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뇸뇸 521스킬트리 + 딜싸이클 + 부가 설명 뇸뇸뇸이
조회 : 1323 추천 : 1 댓글 : 2
2020-03-20 12:53:31
아르카나Lv.50 사용 스킬 포인트312

스킬

레벨

트라이포드

트라이포드 선택

  • 운명의 부름 스킬 아이콘
    운명의 부름
    1
  • 언리미티드 셔플 스킬 아이콘
    언리미티드 셔플
    1
  • 리턴 스킬 아이콘
    리턴
    10
  • 신비한 쇄도 스킬 아이콘
    신비한 쇄도
    1
  • 다크 리저렉션 스킬 아이콘
    다크 리저렉션
    1
  • 이보크 스킬 아이콘
    이보크
    1
  • 쿼드라 엑셀레이트 스킬 아이콘
    쿼드라 엑셀레이트
    7
  • 스크래치 딜러 스킬 아이콘
    스크래치 딜러
    4
  • 스파이럴 엣지 스킬 아이콘
    스파이럴 엣지
    10
  •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 스킬 아이콘
    댄싱 오브 스파인플라워
    10
  • 체크메이트 스킬 아이콘
    체크메이트
    1
  • 스트림 오브 엣지 스킬 아이콘
    스트림 오브 엣지
    1
  • 인피니티 샤워 스킬 아이콘
    인피니티 샤워
    10
  • 셀레스티얼 레인 스킬 아이콘
    셀레스티얼 레인
    10
  • 포 카드 스킬 아이콘
    포 카드
    1
  • 세렌디피티 스킬 아이콘
    세렌디피티
    1
  • 시크릿 가든 스킬 아이콘
    시크릿 가든
    10
안녕하세요 아르카나를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저번에 512상시치피 스킬트리 글을 올렸었는데 부족한 부분이 많음에도 조회수가 올라가는걸 보고 이어 521스킬트리도
올릴려 합니다.

저는 512을 사용하는 유저로써 잠시 521을 사용했을때의 스킬트리를 올리겠습니다.
결과적으론느 기존에 올린 512에 운부 > 레인으로 바뀐 521입니다.
512의 글을 읽어주신 분은 기존에 올린 글과 별 다를것이 없음으로 뒤로가기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부족한게 많지만 이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앞 글과 같이 스텍기는 두개씩 묶어 순차적으로 사용하여 첫묶음의 스텍기가 쿨이 돌아오도록 노력했습니다.

1. 샤워 + 스크래치 딜러(치적) > 루인
2. 쿼드라 + 스파이럴엣지(1타) > 리턴(치적,치피) > 루인
3. 스파이럴엣지(2타) > 댄싱 > 루인(리턴의 치적,치피가 남아있음)
4. 쿼드라 + 스크래치 딜러(치적) > 루인

후 아래에 적힌 묶음 스텍으로 딜을 넣으시면 쿨타임이 안정적이며 지속딜이 용이합니다.

샤워 + 쿼드라 // 스크래치 딜러 + 엣지(1타) // 엣지(2타) + 댄싱 // 쿼드라 + 스크래치 딜러 

---------------------------------------------------------------------------------------------------

1. 512와 다르게 상시 치피를 넣지를 못하여서 루인을 사용할때 최대한 자벞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쿨타임이 긴 + 짧은 스킬을 묶음으로 사용해 스킬쿨을 잘 돌도록 하였고 최대한 4스텍째의 스텍기는
   몹한테 근접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댄싱 - 저는 레이드에서는 항상 1트포에 치명적인 꽃을 사용합니다. 아직 엘버는 가지 못해보았지만
   1000렙에 주로 하는 이그, 미스틱, 카슈 등에서 치적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시간이 생각 보다 많습니다

3. 스파이럴 엣지 - 굳이 10을 찍지 않으셔도 됩니다. 7렙으로도 충분하지만 한국사람이라면 빨라야죠.
   1트포 마나소모량 감소를 채용 10렙을 찍어도 마나를 잡아먹는건 없습니다.
   하지만, 1트포에 빠른준비(2초감소)를 사용하실려면 7렙까지 추천드립니다. 마나가 많이 부족합니다.

4. 쿼드라 - 4렙만 찍어도 상관없습니다. 알카에 이해도가 조금 있으신분이면 아시는 3,4타 2스텍.
   즉, 굳이 1,2타를 떄리지 않아도 3,4타만 맞췄을 경우도 2스텍이 쌓입니다.
   레이드몹이 돌진기를 사용했을때 우리는 따라가야 합니다. 저는 이동중에 미리 쿼드라를 사용합니다.
   이동중에 쿼드라를 사용하면서 몹을 따라가는 방법으로 사용함으로써 7렙 기동성을 찍었습니다.
   단점 - 이동중에 앞2타를 날리고 조우 후 2타를 넣는 방법, 앞2타의 딜로스
   장점 - 512사용 하시는 분, 시가때문에 1,2초가 중요하신분

5. 샤워 - 유일하게 유동적인 스텍스킬입니다. 샤워 외 엣지나, 쳌메 데드라인을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재련을 하면 샤워, 엣지, 쳌메의 쿨타임이 비슷해 지기 때문에 위에 설명한 묶음으로 스텍을 
          사용하실때 샤워대신 엣지, 쳌메를 넣어도 쿨은 비슷하게 돌아옵니다. 
          엣지7렙, 쳌메 10렙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 리턴 - 가끔 유툽을 보면 아주 가끔 리턴말고 운부를 사용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스텍스킬 트포에 치적을 다 찍은 후 계속 운부로 치피를 묻히는 것 같습니다.
          리턴을 버리기엔 유일한 시너지가 없어짐으로써...
          운전기사분은..운부를 사용하셔도..좋나..?
          
----------------------------------------------------------------------------------------------------

기존의 521트리와 별 다른 것은 찾아보기 힘들지만 이쁘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어떻게 보면 아르카나 특징이 스텍을 쌓고 버프를 묻히고 터트린다! 라는 매력이 

스킬의 선택폭이 넓을 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