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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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포드 선택
1단계
공격 준비 시간이 0.3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증가한다.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2.0m 이동하며 어깨로 부딪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공격 준비 시간이 0.3초 감소한다.
2단계
베기 공격 거리가 40.0% 증가한다.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어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베기 공격 시마다 전방으로 1.0m씩 전진하며, 공격 직후 다른 스킬 사용 및 이동을 할 수 있게 된다.
3단계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중 선회가 가능해지고, 최대 8회까지 공격할 수 있다. 총 300.0% 증가된 피해를 줄 수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증가한다.
공간을 베고 지나간 자리에 검의 잔영이 발생되어 94.8%의 추가피해를 준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60.0% 무시한다.
공격 범위가 10.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이 0.3초 증가한다.
2단계
분노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스킬에 부위파괴 1레벨이 부여 된다.
단일 대상에게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87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더욱 강한 힘으로 휘둘러 검의 절삭력이 증가한다. 추가로 1타가 더 적중되어 총 4타가 적중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첫 공격은 97.6%의 피해를 주며 내려치고, 콤보 입력 시 다시 검을 올려 쳐 122.0%의 피해를 준다.
1단계
내려찍기에 적중된 적의 넘어진 상태가 0.5초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4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2단계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분노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첫 타 공격 성공 시 3.0초 동안 치명타 적중률이 33.2% 증가한다.
3단계
마지막 내려찍는 공격이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4회 공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상승 시에 회전하면서 360도 영역을 공격해서 띄우고, 내려찍을 때 빠르게 하강하면서 찍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3.5%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92의 피해를 입힌다.
준비 자세가 0.5초 증가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2단계
생명력이 50.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대상에게 상처를 남겨 자신에게 받는 피해를 3.0초 간 33.0% 증가시킨다.
3단계
공격 후 충격파가 솟아올라 기본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피해를 2회 준다.
이때 대상이 피격이상 상태라면 충격파가 주는 피해가 70.0%로 증가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2회 공격은 적에게 205.5%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시 힘을 끌어모아 5.0초 간 최대 생명력의 25.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스킬 시전 시 화염에 휩싸여 5.0초 간 매 초마다 주변의 적에게 16.0%의 [화] 속성 피해를 준다.
돌진 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최대 2회까지 연속 사용 가능한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5초 증가한다.
마지막에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며 145.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전방으로 빠르게 관통 이동하며 경로상의 적들을 베는 공격으로 변경된다.
3단계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발을 굴러 반경 3.5m 범위에 60.0%의 피해를 주며,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돌진 이후 함성과 함께 폭발을 일으켜 반경 5.0m 범위에 145.0%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홀딩 유지시간이 최대 4.0초로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4.0초 감소하지만, 홀딩 시간이 1.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시 전방으로 4.0m 이동한 뒤 45.0%의 피해를 주는 베기 공격이 추가된다. 스킬 취소에 따른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다.
휠윈드에 적중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씩 최대 120.0%까지 증가한다.
휠윈드 외곽에 공격 범위의 40.0%에 해당 하는 추가 공격 범위가 생성된다. 해당 범위는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공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하며, 총 피해량이 80.0% 증가한다.
홀딩 조작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강력한 돌풍을 일으켜 주변 적들에게 94.8%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1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며, 1단계 차지 시 144.0%, 오버 차지 시 327.0%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 증가한다.
원심력을 이용해 회전하여 주변 360도 영역을 공격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3.0% 증가한다.
1단계
분노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2단계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1타가 없어지고, 이후 공중 회전 공격이 3회전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95.2%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이 회전베기로 변경되어 후방에 있는 적들도 공격이 가능해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119.6%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분노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지진 유지 시간이 1.0초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직접 공격 및 충격파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5.0초 간 대상의 공격속도를 28.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57.6% 감소시킨다.
3단계
지진파가 발생하여 순차적으로 8.0m까지 뻗어나가 추가로 타격을 준다. 추가 타격은 치명타 적중률이 20.0% 증가하며 기본 공격 피해량의 12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공격 시 지진을 발생시켜 공격 범위 중심으로 적을 끌어 당기고, 6.0초 간 매 초마다 기본 피해량의 19.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날아갈 수 있는 최대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분노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2단계
스킬 사용 시 4.0초 간 이동속도가 30.0% 증가한다.
더 이상 적을 넘어 뜨리지 않지만 주변 적들을 정면으로 모으고,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넘어진 상태가 1.0초 증가한다.
