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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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포드 선택
1단계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공격 시 방향 전환이 가능해진다.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된다.
마지막 공격의 준비 시간이 길어지지만 10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2단계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하고, 신의 집행자 상태에서 144.0% 증가한다.
공격마다 전진하는 거리가 1.0m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18.0% 증가한다.
3단계
회전 베기를 한 번 더 사용하여 총 피해의 12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검이 지나간 자리에 잔상이 생기며 총 피해의 96.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연속해서 찌르는 동안 2.0m 전진하면서 공격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2단계
연속해서 찌르는 공격이 적의 모든 방어력을 76.8% 무시한다.
연속해서 찌르는 공격이 대상을 검 끝까지 밀어내고, 연속해서 찌르는 공격의 검 끝에 적중당할 경우 10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연속해서 찌르는 공격횟수가 2회 증가하여 연속 찌르기 피해량이 최대 90.5% 증가한다.
3단계
연속해서 찌르는 공격이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고 3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또한, 매 공격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46.0%씩 증가하여, 최대 230.0%까지 증가된다. 하지만, 마지막 공격을 하지 않는다.
마지막 공격이 올려베기 형태로 변경되며 335.0% 증가된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운다.
1단계
돌진의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돌진의 준비시간이 짧아진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된다.
공격 적중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 간 24.6% 증가된다.
돌진 시 4.0초 간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이 생성된다.
3단계
돌진 찌르기 공격이 올려베기 형태로 변경되며 80.0% 증가된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공중에 띄운다.
돌진 찌르기 공격 후 한 번 더 크게 횡으로 돌려베어 120.0% 추가 피해를 준다.
이때 돌려베기 공격은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24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된다.
공격 속도가 18.0% 증가한다.
2단계
공격할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18.0%씩 증가한다. 단, 변화된 검술 마지막 공격은 적용되지 않는다.
적중된 적의 수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씩 감소하여 최대 9.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하고, 신의 집행자 상태에서 144.0%증가한다.
3단계
공격 중 전진하지 않는 대신, 공격 횟수가 4회로 짧아지지만 최대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최대 60.0% 증가된 피해를 주고 홀딩 종료 시 검을 한 번 더 휘둘러 기본 피해량의 84.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공격 속도가 18.0% 증가한다.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마지막 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93.5% 증가하고, 신의 집행자 상태에서 222.5%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이 시드 등급 이상 몬스터에게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84.0% 무시한다.
마지막 공격이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50.0%증가한다.
3단계
총 2회 강력하게 베는 공격을 가하며, 첫 번째 공격은 마지막 공격과 동일한 효과를 받는다.
마지막 공격 시 뛰어올라 내려치는 공격으로 변경되고 이때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공격한 자리에 충격파를 생성하여 94.8% 추가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1단계
질주 도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질주 도중 이동속도가 20.3%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2단계
질주 시간에 비례하여 피해량이 최대 120.0% 증가한다.
질주 유지시간이 1.0초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의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한다.
3단계
질주 도중 일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되며, 경로상에 있는 대상에게 매 타격마다 39.6% 피해를 주며 공중에 띄운다.
질주 종료 시 검을 양손으로 쥐고 145.0% 증가된 피해를 주며 내려찍는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자신의 이동속도가 4.0초 간 30.0% 증가된다.
마지막 공격 이후 지면이 폭발하여 적에게 60.0% 추가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운다.
스킬 사용 시 4.0m 전진하면서 공격한다.
2단계
스킬의 부위파괴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94.8% 증가된 피해를 준다.
스킬 사용 후 다음 스킬로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다.
3단계
더 이상 올려치지 않고 넓게 베며 총 80.0% 증가된 피해를 주고, 하급 및 일반 몬스터일 경우 188.0% 증가된 피해를 준다.
지면을 향해 강하게 내려치는 공격이 추가되며 총 피해량의 14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5.0초 간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적중 된 대상을 회전 중심부로 끌어 당긴다.
스킬 사용 시 4.0m 전진하며 사용한다.
2단계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면서, 퍼펙트 존이 추가된다.
