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룬
트라이포드 선택
출혈
광분
단죄
속행
단죄
심판
심판
질풍
1단계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력이 7.0초간 6.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공격이 3회 적중할 때마다 배터리가 30씩 충전된다.
네임드 이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3단계
양손에 무기를 들고 전방을 향해 사격하여 공격 사거리가 20.0%, 공격 각도가 30.0%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최대 6.0초까지 감소한다.
공격 각도가 30.0% 감소하지만, 단일 대상에게 적중 시 치명타 적중률이 60.0%,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1단계
폭발 공격 적중 시 배터리가 162만큼 충전된다.
폭발 공격 적중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력이 14.0초간 6.0% 증가한다.
폭발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추가된다.
2단계
배터리가 폭발 시 파편이 주변으로 날아가며 폭발 공격의 10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파편 공격은 폭발 공격과 동일한 효과가 적용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하지만, 폭발 공격에 적중된 적을 3.0초간 기절시킨다.
폭발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 감소하지만, 폭발 횟수가 2회로 증가한다.
3단계
배터리가 바닥에 도착하는 즉시 폭발하며, 폭발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스킬 입력 시 더 이상 지정된 위치로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며, 허공으로 수많은 배터리를 던져 주변에 원형의 고리를 생성한다.
1단계
사격 공격이 적을 경직시키는 시간이 0.4초 증가한다.
구르는 거리가 4.0m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공격이 3회 적중할 때마다 배터리가 90씩 충전된다.
구르기 이후 6.0초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19.2% 증가한다.
사격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45.0%,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3단계
사격 이후 추가로 1회 더 구를 수 있다.
구르기 도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1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공격이 3회 적중할 때마다 배터리가 54씩 충전된다.
추가 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추가 사격이 1회 적중할 때마다 배터리가 54씩 충전된다.
2단계
남은 생명력이 80.0% 이하인 적을 공격 시 치명타 적중률이 70.0% 증가한다.
최대 사격 가능 시간이 2.5초로 증가하여 총 24회 사격을 가한다.
퍼펙트 존이 추가되어, 성공 시 3회 사격을 가하며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3단계
준비 동작의 공격 속도가 60.0%, 공격 사거리가 20.0% 증가하며 공격 도중 방향 전환을 할 수 있게 된다.
단 추가 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추가 사격 도중에는 방향 전환을 할 수 없다.
예열 사격, 지속 사격, 추가 사격 트라이포드의 효과가 강화된다.
예열 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남은 생명력이 80.0% 이하인 적을 공격할 때 주는 치명타 피해가 240.0% 증가한다.
지속 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3회 사격할 때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씩 최대 210.0%까지 증가한다.
추가 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퍼펙트 샷 성공 시 사격하는 횟수가 4회로 증가하며 각각의 추가 사격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0.0% 증가한다.
1단계
올려치는 공격이 생략되며, 스킬 사용 즉시 제자리에서 발구르기를 하며 뒤로 공중제비를 돈다.
뒤로 점프하는 거리가 5.0m 증가한다.
폭발 공격의 범위가 30.0% 증가한다.
2단계
뒤로 공중제비를 돌 때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점화 폭탄이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폭발 공격이 단일 대상에게 적중할 경우, 대상의 방어력을 90.0% 무시한다.
3단계
발구르기와 동시에 점화 폭탄을 폭발시키며, 폭발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최대 10명까지 발구르기 공격에 적중된 적에게 점화 폭탄을 부착하며, 폭발 공격이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20.0% 증가한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배터리가 405만큼 충전된다.
공격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감전 지속시간이 2.0초 증가한다.
공격 속도가 16.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폭이 20.0% 감소하지만, 공격 사거리가 20.0% 증가한다.
준비 시간이 길어지지만 공격 폭이 20.0%, 치명타 피해가 230.0% 증가한다.
1단계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폭발 공격 적중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력이 13.0초간 6.0% 증가한다.