3단계
0.3초 간 기를 모으는 준비 동작이 추가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265.0% 상승한다.
타격 시 검파편이 발생하여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중]으로 증가하고, 적중된 적을 4.0초 간 심각한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92의 피해를 입힌다.
1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최대 10.0m 내의 원하는 위치로 도약한 뒤 공격한다.
공격을 발동하는 순간 5.0m 내의 적들을 공격 범위 안으로 끌어당긴다.
2단계
스킬에 적중된 적은 3.0초 간 헬 블레이드 스킬로 받는 피해가 18.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된다.
마무리 공격 후 6.0초 동안 총 80.0%의 [화] 속성 피해를 주는 용암 지대가 생성된다. 용암 지대는 대지 뒤집기 트라이포드를 적용하더라도 속성이 변경되지 않는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피해량이 120.0% 증가한다.
3단계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무리 공격 후 더 깊게 칼을 내리꽂아 기본 피해량의 12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어 지면에 검을 꽂은 이후 즉시 마무리 공격을 실행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치명타 적중률이 3.0초 간 27.6% 증가한다.
전방으로 5.0m 대쉬하여 공격한다.
공격 전 준비 동작 시간이 크게 감소된다.
2단계
첫 공격 후, 추가로 대검을 내리쳐 적에게 266.0%의 피해를 주고 넘어뜨린다.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4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한다.
3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9.0%감소한다.
공격 넓이가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6.0초 간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69의 피해를 입힌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 감소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분노 획득량이 150.0% 증가한다.
3단계
비스듬히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돌진과 함께 강하게 내리치는 공격을 3번 한다. 총 피해량이 119.6% 증가한다.
미끄러지듯 빠르게 회전하면서 이동하여 이동반경의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총 피해량이 70.8% 증가한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분노 획득량이 75.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2타 공격 성공 시 4.0초 동안 치명타 적중률이 38.8% 증가한다.
3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며 마지막 공격 후 지면을 폭발시켜 기본 피해량의 7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대상을 공중으로 띄운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스킬의 피해량이 60.0% 증가한다.
2타의 경직 시간이 1.0초 증가한다.
1단계
차지 단계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0% 증가한다.
차지 시간이 36.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3.0초 감소한다.
2단계
오버 차지 시 세 갈래로 갈라져서 공격한다.
차지 단계가 1단계 증가하고, 2단계 차지에 걸리는 시간이 0.1초 감소된다. 오버 차지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한다.
오버 차지 시 공격 범위의 끝에서 폭발해 적에게 80.0% 만큼 추가로 피해를 준다.
3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범위 지면의 균열로부터 화염 폭발이 솟아나 적들에게 차지 1단계 기본 피해량의 94.8%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토] 속성으로 변경되며, 검기가 땅을 뒤집고 천천히 전진하도록 변경되어 최대 4회까지 타격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4.0%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자신의 치명타 적중률이 6.0초 간 33.2% 증가한다.
스킬에 부위파괴 2레벨이 부여 된다.
적중된 적의 경직 시간을 0.5초 증가 시키고,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412의 피해를 입힌다.
3단계
올려 벨 때 붉은 검기가 땅을 타고 날아간다. 피해가 175.0% 증가하고 공격 거리가 25.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대상이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자신 및 파티원으로 변경되지만, 받는 피해 증가가 12.0%로 감소된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치명타 적중률이 4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후 후폭풍이 일어나 추가로 45.0%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이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화] 속성으로 변경되고 공격 적중 시 6.0초 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330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생명력이 50.0% 이하일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0% 증가한다.
[토] 속성으로 변경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된다. 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 대신 4.0초 간 지진 상태로 만든다.
1단계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스킬 사용 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부위파괴 레벨이 2 만큼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공격속도를 5.0초 간 15.0% 감소 시키고, 5.0초간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49의 피해를 입힌다.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3단계
오러 블레이드를 공중에서 연속으로 3회 원하는 위치로 날려보내는 공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167.8% 증가한다.
콤보 조작으로 변경된다. 2타는 좌우 공격 범위가 줄어들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30.0% 증가하며 기본 피해량의 8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주력스킬>
레더 (1or2or3 / 1 / 2)
- 1트포 선택 // 주력기에 따라 자신의 재련효과와 주력스킬 (피니쉬 or 헬블)에 따라 취향
- 2트포 고정
- 3트포 고정
피니쉬 (1 / 3 / 2)
- 변경없이 고정
- 강인함으로 최대한 피격면역 공격과 내부출혈 디버프 피해증가와 확인사살은 필수!
