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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단검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부식화'를 부여한다. 부식화에 걸린 대상은 12.0초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단검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출혈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과다 출혈'를 부여한다. 과다 출혈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139의 피해를 준다.
단검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건다.
2단계
단검을 던져 맞은 대상에게 3.0초간 기절시킨다.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하며, 치명타 피해가 44.0% 증가한다. 대상이 모험가일 경우 피해가 5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3단계
이동 시 추가로 주변 3.0m를 내려찍어 기본 피해량의 60.0% 피해를 준다.
단검 공격 성공 시 3.0초간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1단계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부식화'를 부여한다. 부식화에 걸린 대상은 12.0초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출혈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과다 출혈'를 부여한다. 과다 출혈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139의 피해를 준다.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건다.
2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스킬 사용 시 급습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9초 감소한다.
1단계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부식화'를 부여한다. 부식화에 걸린 대상은 12.0초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출혈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과다 출혈'를 부여한다. 과다 출혈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139의 피해를 준다.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건다.
2단계
마지막 공격의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6.0초간 이동속도를 46.2% 감소시킨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3단계
바로 마지막 공격을 하고, 그림자 잔상이 추가로 공격하여 마지막 공격의 140.0% 피해를 주며, 독 중첩을 시킨다.
바로 마지막 공격을 하고, 피해가 95.0% 증가하고, 이동거리가 2.0m 공격속도가 20.0% 증가 한다.
1단계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부식화'를 부여한다. 부식화에 걸린 대상은 12.0초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출혈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과다 출혈'를 부여한다. 과다 출혈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139의 피해를 준다.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건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이 무조건 치명타로 적중하며, 치명타 피해가 100.0% 증가한다.
3단계
그림자 잔상이 생겨 마지막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80.0% 피해를 주며, 독 중첩을 시킨다.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중첩이 가능하다.
1단계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부식화'를 부여한다. 부식화에 걸린 대상은 12.0초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출혈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과다 출혈'를 부여한다. 과다 출혈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139의 피해를 준다.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건다.
2단계
그림자를 이용하여 양쪽에서 같이 공격하여 피해가 60.0%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량이 100.0% 증가한다.
스킬 사용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성공 시 3초간 단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1.0% 감소하는 '낙인 활성' 버프가 추가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어 제자리에서 기본 피해량의 145.0% 피해를 주는 2회 공격을 하며, 2회 모두 독 중첩을 시킨다.
1단계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부식화'를 부여한다. 부식화에 걸린 대상은 12.0초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출혈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과다 출혈'를 부여한다. 과다 출혈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139의 피해를 준다.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건다.
2단계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그림자의 기운이 감싸 범위가 10.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3단계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공격 횟수가 2회로 변경 되어 기본 피해량의 160.0% 피해를 주며, 2회 모두 독 중첩을 부여하고 마지막 공격이 적을 넘어트린다.
1단계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부식화'를 부여한다. 부식화에 걸린 대상은 12.0초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출혈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과다 출혈'를 부여한다. 과다 출혈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139의 피해를 준다.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건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3.0초간 이동속도를 35.0% 감소시킨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피해량이 90.0%증가한다.
3단계
두 번째 공격한 지점과 마지막 공격한 지점에 그림자 잔상이 소환되어 기본 피해량의 80.0% 피해를 주어 적을 넘어트린다.
처음 공격한 지점과 세 번째 공격한 지점에 그림자 잔상이 소환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 피해를 주며 회전한다.
1단계
마지막 공격에 '부식 독'을 부여한다. 부식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중독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부식화'를 부여한다. 부식화에 걸린 대상은 12.0초간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이 2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에 '출혈 독'을 부여한다. 출혈 독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7의 출혈 피해를 주며, 최대 3중첩이 가능하며, 3중첩 시 '과다 출혈'를 부여한다. 과다 출혈은 8.0초 동안 매 초마다 139의 피해를 준다.
마지막 공격에 '신경 독'을 부여한다. 신경 독은 최대 3중첩이 가능하고, 4.0초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3중첩 시 3.0초 동안 공포를 건다.
2단계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어 더욱 크게 1회 베어 기본 피해량의 120.0% 피해를 주며, 치명타 피해량이 160.0% 증가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리퍼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큰 원을 그리며 그림자 분신과 함께 주변 적을 모은 후 띄운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어둠 게이지 및 혼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사용 중 회피율이 20.0% 증가한다.
스킬 시전 후 4.0초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5.0% 증가한다.