펄스 차지 트라이포드 적용 시, 오버 차지 시 발사하는 탄환에 의해 획득하는 공격력 증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21.0초로 증가한다.
탄환의 크기 및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하지만, 폭발 공격에 적중된 적을 넘어뜨린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폭발 공격 적중 시 배터리가 270만큼 충전된다.
3단계
공격 속도가 27.0%, 탄환이 날아가는 속도가 20.0% 증가한다.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하지만, 오버차지 시 더 강력한 펄스 탄환을 발사하여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8.4% 증가한다.
차지 미완료 시 기존과 동일한 공격을 한다.
1단계
돌진 시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사격 공격이 네임드 이상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돌진 거리가 2.0m 증가한다.
2단계
돌진 공격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돌진 공격에 적중된 대상은 3.0초간 아발란체의 사격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사격 공격의 폭이 20.0% 감소하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3단계
돌진 공격 이후 콤보 입력 시 바로 마무리 사격을 가하며, 마무리 사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5.0% 증가한다.
사격 공격의 치명타 피해가 290.0% 증가한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드론에게 명령을 내리는 동작이 필요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이동 거리 및 사격 횟수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네임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사격 도중 추가 탄환을 발사하여 96.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드론에게 명령을 내리는 동작이 필요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명령을 내리면 드론이 12.0m 내 지정된 위치로 이동하여 공격한다.
2단계
보호형 펄스를 내뿜어, 적중된 자신 및 파티원에게 4.0초간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적에게 공격 적중 시 획득하는 코어 에너지가 150.0% 증가한다.
네임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3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증가하지만, 적을 중심으로 모으며 기본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 후 강력하게 날려보내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1단계
3.0초간 지속되는 화염 지대를 생성하여 총 피해량의 48.0%에 해당하는 [화]속성 피해를 준다.
배터리 소모량이 30.0% 증가하지만, 출력을 집중하여 강화된 레이저를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레이저 공격이 [수] 속성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중된 대상을 3.0초간 동결시킨다.
상흔 트라이포드 적용 시, 바닥의 화염 지대가 얼음 지대로 변경되어 매 초마다 [수] 속성 피해를 주며 지대 위의 적의 이동속도를 3.0초 동안 20.0% 감소시킨다.
레이저 공격이 [뇌] 속성으로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하며, 네임드 등급 이상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치명타 피해가 50.0% 증가한다.
상흔 트라이포드 적용 시, 바닥의 화염 지대가 전류 지대로 변경되어 매 초마다 [뇌] 속성 피해를 주며 전류 지대에도 치명타 적중률과 치명타 피해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적에게 공격 적중 시 획득하는 코어 에너지가 150.0% 증가한다.
3단계
각 레이저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감소하지만, 레이저로 공격하는 횟수가 3회로 증가하며 두 번째 공격의 부위파괴 레벨이 3으로 증가한다.
상흔 트라이포드 적용 시, 화염 지대가 매 초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도 3.0%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5.0초로 증가한다.
전방을 향해 일직선으로 공격하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단일 대상에게 적중할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1단계
드론에게 동작 없이 즉시 명령을 내린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 피해를 주는 탄약을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적에게 공격 적중 시 획득하는 코어 에너지가 1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3단계
더 이상 공격 범위 주변을 돌면서 공격하지 않지만, 중심부에서 바깥을 향해 회전하며 공격하여 공격 범위가 20.0%, 네임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회전 횟수가 1회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20.0% 증가한다.
1단계
드론에게 동작 없이 즉시 명령을 내린다.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배터리 소모량이 3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2단계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스킬 사용 시 더 이상 전진하면서 폭탄을 투하하지 않지만, 12.0m 내 지정된 위치로 이동하여 도착 후 해당 지역에 폭탄을 떨어뜨린다.
각 폭탄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감소하지만, 한 번에 폭탄을 양옆으로 2개씩 투하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70.0% 증가한다.