템페 (1or3 / 3 / 1or2)
- 1트포 선택 // 집중을 주어 분노수급을 주거나 레더콤보와 쿨을 맞추기위해 쿨감트포
- 2트포 고정
- 3트포 취향 // 시전시간은 길지만 딜은 폭베가 더 좋음
헬블 (1or2 / 1 / 1)
- 1트포 선택 // 도약 or 공격 범위증가
- 2트포 고정 // 체력50%미만 추가피해 80%인 필사의 일격시 시작부터 체력 50% 깎아야함!
- 3트포 고정
<보조 스킬>
윈블 (1 / 2 / 2) -치신, 윈블 ( 1or3 / 3 / 2) - 특화
- 1트포 선택 // 기습+치신 버서커는 이속증가 (기습백어택) / 특화 버서커는 이속증가(폭주전이속증가) , 쿨감(분노수급)
- 2트포 선택 // 기습+ 치신 버서커는 치명 / 특화 버서커는 집중(분노수급)
- 3트포 고정
- 윈블 2트포 집중은 마운틴, 크라임과 더불어 최고의 분노수급기중 하나, 특화버서커는 폭주전 굼뜬 움직임이 불만시 채용
마운틴 ( 2 / 2 / 1)
- 시간대비 최고의 분노수급스킬 // 특화 버서커경우에만 선택
- 누적 무력화 + 공속증가 + 지진효과로 cc기 장점 , 딜이 낮은게 단점
스트라이크 웨이브 ( 1 / 2 / 2)
- 레피뎀콤보전에 사전공격기 또는 시간날때 짤딜식으로 사용
- 딜과 무력화, 분노수급 좋음
보조스킬 3개 비교하면
딜 : 스웨>>>윈블>>마운틴
순간무력 : 스웨>마운틴>>윈블
누적무력 : 마운틴>스웨>>>윈블
분노수급 : 마운틴>윈블>스웨
윈블, 마운틴, 스웨 중 자신의 특성, 재련, 각인을 생각해서 원하느 스킬 채용
<짤딜 스킬>
크라임 딜( 2or3 / 1 / 2), 크라임 분노수급( 3 / 2 / 2)
- 1트포 // 치신 버서커는 2or3 , 특화 버서커는 3/2/2
- 짤딜 스킬중 순간딜링, 무력화, DPS 최상위권 스킬
- 분노수급트포로 찍을시에 딜은 살짝 떨어져도, 윈블이상의 시간당 분노수급 가능한 스킬
- 경면이 있어 적의 약공격시에 끊기지 않는 장점, 선후딜과 시전시간이 긴게 단점
- 초보 버서커는 크라임 비추천
유물장갑 재련에서 딜트포라면 3강은 딜재련, 분노수급트포면 3강은 쿨감재련옵쪽으로 선택
더블 슬래쉬 양단공간베기덥슬( 3 / 2 / 2), 난도질( 1or3 / 3 / 1 or 2)
-더블 슬래쉬는 선후딜이 짧아 운용이 편하고 DPS나 분노수급 무난한 스킬
- 양단,공간베기는 가장 기본적인 짤딜스킬로 선택을 많이하는 스킬과 트포
- 난도질의 경우 홀딩기로 변경되어 이동을 통해 위치선점이 가능하고 무력화 크게 증가, 마나관리 편하나 분노수급이 적고 시전시간대비 딜링이 약함
- 치신 버서커는 공간베기 or 난도질중 선택 // 특화 버서커는 공간베기 추천
- 유물장갑 재련에서 공간베기는 딜증가, 난도질은 쿨감을 추천
어설트 블레이드 (2 / 1or3 / 2)
- 짤딜 스킬중 가장 선후딜이 짧아 운용이 편하고 쿨도 짧음
- 2트포에 집중트포를 찍어야 덥슬과 비슷한 분노수급가능, 딜을위해 2트포를 내부출혈로 찍을시 분노수급 거의 없음
- 크라임 , 덥슬에 비해서는 밀리는 짤스킬
- 치신 버서커는 (2/3/2)트포에 유물 딜증가, 특화 버서커는 (2/1/2)트포에 유물 쿨감재련 추천
남은 스킬은 숄더4 3트포 고정 // 다이빙4 특화버서커는 다이빙 집중트포시 위치선정상 유리
오러4 소드스톰4 체인4등은 자법을 얻거나 딜을 넣는 스킬도 있으나 사실 큰의미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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