lv. 5/5
공격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10.0초간 24.6%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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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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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격동 Lv. 5/5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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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습 Lv. 5/5
5.0m 이내에 지정한 지점까지 뛰어올라 공격하며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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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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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벼운 발걸음 Lv. 5/5
자신의 이동속도가 8.0초간 24.6%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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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조절 Lv. 5/5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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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준비 Lv. 5/5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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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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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증대 Lv. 5/5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감소되는 피해가 41.0%로 증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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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의 함성 Lv. 1/1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마지막으로 걸린 해로운 효과를 1개 해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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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 유지 Lv. 5/5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인하여 받는 모든 피해 감소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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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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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쉽 Lv. 5/5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 속도가 2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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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 Lv. 5/5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파티원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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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무적시간을 주는데 그때 최대한 적이랑 붙어따라다니다 방돌
대쉬어퍼파이어 스피어샷(버스터 캐넌) 콤보를 넣어주시고 피해다니시면 됩니다.
방돌 대쉬어퍼파이어 스피어샷(버스터 캐넌)콤보가 제일 효율적인거같고
리프어택은 붙어주는용으로만 쓰면 될거같습니다
가디언의 낙뢰는 적이 붙으면 가디언의 낙뢰로 감전먹이고 스킬쿨이면 튀거나 스킬온이면(스피어샷, 버스터 캐넌)을 먹여주면 됩니다.
카운터 스피어는 제가보기엔 제일 사기스킬 중 에 하나인데 적이 붙어서 콤보를 넣어줄때 연타해서 반격먹여주거나 타이밍 잘맞춰주면 모든 스킬을 다씹기때문에 필수라고보면 됩니다.
갈고리사슬이랑 라이징스피어 둘중에 하나 취향차인데 큰스님 님은 갈고리사슬을 사용하는데 제가 사용할때는 이게 판정도 병신이고 끌어봤자 바로 빠져나가고 할게 없어가지고 저는 빼는거 추천드립니다.
라이징스피어는 방돌이랑도 연계되고 상대가 들어올때 견제용으로도 가능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버스터 캐넌은 말도안되는 딜량으로 캐스팅 시간이 길어서 무조건 기절이나 다운상태일때만 사용하세요 궁극기 적중후에 사용하는거 좋음
대쉬어퍼파이어도 라이징 스피어랑 운용법 똑같습니다.
방돌은 워로드 핵심스킬인데요 저는 방돌 쿨 없을때는 도망만 다닙니다. 방돌로 몰아넣고 대쉬 어퍼 파이어, 라이징 스피어, 궁극기 등 거의 모든 스킬이랑 연계가 되고 이속도 빨라져서 도망기로도 사용할수 있아서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덴티티는 x는 세레모니용 이라고 샹각하시면되고 전혀 쓸일 없습니다. Z도 진짜 중요한데 상태이상 면역 및 쉴드라 호크아이의 지뢰를 보고 잘 상대하면 호크아이를 이길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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