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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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3.0m 가량 전진한 후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한다.
찌르는 공격의 폭이 30.0% 좁아지지만 40.0% 더 멀리 찌른다.
창을 머리 위로 크게 휘둘러 360도 공격을 한다.
2단계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6의 피해를 준다.
기절 혹은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공격시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고 오히려 끌어당긴다.
3단계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1단계
방패로 6.0m가량 밀고 나가며 45.0%의 추가피해를 준 후 공격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창에 기운을 모으는 대신 간결하고 빠르게 공격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올려치는 순간 지면에 [화] 속성의 포격을 가하여 대상을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9의 피해를 입힌다.
창으로 공격한 자리에 [뇌] 속성의 낙뢰를 떨어뜨린다. 적중된 대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2.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3단계
창으로 대지를 강하게 찌르는 순간 부채꼴 형태로 대지파편이 솟구치며 94.8%의 추가피해를 주고 적중된 대상을 중심으로 모이게 한다.
창을 뽑아 올려치는 대신 지면에 포격을 가하여 올려치기 공격의 10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는 폭발을 일으킨다. 폭발은 전방으로 뻗어나가며 최대 5회 공격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0%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9초 감소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적중된 적에게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3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2회 중첩 가능하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된다.
3단계
2회 연속 포격을 가해 총 95.2%증가된 피해를 주고, 마지막 포격은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소폭 증가된다.
포격 속도가 느려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증가하지만, 공격 범위가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4.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전진하는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1타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4.0초간 27.6%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창으로 올려칠 때 적을 더 멀리 날려버린 후 포격을 하지 않고 창으로 돌려 내려친다. 내려치는 공격은 피격이상 상태인 적에게 12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포격 공격 시 1회 더 포격하여 포격 공격의 159.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치명타를 입힐 경우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53의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27.2% 감소한다.
2단계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차지 단계가 올라갈수록 공격력이 30.0% 상승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차지 단계가 1단계부터 시작되고 오버 차지하여 공격할 경우 적을 6.0초간 감전시킨다.
차지 단계가 1단계 더 증가된다. 오버 차지 시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하고, 포격을 가하여 3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1단계
반격 성공 시 자신의 공격력이 4.0초간 27.6%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반격 성공 시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2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반격 성공 시 창격과 동시에 포격을 가하여 83.0% 증가된 피해를 준다.
반격 성공 시 뇌격의 기운을 창에 담아 물리피해가 [뇌] 속성의 마법피해로 변경되며, 적을 날려버리는 대신 4.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3단계
전방으로 4.0m 돌진하며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총 70.8% 증가된 피해를 준다.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2단계 차지 시 총 52.5%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오버 차지 시 총 150.1%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1단계 차지 시 피해가 2.4% 감소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쇠구슬이 사방으로 비산되어 나가며 대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다.
공격 형태가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며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포격과 동시에 포탄이 2.0m 전방으로 날아가 원형으로 한 번 더 폭발한다.
추가로 폭발하는 포탄은 부위파괴 레벨 1의 효과를 발생시키며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10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2단계
퍼펙트 존이 범위가 작아지지만 성공 시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퍼펙트 존 효과에 도달하는 시간이 짧아진다.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고 1단계 차지 시 퍼펙트 존 효과가 발생되고 오버 차지 시 95.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3단계
360도 회전하며, 4회 포격을 한다. 적을 타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씩 감소하여 최대 21.0초까지 감소된다.
전방을 향해 4회 연속 집중포격을 가하여 총 83.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1단계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2타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30.0%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최초 공격 시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3단계
각 콤보의 공격 형태가 2회 타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각각 46.4%, 95.2% 증가한다.
추가 입력을 통해 한번 더 공격할 수 있다. 콤보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6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 적중 시 적을 2.0초간 기절 시킨다.
1단계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스킬의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25.0% 확률로 80.0% 추가 피해를 준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5.0초간 38.8%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기절 지속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1단계
착지 시 주는 직격 피해량이 4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토]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지진을 일으켜 5.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5.0초간 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매 초마다 착지 공격의 1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착지 지역을 중심으로 거대한 충격파가 퍼져 나오며 적중된 적에게 45.0% 추가 피해를 주고 그 자리에 띄워 올린다.
3단계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시 다시 한번 뛰어 올라 내려 찍으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기운을 모아 하늘높이 뛰어오른다. 최대 18.0m까지 이동 가능하며 피해량이 60.0% 증가되고 대지진, 전류지대,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30.0% 증가된다.
1단계
스킬 사용 시 67.0% 확률로 마나가 소모되지 않는다.
스킬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단발성 낙뢰를 1개 더 떨어뜨려 적중된 적에게 1420 추가 피해를 준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낙뢰가 떨어진 후, 십자 방향으로 번개가 뻗어 나가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감전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마나가 67.0%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8의 피해를 준다.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57.6% 감소시킨다.
공격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5.0초간 38.8% 증가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모험가를 제외한 피격이상 면역인 적을 2.0초간 도발한다. 시드급 이상의 동일한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다시 도발에 걸리지 않는다.
