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개인적인 유물이후 레이드 트리 Eldru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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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3-24 17:10:57
인파이터Lv.50 사용 스킬 포인트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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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신성 진용출 일망 죽선 맹호 용강은 별이견 없을거고


죽선과 초신성을 동시에 채택하기때문에

충격수급을 위해 파쇄의강타를 쓰는게 최근 빌드


파쇄의강타는 빠른충격수급(1타후캔슬)용이기때문에 2트포까지만 찍고 쓰게되면 


선택지가 몇가지가 있는데


1.용의강림 마스터

2.용의강림을 빼고 그자리에 연환을 넣은후 마스터

3.전진의일격 마스터


-1. 개인적으로 용의강림을 마스터하게되면 진입하면서 딜을 넣는건 좋으나

이동기로 사용할때처럼 패턴 벗어날때 사용하기 아까움 왜냐하면 딜로채용했는데

벗어날때 사용하면 4렙찍으나 10렙찍으나 똑같기때문

-2. 쿨타임을 풀로 돌릴수있으면 딜은 올라감 다만 제자리에서 딜넣는 연환특성상 딜타임잡기 힘들고 

이동기를 하나 빼고 넣었기때문에 전진의일격과 스페이스바회피기를 정말 신중히 써야함

-3. 본문의 스킬트리 전진일격 트포를 보면

공증을 찍어서 맹호격 쿨타임때 파쇄의강타+전진으로 맹호격과 같은 버프겸시너지를 낼수있고

공증을 찍어서 생기는 짧은 이동거리의 애로사항을 2트포와 3트포로 해결

거기에 진입기로 자주쓰는 전진의일격으로 달라붙은 이후 충격스킬을 바로 써서 공증인 상태로 충격스킬을 돌릴수있음




충단각인서 개편이후 충격스킬과 기력스킬 데미지 차이가 더벌어졌기때문에 

충격스킬에 집중하기위해서

기력스킬 구조를 이동기,피증시너지,공증자벞 으로만 채워넣은 스킬트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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