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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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3.0m 가량 전진한 후 부채꼴 모양으로 공격한다.
찌르는 공격의 폭이 30.0% 좁아지지만 40.0% 더 멀리 찌른다.
창을 머리 위로 크게 휘둘러 360도 공격을 한다.
2단계
적중된 적을 4.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96의 피해를 준다.
기절 혹은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공격시 더 이상 적을 밀어내지 않고 오히려 끌어당긴다.
3단계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0% 증가된다.
1단계
방패로 6.0m가량 밀고 나가며 45.0%의 추가피해를 준 후 공격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한다.
창에 기운을 모으는 대신 간결하고 빠르게 공격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올려치는 순간 지면에 [화] 속성의 포격을 가하여 대상을 5.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69의 피해를 입힌다.
창으로 공격한 자리에 [뇌] 속성의 낙뢰를 떨어뜨린다. 적중된 대상을 더 이상 넘어뜨리지 않지만 2.0초간 감전 상태로 만든다.
3단계
창으로 대지를 강하게 찌르는 순간 부채꼴 형태로 대지파편이 솟구치며 94.8%의 추가피해를 주고 적중된 대상을 중심으로 모이게 한다.
창을 뽑아 올려치는 대신 지면에 포격을 가하여 올려치기 공격의 10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는 폭발을 일으킨다. 폭발은 전방으로 뻗어나가며 최대 5회 공격한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30.0% 감소한다.
공격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4.9초 감소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2단계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적중된 적에게 6.0초 동안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3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2회 중첩 가능하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된다.
3단계
2회 연속 포격을 가해 총 95.2%증가된 피해를 주고, 마지막 포격은 적을 밀어내는 거리가 소폭 증가된다.
포격 속도가 느려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증가하지만, 공격 범위가 30.0%,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4.0% 증가하며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전진하는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1타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4.0초간 27.6% 증가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창으로 올려칠 때 적을 더 멀리 날려버린 후 포격을 하지 않고 창으로 돌려 내려친다. 내려치는 공격은 피격이상 상태인 적에게 12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포격 공격 시 1회 더 포격하여 포격 공격의 159.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1단계
치명타를 입힐 경우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553의 피해를 준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5.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27.2% 감소한다.
2단계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차지 단계가 올라갈수록 공격력이 30.0% 상승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3단계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차지 단계가 1단계부터 시작되고 오버 차지하여 공격할 경우 적을 6.0초간 감전시킨다.
차지 단계가 1단계 더 증가된다. 오버 차지 시 이동 거리가 2.0m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8% 증가하고, 포격을 가하여 3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적중된 적을 날려버린다.
1단계
반격 성공 시 자신의 공격력이 4.0초간 27.6%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반격 성공 시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상]으로 증가한다.
2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3단계
반격 성공 시 창격과 동시에 포격을 가하여 83.0% 증가된 피해를 준다.
반격 성공 시 뇌격의 기운을 창에 담아 물리피해가 [뇌] 속성의 마법피해로 변경되며, 적을 날려버리는 대신 4.0초간 감전상태로 만든다.
1단계
스킬 시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2단계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70.0% 증가한다.
부위파괴 레벨이 1 만큼 증가한다.
3단계
전방으로 4.0m 돌진하며 공격한다. 이때 창으로 찌르는 순간 바로 폭발을 일으켜 총 70.8% 증가된 피해를 준다.
차지 조작으로 변경된다. 2단계 차지 시 총 52.5%의 증가된 피해를 주며, 오버 차지 시 총 150.1%의 증가된 피해를 주지만, 1단계 차지 시 피해가 2.4% 감소된다.
1단계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70.0% 무시한다.
쇠구슬이 사방으로 비산되어 나가며 대상을 더 이상 날려버리지 않는다.
공격 형태가 부채꼴 형태로 변경되며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하고 네임드 등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6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포격과 동시에 포탄이 2.0m 전방으로 날아가 원형으로 한 번 더 폭발한다.
추가로 폭발하는 포탄은 부위파괴 레벨 1의 효과를 발생시키며 시드 등급 이상의 몬스터에게 100.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2단계
퍼펙트 존이 범위가 작아지지만 성공 시 피해량이 70.0% 증가한다.
일반 조작으로 변경되며 퍼펙트 존 효과에 도달하는 시간이 짧아진다.
차지 조작으로 변경되고 1단계 차지 시 퍼펙트 존 효과가 발생되고 오버 차지 시 95.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3단계
360도 회전하며, 4회 포격을 한다. 적을 타격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씩 감소하여 최대 21.0초까지 감소된다.
전방을 향해 4회 연속 집중포격을 가하여 총 83.0% 증가된 피해를 입힌다.
1단계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8.0초간 12.0% 감소시킨다.
2타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5.0초간 30.0%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27.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최초 공격 시 이동거리가 1.0m 증가한다.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94.8% 증가한다.