3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하고, 넓은 범위를 이동하며 적을 일직선으로 모은다.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3회 이상 피격당한 대상에게 2초 동안 공포를 건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어둠 게이지 및 혼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적중 시 3.0초간 리퍼의 이동속도가 19.2% 증가한다.
2단계
지속시간이 증가하여 2회 공격이 추가된다.
마지막 폭발의 피해가 10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증가한다.
3단계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까지 중첩이 가능하지만, 충전 시간이 25.0초로 변경된다.
그림자 공격의 범위가 50.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어둠 게이지 및 혼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2.0% 무시한다.
2단계
치명타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스킬이 종료되면 적중된 적의 수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씩 감소하며, 최대 12.5초까지 감소한다.
마지막 공격의 피해가 150.0% 증가한다.
3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하고, 그림자가 사방에서 난무 공격을 펼쳐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며, 정면으로 끌어당기는 공격을 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하며, 전방으로 8.0m 관통하며 찌르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지나간 자리에 원형의 그림자 공간을 생성한 뒤 그림자가 5회 공격하며 마지막에 폭발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어둠 게이지 및 혼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2.0% 무시한다.
리퍼에게 직접 적중된 대상의 이동속도를 3.0초간 29.4% 감소시킨다.
2단계
더 이상 표창을 던지지 않고, 같은 방향으로 전진하며 베는 공격으로 변경되어 적을 넘어트리고 리퍼는 기본 피해량의 총 190.0%피해를 준다.
도착한 지점에서 1.5초간 소용돌이치는 표창으로 변경되며, 리퍼는 기본 피해량의 16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세로로 표창을 던지면서 지나가는 바닥에 그림자 지대가 일어나서 기본 피해량의 17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며 밀어낸다.
3단계
리퍼에게 직접 적중된 대상이 모험가일 경우 피해가 145.0% 증가한다.
리퍼에게 직접 적중된 대상의 거리 증가에 따라 최대 144.0% 피해가 증가한다. 전진 베기 트라이포드는 적용 시 적에게 주는 리퍼의 피해가 135.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어둠 게이지 및 혼돈 게이지 획득량이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가 30.2%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안개 중심부에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안개에 몸을 숨길 때, 주변 6.0m에 기본 피해량의 60.0% 피해를 주며, 이동속도를 30.0% 감소시킨다.
3단계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더 이상 직접 리퍼가 이동하지 않고 적을 향해 이동하는 안개를 생성한다.
가디언 몬스터를 관통하며, 홀딩 종료 시 강력한 폭발이 3회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스킬 적중 시 4.0초간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모든 그림자 덫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그림자 덫이 폭발 후 3.0초간 그림자 늪을 소환하여 0.5초 마다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3.0초간 69.0% 감소시킨다.
추가로 그림자 분신을 소환해 주변 4.0m 안에 있는 적을 끌어 모어 모은뒤 분신이 폭발하며 45.0%의 피해를 준다.
3단계
스택이 가능하게 변경되며, 최대 2회 중첩이 가능하지만 충전 시간이 20.0초로 변경된다.
스킬 사용 시 그림자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4초 감소한다.
1단계
공격범위가 1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2단계
적을 제거하면 45.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혼돈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더욱 높이 뛰어올라 강하게 내려찍어 기본 피해량의 180.0% 피해를 준다.
마우스 지점 주변에 분신을 소환해 기본 피해량의 60.0% 피해를 주며 적을 끌어모은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공격 적중 대상 수에 따라 최대 95.0% 피해가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시 맞은 대상이 혼자면 치명타 피해량이 140.0% 증가한다.
공격이 백어택으로 적중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찌르는 공격의 폭이 좁아지지만, 길이가 길어지고 피해가 85.0% 증가한다. 시전 중 어둠의 기운으로 대상을 정면으로 끌어당긴 후 공격한다.
더욱 빠르게 찌른뒤 뒤로 5.0m 이동 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하지만 공격 길이가 50.0% 짧아진다. 대상이 기절, 공포 상태일 경우 추가로 피해가 50.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속도가 27.0% 증가한다.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2.0% 무시한다.
마지막 공격에 부위파괴 1레벨이 추가된다.
2단계
혼돈 상태일 때, 적에게 주는 피해가 75.2% 증가한다.
매 공격시 적이 죽으면 4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160.0% 증가한다.
그림자 공격이 3회로 줄어들어 더욱 빠르게 공격하여 기본 피해량의 170.0% 피해를 준다.
