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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충격 획득량이 15 증가한다.
돌진거리가 5.0m 증가한다.
흥분하여 내려치는 공격에 적중 시 공격력이 3.0초간 22.1% 증가한다.
2단계
내려치는 공격 이후 반대팔로 한번 더 내려치며 기본 피해량의 6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내려치는 공격의 범위가 70.0% 증가하고 적을 앞으로 모은다.
건틀렛에 충격에너지가 모이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하며 내려치는 공격에 적을 띄운다.
3단계
내려치는 공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20.0% 증가하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50.0% 확률로 적을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13의 피해를 준다.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2단계
모든 타격의 피해량이 31.0% 증가하고, 첫 타격 이 후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10.0%씩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충격 획득량이 23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 타격 이후 강하게 한번 더 정면을 향해 내지르는 공격을 하여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마지막 타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75.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0% 증가한다.
기력 소모량이 9 감소한다.
2단계
전방으로 전진하는 거리가 2.0m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충격 획득량이 23 증가한다.
3단계
적을 공격할 경우 3.0초 동안 타격한 적의 수만큼 공격력이 14.8%씩 최대 74.0% 증가한다.
올려치는 공격 이후 콤보 입력 시 밀쳐내는 추가 공격을 하여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밀쳐내는 공격이 단일 대상에게 적중할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1단계
최대 이동 가능 거리가 4.0m 증가한다.
기력 소모량이 9 감소한다.
기력 소모량이 1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내려찍은 공격 이후 6.0초간 자신에게 불의 장막이 생겨 주변에 매 초마다 186 [화] 속성 피해를 준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검은 기운의 힘을 주먹에 담아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며, 피격된 적의 체공시간이 증가한다.
1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기력 소모량이 9 감소한다.
충격 획득량이 15 증가한다.
2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하지만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기절 시간이 1초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기절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기절효과가 사라지고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87.0% 증가한다.
3단계
지정된 방향으로 4m 전진하면서 타격한다.
공격 범위가 350도 증가한다.
1단계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발로 내려찍는 공격 적중 시 피격이상이 제거되고 경직이 발생한다. 발로 내려찍으면 바닥에서 지진이 일어나 적의 이동속도를 4.0초간 46.2% 감소시킨다.
[화] 속성으로 변경된다. 스킬 시전 시 몸에 불기운이 회오리치다가 발 끝으로 모이고 내려찍어 공격 적중 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33의 피해를 입힌다. 최대 3회 중첩 가능하다.
내려찍으면 충격 에너지가 하늘 위로 솟아 올라가면서 적을 띄우고 공중에 뜬 적의 체공시간이 2배 가량 증가한다.
2단계
캐릭터가 제자리에서 자신을 기준으로 빠르게 발로 원을 그린다. 이때 주변 적을 경직시키고 이후 발을 내려찍으면 전방으로 기가 7m 가량 전진하며 적에게 피해를 준다.
한바퀴 돌면서 매우 강력하게 내려찍으면 가운데 정확히 공격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제자리에서 왼발로 2회 빠르게 밟고 이후 강하게 1회 밟아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95.2%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으로 내려찍은 곳에서 일정시간 뒤 폭발이 일어나 기본 피해량의 94.8%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만큼 증가한다.
1단계
전진하며 반대 팔로 훅을 날릴 때 건틀릿이 금빛 기운을 띄고 마지막 공격의 주는 피해가 113.0% 증가한다.
잽 공격을 할 때 건틀릿이 붉은 기운을 띄며 공격 적중 시 적을 50.0% 확률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30의 피해를 준다. 최대 3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첫 타의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한다.
2단계
잽 공격의 지속시간이 최대 0.3초 증가하여 총 공격 횟수가 2회 증가한다.
잽 공격이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75.0% 증가한다.
잽 공격이 단일 대상에게 적중 할 경우 피해량이 128.0% 증가한다.
3단계
빠른 잽 공격이 양손으로 매우 날카롭게 무차별 타격을 하는 공격으로 바뀌고 해당 구간의 타격 피해가 175.0% 증가한다.
마지막 타 이후 반대 팔로 한번 더 일격을 가해 마지막 일격의 175.0% 피해를 주며 적을 날려버린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가 30.0% 감소한다.
공격 적중마다 충격 3씩 회복한다.
2단계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로 감소하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기력 소모가 5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3단계
홀딩 마지막 구간에 퍼펙트 존이 활성화 된다. 퍼펙트존 성공 시 살짝 떠올라 몸을 비틀어 강력하게 주먹을 땅에 내려 꽂고 적을 넘어뜨린다. 퍼펙트 존 공격은 총 피해량의 105.0% 만큼 피해를 준다.
공격속도가 20.0% 증가하고 밀고 나가는 시간이 50.0% 증가하여 6초간 최대 18회 적을 공격하여 총 피해량이 119.6% 증가한다.
1단계
마지막 타격이 주먹을 강하게 내려치는 공격으로 바뀌어 적들을 넘어뜨린다.
마지막 타격 시 주먹을 내지를 때 주먹에서 7.0m 가량 에너지를 발사한다.
마지막 타격 시 휘두르는 팔에서 기력 에너지가 분출되고, 마지막 타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85.0% 증가한다.