1단계
돌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돌진 중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돌진의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한다. 돌진 후 창을 쳐올리며 기본 스킬 피해량의 78.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하며, 돌진 공격 적중 시 피해가 30.0% 씩 최대 210.0% 까지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6.0초간 30.0% 감소한다.
2단계
도발 유지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4.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 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3단계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를 20.0% 회복하고,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으로 받는 피해가 12.0초간 12.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4.0초간 대상의 공격력을 40.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30.0% 감소시킨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4.2초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초간 12.0% 감소시킨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추가로 적의 공격속도를 20.0%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공격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10.0초간 24.6% 감소한다.
3단계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피해를 준다.
5.0m 이내에 지정한 지점까지 뛰어올라 공격하며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자신의 이동속도가 8.0초간 24.6%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2단계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감소되는 피해가 41.0%로 증가된다.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마지막으로 걸린 해로운 효과를 1개 해제한다.
넬라사아의 기운으로 인하여 받는 모든 피해 감소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3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 속도가 25.0% 증가한다.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파티원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각인 : 고독한기사, 전투태세, 원한
특성: 특화1218, 치명922, 제압230
스크롤 : 버캐 110%
자세한건 전투정보실 슈퍼똥장군 검색
------------- 4줄요약
무기 강화는 높은편이고 18~20강
주력기스크롤도 높은편이고 (80퍼이상)
버캐딜이 가디언의낙뢰를 꽤나 큰 차이로 앞질렀을때!
이거쓰면 압도적으로 앞지름!
--------------세부사항
장점
1. 기존 전태특화 워로드의 부족한 한방딜을 완벽하게 메꿔줌
- 버캐 딜 거세게상승, 차스가 방밀보다 쎄짐
2. 제압에 투자할 스탯여유가 생김
- 필자는 230이지만 특치돌 오지게 잘깎으면 최대 350까진 가능할거임
- 특화 1200단계에서 특화를 200~300더 올려봤자 낮은수치에서는 제압이 훨씬 이득
(제압0에서 강제먹고 딜한거랑, 특화1200에서 강특먹고 딜한거랑 전자가 스크롤빨로 훨씬 우세함)
(현 최종컨텐츠 낙원도 2~3도발이면 보스 사망각인데, 특화로 누적딜 더 올려봤자 큰 의미보기 힘들어짐)
3. 치명타적중률 (랜스스킬up, 일반스킬down)
워붕이하는 사람들은 알지? 버캐 고폭막타 삑사리뜨면 개빡치는거 이걸 보완해줌
- 랜스스킬
필자기준 기본 치적 32.9%
고독한기사 15%
= 평상시 47.9%
보스 무력화시 제압딜 치적
평상시 47.9%
증함 백어택치적 20%
심판의창 20%
= 무력화 제압딜시 치적 87.9%
여기에 상시 치적시너지만 있어도 100%돌파임
기존 전태특화는 평시치적 40%로해도 치명시너지없으면
자체 최대치적량 80%임
-특화스킬
필자기준 기본치적 32.9%
머리 12단계 낙뢰치적 19.1%
장갑 18단계 방밀치적 19.1%
(장갑12단계는 치피줌, 18강이하이신분은 12단계에 치적ㄱㄱ )
=둘다 평상시 52%
=자체 최대치적 72% (심판의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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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1. 전장의방패 사용불가
2. 원한 팔찌가 필수
3. 바리나 안상3을썼다면 15%상시피해가 Down
(But 이걸 고기 치적 치피가 메꿔주고, 시너지땐 압도함)
4. 실드게이지 관리
-기존 무한 말뚝탱킹에서, 상당시간 탱킹으로 하향되지만 별로 의미없음 여전히 증함 한방이면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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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의견
이거 구1라아님 약한번 잡숴보셈.진짜 졸11라쎔 기존 전태특화 정석트리보다 딜지분량 확실히 늘어나고
버캐는 앞자리가 달라지거나 0하나 더붙음. 필자 계속 이걸로 꿀빠는중
그리고 저처럼 무기 어깨 듀얼옵아니고 버캐단일하신분들은
차스대신에 리프어택(전기장판)이나 스피어샷 넣어서 열혈용으로 쓰시는거 추천드림
전 듀얼옵띄우고 방돌로 열혈작업함
사전에 넬라없다고 말하고, 팀원이 들어주면 좋겠다고 할시
방돌을 넬라로 바꾸고, 리프어택을 카스로 체인지가능
+++
리프(카스), 방돌(넬라), 증함, 배쉬 유틸성 스킬빼면
딜스킬은
일반: 방패밀치기, 가디언의낙뢰
랜스: 차스스팅거, 버스트캐넌
2/2 황밸임
차스는 밥값하는 부주력기고
낙뢰는 전태특화 밥줄(이었던) 주력기급이고
(# 대어파 ,# 비교불가)
방밀도 특화효율+스크롤에 미11친 딜나옴
아 형들 진짜라고ㅋㅋ ㅠㅠ
+++++
기존 치신 고기형들은 이거 할라면 특화올리고 망치질 싹해야하니깐 구경만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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