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룬
트라이포드 선택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폭파 범위가 50.0% 증가한다.
사운드 쇼크가 소멸되는 위치에 잔해가 남아 2.0초간 적들에게 52.5%의 추가 피해를 준다.
2단계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사운드 쇼크에 적중된 적에게 2.0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 시 3.0초간 냉기상태로 만들어 이동속도를 79.8% 감소시킨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사운드 쇼크를 연속으로 2회 발사한다.
지점 조작으로 변경된다. 빛의 구체를 최대 14.0m 이내 지정된 위치로 포물선으로 날려보내고 적에게 주는 폭발 피해가 95.0%증가한다.
1단계
시전 속도가 27.0% 증가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50.0% 증가한다.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네임드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이 2.0초간 7.1%씩 최대 35.4% 감소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불협화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증가하지만, 근접해 있는 적을 향해 느린 속도로 이동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1단계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시전 시 현재 위치에서 후방으로 4.5m 이탈한다.
오선지의 폭이 20.0% 증가한다.
2단계
시전 시 78.0% 확률로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스킬 사용시 받는 피해가 4.0초간 46.0% 감소하고, 사운드 웨이브에 파티원이 적중하면 파티원의 받는 피해가 4.0초간 46.0% 감소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75.0% 증가한다.
3단계
붉은색 오선지가 방출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오선지가 날아가며 지면을 파괴하고 적중된 적은 3.0초간 지진 효과에 걸리게 된다.
1단계
판정 범위가 20.0% 증가한다.
캐스팅 속도가 36.0% 증가한다.
스티그마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하고, 판정횟수가 2회 증가한다.
2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4.0초간 이동속도를 69.0% 감소시키고, 더 이상 경직을 발생시키지 않지만 짧은 시간 내 3 회 적중 시 4.0초간 동결상태로 만든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2.0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구 형태로 변하여 근접해 있는 적을 향해 느릿하게 이동하고, 0.7초 마다 구체에서 파동이 나와 적에게 피해를 준다.
3단계
피해 증가 수치가 12.5%에서 85.2%로 증가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300.0% 증가한다.
1단계
코어가 유지되는 시간이 4.0초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코어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코어에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79.8% 감소시킨다.
코어에 적중된 적이 다시 코어에 적중되면 주는 피해가 94.0% 증가한다.
코어가 유지되는 동안 마나 회복 속도가 40.8% 증가한다.
3단계
소환되는 코어가 2개로 감소하지만, 코어가 모두 소모되면 마지막으로 코어가 폭발한 위치에서 추가 폭발이 일어나 주변에 있는 적에게 코어 1개 폭발 피해량의 411.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밀쳐낸다.
코어를 추가로 2개 더 소환해 공격횟수가 5회로 증가한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확률로 100.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스킬 시전 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유지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빛의 광시곡에 적중된 적에게 3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빛의 광시곡의 판정횟수가 1회 증가한다.
3단계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씩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감소하지만, 빛의 광시곡 시전 중 받는 피해가 50.0% 감소한다.
범위 안에 있는 자신을 제외한 파티원이 받는 피해를 3.0초간 75.0% 감소시키고,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5.0%까지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1단계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감소한다.
시전 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윈드 오브 뮤직으로 회복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225.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시전 중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3단계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 증가하고 1회 공격하는 체인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적중 시 적중된 적을 더 멀리 밀어낸다. 2회까지 사용가능하며 최대 192.8% 증가된 피해를 준다.
시전 시 자신 및 윈드 오브 뮤직에 적중된 파티원에게 4.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30.0%까지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1단계
시전속도가 0.3초 감소하고, 잔류물의 판정주기가 30.0% 단축된다.
음파 진동의 구체를 적에게 적중 시 자신에게 3.0초간 보호막이 생성되고, 적중된 적 1명당 9.0% 씩 최대 54.0% 까지 증가한다.
음파 진동 사용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더 이상 적에게 피격이상을 걸지 않지만, 지상에 음파를 생성해, 가운데로 끌어당겨 5.0초간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키고, 짧은 시간 내 5회 적중 시 3.0초간 동결상태로 만든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자신 또는 파티원이 음파 진동 영역 및 잔류물 영역에 들어오면 2.0초 동안 공격력이 버프 시전자의 기본 공격력의 15.0%만큼 더해지며, 전체 공격력이 6.0% 증가한다.
더 이상 잔류물이 생성되지 않지만, 음표가 다시 한번 공중으로 떠 올라 한번 더 내려찍는 공격을 하고, 부위파괴를 한번 더 적용한다.
3단계
음파 진동의 구체가 커져 판정 범위가 40.0% 증가한다.
음파가 지면에 충돌 또는 폭발 시, X자 방향으로 음파가 10.0m 날아가 적에게 기본 피해량의 94.8% 피해를 추가로 준다.
1단계
적중 시 회복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적중 시 날려보내는 거리가 10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넘어뜨리는 시간이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3단계
시전 속도가 20.0% 증가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80.0% 증가한다.
시전 시간이 0.5초 길어지는 대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하고,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한다.
1단계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 씩 증가하여 최대 72.0%까지 증가한다.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고 최대 사거리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사운드 홀릭에 적중된 파티원의 마나를 1.0% 씩 회복시킨다.
2단계
지속 시간이 1.5초 증가하여 판정횟수가 5회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지 않는다.