퍼펙트 존 성공 시 마지막 공격이 20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8.6% 증가하고, 신의 집행자 상태에서 144.0%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회전시간이 소폭 증가하여 회전 공격의 피해가 최대 25.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 시 검으로 바닥을 내리 꽂아 넓게 퍼져나가는 빛의 번개를 3회 소환하여 마지막 공격의 피해가 최대 329.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스킬 사용에 의한 상흔에서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마지막 공격 200.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며 적을 제자리에서 띄운다.
1단계
준비 동작이 18.0% 빨라진다.
빛의 잔해가 남아 5.0초 간 총 60.0% 추가 피해를 입힌다.
스킬 사용 시 4.0m 전진하면서 공격한다.
2단계
공격이 성공하지 않아도 신성한 빛이 방출된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며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빛을 한점으로 집중하여 발산한다. 검에서 쏟아지는 빛의 공격 범위가 좁아지지만, 빛이 주는 피해가 170.0% 증가된다.
빛을 연속해서 발산하여 쏟아져 나온 빛이 주는 피해가 총 119.6% 증가된 피해를 주며, 적중된 적의 수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씩 감소하여 최대 8.0초 감소한다.
1단계
순간적으로 빛을 모아 빠르게 충격파를 발산한다.
충격파를 발산 한 후 빠르게 다음 행동을 취할 수 있다.
공격 거리가 20.0% 증가한다.
2단계
일반 상태에서 공격 적중 시 신앙 게이지를 75.0% 추가 획득한다.
적중된 대상의 이동속도를 5.0초 간 57.6% 감소시킨다.
적중된 대상에게 빛의 흔적을 남겨 6.0초 간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3단계
구 형태의 빛의 충격파를 발사하여 50.0% 증가된 피해를 주고 4.0초 간 기절시키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증가한다.
강력한 빛의 충격파가 발산되며 145.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빛을 발산할 때까지의 시간이 짧아진다.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45.0% 증가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된다.
2단계
공격 거리가 20.0% 증가된다.
일반 상태에서 공격 적중 시 신앙 게이지를 75.0% 추가 획득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7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3단계
홀딩 조작으로 변경되어 총 2.0초 동안 빛줄기를 내뿜는 공격을 한다. 홀딩 중에 방향전환이 가능해지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205.0% 증가한다.
강력한 빛을 일순간에 뿜어내어 120.0%의 증가된 피해를 주고 적중된 대상을 날려버린다.
1단계
스킬 사용거리가 2.0m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 감소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된다. 전방으로 빛의 길을 만들어 적들을 밀어내며 최대 60.0% 추가 피해를 주고 밀어낸 위치에 빛의 검을 떨어뜨린다.
캐스팅 조작으로 변경되며 7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2단계
[성] 속성으로 변경되며, 떨어지는 검에 적중된 대상에게 10.0초 간 빛의 흔적을 남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뇌] 속성의 검을 소환하여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된다.
검이 떨어진 후 폭발하여 70.0% 추가 피해를 준다.
3단계
작은 빛의 검이 3.0초 간 떨어지며 적중된 대상을 경직시키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145.0% 증가한다.
거대한 검을 떨어뜨려 검의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검으로 주는 피해가 80.0% 증가한다.
1단계
6.0초 간 최대 생명력의 3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공격 유지시간이 0.5초 감소되지만, 적에게 주는 총 피해는 34.2% 증가된다.
공격 유지시간이 0.5초 증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58.6%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성] 속성으로 변경되며, 적중된 대상에게 12초 간 빛의 흔적을 남겨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어 치명타 적중률이 60.0% 증가한다.
3단계
빛의 수호자에게 축복을 받아 신의 율법안에 있는 자신 및 파티원이 받는 모든 피해가 1.0초 간 70.0% 감소한다.
공격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하늘에서 빛의 수호자가 소환되어 검을 휘둘러 주변에 205.5% 추가 피해를 주며 날려버린다.
1단계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치명타 적중률이 45.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일반 상태에서 공격 적중 시 신앙 게이지를 150.0% 추가 획득한다.
공격 적중 시 적을 6.0초 간 감전시킨다.
3단계
신성한 번개의 기운과 함께 빛의 수호자가 나타나 주변을 베어 205.5% 추가 피해를 주며 날려버린다.
8.0초 간 자신 및 24.0m 범위 내의 파티원의 공격력에 버프 시전자의 기본 공격력의 15.0%만큼 더해지며, 전체 공격력이 6%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 감소한다.
