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유물단계 8/0 극의체술3 스킬트리 The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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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13 01:43:06
인파이터Lv.50 사용 스킬 포인트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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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술2에서 못씁니다

재련은 지진쇄 / 파쇄의강타 / 밀고나가기

* 지진쇄 -> 딜증가 + 쿨증가
* 파쇄의강타 -> 딜증가 + 쿨증가

* 용의강림은 기력을 40이나 먹기때문에 쿨돌리는데 충격스킬 1개를 필요로 합니다.
* 충격스킬 1개 쓸 시간에 다른 스킬 1~2개를 쓸 수 있기 때문에 용강을 안씁니다.
* 용의강림 + 충격스킬1개 데미지 < 기력스킬2개 혹은 3개(3개라면 순타 포함) 데미지
* 용의강림에 재련을 몰아주고 데미지가 260만이 뜰 때 파쇄의강타에 재련을 몰아주고 올크리를 띄우면 180만정도 나옵니다.
* 재련효과가 없을 때 용의강림은 순간타격이랑 데미지가 엇비슷합니다.

* 무기 12강 재련효과에서 지진쇄를 써야 하기 때문에 재련은 지진쇄로 씁니다.
* 강격은 프레임을 늘리는 스킬이라 별로...

* 철포는 용강 대신 전진기로 씁니다 막타만 맞추면 끝이거든요.

* 밀나 딜증이 아닌 방깍은 기력소모5를 차이로 못쓰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

* 파쇄의강타 트포막타는 마우스를 클릭하고 있을 때 안나갑니다. 버그에요. 꼭 마우스를 떼고 씁시다.

[스킬 돌리는 순서]
맹호격 -> 지진쇄 -> 순간타격 -> 난타연권 -> 파쇄의강타
철포난격 -> 전진의일격 -> 밀고나가기

* 맹호나 전진을 정해진 순서가 아니라 그때그때 달라붙기용으로 쓰면 기력이 말라서 스킬이 잘 안돕니다.
* 신속이 높기때문에 무빙을 잘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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