3단계
각 콤보의 공격 형태가 2회 타격으로 변경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각각 46.4%, 95.2% 증가한다.
추가 입력을 통해 한번 더 공격할 수 있다. 콤보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적에게 주는 피해가 총 60.0% 증가한다. 마지막 공격 적중 시 적을 2.0초간 기절 시킨다.
1단계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0초간 12.0% 감소시킨다.
공격속도가 36.0% 증가한다.
스킬의 속성이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25.0% 확률로 80.0% 추가 피해를 준다.
2단계
공격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5.0초간 38.8% 증가한다.
스킬의 무력화 단계가 [최상]으로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 충전량이 75.0% 증가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30.0% 증가한다.
기절 지속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1단계
착지 시 주는 직격 피해량이 4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6초 감소한다.
이동거리가 4.0m 증가한다.
2단계
[토]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지진을 일으켜 5.0초간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뇌] 속성 피해로 변경되며, 착지 지점에 5.0초간 전류 지대를 생성하여 매 초마다 착지 공격의 1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
착지 지역을 중심으로 거대한 충격파가 퍼져 나오며 적중된 적에게 45.0% 추가 피해를 주고 그 자리에 띄워 올린다.
3단계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시 다시 한번 뛰어 올라 내려 찍으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기운을 모아 하늘높이 뛰어오른다. 최대 18.0m까지 이동 가능하며 피해량이 60.0% 증가되고 대지진, 전류지대, 충격파의 공격 범위가 30.0% 증가된다.
1단계
스킬 사용 시 67.0% 확률로 마나가 소모되지 않는다.
스킬 적중 시 5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단발성 낙뢰를 1개 더 떨어뜨려 적중된 적에게 1420 추가 피해를 준다.
2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 증가한다.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낙뢰가 떨어진 후, 십자 방향으로 번개가 뻗어 나가며 80.0% 추가 피해를 준다.
감전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한다.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마나가 67.0%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 증가한다.
2단계
적중된 적을 5.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128의 피해를 준다.
적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6.0초간 57.6% 감소시킨다.
공격 적중 시 자신의 공격력이 5.0초간 38.8% 증가한다.
3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모험가를 제외한 피격이상 면역인 적을 2.0초간 도발한다. 시드급 이상의 동일한 몬스터는 일정 시간 동안 다시 도발에 걸리지 않는다.
1단계
돌진 중 받는 모든 피해가 40.8%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 증가한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돌진 중 최대 생명력의 25.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돌진의 이동속도가 20.0% 증가한다.
3단계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한다. 돌진 후 창을 쳐올리며 기본 스킬 피해량의 78.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을 공중에 띄운다.
돌진 공격의 주기가 빨라져 2회 더 공격하며, 돌진 공격 적중 시 피해가 30.0% 씩 최대 210.0% 까지 증가한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한다.
공격 범위가 25.0% 증가한다.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가 6.0초간 30.0% 감소한다.
2단계
도발 유지 시간이 3.0초 증가한다.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64.0% 증가한다.
4.0초간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 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3단계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실드 게이지를 20.0% 회복하고,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헤드 어택 및 백 어택으로 받는 피해가 12.0초간 12.0% 증가한다.
공격 적중 시 4.0초간 대상의 공격력을 40.8%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30.0% 감소시킨다.
1단계
재사용 대기시간이 4.2초 감소한다.
공격속도가 18.0% 증가한다.
공격에 적중된 적들의 모든 방어력을 10초간 12.0% 감소시킨다.
2단계
공격 범위가 20.0% 증가한다.
추가로 적의 공격속도를 20.0% 감소시키고, 이동속도를 40.0% 감소시킨다.
공격 적중 시 받는 모든 피해가 10.0초간 24.6% 감소한다.
3단계
체인 조작으로 변경되며 추가 입력 시 한 번 더 공격하여 145.0%의 피해를 준다.
5.0m 이내에 지정한 지점까지 뛰어올라 공격하며 80.0% 증가된 피해를 준다.
1단계
자신의 이동속도가 8.0초간 24.6% 증가한다.
마나 소모량이 67.0%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 감소한다.
2단계
넬라시아의 기운으로 감소되는 피해가 41.0%로 증가된다.
스킬 시전 시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에게 마지막으로 걸린 해로운 효과를 1개 해제한다.
넬라사아의 기운으로 인하여 받는 모든 피해 감소 유지시간이 6.0초 증가한다.
3단계
스킬 시전 중 피격이상에 면역이 되고,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있는 파티원의 공격 속도가 25.0% 증가한다.
6.0초간 자신 및 24.0m 범위 안에 파티원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증함은 위험요소가 크기도하고 공증도사라져서 빼버렸어요
일단 제 취향대로 하긴했는데
방패돌진넣은게 좀 애매한거같기도하고
스킬떄문에 초기화만 벌써 3번해서 여기에라도 올려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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