2단계
충격 에너지 획득량이 15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3단계
이동거리 1.4m 증가, 공격속도 20.0% 증가, 마지막 타격이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232.5%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고 마지막 타격 중에는 상태이상 및 피격이상 공격에 면역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충격 획득량이 9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2단계
충격 획득량이 10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사슬을 당길 때 타격한 적의 수만큼 3.0초간 공격력이 7.4%씩 증가한다. 최대 10회 중첩 가능하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3단계
전방 직선 범위가 아닌 원형 범위에 공명을 일으켜 공명의 가운데로 적을 모은다.
세 줄기 공명이 나가 적을 앞으로 끌어 당긴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기력 획득량이 15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0초간 6% 증가한다.
2단계
넘어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93.0% 증가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증가한다. 추가 키 입력 시 한번 더 점프하며 적에게 145.0% 피해를 준다.
적이 공중에 떠 있지 않아도 공격 적중 시 내리꽂으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단, 넘어진 대상에게 주는 추가 피해는 사라진다.
3단계
공중에서 연속으로 2회 공격하면서 착지한다. 적에게 170.0% 추가 피해를 준다.
흥분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고 충격 소모량이 10 감소한다.
1단계
치명타 적중 시 83.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주먹 공격에 적중 시 50.0% 확률로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96의 피해를 준다.
2단계
주먹을 휘두르면 기본보다 30.0% 가량 더욱 긴 궤적이 뒤따라 발생하며 기본 피해량의 6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순간적으로 빠르게 전방으로 3.0m 이동하며 타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3% 증가한다.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3단계
허리를 숙이며 주먹을 전방으로 찌른다. 등 뒤에서 거대한 주먹이 나타나 함께 찌르는 공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기를 축적하여 준비 동작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보유한 충격 게이지량에 따라 주는 보너스 피해가 68.0%, 88.0%, 108.0%, 168.0%로 증가한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의 25.0%만 소모한다. 보유한 충격 에너지에 따른 피해량 증가는 동일하게 적용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충격 소모량이 15 감소한다.
2단계
2차 파동 적중 시 적을 넘어뜨린다.
적에게 주는 2차 파동의 피해가 93.0% 증가한다.
주먹 또는 2차 파동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무력화 피해가 6.0초간 20.0% 증가한다.
3단계
충격 소모량이 5 증가하고 차지 단계 없이 즉시 오버차지 공격을 한다.
기력 획득량이 15 증가한다. 생명력이 4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사용 중 받는 피해가 20.0% 감소하고 지면을 내려치는 타격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52.5% 증가한다.
빠르게 2회 타격한 뒤 마무리 공격을 가한다.
지면을 8회 빠르게 가격한 뒤 마지막 타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한다. 타격 할 수록 증가되는 공격 범위는 소폭 감소하지만 증가되는 최대 공격 범위는 30.0% 증가되고, 공격 적중마다 충격 에너지를 2씩 회복한다.
2단계
마지막 타격을 제외한 바닥을 내려칠 때 마다 충격 에너지가 퍼졌다가 다시 캐릭터에게로 빨려들어오며 적들을 함께 당겨온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6의 피해를 입힌다. 최대 5회 중첩 가능하다.
3단계
마지막 타격 시 허공으로 뛰어올라 지면에 더 큰 충격을 준다. 마지막 공격 시 피해량이 290.0% 증가한다.
내려찍을 때 마다 바닥에서 뾰족한 기둥들이 솟아 오르며 내려칠 때 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3.0%씩 증가한다.
1단계
낮게 도약하며 타격한 이후 다시 높게 도약하면서 한번 더 타격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3%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주먹을 쳐올리는 공격에 적중 시 적을 50.0% 확률로 5.0초간 501 피해를 주고 전격 시킨다.
주먹에 기를 더욱 집중시켜 주먹을 쳐올리기 직전 적들을 끌어 모은다.
2단계
주먹을 쳐올리는 공격 시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2.8% 증가한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로 감소할 경우, 주먹을 쳐올리는 공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300.0% 증가한다.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먹을 쳐올리는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90.0% 무시한다.
3단계
내려찍는 추가 공격의 피해량이 140.0%,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내려찍는 추가 공격에 적중 시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하고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1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주먹을 날리는 공격에 적중 시 폭발이 일어나 5.0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228의 피해를 입힌다.
주먹을 날리는 이동거리가 3.0m 감소하고 총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전진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사라지고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최대 2단계까지 차지가 가능하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하며, 차지 단계에 따라 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20.0%, 주먹을 날리는 이동거리가 1.0m씩 증가한다.
2단계
보유한 충격 게이지량에 따라 피해 증가폭이 증가한다. 보유한 충격 게이지량에 따라 60.0%, 80.0%, 100.0%, 120.0%로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고정으로 증가한다.
스킬 사용 중 받는 피해가 62.5% 감소한다.
3단계
공격속도 30.0% 및 기력 획득량이 45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충격 소모량이 30 감소하는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적을 끌어 모으는 공격이 제거되고 바로 응축된 에너지가 발생하고 타격을 한다.
적을 당기는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응축된 에너지구에 주먹을 빠르게 4회 내지르며 폭발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충격 에너지의 힘이 강화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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