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룬
트라이포드 선택
1단계
쌍검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으로 받는 피해가 6.0초간 추가로 12.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이동 거리가 3.0m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의 이동 속도가 5.0초간 57.6% 감소한다.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3단계
돌진 전 1.0초간 유지되는 검풍을 생성해 최대 145.0%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튕겨내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더 빠르게 돌격하여 쌍검으로 찌른 뒤 좌우로 갈라, 적에게 96.0%의 추가 피해를 주고 밀어낸다.
1단계
스킬 사용 중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2단계
첫 번째 공격의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들을 끌어모은다.
두 번째 공격의 회오리가 더욱 강력해져, 적을 띄우는 높이와 체공 시간이 증가하며, 회오리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한다.
세 번째 공격이 추가된다. 장검으로 상승 베기를 하며, 더 큰 회오리가 생성되어 적을 공중에 띄우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3단계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 증가한다.
1단계
스킬에 적중 시 적의 이동 속도가 5.0초간 46.2% 감소한다.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범위가 20.0% 증가하고, 적을 끌어당기는 거리가 2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검기의 지속 시간이 0.6초 증가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70.8% 증가한다.
3단계
검기가 소멸할 때 응축된 검기가 폭발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적을 날려버린다.
검기가 점차 커지면서 최대 100.0% 넓은 범위의 적을 타격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블레이드 오브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2단계
공중 공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30.0% 증가한다.
전방으로 4.0m 접근 후 공격한다.
3단계
쌍검 공격이 사라지지만, 적을 띄워 올린 후 거대한 검으로 적을 내려찍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 증가한다.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어 공중 공격 시간이 1초 증가하고, 공중 공격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6.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으로 받는 피해가 10.0초간 추가로 12.0% 증가한다.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사용 중 받는 피해가 51.6% 감소한다.
각 공격 마다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고, 적이 밀리는 거리가 20.0% 증가한다. 킹 스핀 적용 시에는 4.0m 만큼 이동 거리가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3단계
콤보 가능 횟수가 1회 추가되어, 최대 3회까지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8.0m를 한 번에 이동하며 공격한다.
1단계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5.0초간 대상에게 38의 화상 피해를 준다. 화상은 최대 5중첩이 가능하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3.0초간 냉기 상태를 걸어 이동 속도를 20.0% 감소시킨다. 냉기는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적을 3.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2단계
재사용 대기 시간이 8.0초 감소한다.
홀딩을 끝까지 유지하면 40.0% 확률로 블레이드 오브를 반 개 획득한다. 오브 강탈 효과는 블레이드 아츠 중에도 적용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홀딩 마지막 구간에 퍼펙트 존이 활성화 된다. 퍼펙트 존 성공 시 마무리 공격이 장검으로 변경되며, 마무리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317.0% 증가한다. 영혼 강탈 효과는 퍼펙트 존 성공 시로 변경되어 적용된다.
마무리 공격이 없어지지만, 적을 더 빠르게 공격하고, 천천히 선회가 가능하며, 홀딩 유지 가능 시간이 1.0초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4.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속도가 15.0% 증가한다.
스킬 사용 후 4.0초간 이동 속도가 30.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공중 공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회전 공격의 이동 거리가 3.0m 증가하고, 적을 타격하는 횟수가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57.2%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회전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50.0% 증가하고, 마지막 장검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8.0% 증가하며 올려치는 공격으로 변경되어 전방의 적을 높이 띄운다.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고 마지막 장검 공격이 사라지지만, 더 높이 점프하여 가디언 몬스터를 뛰어 넘을 수 있다. 강회전을 적용할 경우 추가 이동 거리는 2.0m 증가로 적용된다.
1단계
찌르기 공격의 공격 거리가 30.0%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준비 및 차지 속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오버차지 시 적을 더 이상 날리지 않지만 5.0초간 동결 상태로 만든다.
3단계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폭이 3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오버차지 시 찌르기 공격으로 적을 날리지 않지만, 찌른 후 마우스 방향으로 이동하고 베면서 날려버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00.0% 증가한다.
1단계
이동 거리가 4.0m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스킬에 부위파괴 1 레벨이 부여된다.
2단계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무력화 중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마지막 공격 시 2.0초간 매 초 116 피해를 주는 차가운 냉기 지대가 생성되어, 범위 내로 들어오는 적의 이동 속도를 20.0% 감소시킨다. 냉기 효과는 2.0초간 유지되고 3중첩이 가능하다.
3단계
지점 조작으로 변경되며, 더 높게 순간 이동 후 내려찔러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하고 최대 이동 가능 거리가 1.0m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며, 지면을 발로 한번 더 내려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적을 공중에 띄운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블레이드 오브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백어택 성공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쌍검으로 베고 장검으로 내려쳐,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첫 번째는 4.0m 전진 후 공격하고, 두 번째는 공격 후 뒤로 6.0m 후퇴하며,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초 감소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피격된 적의 공격력이 4.0초간 25.0% 감소한다.