1단계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한다.
공격 거리가 3.0m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 감소한다
2단계
공격 시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더 이상 뒤로 뛰지 않고 바로 공격한다.
그림자 분신 공격이 3회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60.0% 피해를 준다.
3단계
[암] 속성으로 변경되고, 리퍼가 더욱 강하게 하강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95.0% 증가한다.
넘어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9.6% 증가하고 넘어진 상태를 유지시킨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카던 트리 최종 수정본 올린 리퍼를 사랑하는 유저 입니다.
제가 올릴 트리는 단검2 그림자 3 급습 3 트리 인데요
잘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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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1. 리퍼 스킬 구조
1. 모든 단검 스킬 1트라이포드 에 있는 부식 3중첩을 하여 치명타 피해 20% 증가 (파티 시너지)
를 상시 유지 시켜주는것이 바람직합니다.
2. 아이덴티티 z 은신 상태(급습스킬 피해량 증가)
에서 급습 레이지 스피어 를 얼마나 딜뻥 을 받냐 가 가장 중요 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사실상 주딜 필자는 940 쪼렙 리퍼로 혹헬에서 뎀뻥 잘받으면 120 만 까지 봤을 정도로 딜이 쏠쏠합니다.
3. 쉐도우닷의 만능 짤딜 + 디버프+ 쿨초기화
쉐도우닷 3트포에 급습 활성 이라는 트포가 있습니다. 인벤 오류로 3초로 표기 되어있지만
인게임에서는 2초 입니다. 즉 7-2 하여 5초 의 쿨탐인데
핵심이 급습 활성 스킬이 쉐도우닷 사용마다 급습스킬 전체 쿨이 1.5초 가 감소됩니다.
하여 쉐도우닷 을 부식 디버프도 디버프인데 쿨 초기화를 위하여 쿨마다 사용 합시다.
4. 스킬 채용 이유
나이트메어 부식 관리 + 이동+ 패턴 회피기
보스를 사이에두고 내 현제 위치 에서 보스 반대 편 으로 순간이동 한다.
쉐도우닷 윗글을 참고시 이유는 충분함
디스토션 아이덴티티회복+ 패턴 회피기 가디언을 통과 가능 한 스킬
쉐도우 스톰 훌륭한 주딜기 무력화 중
블링크 훌륭한 짤딜기 쉐도우 트랩 블랙미스트 콜 오브 나이프 전부 채용 해봤는데
빠른 딜링을 요구하는 리퍼 의 위치상 셋과 비교햇을시 가장 좋은 딜을 낸다 참고(2트포 를 저대로 찍었을시
940리퍼 기준 20만 가까이 딜링을 뽑아내는 좋은 짤딜기)
레이지 스피어 리퍼의 최고 주딜기 아이덴티티 z와 같이 사용하자
라스트 그래피티 무력 + 주딜기
사일런트 스매셔 무력+ 짤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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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2. 리퍼의 스킬룬
가독성 을 위해 필수 로 박아야 하는것 그리고 워너비 룬 상태는 위 를 참고
중요도 1. 쉐도우닷 속행(사용시 일정확률로 전체 쿨감)
채용 이유:노코스트 리퍼와 가장 잘 맞는 스킬룬이며 가장 짧은 쿨탐을 보유한 쉐도우 닷과 가장 잘 맞다.
중요도2. 쉐도우 스톰 단죄 & 레이지 스피어 심판
채용 이유 : 사실상 워너비 룬이며 리퍼의 최고 딜링기인 레이지 스피어 를
쉐도우 스톰 의 다단히트를 이용하여 단죄 발동 뒤 심판(단죄 효과를 삭제하여 쿨탐 감소 아이덴티티 회복상승)
을 리퍼 최고 딜링기 스킬에 사용 하였다
[사실상 워너비 단계라 전설룬 심판 이 없다면 쉐도우 스톰에는 압도 를 들어 무력화를 더 많이넣고
레이지 스피어에는 질풍을 넣어 시전속도를 감소 시키자
중요도3. 라스트 그래피티 압도
채용이유: 부족한 무력화를 좀더 올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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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3.리퍼의각인
달소(레이드) 필수
원한 매너각인 필수
선수 필승 카던 갈때 반지여유 있으면 원한 대신 필수
---------차용 등급-------------
기습의대가 , 안정된 상태 , 정기 흡수(리퍼와 상당히 잘맞는 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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