신성지역 위에 있는 적의 이동속도를 1.0초 간 57.6% 감소시킨다.
스킬 시전 중 경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145.0% 증가된다.
적중 시 2.0초 간 표식을 남기고 3중첩 시 적에게 30.0% 피해를 주며 3.4초 간 기절시킨다.
자신 및 파티원이 신성지역 범위 안에 있을 경우 받는 모든 피해가 1.0초 간 30.3% 감소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며, 획득하는 신앙 게이지가 150.0% 증가한다.
신성 지역 유지시간이 3.0초 증가하고, 첫 타격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96.0% 증가하며 적들을 중앙으로 끌어당긴다.
1단계
마나소모가 67.0% 감소한다.
공격 속도가 18.0% 증가한다.
보호막 유지 중 이동속도가 24.6% 증가한다.
2단계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마지막으로 걸린 해로운 효과를 1개 해제한다.
보호막 유지시간이 4.0초 증가한다.
보호막의 유지시간이 2.0초 감소하지만, 보호막 수치가 158.0% 증가된다.
3단계
보호막이 해제될 때 6.0m 범위안의 적에게 2066의 [뇌] 속성 피해를 준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 증가하지만, 보호막이 해제될 때 자신의 최대 생명력 8.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모든 받는 피해가 40.8% 감소한다.
캐스팅 속도가 20.0% 감소하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캐스팅 속도가 36.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대상에게 빛의 흔적을 남겨 12.0초 간 자신 및 파티원이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된다.
시드 등급 이상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3단계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어 지정한 위치에 2.0초 동안 기본 피해량의 61.0%의 지속적인 피해를 주며, 폭발 시 58.6% 증가된 피해를 주고 대상을 날려버린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며, 신성 폭발 이후 폭발한 자리에 5.0초 간 최대 170.4%의 지속적인 추가 피해를 준다.
1단계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스킬 시전 속도가 18.0% 빨라진다.
일반 상태에서 공격 적중 시 신앙 게이지를 75.0% 추가 획득한다.
2단계
천상의 축복으로 감소되는 피해가 37.0%로 증가된다.
8.0초 간 자신 및 24.0m 범위 내의 파티원의 공격속도가 19.8% 증가한다.
8.0초 간 자신 및 24.0m 범위 내의 파티원의 공격력에 버프 시전자의 기본 공격력의 15.0%만큼 더해지며, 전체 공격력이 6% 증가한다.
3단계
8.0초 간 자신 및 24.0m 범위 내의 파티원의 마나회복 속도가 50.0% 증가한다.
공격 범위 2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388.0% 증가한다.
<사냥(루인,미궁,카던,큐브 등)>
이 스킬트리는 심판자 각인을 사용한다
심판자 각인 사용시(신의집행자 유지시간 2배,댐증 40%,공격범위 30%)
사냥용 이동기로는 돌진. 질주베기를 사용하며 질주베기는 1트포 가벼운 발걸음 2트포 지속력 강화로
이동 속도와 이동거리를 늘려주고 3트포에 무자비한 질주를 채용 함으로 몹에 길이 막히는 일없이 이동이 가능하다
집행자의 검 3트포는 다른 스킬셋과는 다르게 보스 보단 시드이하의 몹을 위주로 상대함으로
공격 범위가 넢은 넢게 베기를 채용한다
보스 위주로 한다면 3트포를 집행자의 일격을 채용
정의의검은 스킬시전중 움질일수 움직일수 없어서 1트포에 수호방벽을 찍고 2트포는 신의 집행자 아이덴스킬과
시너지가 좋은 날카로운 일격을 채용한다 일반 상태에서도 다른 트포와 차이없는 딜이 나온다
3트포는 분노 표출이 광범위 다수 딜 모두 잘나오지만 스킬이 씹힐수도있다는 문제가있다
그렇다고 빛의 폭발을 채용하기엔 딜이 너무 차이가 남으로 분노의 표출을 채용한다
신성검도 보스는 응축된 기운, 시드이하 다수의 몹은 빛의 해방 채용
천상의 축복은 버프기이며 딩링기로 사용하고
신의분노 또한 다수의몹을 상대하는 같은 이유로 버프를 포기하고 빛의 수호자의 채용도 가능하며
안전한 버프채용도 가능하다
상황에 맞게 잘 변경하는 걸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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