2단계
손잡이 치기가 사라지지만, 더 빠르게 제자리에서 공격한다.
기절 효과가 사라지지만, 낮은 가로 베기로 변경되어 적을 넘어뜨린다. 기절 강화를 적용할 경우 체공 시간과 다운 시간이 2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3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기절 시간이 4.0초 증가한다.
1단계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상] 으로 증가한다.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공격 전 4.0m를 돌격해 적을 밀어내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된 적의 몸에서 2.0초간 유지되고 3초 뒤 암흑 기운이 폭발하여 적에게 6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밀어낸다.
장검 공격에 적이 더 이상 넘어지지 않지만, 4.0초간 기절 시킨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전방으로 2.0m 몸을 날리며 장검으로 내려찍어, 내려찍는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공격 후 바닥에서 전방으로 진행되는 기운이 순차적으로 올라와 땅과 함께 적을 날려버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29.6% 증가한다.
1단계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0% 증가한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바닥에 불길이 생성되어 범위 내에 들어오는 적에게 5.0초간 대상에게 60의 화상 피해를 준다. 화상은 최대 5중첩이 가능하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며, 바닥에 냉기가 생성되어 범위 내에 들어오는 적에게 6.0초간 냉기 상태를 걸어 이동 속도를 26.6% 감소시킨다. 냉기 상태는 3중첩이 가능하다.
2단계
재사용 대기 시간이 11.0초 감소한다.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고, 적을 타격하는 시간이 2배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8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50.0% 증가하지만, 공격 범위가 20% 감소한다.
3단계
매 공격 마다 3.0m씩 전진 후 주위를 타격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지속력 강화를 적용할 경우 최대 2회 더 전진하고, 피해 증가 효과는 50.0% 증가한다.
재빠른 공격으로 적을 더 많이 타격을 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으로 받는 피해가 12.0초간 추가로 12.0% 증가한다.
회전 마다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한다. 집중 공격을 적용할 경우 4.0m 전진 후 공격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회전 공격 마다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회전 공격 마다 부위파괴 1 레벨이 부여된다.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제자리에서 적을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한다.
3회전 공격으로 변경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1단계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피격 시 4.0m 내의 적을 4.0초간 동결 시키고 마엘스톰 버프가 즉시 종료된다.
마엘스톰 버프 유지 중 일반 스킬 및 각성기 적중 시 획득하는 블레이드 오브 게이지 획득량이 20.0% 증가한다.
지속 피해의 범위가 15.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6.0초간 이동 속도가 15.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하는 다크 오더 버프를 추가로 적용한다.
스킬 시전에 걸리는 시간이 60.0% 감소한다.
스킬 시전 시 주위의 적에게 피해를 주지 않지만, 주변으로 회오리를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44.9% 증가한다.
3단계
마엘스톰 버프 유지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하고, 지속 피해가 일반 몬스터에게 경직을 유발한다.
1단계
블레이드 오브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15.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수] 속성으로 변경되고, 6.0초간 냉기 상태를 걸어 이동 속도를 26.6% 감소시킨다.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적을 5.0초간 동결시킨다.
3단계
검풍을 2개씩 발사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냉기 공격을 적용할 경우 냉기 상태는 2회 적중 시 마다 1중첩이 증가한다.
느리지만 강력한 1개의 검풍을 발사해 적들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며 날아가,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210.5% 증가한다.
1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이동 거리가 4.0m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15.0% 증가한다.
2단계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준비 시간이 짧아지고, 오버 차지 시와 동일한 공격을 한다.
차지 단계가 올라갈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씩 증가한다.
차지 단계가 올라갈 때 마다 암흑 기운으로 주위의 적을 조금씩 끌어 당긴다. 끌어 당기는 공격은 최대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3단계
자신 대신 잔상이 공격하고, 오버 차지 시 강력한 장검 공격이 발생하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40.0% 증가한다.
오버차지 시 장검 공격이 사라지지만, [화] 속성과 [수] 속성으로 공격하고, 적중된 적에게 5.0초간 냉화상 상태를 걸어 매 초 152의 화상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0.0% 감소 시킨다. 냉화상 상태는 최대 5중첩이 가능하다.
1단계
공격 속도가 15.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블레이드 오브 게이지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2단계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0% 증가한다.
오버차지 공격 시 바닥에 5.0초간 공허 지대가 생성되어 4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30.0% 감소시키며, 암흑 상태를 건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 으로 증가한다.
3단계
오버차지 공격 시 적중된 적에게 일정 시간 후 암흑 폭발이 일어나 한번 더 공중에 띄워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홀딩 조작으로 변경된다. 스킬 사용 시 최대 1.5초 동안 홀딩하며 전방의 적을 끌어모으고, 홀딩 종료 시 오버차지와 동일한 공격을 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