폭탄이 떨어진 위치에 화염 장판이 생성되어 4.0초 동안 각각 폭탄 공격의 80.0%에 해당하는 [화] 속성 추가 피해를 준다.
3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폭발 공격 범위가 2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1단계
드론에게 명령을 내리는 동작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폭발 범위가 30.0%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된다. 자폭 드론의 공격에 적중된 적을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0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9회까지 중첩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을 공격할 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적에게 공격 적중 시 획득하는 코어 에너지가 150.0% 증가한다.
3단계
최대 10.0초 동안 지정된 위치에 자폭 드론을 계속해서 날려보낸다. 이 때 더 이상 스킬 사용 시 배터리를 소모하지 않지만, 자폭 드론 한 개당 배터리 자원을 400씩 소모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남은 배터리 자원이 400 미만이 될 경우 스킬 사용이 종료된다.
자폭 드론을 한꺼번에 모두 날려보내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1단계
드론에게 명령을 내리는 동작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적에게 공격 적중 시 획득하는 코어 에너지가 75.0% 증가한다.
배터리 소모량이 3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2단계
미사일이 더 이상 적중된 적을 넘어뜨리지 않고 경직시키며, 대상을 관통한다. 또한 미사일을 한 번에 모두 날리지 않는 대신 전방으로 4회에 걸쳐 발사한다. 적에게 주는 총 피해는 동일하다.
미사일이 전방 70도 내에 있는 가장 가까운 적을 추적한다.
각 미사일의 피해량이 15.0% 감소하지만, 발사하는 미사일의 개수가 2배로 증가한다.
3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96.0% 증가한다.
미사일의 크기와 폭발 범위가 20.0%,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1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대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적중한 적 1명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씩 최대 11.8초까지 감소한다.
2단계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스킬 입력 시 드론과 함께 지정된 방향으로 2.0초 동안 사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83.0% 증가한다.
드론과 스카우터가 한 바퀴 추가로 회전하며 공격한다.
적에게 공격 적중 시 획득하는 코어 에너지가 150.0% 증가한다.
3단계
2회 사격할 때마다 드론과 스카우터의 사격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29.0% 증가한다.
드론의 공격이 [수] 속성으로 변경된다. 드론의 공격에 적중된 적은 3.0초간 이동속도가 20.0% 감소하며, 2회 중첩 시 3.0초간 동결 상태가 된다.
스카우터의 공격은 [뇌] 속성으로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30.0% 증가하며, 동결 상태의 적을 공격 시 치명타 피해가 592.0% 증가한다.
1단계
비행 거리가 5.0m 증가한다.
배터리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착지 이후 추가 콤보 입력 시 지정된 방향으로 4.0m 거리를 구르며 이동한다.
2단계
방향 전환이 가능한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어, 홀딩 시 최대 2.0초 동안 드론을 잡고 비행하며 하방부를 향해 사격한다.
탁월한 기동성 트라이포드 적용 시, 최대 홀딩 가능 시간이 2.5초로 증가한다.
드론을 잡고 날아가는 높이가 증가하여 가디언 몬스터를 뛰어넘을 수 있다.
비행 중 드론도 하방부를 함께 사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8.0초 동안 최대 체력의 52.0%까지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네임드 이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1단계
차지 단계가 한 단계 추가된다. 1단계 차지 시 기존 오버차지와 동일한 공격을 하며, 오버차지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준비 이후 즉시 오버차지와 동일한 공격을 한다.
에너지 버스터의 폭이 40.0% 증가하며, 5명 이상의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2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8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5회 중첩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오버차지하여 피격이상 면역인 대상에게 적중 시 치명타 적중률이 추가로 20.0% 증가한다.
공격 준비 및 차지 도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배터리 소모량이 25.0%,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하며 오버차지 시 직격 피해가 적중된 대상의 방어력을 84.0% 무시한다.
오버차지 시 출력을 강화하여 공격 시간 및 공격 횟수가 80.0%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119.6% 증가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