사운드 홀릭 시전 중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5.0% 만큼 보호막이 생성된다.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79.8% 감소시킨다.
3단계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300.0% 증가한다.
방향전환이 불가능해지며, 지속 시간이 50.0% 감소하여 판정횟수가 5회로 줄어들지만 각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76.0% 증가한다. 지속력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시, 판정횟수가 7회로 감소한다.
1단계
적중된 적 1명당 폭풍의 서곡으로 소모된 마나의 19.0%씩 최대 95.0% 회복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감소한다.
네임드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225.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3단계
기절 시간이 1초 감소하지만, 지면에 2.0초간 총 145.0% 피해를 주는 전기지대가 생성된다.
더 이상 주변에 낙뢰를 떨어뜨리지 않지만, 전방 11.0m 범위 내에 강력한 낙뢰를 떨어뜨리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스킬 시전 속도가 37.0% 증가한다.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공격속도가 추가로 8.0% 증가한다.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을 9.0초간 35.4% 감소시킨다.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3단계
기존 효과에 추가로 자신 및 파티원의 공격력에 버프 시전자의 기본 공격력의 15.0%만큼 더해지며, 전체 공격력이 6.0% 증가한다.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하고 천상의 연주로 자신에게 걸리는 버프 효과가 100% 상승한다.
1단계
음표 뭉치에 자신 및 파티원이 적중될 때마다 받는 피해가 12.5%씩 최대 37.5% 감소한다.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고 15.0초 마다 1회 충전되며 최대 2회 까지 충전된다.
음표 뭉치가 소멸될 때 폭발하여, 350.0% 피해를 준다.
2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80.0%로 증가한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고, 음표 뭉치에 적중된 적에게 2.0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매 판정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씩 강해져 최대 150.0%까지 강해진다.
3단계
더 이상 여러 번 공격을 하지 않지만, 음표 뭉치가 날아가는 속도가 10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하며, 5 방향으로 발사한다.
더 이상 지정한 방향이 아닌 지정한 위치에 사용되도록 변경되며, 사용 시 음표 뭉치가 공중에서 천천히 내려와 지속 피해를 주고, 판정 범위가 100.0% 증가하고, 판정 횟수가 2 회 증가한다.
1단계
죽음의 전주곡으로 회복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4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죽음의 끝으로 주는 피해 증폭량이 중첩당 110.0% 더 증가한다.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중첩당 10.0% 증가하고 대상의 공격력이 중첩당 12.5% 감소한다.
판정 횟수가 1회 증가하고 죽음의 끝의 최대 중첩이 2에서 3으로 증가한다.
3단계
죽음의 전주곡으로 주는 선율 피해가 73.0% 증가하고 죽음의 전주곡에 적중된 대상이 죽음의 끝 디버프가 풀리기 전에 죽으면 3.0m 범위 안의 가장 가까운 적 1명에게 4989의 추가 피해를 준다.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하고 죽음의 끝 피해를 받은 적을 5.0초간 공포 상태로 만든다.
1단계
하프의 유지 시간이 4.5초 증가한다.
설치 속도가 36.0% 증가한다.
시전 시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하프의 공격속도가 60.0% 증가한다.
하프의 공격 거리가 6.0m로 감소하지만 강력한 광역 공격을 한다.
하프 소환 유지 중 1.0초마다 일정량의 세레나데 게이지를 회복한다.
3단계
적중된 적에게 2.0초간 음표 낙인이 생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크기가 20.0% 커지고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 하프를 소환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 시간이 7.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스킬 사용 중 바드의 이동속도가 29.8% 증가한다.
2단계
폭발 범위가 5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적에게 거는 이동속도 감소 지속시간이 2.0초 증가하고, 이동속도 감소량이 30.0% 증가한다.
3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증가한다.
적중 시 획득하는 세레나데 게이지가 300.0% 증가한다.
1단계
수호의 연주 사용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스킬 시전 속도가 36.0% 증가한다.
2단계
수호의 연주 버프가 유지시간에 의해 종료되면, 8.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추가로 생성한다.
받는 피해 감소량이 추가로 26.0%만큼 증가한다.
수호의 연주 버프가 종료되면, 폭발해 4.0m 반경에 1452 추가 피해를 준다.
3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0.0% 감소하고, 모든 효과의 유지시간이 50.0% 감소한다.
상태이상 공격을 1회 막아준다.
써본 결과 사홀보단 서곡이 확실히 아덴이 더 잘 차서 사홀 빼고 서곡 채용
피면기로는 벅샷 광시 음진 수연(날렵한 수호로 15초 쿨) 쿨마다 한번씩 쓰면 피면 계속 둘둘 가능
극딜 타이밍때만 제대로 버프주면 되서 사쇽 1낙인으로도 괜찮고
발탄 포탈때나 연환파 생각해서 광시는 들었음
마나 자체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어서 전부 빠준 채용했는데 혹시 마나 부족하면
한두개 정도 마력조절하는 것도 나쁘지 않음
천상은 공대 체방둘둘이면 강인한 연주 들고 아니면 그냥 용맹으로 공깎시키는게 피관리에 좋은듯...
딜 몰려고 절구 안쓰고 용맹만 돌려서 딜러들 피관리 하려면 공깎이 나았음
딜 모는거 상관없이 절구 쓸거면 강인한 연주 들고 쳐맞은만큼 힐주면 될듯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